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린대로 거둔다.절대로 팥심은데 배추가 자랄리는 없으며,또라이의 자식은 또라이라는걸 잘알수있는 대목입니다.오늘은 극성 일뽕 소리를 듣는한이 있어도 이말은 해야겠습니다.
1:먼저 자기가하면 잘한거고 남이하면 좆같고.
2:야스쿠니에 공물납부?그건 그나라의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떠벌거리니까 벌어진 결과지.현충원에는 아베총리까지 참배시키면서 말이다.타국의 수뇌가 그나라의 그런 유적지나 그런곳에 추도를 올리는것이 일단 기본예의인데 그걸모르나.
3:한일군사협정페기?다른건 전부다 부당하다 치더라도 이건 미친짓이지.지금 서해에 북한잠수함이 나타나네 괌에 미사일이 날아가네 하는데 이럴수록 서로 협력하고 이해할줄 알아야지 그러나.그리고 통일이후에도 두국가가 힘을 합쳐서 중국을 견재할 생각을 하란말이다.
4:앞전에 서점에서 '웃길만큼 질나쁜 한국이야기'라는 책을 한권 샀는데 다른건 좀 과장됐다 치더라도 막판단락의 '실보다는 정과 감정이 먼저인 국가'이건 사실이라고 본다.
5:그리고 내 생각이네만,한국과 중국이 일본을 자꾸 음해하는것도 없진 않을거다.
6:뱀발로,구마모토 지진때 한국이 얼마나 추잡한 국가인지를 알았다.한국대사관에 진심 욕폭탄 전화를 걸고싶을 정도로.아니지 1인시위 할려고 시위허가신청까지 할려다가 참았지.그러다 내가 끌려가게끔 일본경찰을 꼬셨을수도 있어서.어떻게 희생자의 명복을 빈다라는 그런말도 한마디 할줄모르나.
이게 대략적인 생각입니다.내가 썼지만 아주 어디다 투고하면 기삿감이겠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