헬조선


네애
17.11.14
조회 수 4744
추천 수 14
댓글 7








너 같은 인간 쓰레기는 가지마라

 

범죄자

 

국까충

 

탈조선 지랄충들 들끓는데

 

 

냄새나

 

 

해외에

 

민폐충들






  • asdfasdf
    17.11.15
    사람들한테 개쳐맞아서 이런곳에 한풀이하는거임?
    분명 면상도 좆같이생겻을듯 ㅋㅋ
  • 닉네임
    17.11.15
    ㅇㅈ ㅋㅋㅋㅋ 사회에서 개찐따취급받는사람이 넷상에서는 키보드워리어 ㅋ
  • April
    17.11.22
    ㅇㅈㅋㅋㅋ 사회생활 부족하고 힘드니까 자격지심에 분풀이 했나봄ㅋ
  • 로버
    17.12.30
    돈도 능력도 없고 한국사회도 적응 못하는 사회부적응자가 남 말하고 있네
    불쌍한 찌질이새끼 탈조선게시판에 찌질거리는거 보면 인생 사이즈 나오지
  • 로버
    17.12.30
    돈도 능력도 없고 한국사회도 적응 못하는 사회부적응자가 남 말하고 있네
    불쌍한 찌질이새끼 탈조선게시판에 찌질거리는거 보면 인생 사이즈 나오지
  • 적어도 범죄랑 민폐는 끼치지 말자. 다른나라라면 더더더   
  • 틴로더
    17.12.01
    제발 다른 곳도 한국화시키지 말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탈조선은 불가능합니다. 102 updatefile 헬조선 38748 4 2015.05.28
201 한국에 오는 외국인들의 이유가 뭘까요?? 15 update 짱시룸 1450 5 2015.12.18
200 탈조선을 앞둔 고등학생입니다. 너무 기쁩니다. 23 update bluephoenix 4200 9 2017.04.26
199 탈조선 후기 (캐나다) 11 update 벤쿠버 4327 11 2018.06.15
198 [펌] 미국 비숙련직 취업이민 5 씹센비 12422 9 2016.06.12
197 캐나다 영주권 받은 기념 탈조선기 써봄 22 update 오백국 10080 10 2017.05.27
196 캐나다 기술이민 부족 직업군 7 update 씹센비 23733 6 2015.09.05
195 캐나다로 탈조선 후기 4 헬조선에서살아남기2 3206 6 2018.06.29
194 유럽 탈조선중인 후기 7 update 죽창맞을래죽빵맞을래 2581 7 2018.07.05
193 한국인은 탈조선해도 특유의 열등감을 버리기 힘들다 14 update hellrider 4746 12 2016.05.08
192 간략한 이공계 탈조선 후기 (썰포함) 8 코끼리씨 7759 7 2017.07.01
191 아이를 독일로 보내는 방안을 생각중이다. 18 update 베스트프렌드 4616 8 2017.08.10
190 캐나다 밴쿠버 3년차, IT 회사 6개월차 생활하며 느낀점 16 update 카알 16511 18 2017.07.27
189 실패 인생만 경험한 93년생입니다 조언듣고싶어요 14 update 찐보 6393 8 2017.07.23
이민의 중요성 7 네애 4744 14 2017.11.14
187 일본유학-취업-이민 상담 고3 (2) 2 비추천누름 2059 10 2017.11.14
186 탈조선이 목표가 아니라 탈조선 후의 삶의 질도 존나 중요함. 34 후회하지말기 7579 17 2017.10.05
185 제발 일본 싫으면 오지 마세요 17 은행나무 7624 25 2017.10.07
184 얘들아 3일뒤 탈조선한다. 39 update bluephoenix 8112 23 2017.07.23
183 프랑스, 캐나다, 독일 난민신청 후기 (+병역거부자 분들에게 조언) 136 시바프랑스 25615 25 2017.08.13
182 남미 15년 이민 당신이 조심해야되는 사람들 15 JONYBRAVOPARAGUAY 7354 23 2017.06.11
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