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8.01.17
조회 수 1830
추천 수 8
댓글 11








zzzzz.JP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실로 돌아와라 새끼들아 ㅋㅋㅋ

 

 

내가 니들을 욕하는건 딴 꼰대새끼들과는 좀 다르다. 아니 뭐 비슷할 수는 있겠는데 내가 좀 더 디테일하지. 함 들어볼래?

 

내가 비트충같은 니들을 욕하고, 갭 투자 하는 투기꾼 새끼들과 주식한탕충 따위들을 죽이고 싶어 하는건 아주 간단하지만 아주 중요한 이유가 있어서다. 니들같은 새끼들이 비트코인 따위의 투기질로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신에 차면 애들은 일을 하지 않으려고 한다, 조금이라도 힘들고 어렵고 위험한 일을 하지 않으려고 하는 거지. 

 

느그 자신을 보라고 새끼들아. 니들부터 나같이 땀 흘리고 열심히 일 하는 사람들 보고 병신새끼 취급하고 있잖아. 이건 국가적으로 굉장히 위험한 징후다. 젊은 층의 사람들이 산업전선에 서서 땀흘려 재화를 벌어들이고 뛰어난 기술을 가진 스승의 밑에서 기술을 전수받아 그 명맥을 이어가고, 기존의 공법보다 더 나은 공법을 개발하거나 공정을 최소화 시키고 이를 현실화하여 발전을 해야만 국가는 발전한다.

 

즉 국가 발전은 산업전선에 서 있는 수많은 기술자들의 손끝, 연장 끝에서 비로소 시작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게 진짜 '일' 이라고 하는 것이다. 현장에서 공구리 가루 쳐먹어가며, 쇳가루 쳐먹어 가며 일 해서 발전을 하는 것. 그게 바로 일이다. 그걸 하지 않고 놀고 쳐먹으려고 하니 이게 얼마나 큰 문제냐?

 

아 하긴 그게 니들만의 잘못은 아니겠네.

 

국가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대기업과 자본가들을 철저히 감시하며 저들을 통제하고 여차하면 사법처리까지 해야 할 할 정부새끼들은 그 새끼들에게 돈 받아서는 강남에서 텐프로 무릎팍에 앉혀놓고 궁디 주물럭거리며 조니워커 블루라벨 쳐먹고 앉아있지, 대기업 새끼들은 규제만 쏙쏙 피해가지고 일부 장인들이 고생끝에 일궈놓은 기술들을 날로 쳐먹으려고 하지, 돈 좀 있는 새끼들은 서민들 살아야 할 집값 가지고 장난질해서 서민들 등에 칼꽂고 차익 챙겨먹지, 거기에 돈도 좆도 없는 새끼들은 그거 따라한답시고 대출받아가지고 돈 끌어모아가지고 집값 장난질로 개판이 된 곳에 불을 싸지르질 않나...

 

이러니 니들이 뭘 보고 배웠겠냐? 걍 범죄건 나발이건 한탕 해서 잘 빼쳐먹고 튀면 그만이라는 생각만 그 쓸모없는 머가리 속에 팽배하지.

 

거기다가 교육부 새끼들은 또 어떻나? 이 새끼들은 니네들 마인드를 개 좆같이, 쉽게쉽게 돈 쳐 벌어가지고 쓸 수 있다는 그 쓰레기같은 마인드를 느그들 머가리에 확실히 박아넣어 준 장본인이지. 교육부 종사자 새끼들은 이 문장을 보고 열폭하면서 입에 게거품 물고 무슨 근거로 그따위 글을 싸질러대냐고 지랄할게 뻔한데... ㅋ 내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말해주지.

 

 

거 보면 좆도 아닌 자기계발서, 성공전략 따위를 담은 쓰레기를 언제 가장 많이 발매했나? 2002~2017까지였다. 그 당시 어물쩡한 시기에 대충 뭐 윗놈들 시중이나 잘 들고 라인 잘 타가지고 돈 좀 만진 쓰레기들이 사치스럽게 살다가 돈이 부족해지니 책팔이 장사질을 한답시고 개나소나 성공전략서 따위의 종이쪼가리를 찍어내며 온 나라에 뿌리기 시작했지. 교육부는 그걸 또 왕창 사다가 초딩 고학년부터 고등학생은 물론이고 대학생들까지도 그걸 강제로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게 했지.


그게 바로 니들같은 좆도 아닌 아닌 급식충, 학식충, 백수 따위의 저능아 병신새끼들이 이 나라를 그토록 빨아대며 국뽕에 뇌가 절여져서 어그로나 끌고 지 자신은 애국을 했다며 딸이나 치고, 쉽게쉽게 돈 벌어서 살 거라고 스포츠토토, 비트코인 등 그딴 지랄들을 하며 이 나라를 개판으로 만든 이유다. 니들도 한번쯤 읽어봤으면 다들 알겠지만 그 자기계발서에는 꼭 이런 내용이 적혀있다.

 

'상상하고 원하면 모두 이루어진다' '꿈☆은 이루어진다'

 

그러니 니들이 어떻게 되겠나? 니들은 노오예들이 하는 땀흘리며 일하는 노동같은 것이 아닌 상위 1%가 되어 놀고 쳐먹을 것 이며, 고오급 스포츠 카를 끌고, 탱글한 갓 대학 온 혹은 대학 나온 애들 태워서 드라이브 다니며 존나게 후리고 다닐거라고 뇌내망상으로 자위나 하고 다니는 정신 지체 장애인이 되는거지. 실상은 버스나 겨우 타고다니거나, 부모 등골 브레이킹 하며 방구석에 틀어박혀서 컴퓨터나 보고 앉아있으면서 ㅋㅋㅋ

 

스포츠 카 라는게 니들 생각처럼 개나소나 다 탈 수 있는 그렇게 호락호락한 물건이 아니란다 ㅋㅋㅋ 국내에 들어와 있거나 국내에서 생산하는 스포츠 카 중에서 니들이 탈 수 있는 차는 단언컨데 없다 ㅋㅋㅋ 유류비, 보험료, 차량 자체의 가격, 세금 등은 절대 일반적인 사람들이 감당할만한 수준이 아니고, 차량 자체가 고속주행에 맞춰져 있는 만큼 공간효율은 극도로 비효율적이며 운전에 익숙하지 않아 자칫 잘못해서 통제를 벗어나버리면 차는 그대로 니들에게 급식충 시절 물리학 법칙을 가르치던 빠따를 든 물리선생의 모습으로 변해 니들 목숨을 쥐고 흔들어준다 ㅋㅋㅋ

 

스포츠 카 들은 웬만한 담력, 재력으로 탈 수 있는게 아니다. 딱 한달만 끌고다녀봐도 알걸? 이거 개나소나 타고다니는거 아니라는 거. 니들이 그 파오후 쿰척쿰척한 몸으로 아무런 노오오오오오력도 하지 않으면서 세금도 안 내고 스포츠 카를 탈거라는 그딴 생각을 하는 것 자체가 존나 역겹다고 새끼들아.

 

여튼 그렇게 다들 대기업 사무직 아니면 거들떠보지도 않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고, 공장에서는 카본/SUS 제품같은거 만들고 옮기고 납품할 만한 사람들은 부족해지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는거다. 거기에 대기업 사무직마저도 하기 싫다고 비트충이나 주식투기충이 되어서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꿀 빨라는 새끼들만 득시글대는거고.

 

이게 작금의 사태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사회는 혼란스러워 진다.

노동을 죽어라 해서 노동력을 제공해줘야 할 세대가 노동을 하지 않고 스스로 니트족이 되어버려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꼰대새끼들에게 배워온 더러운 버릇인 투기질을 하고 앉아, 뼈빠지게 고생해서 돈 버는 사람들을 병신취급하며 사회 분위기 흐리고 국가 경제 퍼텐셜을 저하하는 쓰레기가 되는 것이지.

평생토록 중산층과 빈곤층의 경계선에 서서 노동력 제공 -> 제품 소비 -> 경제 성장. 을 주도하여 국가를 정상적인 범주로 끌고 올라가야 할 세대들이 일하지도 않고 일할 의지도 없고 공부할 의지도 없어져서는 아예 니트족이 되어버리고, 뭐 지들 혼자서만 그러면 상관도 없는데 가상화폐 따위의 병신같은 걸 어디서 들여와서는 개소리 씨부려대며 남 등에 칼 꽂아 돈 쉽게 쳐 번다는 그 더러운 마인드를 온 나라에 뿌리고 있는 상황에 처해버린거다.

뭐 국민청원 보니까 가상화폐 규제 철폐 주장하면서 글 제목을 뭐 "국가는 국민들에게 한번이라도 행복한 꿈을 꾸게 해 준 적이 있습니까?" 이따위로 글을 쳐 올렸던데...

 

미쳤냐 이 개병신새끼들아? 남의 등에 칼 꽂아가며 세금한푼 내지 않으면서 쉽게쉽게 돈 쳐 벌어서 꿀빨고, 그딴 쓰레기 마인드 온 나라에 뿌려대며 아무런 노력도 없이 대저택에 스포츠카에 갓 고등학교 졸업한 20대 탱글한 년들 존나게 후리며 다닐거라고 생각하는게 정상이냐? 그게 니들이 말하는 그 "행복한 꿈" 이냐? 이건 경제사범 수준이라고 새끼들아.

 

그러니까 간단히 말해서 느그같은 쓰레기들이 국가 경쟁력을 악화시키고 있고 국가 경제 포텐셜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는거다. 

 

그리고 애초에 니들이 비트코인을 하고싶다면 적어도 오스트리아 학파, 신 자유주의 경제론, 미시/거시경제학을 모두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어야 하며, 금융경제학에 대한 이해도가 학부생 이상이어야 하고, 또 비트코인 등락폭에 대한 심층적 보고서를 작성하고 그에 따른 추후 자금유동모델과 수익모델을 구상하여 차트를 짤 줄 알아야 어디가서 비트코인 좀 안다고 말할 수 있는 거다.


타원곡선 디지털 서명 알고리즘(ECDSA)을 통해 디지털 지갑 간 교차검증으로 화폐의 가치를 보증한다는 그딴 좆도 아닌 단편적 지식따위로 비트코인 투기질을 한다고 하면 그건 정말 무조건 지는 게임속에 들어가서 언제 뒈질 지 모르는 채 불안감에 휩싸여 사기도박의 중독자가 되어가는 꼴 인거지.

 

뭐 비트코인 시장 터지고 자살한다고 난리나면 난 처음으로, 인생에서 최초로 휴가를 내서 붓산에서 출발해가지고 청주가서 내 친구 픽업하고 인천에서도 친구 하나 픽업해 나와가지고는 서울 마포대교 근처에 가서 주차해놓고 근처 편의점에서 천원짜리 싸구려 아이스 헤이즐넛 커피 한잔을 얼음컵에 타갖고 나와서는 보닛에 기댄 채 쌀쌀하고 매캐한 서울의 날씨와 6기통의 열기를 느끼며 히츠 퍼플? 뭐시기? 뭐 그게 유행이라카던데 한대 찌면서 마포다리 난간 밖에 아슬아슬하게 양 팔로 난간을 잡고 강을 바라보고 있는 비트충 새끼들 중 누가 먼저 떨어지나 내기하고 있을거다. 밥값내기 ㅋㅋㅋㅋㅋㅋ

장담하건데. 니들은 절대로, 죽어도, 주식이나 비트코인 투기질로 부자가 될 일은 없다.

 

특히 이 글을 보고있는 니들은 죽었다 깨어나서 신의 목을 쳐서 가지고 와도 그 주식이나 비트코인 투기질로 부자가 될 일은 없다 ㅋㅋㅋㅋ

 

 

받아들여 애송이들아. 이게 현실이야.






  • 블레이징Best
    18.01.17
    내가 뭐 안들어온다는 소리를 했나? 내가 카페를 만들었다고 했지 ㅋ 
  • UriginalBest
    18.01.17
    가상화폐에 관심도 없는데 하는 소리 중에 뭐 닥치고 3D 밑바닥에서 일이나 하라고 하는데 거기서 일하는 애들 노동 가치를 가상화폐만도 못하게 해 놓고 노예처럼 국가 경쟁력에 헌신하라니. 그리고 국가 국가 거리는데 국가도 국가답지 못하면 도태되어야지 국가라는 이유만으로 억지로 연명하기 위해 시민을 희생시켜서라도 특혜 줄 필요 있나? 국가가 좋아하는 약육강식 적자생존 원리에 따라 국가도 도태될만하면 도태되어야지 뭐 국가가 절대적 존재냐
  • 이사람 떠난다는사람아닌감?
  • 블레이징
    18.01.17
    내가 뭐 안들어온다는 소리를 했나? 내가 카페를 만들었다고 했지 ㅋ 
  • 친목러들끼리 방파서 알아서 살겠다고 나갔으면 나가서 잘사시지 왜 기어들어오심?
  • 왜? 이제 어그로들끼리 좆목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들어오니까 배알 꼴리디? 관심 못받을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반헬센
    18.01.17
    가상화폐를 채굴하고 활성화 시킬수록, 블록체인의 세계적 PC로의 전염(보급)化와 그에 연계되는 IBM을 비롯한 유대인계 회사들과 자본들만 좋아질 가능성이 높음.
    가상화폐를 비롯한 블록체인 기법들은 그들의 새로운 체계(소위 말하는 4차 산업시스템)로 가는 과도기적 과정의 Test선상이며, 이것은 빅브라더와 검은 지배자들이 의도한
    인간 통제및 다스리기의 일환적 로드맵일수도 있음..
    더불어 현재의 블록체인 기술들은 고성능 '양자나 광자나 분자' 컴퓨터가 나오면 바로 깨뜨리거나 해킹해버릴 수도 있음.
    일반인들이 돈을 원한다면, 차라리 가상화폐 채굴작업이나 리니지 템작업같은 하이테크? 노가다질을 하기보다는 그래픽카드업체나 반도체업체의 회사 주식을 사는게 나을 듯.
  • Uriginal
    18.01.17
    가상화폐에 관심도 없는데 하는 소리 중에 뭐 닥치고 3D 밑바닥에서 일이나 하라고 하는데 거기서 일하는 애들 노동 가치를 가상화폐만도 못하게 해 놓고 노예처럼 국가 경쟁력에 헌신하라니. 그리고 국가 국가 거리는데 국가도 국가답지 못하면 도태되어야지 국가라는 이유만으로 억지로 연명하기 위해 시민을 희생시켜서라도 특혜 줄 필요 있나? 국가가 좋아하는 약육강식 적자생존 원리에 따라 국가도 도태될만하면 도태되어야지 뭐 국가가 절대적 존재냐
  • DireK
    18.01.18
    ㅋㅋㅋ 개돼지덜한테 던져줘봐야 돼지목에 진주목걸이.
  • 씹센비
    18.01.19
    엌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8.01.19
    아담 스미스의 경제학에서 볼때 환율변동으로 인한 자본의 획득은 거시적인 차원의 상당부분에서 
    부라고 말하기가 어렵지.  
  • 악마집단
    18.01.23
    헬조선 회사에서는 상사의 폭언을 그대로 받아들여야 하고, 부당한 지시에도 무조건 따라야 하고, 마음에 안드는 직원을 왕따시키고, 분위기가 딱딱하고 경직되어 있는데, 저는 이딴 매우 수준낮고 저급한 환경에서 일을 하기가 도저히 싫습니다. 아니, 하기 싫은 걸 넘어서 적응하는 게 절대로 "불가능"한 정도입니다. 따라서 이 세상에서 일을 안하고 살려면 다른 수단을 찾아야 했는데, 그게 바로 가상화폐입니다. 저는 절대로 부자가 되려고 하거나, 일획천금을 노리고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게 아닙니다. 단지 "살기 위해서" 하는 겁니다. 아마도 저처럼 헬조선 사회에 적응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생존하기 위해서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꽤 많을 겁니다.  무조건 도박이다, 투기다, 욕심이 많다고 몰아붙이는 특정 "프레임"을 씌워서 매장시키려고 하는 건 독재시대에나, 전형적인 "헬조선 사람들"이나 하는 짓입니다.
  • DELEGATE
    18.01.26
    살아 남으려면, 486 꼰대새끼들을 포함한 윗윗세대 새끼들부터 싸그리 살처분 시켜야 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4 new 헬조선 1690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454 1 2015.07.31
3893 광주..태아유기사건..결말.jpg 5 newfile 잭잭 644 8 2018.01.31
3892 평창 올림픽 상황.jpg 7 newfile 잭잭 1619 10 2018.01.31
3891 역사를 바로 알자.... 헬조센이 절대로 진정한 선진국이 될 수 없는 이유. +아시아새끼들이 노답인 이유 15 new John 2177 14 2015.09.23
(경)가상화폐 폭락(축) ㅋㅋㅋ 11 newfile 블레이징 1830 8 2018.01.17
3889 좆같은 헬조선의 흙수저보다 못한 모래수저 인생사 12 new 추하고더러운세상 5656 12 2016.01.31
3888 박정희 눈에 우리는 버러지였다. 11 new DireK 1528 8 2017.11.04
3887 한국과 캐나다 인간관계에서 느낀 차이점 15 new 카알 3726 26 2017.08.12
3886 집행전단 활동을 재개한다.(feat.부산여중생 집단폭행사건) 10 newfile 블레이징 1064 16 2017.09.05
3885 공노비 되기는 하늘의 별따기?? 9 new 국뽕충박멸 1795 9 2016.04.05
3884 병사들을 이용해 먹네 14 newfile 이거레알 1757 13 2016.10.21
3883 헬조선 노동자 실태를 까발린 프랑스인 22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2737 18 2017.09.26
3882 취업한파 헬조선 2 new 국뽕충박멸 1428 10 2016.01.03
3881 전경련 해체설 1 new 국뽕충박멸 326 9 2016.10.10
3880 공공기관 체불임금 1 new 국뽕충박멸 367 11 2016.09.15
3879 청춘 임상시험 알바 ....... 1 new 국뽕충박멸 806 12 2016.10.07
3878 이 영상을 일뽕들에게 바친다 2 new 프리글루텐 738 11 2017.12.13
3877 적폐왕국 헬본 4 new 프리글루텐 931 11 2017.12.12
3876 28간 한국사회에서 국민으로 살아오며, 느낀 부당함과 문제점들 23 new 한국은지옥이다 2182 17 2017.11.18
3875 서구 투기 금융자본의 덫에 걸린 헬조센 경제 7 new 개방서 2068 12 2015.12.23
3874 와..정말 개씹흙수저 핵노답이다..와..럴수 럴수 이럴수가 24 new 베스트프렌드 2630 9 2017.11.06
1 -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