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끽해야 갸들이 제도권으로 구현한 거, 뭐 대학들 죄다 서울에 모아놔서는 강제 상경시키는거, 야 씨발 그거 해봤자 얼마한다고 그거 감당하고도 그래도 먹고 살만하다.

 

그것조차 물리기 싫으면 안 올라가면 그만인 것이다.

 

주택담도대출도 태반은 인서울 새끼덜이 쳐 지른거다. 5500짜리 빌라에 살면 된다. 그거 씨발 2년이면 내 월급 현금박치기로 다 박살낼 수 있다.

 

정가 5500짜리가 대출이 껴져서는 거품이 들어가서는 1억천만원이 되게 한게 뭐 부동산 거품효과라는 거다. 씨발 뭐 어쩌라고?

 

진짜 조까트면 부모랑 같이 살면 되지 씨발.

 

 

개새끼덜이 제시하는 뭐 인재는 수도로 가야된다 그따구 개소리 박살내란 말이다.

 

야 씨발 지방에서 베트남년 데리고 사는 놈 중에 태반은 그냥 부모랑 같이 살면서도 그 지랄하는 거다.

 

 

요컨데 없으면 안 쓰면 되지. 그러면 돈이 쳐 남아돈다고. 우리나라가 무슨 북한이나 베트남이냐? 다 씨발 살아지는데, 된장 씨발년 같은 것들이 스스로 물려서는 노예화를 자처하는 거다.

 

 

 

그렇게 생각하면 한 3개월 총파업 함 쎄려도 상관없어요. 물린 개새끼덜만 존나 지랄지랄카겠지. 야 씨발 이래도 되냐고? 왜 그 지랄하는지 알어? 지가 대출만 뭐 3억씩 땡기고 그 지랄한게 있어서 그 지랄하는 거다.

 

야, 참고로 전후세대가 꼰대라고 하지만 갸들은 지금보다 더 harshy한 컨디션에서도 빚 안 지고는 당시에는 짤리면 재취업도 잘 안 되던 시절인데도 80년대에 총파업하고 했잖아.

 

 

야 씨발 주택담보대출 1500조? 그거 다 일부로 인생 물리게 할려고 아가리 쳐 벌려서는 쑤셔넣은거다. 그걸 씨발 감을 못 잡냐 이 병신아. 그게 씨발 평준화 이후에 병신새끼덜이다. 386부터 말이다.

 

 

야 씨발 지배는 돈으로부터 시작된다. 공산주의 아니어도 할 수 있는 말인거다. 야 씨발 그게 빨갱이냐?

 

야 빨갱빨갱 하는 개새끼? 그 개새끼는 남의 위에 군림못해서 안달난 개새끼다. 쉽게 말하면 니 딸 못 따먹어서 환장한 새끼나 똑같단 얘기다.

 

뭐 갸들이 이러겠지. 어 저 전과없는데요 범털인데요. 응 니 딸 창년맹글어서 후리는데 뭐 성년까진 봐줬으니까 씨발 나는 무죄다 그따구 개소리다.

 

 

이 나라 좃같은 나라는 anti-빨갱이 파쇼금지법으로 빨갱이라는 개소리 하는 놈은 기관총으로 죄다 쏴 죽여야 된다.

 

야 씨발 마르크스가 자본주의의 본산인 영국에서 죽었잖아. 영국에서 마르크스가 금서인 줄 아냐? 다 합법이에요. 심지어 마르크스가 런던에서 살던 집터에 여기에서 마르크스가 살았다고, 비석까지 세워놨어요.

 

 

요컨데, 마르크스는 다윈이나 아담 스미스나 방적기 맹글고, 증기열차 만들고, 연철생산법을 고안한 그런 영국의 수십 네임드중에 하나로 칠 뿐이에요.

 

다만 다윈식의 관점을 그대로 연구해서 씨발 지금이 21세기인데, 그 때 관점인 거나 갈치면 고교교사나 될 수준이지 학계에서 먹히겠냐?

 

뭐 지금이 씨발 어느시대인데 갈라파고스섬의 생태분류학 그걸 스터디하겠냐고.

 

그런 관점으로 마르크스를 굳이 읇으면서 그런 연구하기에는 이미 시대가 지났다는 거에요.

 

그점에서 조센진 문돌이 개새끼덜은 수백년전에 뭐 누가 이 지랄한 것도 그냥 아직도 그걸 숭상하는 무식한 개새끼덜이지.

 

 

갸들한테 학문은 유행이나 낡아떨어진 쓰레기 그런 관점이 될 수 있는게 아니라 무슨 힌두교의 브라호만 새끼덜이 산스크리트 경전을 뭐 천 년 동안 섬기는 그런 개소리인게 문제인 거에요.

 

요컨데 마르크스 그거 그냥 철 지나고, 이제는 말이 안 된다기 보다는 그냥 씨발 이미 누가 똥 싸지르는 똥휴지 내 똥꼬 딲으라고 한 번 더 쓰고 싶냐 그런 수준이라서 그냥 끝난건데, 그걸 씨발 또 리바이벌 한다는 쓰레기 새끼덜이 그게 씨발 소싯적에 좌파 병신새끼덜 수준이더라.

 

 

아따 그걸로는 국정운영에 쓸 뭔가가 튀어 나올 수 없다는데, 스마트폰 나왔는데, 폴더폰 쓰는 미친놈 같은 거에요.

 

 

그냥 똥쓰레기인 걸 가지고는 어후 씨발.

 

그리고 막시즘이래봤자 그냥 정치구호로써는 당시에는 조금 먹혔던 그냥 오늘날의 트럼프주의나 똑같은 그냥 주기적으로 생성되었다가 소멸하는 정치의 흐름일 뿐이에요.

 

그걸 가지고는 씨발 사문난적 놀이나 카던 개새끼덜이 우파나 좌파나 다 똑같은 새끼덜이다.

 

 

우파가 더 쓰레기지. 트럼프주의를 예를 들어서 2030년에 헝가리에서 그 테제를 조금 들고 나온다 치자 물론 그래봤자 오리지날 미국식은 아니고 그냥 헝가리식 변종 잡것같은 건데, 그걸 가지고는 점마들은 무조건 틀렸다 이 지랄카는게 씨발민국 개새끼덜이다.

 

그런 순종주의, 사문난적 그런 거는 세상에 없다고. 그냥 지가 스스로 정치구호를 만드는게 벅차면 다른 나라거를 조금 들고 올 수도 있고 아님 말고. 그리고 결국에는 죄다 정권창출용인데, 뭐 들고 나와서 박살나면 빨리 스탠스를 바꾸면 되잖아.

 

이 것도 또 씨발 융통성 없이 굴어서는 요상한 원리주의똘추같은 새끼덜이 끝까지 그걸 붙잡고 있는 거에요.

 

 

결국 좌파와 우파의 진짜 관계가 뭔 줄 알어? 병신이 병신의 counterpart가 되는 과정이다.

 

아 글고 그런 이론중심적인 것들의 시대자체가 그냥 끝났어요. 그냥 지금은 꼬우면 파업 함 하면 되고, 거리행진을 하면서 지지자를 집결시키면 되는 행동주의 중심의 시대에요.

 

그러면 방구석 골수폐인 새끼가 꼬우면 1인시위라도 하던가 아니면 지 지지자랄게 없으면 빨리 생각을 바까야 될꺼 아이가? 씨발 존나 남의 말인거를 사골을 우릴려고 미친 놈이 지랄병을 카는 거에요.

 

 

 

그리고, 진짜 중심이 행동중심으로 되는 사고방식에 대해서는 우파 개새끼덜이 자꾸만 너희 그러면 거지된다 그따구 겁이나 주는 거다.

 

야 씨발 우리나라 기업하기 좋은 나라 5위이고, 어차피 어딜가도 최저임금인데, 씨발 총파업 함 지르면 되지 프랑스처럼 그냥 고속도로도 다 막아버리고, 농가는 소새끼 그냥 풀어버리는 거야.

 

그러는 씨발 필드에도 함 지대로 작당모의질 해서는 전라도와 경상도의 곡창지대에서 쌀 씨발 불을 함 싸질러 버리고, 배추도 포크레인으로 파 버리고, 석유화학단지에 유조선이 정박했는데, 파이프 안 열어주고 씨발 조까라 마이신이다.

 

 

개지랄을 함 해주면 프랑스의 경우를 보면 금마덜은 지가 뭘 잘못했는지 다 알기 때문에 뭐라도 내놓게 되 있다.

 

하다못해 삼성, 엘지 임직원이나 모피아 새끼덜 지 친인척 명의로 다주택 보유한 개새끼가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가 아니라 전경련 차원에서 야 이 개새끼덜아 너거 집가진거 다 팔아라. 

뭐 얼마전에 그룹 차원에서 인터넷 토토하던 것들 죄다 짜른 것처럼 위에서 한마디만 하면 다 되는 거에요. 그냥 뻑킹 done is done이라고.

 

 

존나 그게 아닐거라고 생각하는게 그냥 네가티브한 병신인거다.

 

씨발 나이 스무살에 한 참 괜찮을 나이에 합숙훈련하면서 개사료먹는 존나 네거티브한 인생살이덜 있잖아. 그런 새끼한테는 저항하는 법을 갈쳐줘도 씨발 개새끼가 말이 안 먹히지 뭐. 

 

그런 개새끼가 꼭 씨발 예비군이나 민방위가면 나중에 지가 보스질 칼려는 개새끼가 꼭 있어요.

 

그런데, 스무살 때에는 개새끼한테 휘둘려줬지 내 씨발 서른 쳐 먹고, 금마같은 놈이 완장질하는 것에 내 목숨 태우라카면 태우겄나?

 

 

바로 씨발 프래깅 날라가는 거다. 꺼지라고 이 개새끼야. 택도 아닌 새끼가 지랄병 칼라카노 진짜 전시되면 그렇게 되지 아닐 거 같다. 다른 놈들도 다 눈치가 있는데.

 

아 점마 이상한 놈이다. 바로 찐따되는 거다.

 

 

그런 개병신새끼덜이 목소리만 크다고 지랄병카는게 그게 씨발 기성세대 고졸, 중졸 개새끼가 지랄병 카는 그런 사회인거에요.

 

아 이 개새끼 떡대개돼지 새끼 꺼져 이 씨발놈아. 어후 이 조까튼 새끼. 야 저어기 하늘에 5만원짜리 떨어진다. 어 저기 봐 응? 어 저기 봐라고.(물론 없음 ㅋㅋㅋ) 응 개새끼야 이러면서 씨발 발로 까서는 대공포좌있는 옥상에서 그냥 낙사시켜준다 이 개새끼야.

 

하여간 조옷나 멍청해보이는데, 지랄같이 생긴 씨발놈 있잖아. 그런 병신이 기성세대에 존나 많아요. 아니라고? 맞는거 같은데.

 

 

그런 네거티브 씨발놈한테는 뭘 카자카면 개새끼가 over my dead body 이 지랄이나 카는거지 그런 씨발 새끼 그냥 존나 박살내버리고 그런 새끼는 그냥 너는 영원히 이 나라의 블랙홀밑에서나 구르라고 그 지랄카고 하는게 저항인 거다.






  • 조중동들 한결같이 민주노총 파업은 불법파업이고 그것들 때문에 일자리가 파토나며 국가발전에 해를 끼친다 ㅈㄹ들을 하는데 북미나 유럽에서 툭하면 파업해도 국가는 아무 이상없이 잘만 굴러간다더라. 노조가 파업하는거갖고 이렇게 난리치는 선진국가는 헬조선밖에 없을거다. 세계 11위 경제강국이라고 국뽕을 거하게 처맞을땐 언제고 월급 좀 올려달라니까 빨갱이네 종북이네 하고 기업들이 탈조선한다고 욱갑들을 떤다. 진짜 자본주의 국가에서 헬조선 기업/자영업처럼 장사하면 얄짤없이 감방행이란거 모르나보다. 하다못해 짱깨들도 볌죄혐의자를 최고경영자로 내세우진 않는다.

    삼바 분식해먹은거 봐봐. 근데 삼바만 그랬을까? 엔간한 기업/재벌들 다 그랬을걸? 그렇게 해처먹으면서 최저임금 만원 해주는게 그렇게 배알꼴려 뒈지겠대.

    물가? 인건비 낮을때는 물가 안 올랐나? 닭 한마리 원가가 1400원인데 치킨 한마리에 2만원이다. 거기다 요샌 배달료까지 받는단다. 설령 닭값이 반토막나도 치킨값은 더 오르면 올랐지 내리진 않을거다.

    정부도 문젠게 한국 기업이 이따구로 창렬맞게 장사를 하면 대통령이 기업 총수들 불러서 존내 갈구고 큰소리칠수 있어야 하는데 기업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는거 봐봐.

    그리고 위에도 적었지만 언론새키들 파업에 뭔 원수진것처럼 설친다. 근데 한국에서 불법 아닌 파업이 몇 건이나 있었는데? 헌법에서 보장하는 노조할 권리 중에는 파업권도 분명히 포함돼있다고 들었다. 거기다 뭔 기준을 이래저래 갖다붙이는거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니냐? 한국이 노동권 형편없는건 개나소나 아는 사실인데 탄력근로제니 노동유연성이니 하면서 전국민을 비정규직으로 만들자고 선동질을 한다. 아무튼 하나같이 인간이길 포기한건 마찬가지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50 0 2015.09.21
18867 아시아 국가들 특징 -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닌, 관습과 권력자에 의한 지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7 1 2018.11.23
여전히 살만하고 프랑스마냥 총파업 함 땡기면 되는데, 자승자박 그냥 스스로 물려서 노예를 자처한다. 1 new DireK 95 3 2018.11.23
18865 헬조선 교과서에 오류가 발견됐는데도 수정하지 않는 것은 진짜 문제다. 2 new 노인 33 1 2018.11.23
18864 지금 상황이 외환위기때 보는것같다. 1 new 헬조선극혐 96 0 2018.11.23
18863 한국, 남자 (귀남이부터 군무새까지 그 곤란함의 사회사)을 보고 2 newfile 노인 54 0 2018.11.23
18862 Direk은 <조상의 눈 아래에서>라는 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1 newfile 노인 61 1 2018.11.23
18861 노브라에 팬티만 입고 춤추는 일반인 new 가가아민 68 0 2018.11.23
18860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0 0 2018.11.22
18859 통역 제대로 하는 사람 별로 없냐??.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 0 2018.11.22
18858 여자들이 클리 자르는게 귀두, 페니스 자르는것과 같다고 믿는이유. 2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 0 2018.11.21
18857 브런치 기사 스윙맨에게 new 노인 5 0 2018.11.21
18856 무솔리니 손녀에게 놀라운 사실 발견 new 노인 45 0 2018.11.21
18855 도배질을 일삼는 초고등추종ㅈㅏ 에게 8 newfile 노인 39 0 2018.11.21
18854 우즈베키스탄의 7세기 고구려 사신도, 우리 손으로 보존한다 1 new DireK 75 0 2018.11.21
18853 마지막 수업 소설 자체가 민족주의로 떡칠한 작품인데 이를 인지 못하고 개소리나 하는 나무위키 newfile 노인 16 0 2018.11.21
18852 성소수자도 느끼는 헬조선 new 노인 37 0 2018.11.21
18851 남성에게 병역 의무를 정당화하는 헬조선 헌법재판소 new 노인 38 0 2018.11.21
18850 자칭 우파 루저 폐인 텐구에게 new 노인 17 0 2018.11.21
18849 다윗왕 vs 아서왕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3 0 2018.11.21
18848 자민족 소녀, 처녀들 20만명이 성奴隷로 강제징용 되는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2 0 2018.11.20
1 - 71 -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