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둑놈 개새끼덜이 판을 치는 주식시장에 내 돈 박아서는 이득을 본다고? 그렇게 말은 하지만 실제로는 나보다 어린 애들 돈 털어서 폰지사기게임으로다가 어찌되었건 연금 받으라고?

 

씨발 내가 왜 그 개새끼덜과 공범이 되어야 한단 말인가. 바로 씨발 탈퇴다. 아따 씨발 그간 부은 돈 좀 굳었다. 공돈으로다가 태국에 빠구리 관광이나 함 가야 쓰겄다.

 

씨발 노후에 돈 없으면요? 노령연금 받지 뭐 씨발. 노령연금 기초생활수급자 생계비 정도로는 내놔라고 70대 데모꾼 되면 되지 씨발. 요즘에 서울에는 188만원 기본소득 정책도 편다는데 조까고 188만원 될때까지 줄라고 개지랄하면 됨. 노령연금만 받는 놈이나 국민연금도 같이 받는 놈이나 똑가튼 188만원, 아따 공산주의 달달하네 씨발.

 

하여간 졸지에 수중에 몇천만원 생겼음. 아따 이 돈 어찌 쓸까 행복한 고민중. 

 

조까고 돈 없으면 씨발 똥푸산 금정산 꼭대기 소나무에 아주 잘 보이는 곳에 개새끼덜 쳐 보라고 목 메달아 뒤지지 뭐 씨발. 나는 국민연금에 반대한다. 나는 양당독재에도 반대한다고 푯말 목아지에 걸고 목 메달아 뒈질끼다.

 

뒈기지 전에 서울 지옥철에다가 VX 가스 테러나 해서는 마지막 전재산 태워버릴랑께 개새끼덜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204 0 2015.09.21
28273 (펌) 일본인이 묘사하는 한국인 특징 newfile 노인 41 0 2024.05.16
28272 북한군은 자주국방군대, 단일민족 군대, 남괴군은 미군장성새끼가 사령관인 괴뢰국군. new John 50 0 2024.05.15
28271 우크라이나 병신군대만도 못한 남괴군. 남괴군에서 사역하는 것을 병역이라고 칸다. 1 new John 54 0 2024.05.15
조까튼 국민연금 이미 탈퇴다. 안 내고 안 받으면 됨. 불의해서라도 안 받는다 이 개새끼덜아. new John 59 0 2024.05.14
28269 금투세라고 적고 사모펀드는 되려 감세해준다고 칸다. newfile John 37 0 2024.05.14
28268 통일 후 북한 모습 new 노인 37 0 2024.05.14
28267 이조 개새끼덜이 곡해한 고구려의 참역사. 1 newfile John 45 0 2024.05.14
28266 집성촌도 가짜 양반 후손이 대다수이다 newfile 노인 27 0 2024.05.14
28265 학교에 매점 폐지하고 어른들만의 시설만 만든 학교 new 노인 32 0 2024.05.14
28264 북한 김씨 왕조 이전의 평양 1 new 노인 24 0 2024.05.14
28263 일본 개새끼덜은 조국을 양파맨이라고 부른다고 칸다. new John 49 0 2024.05.13
28262 유로연합이랑 중공이랑 대륙간 고속철을 놓으면 미국은 나가리 되고 끄~읏. newfile John 31 0 2024.05.13
28261 영미 최후의 블러핑=대만 전쟁이지만 싱겁게 끝날 수도 있음. new John 33 0 2024.05.13
28260 미국 개새끼덜은 대만에서 전쟁을 벌여서 자위대와 국군을 갈아버리는 시나리오를 준비중이다. new John 64 0 2024.05.12
28259 헬조선 자칭좌파들은 반일선동 그만좀 했음 좋겠더라 new 킹석열 26 0 2024.05.12
28258 루블 미리사놓으면 나중엔 엄청 큰 자산이 될지도 new 킹석열 24 0 2024.05.12
28257 헬조선지방은 전봉준이후로 발전가능성이 사라짐 new 킹석열 28 0 2024.05.12
28256 트럼프 집권하면 헬조선은 국제사회에서 완전히 고립될수도 new 킹석열 22 0 2024.05.12
28255 헬조선권력기관들 대부분 사대하는건 new 킹석열 17 0 2024.05.12
28254 아시아인구 감소 .. 미국의 영향력 유지 new 킹석열 21 0 2024.05.12
1 2 -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