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bVWofeOnamI
https://www.youtube.com/watch?v=owjc9sr3H9A
애초에 일제시대부터 서울중심 총독부 체제로 굴러가면서 지방공무원 개새끼덜의 의식수준이나 행정절차나 프로세스는 이조말기 세도시절이나 별반 차이가 나지 않는다. 감사원도 어차피 서울과 대도시쪽에만 있을 뿐이고, 청주지검이 있긴 하지만 독자적인 수사따위는 하지 않는 서울에서 내려온 새끼덜 거쳐가는 곳이고, 지방에는 법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것이 헬조센이지.
부산에서 땅 기부한 할바시 뒈진 것도 부산조차도 요모양 요따구라는 것이다. 300만 부산이 그 지랄인데 청주 따위는 뻔하지 뭐.
물건이 없어졌는데 신고도 하지 않은 또라이 공무원 새끼덜 일처리 해놓은 꼬라지 함 보소. 그 공무원 개새끼덜이 보나마나 빼돌렸을테지만. 전계장 개새끼가 하는 꼬라지를 보면 지방에서는 언론도 통하지 않는다. 중앙의 당파싸움에나 언론 개새끼덜이 체계적으로 개입할 뿐이지 지방현안 따위는 제대로 취재되지도 보도되지도 않음. 부산일보 병신새끼덜이 거가대교 따위의 비리에 대해서 심층취재해서는 담당자 씨발새끼가 그 지랄하고 바로 퇴직하고서는 지금 떵떵거리고 산다는데 그런 씨발놈 색출하지 않는 판인 것이다.
지방언론, 지방사법의 현주소가 이따구이다.
지방조세, 지방조례, 지방규약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이고, 지방은 그냥 정글임. 조까튼 세상이지. 갱상도 좃소 씨발놈들 최저임금산입범위 확대조치와 법원 개새끼덜이 판결을 인용해서는 최저임금도 죄다 회사 제멋대로 바꾼지 오래이다.
그러한 조까튼 체제가 양당독재 사회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