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6.15
조회 수 84
추천 수 2
댓글 6








한국은 냉전시대 시절에 머물고 있다 

북한은 더 이상 공산주의가 아닌 극우의 나라인데도 빨갱이 타령이나 하고 아직 분단 타령하고 있다 

북한 인권? 한국인들은 이에 대해 관심이 하나도 없다

그저 정당 대립을 위해 쓰일 뿐이다

현대 북한은 구 냉전시대 시절 처럼 대하는 것이 아니라 국제적 추세로 오히려 제재가 답인데 한국인들은 무지해서 정당 대립하고있다 

한국의 자칭 좌파는 김대중 햇볕정책을 빠져 이에 대해 문제를 제기 하면 뭐라 한다 

김대중의 노벨상 수여도 당연하다고 정당화 시킴

이러니 종북 타령 하는 박사모와 뭐가 다를까?

한국의 유사 진보와 유사 보수는 당장 사라져야 한다






  • 너 문빠냐? 그게 아니라면 왜 자꾸 민좆당이나 헬조센 좌파, 문재앙까는 글마다 좆발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문재앙 병신맞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은 서구 좌파논리를 들먹이는거지 무슨 (수구세력) 알바타령이야 시발.. 좆씹한국당은 극우라고 더 극혐하는게 거이 모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이다.

  • DireK
    18.06.15
    ㅋㅋㅋ 알바새끼가 자기연민이 쩌는구나. 악마의 연민이지 그건. 너는 결국 망할꺼야 너만 ㅋㅋㅋㅋ 그러니까 나라걱정 안 해도 되.
  • 헬조선 노예
    18.06.15
    DireK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8.06.15
    알바가 아닌 진짜임
  • 너 문빠냐? 그게 아니라면 왜 자꾸 민좆당이나 헬조센 좌파, 문재앙까는 글마다 좆발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문재앙 병신맞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은 서구 좌파논리를 들먹이는거지 무슨 (수구세력) 알바타령이야 시발.. 좆씹한국당은 극우라고 더 극혐하는게 거이 모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이다.

  • DireK
    18.06.15
    냉전이 어쩌구 저쩌구 공산주의, 극우 이 지랄은 유럽애들이 그런 야그하면 그냥 너 연민같은 거야. 퍽킹 위커같은 거라고 말하는 거다.

    좀 성격좋은 흑형이나 만나면 ㅋㅋㅋ 야 그런 것을 걱정하냐 이거 위드나 빨고 그런 것은 세상에 없다는 것을 환각의 신세계에서 느껴보라고.
    위드 빨고도 냉전세상이 느껴지면 아 그래 씨발 인정해준다아이가. 이 개새끼야. 문재앙따윈 내가 뭘 신경쓴다는거냐. 니 트라우마가 개병신같다는 것일 뿐이다.


    야 위드 빨면 베트남전 한복판에서도 이건 전시가 아니다 적어도 두려움은 육신에서 나오는 환각일 뿐이다 그걸 알 수 있다는데, 이 병신덜은 왜 방구석 한복판에서 거짓된 망념에 사로잡히냐? 좀 용감해지지 그러냐? 그 공포가 지배하는 버러지새끼덜이 기성세대인 것이다.

    그걸 깨달아야지.
  • 反中血鬪
    18.06.17
    북한 인민이 뒤지든말든 우리가 상관할 일이 아니지.
    북한 문제에 개입해봐야 우리에게 득이될게 없다. 오히려 북한 인민들은 핍박을 많이 받아야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863 0 2015.09.21
17660 조던 피터슨의 헛소리 3 new 나키스트 58 2 2018.06.17
17659 생물학적이라는 이유로 젠더 고용 평등 정책을 반대한다는 주장의 문제점 2 new 노인 28 0 2018.06.17
17658 난민문제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6 0 2018.06.16
17657 근로시간 단축 으로 일자리 창출 하는것은 과연 가능할것 같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45 1 2018.06.16
17656 조던 피터슨 교수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4 new 나키스트 65 2 2018.06.16
17655 군대안가고 난민이민 가는법 (1) 준비편 5 new 고소득 88 1 2018.06.16
17654 난민들은 불쌍해(퍼옴) 5 new 노인 64 2 2018.06.16
17653 헬조선 사회 내 외모 지상주의(루키즘) 타파를 위해 8 new 노인 53 2 2018.06.16
17652 가짜 뉴스에 빠진 자칭 극우 노인들(기사) 3 new 노인 40 1 2018.06.16
17651 헬조선사회문제에대해서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38 1 2018.06.16
17650 헬조선에서 대통령이 문제가 아니다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45 0 2018.06.16
17649 반일감정 심한 헬조선사람들 보면.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31 0 2018.06.16
17648 어제 프로듀스48봤는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27 0 2018.06.16
17647 헬조선사람들은 바라는게 너무많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39 1 2018.06.16
17646 94년 클린턴 아니고 부시 대통령이면 북폭 했을라나? 저때 북폭해서 서울불바다 되고.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3 0 2018.06.15
17645 한국 엘리트 체육의 문제점 new 노인 25 1 2018.06.15
17644 '우리나라'라는 말은 쇼비니즘적인 단어이므로 쓰면 안된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64 4 2018.06.15
북한 인권에 대해 무지한 한국인들 6 new 노인 84 2 2018.06.15
17642 박정희+박근혜와 이란 2 newfile 노인 42 2 2018.06.15
17641 16년 미대선에 오바마 vs 트럼프 붙엇으면 잼섯슬듯.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 0 2018.06.15
1 6 - 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