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1.24
조회 수 133
추천 수 3
댓글 3








https://hellkorea.com/hellge/1385370#comment_1385416

 

 

내셔널리즘은 국가형성주의라고 보는 것이 더 맞고, 여기에 대해서 그 국가에 카운터파트가 되는 것은 국민이라고 본다면 내셔널리즘을 민족주의라고 지랄하는 것은 전혀 뜻이 맞지 않다.

 

내셔널리즘은 민족주의가 아니라 국민주의라고 보는 것이 더 알맞으면 그러한 차원에서 쑨원의 삼민주의가 가장 온당하게 개념화시킨 내셔널리즘이라고 할 수 있다.

 

 

민족주의라고 하는 것은 한민족 개새끼덜이 고구려 역사 따위를 강역이라고 지랄병을 카는 그 것과 연관시켜서 생각할 때에 이 것은 파시즘이 되는 것이다.

 

파시즘=>레이시즘=>민족주의, 강역=>레벤슬라움.

 

내셔널리즘=>민족주의(x), 국민주의(o), 국민당(o)

 

 

이렇게 보는 것이 맞는 것이다.

 

 

여기서 그렇다면 민족주의라는 씨발 것이 왜 요망한 방식으로 대체되었느냐에 대해서 근본적으로 이 것은 한민족 국가 성립을 파쇼새끼덜이 자행한 것과 연관시킬 수 있으며 이 나라의 국민들은 이미 건국과정에서 한차례 통수를 맞은 역사와 관련이 된 것이다.

 

 

전에 다른 글에서 박정희라는 개새끼가 만주국 군바리 새끼인 씨발 새끼가 대한민국임시정부의 카운터 파트였던 국민당 대만계 화교들을 대거 축출했다는 말을 본좌는 한 적이 있다.

 

https://hellkorea.com/hellge/1771309

 

 

 

그러한 후속조치로 간주하건데, 대한민국의 주권은 본디는 중국 국민당과 같은 편이던 국민주의의 팩션으로 시작되었으나 1961년에 그러한 정권은 전복되어서 일본 파시즘라인의 만주국 잔당새끼덜이 나라를 장악하였고, 따라서 현재 한국의 국통이라고 할 수 있는 임정의 정통성을 계승한다는 관점은 이미 불법화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한 상태에서 삼민주의 혹은 국민주의 중심의 경제적인 관점이나 주권론이 반박당하고, 고구려 역사 이 지랄이나 카는 레벤슬라움 파시즘이 교과서에 버젖이 실리는 것이 이 나라의 수준이다.

 

그러한 국가반역자 개새끼덜은 모두 총살시켜야 된다. 왜냐면 나라의 정체성을 부정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과정에서 4.19정신조차 부정하고 싶었던 세력에 의한 distration(=혼란)으로써 민족주의라고 하는 요망한 단어가 등장해서는 이 나라 사람들을 세뇌하였고, 애초에는 헌정에 명시되어 있는 국통과 국가를 세우는 중심인 국민이라는 개념에서 나오는 개념인, 국민이 국가를 세운다는 것인 내셔널리즘이 파시스트들에 의해서 가이드 되는 인종주의개념인 민족이라는 개념으로 대체가 된 것이다.

 

 

특히 이러한 과정은 박정희 개새끼가 벌였던 더러운 전쟁인 베트남 전쟁과도 관련이 있는데, 베트남의 좌파라고 하는 베트남 공산당은 정작 베트남 내셔널리스트들과 합작을 해서는 똑같이 중국국민당 밑에서 싸우던 그들이야말로 진짜 내셔널리스트였던 것이다.

 

그러한 것은 임정내에서도 좌우합작이 이루어졌던 것과 일맥상통하는 역사이며, 그러한 좌우합작 라인의 분열을 도모하던 것 역시도 1949년의 김구암살을 전후하던 시대의 파쇼새끼덜의 수작질이었던 것이다.

 

 

 

자, 이 것은 어째서 한국내에서 진짜 좌파는 없냐는 문제와도 결부되는 것이다.

 

왜냐면 국제적인 관례로는 그러한 좌우합작의 국민당 라인을 거의 동등하게 내셔널리스트, 즉 우파로 간주한다.

 

즉 좌파도 내셔널리스트 우파이고, 우파도 내셔널리스트 우파인 것이다.

 

 

다만 좌파라는 사람들은 국가수립 과정에서 토지의 몰수재분배와 같은 정책을 내세우고 있지만 이 것을 가지고 이들이 공산주의자가 아닌 것이다.

 

공산주의자라고 하는 것은 소비에트식 국가사회자본주의를 받아들이려고 하는 소련의 퍼펫새끼만 의미하는 것이다.

 

김일성이 개새끼는 임정내의 좌파조차 아니고 그냥 소련의 하수인이었듯이 말이다.

 

 

임정내의 좌파들이 토지무상분배를 해야 된다는 관점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그들이 좌파라는 것은 마치 이란의 모사데크가 이란의 석유를 국유화해야 된다고 해서 모사데크가 좌파라는 논리랑 똑같은 것이다.

 

국제적으로는 모사데크는 좀 더 강경한 우파로 간주되는 것이고, 따라서 좌파라는 사람들은 실지로는 좀 더 radical한 강경주의자라고 할 수 있다.

 

 

즉 좌우라는 말조차 틀린 말이고, 그 것보다는 기존 (식민지배)세력에 대해서 온건한 온건파와 좀 더 radical한 아나코-라이트윙인 강경파의 강온세력합작이라고 더 말이 되는 것이다.

 

물론 강경이건 온건이건 둘 모두 다 우파이다.

 

 

따라서 베트남 전쟁이 왜 더러운 전쟁이였냐면 베트남의 내셔널리스트 중에서는 좀 더 강경파에 속하는 호치민이라는 사람이 있었고, 한국의 내셔널리스트 중에서 온건우파였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한열사등을 통한 활동등으로 강경파적이었던 김구이 있었는데, 김구를 제거한 세력이 호치민이 성립시킨 세력을 까러 간 것만으로도 그 자체가 이미 통수였던 것이다.

 

 

김구와 호치민과 장개석은 모두 2차대전 때에는 같은 편이었음을 고려하면 말이다.

 

따라서 김구를 제거한 반도의 파쇼들이 또한 2차대전 당시의 그들의 적이었던 호치민 또한 베트남에서 몰아내서는 중일전쟁에서 못 이긴 한을 갚고, 국민당잔당들을 모조리 토벌하려 한 정황이 박정희 개새끼의 더러운 면모인 것이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그러한 시기와 맞물려서 한국의 역사가 너무 자학적이고, 축소되어있다라는 교과부의 지적이 나오면서 지금의 요망한 것으로 바뀐 것 역시 박정희 정권 때부터 지랄병을 한 것이다.

 

평준화세대 이전의 국사교육은 결코 지금과 같지 않았고, 오히려 조선왕조에 대한 비판으로 충만하던 그리고 신라의 정통성이라고 하던 한민족들이 천년 동안 가졌던 과점을 그대로 가르쳤다고 한다.

 

통일신라가 고구려 강역을 상실했다거나 남북국이라는 관점자체가 없었다고 한다.

 

 

되려 통일신라의 성립 자체를 한민족의 성립으로 가르쳤으며, 그러한 통일신라를 이어받은 고려와 조선이 있는데, 조선새끼덜이 똑바로 못해서 한민족인들에게 두고두고 죄를 지었다 그런 관점으로 가르쳤다고 한다.

 

그러므로 위대함에 초점을 맞추는 오늘날과는 관점이 사뭇 다른 것이다.

 

 

그러한 파쇼교육을 받은 것들이 바로 평준화세대와 386들인 것이다.

 

 

그러므로 고구려, 발해 이 지랄은 뭐다? 박정희 개새끼의 거짓부름의 일부분인 것이다.

 

박정희라는 파시스트가 보기에는 한민족은 자유가 너무 많아서 통제가 안 되는 병신새끼덜이고, 정권에 대해서도 비판적인 사관이나 가지고 있어서는 자학적인 일본계 진보학자들의 관점이나 답습한다고 해서는 자랑스러운 우리 역사를 교육 받는 나치 개돼지새끼로 만들어내야 된다고 해서 위대한 고구려 이 지랄부터 시작한 것이다.

 

요컨데, 한민족은 게르만족마냥 위대한 민족인데, 그들이 나라에 충성만 잘하면 고구려때의 전성기도 될 수 있었는데, 병신 새끼덜이 끝까지 안 싸우고 2차대전 때에 항복이나 했기 때문에 만주벌판-만주국을 상실했다 이게 씨발 박정희 개새끼의 본심인 것이다.

 

 

아따 그런디 히로시마랑 나가사키에 핵폭탄 1발씩 떨어졌는데, 뭘 이기남요?

아따 반자이 잘하면 전쟁 이깁니까?

 

ㅋㅋㅋㅋㅋㅋ 아 이 개새끼야 미친놈아 개새끼가 말이나 쳐 잘들을 것이지 의문을 가지지 말란 말이다. 이 개새끼야 feat.박정희

 

 

그런 개같은 그냥 미친 새끼가 박정희라는 개새끼였던 것이다.

 

 

뭐 씨발 만주를 한민족이 쳐 먹어? 야 씨발 그지랄칼려다가 38선 이북에 소련군이 진주해서는 남북한 쪼개진거다.

 

정신을 못 차리는 거지 한마디로 이건 또라이 새끼다.

 

 

게다가 결사항전 끝까지 땡꼈으면 도쿄, 오사카도 그냥 핵 쳐 맞고, 지금쯤 도쿄는 그냥 어업이나 하는 깡촌이 되었을 거다. 씨발 이게 속내인 개새끼가 이게 미친놈이지 정상인이가 씨발.

 

 

야 씨이발 만주 우리땅 아니라고 이 조까튼 새끼야. 애초에 그리된 적이 없고, 그리될 일도 없다.

 

뭐 씨발 발해와 신라가 남북국이라고? 아 이 개새끼덜 전부 전범재판에 회부해서 모조리 단두대에 올려버려야 된다.

 

씨발 만주 거기로 간다카면 남부사람들이 군대에 지원이나 할 거 같냐?

 

 

야 씨발 북쪽놈들이 남쪽으로 내려오는 일은 있어도 남쪽에 따뜻한 곳에 살면서 북쪽으로 밀고 올라가려다가는 물론 그 것도 하기 싫다는 놈이 태반이겠지만 그러다가 씨발 나폴레옹이나 히틀러처럼 대형 참사나는 거다.

 

씨발 북진한다고 지랄병카다가 씨발 동상 걸려서는 손까락 발까락 다 짤라내면서 가장 고통스럽게 뒤지고 싶냐?

 

 

씨발 말도 개소리나 존나 찍찍 하는 거에요. 반도에서 씨발 같은 동해안 권이라도 부산이랑 청진이랑은 기후가 다르다 못해서 그냥 극과 극이고, 그나마 같은 바닷가인 청진은 그렇다쳐도 개마고원은 씨발 북한 놈도 겨울에는 잘 안 가는 지역이다.

 

개마고원에는 사람이 여전히 존나게 안 살아서 그 탄소랑 미세먼지 많이 배출된다는 나무땔깜 쌩으로 때도 나라에서 지랄 안 한다는 그런 통나무집이 일이십 킬로에 한 개씩 몇 개가 있는데, GPS로 그런 집들 잘 찾아서 못 들어가면 트래킹 하다가 뒤질 수도 있단다.

 

눈에 파묻혀 뒤지던가 아니면 얼어뒤지던가 뭐 그런 것 말이다.

 

 

야 씨발 신라의 경주놈, 부산놈이 씨발 개마고원까지 왜 쳐 먹어 이 병신새끼야. 뭐 씨발 고구려를 경상도 병신덜이 똑바로 인수를 못했다고?

 

아따 그럼 씨발 정신력으로 다 극복가능하네 이 개새끼야. 부산놈이 함경도까지 올라간 것만 해도 감지덕지지 씨발.

 

 

야 씨발 나는 부산새낀데 겨울 존나 싫어한다. 이 조까튼 놈아. 눈치우기 그건 극혐이고, 뭐 씨발 경상도 탓한다고 지랄병 미친 새끼.

 

더 웃긴건 경북에서도 경주쪽도 아니고 대구구미새끼 코스프레하는 오사카 야쿠자가 포항새끼라는 놈 마냥 뭐 어디 대구쪽에 족보 하나 산 만주국 새끼가 경상도의 진짜 지역정서도 모르고는 경상도인들의 기후에 도통 맞지 않는 지역으로 못 올라간게 민족에 죄를 지었대요 이 미친 놈이.

 

 

야 씨발 유럽으로 치면 남유럽 이탈리아 놈이 모스크바 점령못했다고 이 개새끼가 정신상태가 빠져먹었다고 지랄병카면 그게 씨발 파쇼지 민주주의가?

 

 

그냥 박정희 개새끼는 그냥 쓰레기 새끼 걍 죽여버리고 싶다.

 

 

어후 씨발 어후 조까타서 씨발. 야 씨발 우리 동네도 뭐 김유신 따라서 좀 상경 좀 했을 동네인데, 야 씨발 평양까지 가줬으면 존나 많이 올라가준거다.

 

겨울에 눈도 안 내리는 지역에서 씨발 평양성에 군량대러 가줬잖아 이 개새끼야.

 

 

뭐 씨발 발해랑 신라랑 남북국이라고? 씨발 조까라 그러고.

 

야 씨발 러시아창년들 섹스 투어리즘 관광 사이트에도 이렇게 되어 있다.

 

11월 이후에는 어지간하면 오지 마세요 걍. 모스크바는 그냥 헬이고, 그나마 바닷가인 상트페테르부르크나 심지어 우크라이나 키에프(=존나 남쪽)도 존나 춥습니다.

 

물론 그 와중에 겨울에는 존나 그냥 손님이 없어서 엎어만 가달라고 존나 가격은 싸진다지만 그 와중에 자지 안 섭니다. ㅋㄷㅋㄷ

 

씨발 아무도 안 가는데, 가지 말라고. 가봤자 추위로 욕만 나오고, 호텔에서 한 발짜국도 안 나가게 될 거라고.

 

 

야 씨발 블라디보스토크도 그 지랄이다. 뭐 씨발 발해의 상경? ㅋㅋㅋㅋㅋㅋ 지금 너 장난치는거지? 야 씨발 통일된다 쳐도 거기까지 갈려다가는 겨울에 갔다가는 차에서 얼어뒤진다 씨발아. 스테이션 나오면 째깍째깍 급유해놓고는 히터 멕시멈으로 틀어도 씨발 차가 어는 곳이다.

 

물론 그 와중에 그 넓은 땅에서 스테이션 없는 곳으로 지도라도 잘 못 찾아 갔다가 기름 떨어지고 히터 안 나오고 중간에 차 멈추면 그냥 동사로 뒤진다고 이 개새끼야.

 

 

그 땅을 씨발 눈도 거진 안 오는 부산놈, 경주놈이 못 먹었다고 잔소리하는 또라이새끼가 박정희라는 또라이 새끼다.

 

어후 씨발 정신력? 아 씨발 새끼 불꼬쟁이를 똥고에 쳐 넣고는 니도 함 정신력으로 이겨봐라 이 개새끼야 그러고 싶다.

 

 

하여간 인성이 안 된 개새끼들이 지랄병이나 카는 게 한국 역사고 그냥 다 개쓰레기다.






  • 노인
    18.11.24
    그래서 임지현 학자 말대로 국사를 해체해야 합니다
  • R.Strauss
    18.11.24
    ㅋㅋ 재밌게 봤습니다,
  • 애초에 민족이란 개념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봄. 애시당초 한민족이란게 있을 수는 있나? 없거든. 민족 어쩌고 하는 정치인들치고 독재자 아닌 새끼는 한놈도 없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18506 MGTOW를 보니까 생각 나는 점 new 노인 68 0 2018.11.24
18505 일뽕들이 많아진이유.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 1 2018.11.24
18504 윤상현닮은 윤서인.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5 1 2018.11.24
18503 드디어 헬조선에서 의료용 대마초가 합법화된다. 3 new 노인 75 1 2018.11.24
18502 임종석 닮은 일본배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9 0 2018.11.24
18501 원년멤버들아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 1 2018.11.24
18500 내가 바깥에 나가기 싫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0 1 2018.11.24
18499 헬조선에선 솔직히 재벌귀족으로 태어나는게 좋긴하지.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8 2 2018.11.24
18498 헬조선에선 개혁가들은 죽임을 당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0 2 2018.11.24
18497 이러다가 수구세력이 다시 재집권할것같다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 0 2018.11.24
18496 생각해보니까 대안우파, 나치, 네오콘 사이에 교집합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36 0 2018.11.24
18495 초중고 대학 대학원 10~20년 교육받아도 그다지 제대로된 이성 분별 없는것 같은데 상당수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3 0 2018.11.24
18494 사람들은 조선시대를 포함한 전근대시기는 무조건 미개하다고 착각하지만 나키스트 말대로 근거없는 헛소리... new 노인 70 0 2018.11.24
18493 전통을 우선시 하는 헬조선인들의 모순 5 new 노인 109 1 2018.11.24
반도의 민족주의=파시스트가 제발 저린 것. 3 new DireK 133 3 2018.11.24
18491 부모에 대해 글써봤다.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 0 2018.11.24
18490 아시아 국가들 특징 -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닌, 관습과 권력자에 의한 지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3 1 2018.11.23
18489 여전히 살만하고 프랑스마냥 총파업 함 땡기면 되는데, 자승자박 그냥 스스로 물려서 노예를 자처한다. 1 new DireK 125 3 2018.11.23
18488 헬조선 교과서에 오류가 발견됐는데도 수정하지 않는 것은 진짜 문제다. 2 new 노인 56 1 2018.11.23
18487 지금 상황이 외환위기때 보는것같다. 1 new 헬조선극혐 117 0 2018.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