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전부터 말했지만 내 외조부가 조금 좃소 좀 경영해서 돈 좀 벌었다. 그렇지만 그 새끼덜 아들내미는 그러한 포스는 전혀 못 보여주더라. 개새끼 뭐 프리라이더지 뭐. 울 애미 그 개년도 대가리에 똥만 찬 프리더 씨발년이고, 그나마 유연하게 구는 자식놈이 역시나 출세도 많이 했어. 뭐 부모덕으로 내 노후복지비까지 건진건 아니라고 말할 차원은 되었지.

 

뭐 씨발 울 애미 그 개년은 신혼 때에 집도 사실 부모가 사준 건데, 아직도 씨발 하우스 푸어다 그냥 인플레가 생겨서 그 집 팔아서 더 큰 데 가고, 낡은 거 팔아서 신삥으로 갈아타고, 주택에서 아파트로 갈아탔지만 실제로 모은 건 하나도 없어 씨발. 뭐 그냥 대한민국이 잘 살아졌으니까 어느 정도 소비의 수준은 소싯적이랑 틀리다 그런거지 뭐 결론은 집 한 채야 씨발년. 것도 부모가 사준거였다 이거다.

 

자 나는 지금 81년생이고, 5개월 뒤면 마흔이야. 그리고, 내가 말하는 포인트는 지금 기성세대 중에 프리라이더 아닌 놈이 없다.

 

프리라이더가 아니라 자수성가한 세대들은 울 할배 세대라고, 지금 젊은 애들한테는 증조부 세대일꺼다. 1920년생 이 정도가 진짜 자수성가한 세대라고.

그러니 지금 1950년대생, 60년대생 지랄병 하지? 갸들 다 자립심 없는 물려받은 걸로 행사하는 쓰레기다. 갸들이 뭘 했단 말이야? 갸들의 막장성을 내가 갸들 세대의 배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줄곧 봐온거다. 그래도 갸들은 좀 낫다치자. 그러면 갸들의 2세는 더 잘할까? 더 심하면 심하지 못하진 않아지지. 다만 이런 건 있지. 이제 3대가 가면서 가세가 기울어져서 더 이상 행사할 수 없게되어서 그냥 여느 평민이랑 똑같이 경쟁하게 된 것 말이다.

 

뭐 두산가 이런 것도 좀 있으면 무너진다며? 그러면 갸들의 2세, 3세들은 세상의 시험을 받겠지 뭐. ㅋㅋㅋㅋㅋㅋ

 

 

야 씨발 조국도 웅동학원의 프리라이더이고, 나경원 씨발년도 홍신학원가문의 프리라이더지. ㅋㅋㅋㅋㅋㅋ 갸들이 뭐 경제를 살린다 그런 개소리를 들으면 나는 배가 뒤집어진다 이거다. 그래서.

 

내가 조국편인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그래도 갸는 제가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이 지랄하는게 아니라 공정한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그래서 믿어주는거다. 전자를 말하는 순간 그냥 형편없는 똥쓰레기가 된다 이거다.

 

뭐 할배 개새끼덜이 기억하듯이 박정희 시대에 그래 뭐 분명히 지금과는 다른 무언가는 있었다고 생각해. 전두환 때에 나는 태어났지만 그 시대가 지금과는 달랐지.

그렇지만 그 조차도 박정희가 잘 나서 그런게 아니라 자수성가하는 부자들이 세상을 이끈 것이었다는 거다. 선산 팔아서 좃소 세워서 고용창출하고, GDP 창출하고, 수출도 창출하신 울 할배마냥 말이다. 정주영, 이병철도 뭐 따지면 다 그런거지. 규모가 틀릴 뿐.

 

 

내가 왜 세계3차대전은 안 일어난다는 줄 알어? 그 집안 싸움이라는 거 뭐는 형제끼리도 못 나눈다는 그 짓거리를 본게 있으니까 뭐 불을 보듯 뻔해서 그런거다. 그래도 한국의 전후세대 이 새끼덜은 그래도 각자도생을 할 형편이 되니까 집안 싸움도 그렇게 끝장까지는 안 간거야. 울집만 하더라도 꼰대들 그래도 30년씩 다 일했으니까.

 

그렇지만 3세 새끼덜부터는 답이 없다 이거다. 게다가 지금과 같은 승자생 패자사의 시대에는 투쟁조차 격화되는게 당연하다는 것이다.

 

뭐 씨발 어떤 개새끼덜이 뭐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침공하면 제3차 세계대전이 시작된다 이 지랄을 하는데 거짓 선지자 개새끼덜 니덜 눈에 듣보나 걱정해라 이 개새끼야. 러시아가 뭘 쳐들어와 이 미친놈들. 푸틴의 아들 둘 한테 각각 나뉘어져서 지덜끼리 총질 안 하면 다행이 될꺼라는거다. 뭐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가까운 시일내에.

 

[포맷변환]금괴.jpg

 

뭐 씨발 영란은행이 한국의 금괴를 맞기기에 가장 안정한 곳이라고라고라? 응 씨발 조까고 있네.

 

야 씨발 영국의 역사는 존나게 빈번한 내란의 역사인데, 뭐 씨발 런던이 가장 안전하다고?

 

그래~ 씨발 그렇게 믿고 살어 이 병신아. 뭐 아님 말고. ㅋㅋㅋㅋㅋㅋ

 

어째서 핵을 통해서 외부세력만 억제한 것으로 국가의 안보목표가 달성되었다고 할 수 있냐 그 것부터 난센스지. 수틀리면 내부에서 분열일어나는거지 뭐 그런 경우는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는 거야? 그게 맹점이 될 거라는 것이다.






  • John
    19.08.29
    프리라이더 새끼덜의 종특이 형제, 자매끼리 내전이라도 일으켜서 싹 말아먹는 거다. 나는 그저 역사를 말할 뿐 사심 따윈 없다. 뭐 수틀리면 틀리는 거고, 아님 말고. ㅋㅋㅋㅋㅋㅋ
  • 슬레이브
    19.08.29
    크림반도는 독일이랑 미국이 경제적으로 장난을 쳐 놔서 분쟁이 일어난거다. 러시아는 독일에 천연가스를 독점 공급하는데, 투르크메니스탄에서 위로 향하는 가스 파이프라인 건설을 억제하려는 공작들이지. 미국은 셰일가스로 에너지사업하고, 러시아는 천연가스로 하는데 자기들이 필요할때까지 시리아와 크림반도 분쟁이 안 끝나는 것이지.

    왜냐면 다른 에너지수급 경쟁자가 나타나는건 안그래도 미국 러시아 상황도 안좋은데 쥐약이거든.
  • 노인
    19.08.29
    사회구조를 알지 못하고 조국 운운 하며 박근혜 살리려는 자칭 우파들
  • 슬레이브
    19.08.31
    그럼 뭐야? 60년대생이면서 자수성가 뭐라하는것들은 지들 능력도 없으면서 나때는 이랬다 ㅈㄹ했던 꼰대 ㅅㄲ들 아니야 ㅋㅋ
  • John
    19.08.31
    지금 광화문에 나와있는 꼰대들 거진 프리라이더다. 그냥 부모덕 잘 본 놈들이지. 진짜 자수성가 한 세대는 정주영 세대인데 지금 거진 다 죽었다고. 울 할배도 포함해서.
  • 슬레이브
    19.08.31

    누가 들으면 자기 세대에서 자수성가 다 한 거마냥 구라친거네 ㅋㅋㅋㅋㅋㅋ 머리통 무식한거랑 맨날 티비 쳐보면서 책읽는것도 안하는 그놈들도 맨날 시대 탓 하더만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열뻗쳐 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7135 0 2015.09.21
19912 정치를 외면한 가장 큰 대가는 new 미네르바 55 1 2019.08.30
19911 로마가 오랑캐 때문에 망한 줄 아냐? 그 전에 내란부터 존나게 일어났지. 4 newfile John 122 2 2019.08.30
19910 군면제에대한 재평가 군면제+불로소득에 가까운 직업 프로게이머 정윤종 new 감옥안의사회 44 0 2019.08.30
19909 법 지켜라 남발하고 빨갱이 타령하는 새끼들이 봐야 할 영상 new 미네르바 33 1 2019.08.29
19908 자칭 우파들이 조국 비리에 집착하는 원인 1 new 노인 70 0 2019.08.29
19907 한국 사람들이 대학 입학 비율 높다고 뭐라하는 자에게 2 new 노인 60 1 2019.08.29
조국도 프리라이더, 나경원도 프리라이더, 정몽구, 이재용도 다 프리라이더야 이 새끼덜아. 정신 좀 차려라. 6 newfile John 101 3 2019.08.29
19905 헬조센 군대갔다온게 3000만원사기 공익이 2000만원사기 면제가 1800만원사기 일본태생이 1500만원 합법적 ... 1 new 감옥안의사회 53 0 2019.08.29
19904 일본오면인생 망한다 어마어마한 경고 2 new 감옥안의사회 110 0 2019.08.29
19903 조국을 법무부장관에 임명한다는것... 2 new 시대와의불화 63 0 2019.08.29
19902 법이 씹인 이유, 법이 이용될수 밖에 없는 이유 2 new 미네르바 56 1 2019.08.29
19901 병신들은 자기들이 조국을 까는 줄 알지만 자기가 까이게 될 지는 모르는 듯. 3 new John 85 2 2019.08.29
19900 저출산 그거 사실 ㅈ도 문제 아니라니까. 5 new 헬조선극혐 124 1 2019.08.29
19899 멸망의 이치는 항상 똑같어. 5 newfile John 137 2 2019.08.29
19898 자 이게 채권의 궁극적인 존재의 이유라니까. newfile John 57 2 2019.08.28
19897 이미 한국의 출생아수가 북한보다 더 적어졌다. 그게 지금 엄청난 리스크인데 아무도 언급조차 안 하지. 8 newfile John 163 2 2019.08.28
19896 애초에 SKY캐슬이라는 드라마를 왜 만들었을까? 조국 돌려깍으려고지 뭐 ㅋㅋㅋㅋ 4 new John 109 3 2019.08.28
19895 60대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자고. 3 new John 82 2 2019.08.28
19894 헬조센1마리,일본원숭이1마리 만날빠에 지금태어나고 있는아이들의 부모 서양인이나 대만,중국인들을 보는... 1 new 감옥안의사회 47 0 2019.08.28
19893 선진국 대만인들도 한국,일본이 후진국이라는것을 이해했으면... new 감옥안의사회 30 0 2019.08.28
1 - 77 - 1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