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oryfunding.daum.net/episode/30627
전라도 일일 것 같지? 아니 씨발구덜아 경상도 일이다.
부산새끼가 인서울 종로 양아치한테 끌려가서는 개같이 맞으면서 그 지랄한거다. 신상사, 김두환 이런 개새끼덜이 박정희 뒤치닥거리하는 개새끼덜이고, 인서울 한량, 양아치짓거리가 조선시대는 물론이고, 60, 70년대에도 실존했으며, 물론 지금도 논현동 개새끼덜, 개년들 저 지랄병이다.
물론 나는 서울 전체를 욕하는게 아니다. 나도 씨발 서울에 1년, 인천에 1년 있어 봤다. 당연한 것이지만 그 양아치짓거리 10대때부터 대물림, 답습할려고하는 개새끼덜한테 쳐 맞는 것은 같은 서울 시민의 자식 새끼덜이다. 씨발 그럼 설마 경상도, 전라도가 제아무리 지방새끼새끼지만 순간이동포탈타고 용산고, 휘문고 워프해가서 대신 쳐 맞아주겠냐?
그런 개병신짓거리가 몽골계 군사계급들이 마장동의 목장에서 나오는 한 줌 portion의 말사육하는 그거에 기대서는 고따구 행사짓거리하는 개새끼덜로부터 시작되었는데, 정작 이 개새끼덜 임진왜란 오니까 아따 내빼내빼, 한국전쟁에 임하여서도 경기북부병진들이랑 답십리하층이나 그 외에는 부산, 마산, 경주 갱상도 새끼덜이나 지들 대신에 싸우게하고는 광복동 땐스홀에서 씨발 부비부비, 똥궁디 실룩실룩 이 지랄하면 손바닥을 씨발 궁디에 그랩 찰싹 쳐 하면서 아따 '술 한 잔 하실까예' 이 지랄이나 하던 개새끼덜이랑,
진짜 참전용사들 조빠지게 싸워서는 스쿼드론 완전히 미군수준으로 숙지하고는 톰슨 기관단총으로 중공군 1개 소대 혼자서 싹쓸이한 진짜 용사는 씨발 전시임관도 안 시키주고는 아따 중사나 해무라 이 지랄카면서 쏘가리는 인서울의 권문이나 인서울 고보 출신 아니면 안 된다고 그 지랄캐샀다가 금마들이 세운 육사의 만주사관학교 교장 밑에서 배운 새끼 아니면 이 나라의 장교가 될 수 없다거나 아니면 낸중에야 응 대위 중대장까졍은 삼사나와도 먹어줌 이 지랄이나 하는 좃목라인 가지고 나라 전복해먹은 개새끼덜이랑 양아치 새끼덜이 붙어먹어서는 저지른 악행에 관한한 것이다.
그 개새끼덜의 토건족이라는 것을 갸들의 자금책으로 만들었는데, 실상은 고율의 세금을 걷어서 없는 놈꺼 걷어서 초부자새끼덜 더 부자 만들어주는 짓거리였고, 또한 그 짓을 한 새끼덜이 인서울의 권문이라는 것들이랑 서북청년단 자금총책, 총무새끼 정주영이 집안새끼 이런 새끼덜이었다는 거다.
금마들 눈에 우리는 개버러지 맞고, 월남전에서 혈채를 받을 것도 삥땅 해 쳐 먹고, 징병노예제며, 티비나 라디오도 잘 없던 시절, 전라도나 경남경북 농민이 국방부 소속이 되어서는 남북통일 이 지랄하면 이기 무슨 개소린교 난 나고 나서 군대와서 남북통일이라는 소리 첨 들어보는데요. 요라카면 이 미친 놈이 어디서 방정 맞은 아가리를 쳐 놀리뇨 이 지랄카면서 퍽~퍽~퍽~퍽 킥, 킥, 주먹, 주먹 어이고 아 네 남북통일은 무조건 되야 됩니다 으그으그 네 으허으허 좀 그만 패소. 이 지랄질로 실상 신라와 백제와 삼한인의 지역성에 부합하지도 않는 개소리 파시즘이 강제로 주입되었고, 또 우리 2세대, 3세대에는 폭력으로 각인된 개소리를 교새 하수인 새끼를 통해서는 억지로 강제 주입하며, 불합리한 처우를 합리화시키며, 폭력을 일상화해왔던 것이다.
그 개새끼덜에는 세세토록 저주가 있을 것이며, 이 것은 그저 경고가 아니며 맞은 자들이 앙갚음하는 것일지어니 이 나라는 곧 피로 대속하여 정결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