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이트호크
17.08.23
조회 수 1527
추천 수 16
댓글 13








 

우리는 21세기에 살고 있고 모든것들이 바뀌고 자리를 잡고 적응해야하는 시기이다.

 

그것을 변화 라고 부른다.

 

하지만 그런 변화를 무시하고 자기만 그렇게 살면 그만인데 꼭 남한테 피해(불쾌감)를 주는 인간을 우리는 꼰대 (Old school) 이라 부른다.

 

공통적인 어록은 아래와 같다.

 

나때는 말이야...내가 너희 때만 해도 힘들었어

 

밥도 제대로 못먹고 공부만 했으면 정말 행운이 였어

 

요새 군대 얼마나 편해졌냐?

 

요즘 애들은 지금 누리는걸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 

 

노오력이 부족해

 

어린놈의 새끼가

 

어디서 여자가

 

 

한가지 아주 적절한 예는 회사에서.

 

잘되면 자기가 나이가 많고 어린애들을 잘 이끌어서 잘된거고

안되면 어린놈의 새끼들이 말을 안들어서 그리된거다.

 

그동안 수많은 꼰대 새끼들을 만나봤는데 특히 직장에서 그 기질이 두드러진다.

 

한가지 명심해야할것은..

 

퇴근하면 남남이고 퇴사해도 남남이다.

 

즉 퇴근하면 직장상사도 아니고 사회에서 공무를 하는 명예직도 아닌 단지 그 꼰대 새끼도 월급쟁이라는 소리다.

 

세상 모르고 사람휘두르려고 덤비는 지능 낮은 인간들 (꼰대새끼들)은

 

처방전이 " 하극상 " 혹은 " 야자타임 "

 

이 두가지로 나뉘어 있는데..

 

하극상은 정치에 기질이 있다면 추천을 하고 그런 기질이 없다면 야자타임을 시전하도록

 

평소에 지긋지긋한 꼰대 상사가 있다면 불러서 이야기해라

 

" 나 오늘 퇴사할껀데 회사 끝나고 한판 붙을래? "

 

요즘 세상에 ㅅㅂㄻ들한테는 예의고 나발이고 필요 없다

 

잘하면 질투시기 해서 욕먹고 못하면 ㅄ같다고 욕먹는 세상이다.

 

지금은 21세기다.  

 

하고 싶은 이야기 하고 싶은 행동을 상식과 법적 테두리에서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해도 이해를 해줘야하는 시기라는 말이다.

 

꼰대는 사라져야한다. 변화에 맞춰서..

 

꼰대시절의 100원일떄와 지금의 100원의 가치가 같냐?

 

오늘도 꼰대 사냥을 해보자






  • 블레이징Best
    17.08.23

    난 헬조선에서 꼰대킬러의 역을 맡고있지 ㅋㅋㅋ 일제강점기 시절 어물쩡할 시기에 일제에게 땅쪼가리 얻어쳐먹고는 지금와서 깽판치고 지랄하며 국가주도 도시개발사업 하는데 알박기하고 안나간다고 지랄하면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서 제 발로 나가도록 만들어주는 일을 한다.


    나아가 "요즘 애들은 노오오오오오력이 부족해, 나때는 말이야!!" 하고 나오면 "투잡뛰고 있습니다, 주중엔 공공기관에서, 주말엔 알바하면서. 쉬는일도 없이. 그런데 이 모양 이 꼬라지네요?"


    뭐 이러면 대부분이 다 인정한다.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가지.

  • 세계일주중Best
    17.08.23
    유투브가면 80년대 mbc뉴스들을 간간히 볼 수 있지. 
    보면 가관이다. 술먹고 바닥먼지닦는애들.술쳐먹고 맞짱까고 아무도 안말리고. 지들도 똑같이 했으면서 무슨 어린애들이 어쩌구 하는게 이해가 안되지.
  • 블레이징
    17.08.23

    난 헬조선에서 꼰대킬러의 역을 맡고있지 ㅋㅋㅋ 일제강점기 시절 어물쩡할 시기에 일제에게 땅쪼가리 얻어쳐먹고는 지금와서 깽판치고 지랄하며 국가주도 도시개발사업 하는데 알박기하고 안나간다고 지랄하면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서 제 발로 나가도록 만들어주는 일을 한다.


    나아가 "요즘 애들은 노오오오오오력이 부족해, 나때는 말이야!!" 하고 나오면 "투잡뛰고 있습니다, 주중엔 공공기관에서, 주말엔 알바하면서. 쉬는일도 없이. 그런데 이 모양 이 꼬라지네요?"


    뭐 이러면 대부분이 다 인정한다.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가지.

  • 지능 낮은 인간들이 높은 직급을 꽤고 있으면, 그 직급의 기능을 활용하는게 아니라 남용한다.
    서양의 리더들과 동양의 리더들의 차이가 비롯되는 결정적 부분이다.

    직급은 그저 functions 의 추가 일뿐, 계급의 상승이 아니다. 즉, 남의 인권에 대해서는 우위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것이다.
  • 유투브가면 80년대 mbc뉴스들을 간간히 볼 수 있지. 
    보면 가관이다. 술먹고 바닥먼지닦는애들.술쳐먹고 맞짱까고 아무도 안말리고. 지들도 똑같이 했으면서 무슨 어린애들이 어쩌구 하는게 이해가 안되지.
  • 헬조선 노예
    17.08.23
    세계일주중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헬한민국
    17.08.23
    꼰대쉑히들은 인간형상을 하고 있는 진짜벌레쉑히들이지. 왜냐면 뇌가 있는데 샘플로 이고 다녀.
    생각도 좀 하라고 달린 뇌를 왜달고 다니는지 모르겠더라구. ㅋㅋ
  • Hell고려
    17.08.23
    마치 노화가 아닌 퇴화를 거치는 듯한 미개함과 지능을 지니더라
  • 예전에 마트물류입고장 일할때 첫대면에 반말명령조하는 납품업자들이랑 맨날 멱살잡고 싸웠다 애초에 대화가 불가능하므로 멱살한번 잡아주면 쫄아서 야!야! 이지랄하면서 아무짓도 못함 힘으로도 안되면서 존나게기더라 
  • 레가투스
    17.08.26
    그래봤자 니도 꼰대야 허접아
  • 17.08.29
    응병시나
  • 아레스
    17.08.31
    니놈이 제일 지긋지긋하다 찐따야
  • 헬한민국
    17.08.31
    지들이 그렇게 무시하고 한심하다고 까는 젊은이들이 피땀 흘려 번돈으로 낸 세금 가지고 버스 지하철 공짜로 태워주고 연금 주는건데
    그 노약자석에 당당히 앉아서 꼰대짓 하는 노인네들 보면 기가찬다!
    복지를 다른 방향으로 바꿔야 해
    노동을 하는자, 받을 가치가 있는 자들로 대상이 한정되야 한다.
  • 에볼루션
    17.10.05
    하극상, 야자타임 동의한다.
    거기에 더 추가하자면 의견반박 & 의견비동의. 꼰대들 이거 당하면 못견뎌하지 ㅋㅋㅋ 부들부들 거리면서 암걸리게 만들어야한다
  • 늙으면 죽어야지ㅋㅋㅋㅋ 쉰내 풀풀 나는 뒷방 늙으니 꼰대 새끼들은 다 불태워 죽였으면 좋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570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51 1 2015.07.31
3759 간호사들이 말하는 간호사와 간호조무사의 차이.jpg 17 newfile 잭잭 2144 16 2017.08.14
3758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노오력하세요! 5 new 생각하고살자 1003 19 2017.08.24
3757 이 싸이트도 이젠 상한 과일이다. 20 new 레가투스* 1687 21 2017.08.26
3756 솔직히 어느좆같은 나라가도 개한민국 보단 좋다 23 new 생각하고살자 2231 21 2017.08.24
3755 헬에사는 외국인들 38 newfile 아웃오브헬조선 2134 23 2017.08.25
3754 참 ㅋ 유치하고 답없다 이 사이트도 5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93 20 2017.08.25
3753 울산 독립시키는게 어떨까 싶다. 15 new 달마시안 824 13 2017.08.25
3752 수능이 머지않은 시점에서 말하는 '니들의 인생을 가장 빠르게 지옥불에 밀어넣는 방법.' 82 new 블레이징 2003 15 2017.08.24
3751 정부가 최저출산율 징징거리는이유 16 new 생각하고살자 1752 20 2017.08.23
3750 또라이헬조선은 그냥 3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3 14 2017.08.24
3749 통크게쏜 홍준표.jpg 14 newfile 잭잭 1178 13 2017.08.23
3748 오버워치 급식충들 욕질하는거 대처방안 28 new 국뽕애국자 787 14 2017.08.23
3747 요즈음 보다보니 조금 답답해서 글 쓰네요... 45 new 리아트리스 1010 18 2017.08.24
3746 지가 병신인건 인정하기 싫어도 국가는 병신이라는게 인증되야지 씹미개한 인생이 위안되는 모양이다 22 newfile 또라이헬조선 786 17 2017.08.23
지긋 지긋한 꼰대 새끼들 13 new 나이트호크 1527 16 2017.08.23
3744 이렇게 계속살아봣자 행복할까? 23 new 지옥에서태어난사나이 1307 20 2017.08.22
3743 명답이다..... 11 newfile 万歳 632 18 2017.08.23
3742 프리터족이 너무 많아졌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18 newfile 블레이징 1616 20 2017.08.23
3741 헬조선 사이트 명언 공지한다 36 newfile 검은달 1401 15 2017.08.18
3740 영어 배우는 방법 46 new 아웃오브헬조선 1766 19 2017.08.22
1 - 21 -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