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갓헬조선
17.10.28
조회 수 196
추천 수 7
댓글 4








이 '헬조선'을 만드는 원인이 제도, 시스템, 정치인, 기득권층인 줄 안다

일반 시민들은 당하고만 사는 피해자인 줄 안다

그 일반 시민들이 '헬조선'을 만든다는 걸 인정하지 않는다

왜 그럴까? 그저 조금만 고치면 헤븐조선이 될 거라고 여기고 싶어서 자기세뇌하는 것인가? 

 






  • 하루토Best
    17.10.28
    그렇죠. 경제적인 이유는 나라탓이라 하더라도, 학교폭력, 음주문화, 비매너, 나트륨함량 높고 자극적인 음식문화같은것들은
    본인에 달린거죠. 
  • ㅇㄹㄴㅁㄴㄹBest
    17.10.29
    ㅋㅋ ㄹㅇ 자기가 하는 짓이 헬조선을 만든다는걸 자각하지 못하는 넘들이 넘나 많음
  • 하루토
    17.10.28
    그렇죠. 경제적인 이유는 나라탓이라 하더라도, 학교폭력, 음주문화, 비매너, 나트륨함량 높고 자극적인 음식문화같은것들은
    본인에 달린거죠. 
  • ㅋㅋ ㄹㅇ 자기가 하는 짓이 헬조선을 만든다는걸 자각하지 못하는 넘들이 넘나 많음
  • 둠헬
    17.10.29
    센징이 패시브 스킬이 남탓인데 
  • 인풋없이 이런 아웃풋이 나오나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19990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57 1 2015.07.31
6511 동성애 근친상간 수간 에 대하여 txt. 12 new 탈죠센선봉장 444 7 2017.10.01
6510 역사로 국뽕질 하는 것도 헬조센적인 것 아니냐? 왜 자게로 밀어서는 세컨더리 게시판으로 밀어버리냐? 너도... 3 new 찔러찔러 130 7 2017.10.06
6509 헬조선 명절 악습 3 newfile 노인 220 7 2017.10.07
6508 누가 김치에 대해 비판 글 썼다 5 newfile 노인 194 7 2017.10.08
6507 여기 회원 분들 보면 너무 완벽주의 성향이 강하신 것 같습니다 13 new 점. 244 7 2017.10.09
6506 내가 정은이였으면 개한민국 좆센징들 ㅈㄴ가소로웟을듯 new 생각하고살자 83 7 2017.10.13
6505 헬조선 미용실 이상한 특성 4 new 헬조선붕괴협회 283 7 2017.10.13
6504 내가 일본인과 정치적으로 이래저래 대화해봤는데 9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228 7 2017.10.17
6503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205 7 2017.10.20
6502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229 7 2017.10.21
6501 한국새끼들을 싫어하는이유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321 7 2017.10.23
6500 ㅋㅋ 결국 내 예상대로 되네. 14 new 블레이징 462 7 2017.10.24
6499 나라에 복수하는 법: 가난한 사람이 이민가는 방법(헬조선 탈출) 7 new 제시안도 356 7 2017.10.26
6498 돈 많은 남자를 원한다고 얘기하는 여자를 김치년이라고 부르는건 옳지 못하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397 7 2017.10.27
6497 블레이징아, 헬조선 삼성 제품이 쓸데 없이 비싼 이유를 알았다 29 newfile 노인 268 7 2017.10.28
헬조선인들의 착각 4 new 킹갓헬조선 196 7 2017.10.28
6495 군대에서 여군의현실 9 new 헬군 1076 7 2017.11.03
6494 우리나라 반도체 기술은 세계 제일이거든요? 9 new cnmkecnkxzc 266 7 2017.11.05
6493 어느 인터넷강사의 올바른 소리 5 new 죽창한방 385 7 2017.11.08
6492 구소련의 사례에서 보는 인재를 박대한 댓가 8 new 아라카와방울뱀 333 7 2017.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