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환율 방어를 하려면 막대한 돈이 필요한데 그 돈을 한국을 슈킹해서 얻는 작업에 가담하겠다는 것.
개만도 못한 매국노 씨발 새끼인 것이다. 아마도 imf 때의 교훈을 잘 살려서 imf 때에 미국 재무부장관의 힘으로 imf 조건 이행사항들을 김대중에게 팔밀기했듯이 이재명의 약정을 잡아서는 이재명에게 이행사항들을 전가하려고 임기말까지 간보는 것이라고 보인다.
원화를 한번 들었다가 놓기만 해도 1500원에 사서 3000원까지 가게 뒀다가 다시 1300원 이하가 되면 일본계 헤지펀드 새끼덜이 앉은 자리에서 선물로다가 막대하게 벌어땡길 수 있기 때문.
https://www.youtube.com/watch?v=m5-jhqoknWw
라이트 하우스 요새끼가 잘 지적함. 신임 금융위원장 새끼가 말하는 부채의존 경제구조를 바꾸겠다는 것은 이명박이 똥푸산 금융권들을 싸그리 멸망시켰듯이 그냥 쳐 망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그리고 망하면 일본금융권이 막대한 이문을 남겨서는 일본의 엔화가치를 지지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개 씨발 새끼덜의 진의를 알게되면 윤석열 그 개새끼가 김영삼과 가튼 매국노임을 알게 된다. 씨발 개새끼덜이 장난질을 치면 일본을 핵 쳐 맞고 멸망이다 이 씨발 새끼덜아.
그리고 강탈한 라인도 되찾고, 확고부동한 데이타, 정보 패권을 이룩하자.
돈으로 약탈하고 간첩으로 나라를 뒤흔들어놨으면, 반드시 피와 총칼이 따르는게 역사의 순리였다.
어차피 그들은 제7광구 문제로, 독도 문제로 제 스스로 먼저 불구덩이에 뛰어들 것이지만...
https://youtu.be/Fm2XfYAoWYs?si=NFnYByW9bjtEdxc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