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옥에서태어난사나이
17.08.22
조회 수 1307
추천 수 20
댓글 23








처음만나는 사람들... 저울에 올라간다.

서로 은근히 상대방을 깔보며 저울질을 한다.

상대가 나보다 강하면 내저울은 하염없이 올라가고

상대가 나보다 약하면 내저울은 내려간다

상대보다 내가 나이가 많거나 돈이많거나 좋은직장 집,차

등등 저울의 무게를 늘리기위해 산다.

자신들이 살아온인생이 헛된게 아니라고 생각하며

상대를 밟고올라선다.

정 이없어진 세상이라고 젊은이들을 비난하지만

세상이 삭막해질때 현재의젊은이들은 어린이,학생이었다.

당신들이 가르켜놓은 것이지 우리스스로가 이렇게된게아니다.

자신들이 틀렸다는걸 인정하기싫은 꼰대들...

그런 꼰대들이 싫은 지금의 2030대들...

누구의 잘잘못을 따질때가 아니라 인정을 하고

다시 새롭게 바꿔야하지만 절대 인정하지않는다.

지옥에는 악마들이 산다고 했다.

헬조선이라고 부르게 된건 악마들이 살기때문아닐까

살고있는 사람들이 '악마'이기때문에 헬조선인것이다.

부당한것을 부당하다고 말하는것조차 조선에선 죄를짓는것이다

"사회생활 못하내" "너 때문에 더 불편해졌다"

"그러게 왜 다들 가만히 있는데 말해가지고 일을 만드냐"

아무것도 시도해보지않은 비겁자들은 평범하게 잘살고있다.

남들이 이렇게 비겁하게 살고있으니 너또한 비겁해져라

조선에선 통용되는 말일것이다.

똑같이 미치지 않고서야 살 수 없는나라

절름발이 마을에 이사온청년...

마을사람들이 정상적으로 걷는 청년을 비정상취급하자

청년은 자신의 다리를 분질러 절름발이가 되었다.


 






  • 로만Best
    17.08.23

    와.. 이새끼는 진짜 인간 쓰레기 새끼가 맞네..


    정상이라면 이렇게 약점 드러낸 사람한테 이런식으로 아무 양심 가책도 없이 공격하지 못한다.


    너새끼가 최하의 인간임을 알아라.


    적어도 이 사이트 사람들은 병신같긴 해도 약점 드러낸 사람한테 이런식으로 심한말 하진 않는다


    이정도 쓰레기같은 인간이라면 더 크기전에 죽여버리는게 좋겠다

  • 시발넘아Best
    17.08.22
    헬조선만 지구상에서 없어지면 행복하다 이렇게 사는게 열화된 헬조선때문이고.
  • 시발넘아
    17.08.22
    헬조선만 지구상에서 없어지면 행복하다 이렇게 사는게 열화된 헬조선때문이고.
  • 쇼트트랙
    17.08.22
    안간세상이란 무언지, 한숨만 나온다
  • 씹센비
    17.08.25
    사칭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7.08.22
    야 뻥치지 마라.
    늙은 센숭이가 쑤레기이기는 하지만
    젊은 센숭이라고 뭐 늙은 놈에게 배워서 그런게 아니다.

    세상에는 반면교사 라는게 있고
    타산지석이란 말이 있으며

    인간인 이상 악한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상식과 같은 것이다.

    젊은 조센진의 악함의 이유가 늙은 고추 때문이라고?
    아니다. 

    조센진은 태생이 땡초다.

    그 활활 타오르는 지옥의 맛은 조센 징의 뼈속깊이 각인되어
    유전되며 타오른다.   활활.

    활활활.
  • 일리있는 말이야 초등학교때 왕따당하는애 불쌍해서 같이놀아주고 같이다녔다고 나를 같이왕따시키던 반애들이 생각난다 그냥 인간,인종자체의 문제인것같기도 하고...
  • 아...왕따경험있는 찌질이였구나
    그 왕따도 너같은 애가 꼽싸리껴서 참 불쾌했을꺼야
  • 로만
    17.08.23

    와.. 이새끼는 진짜 인간 쓰레기 새끼가 맞네..


    정상이라면 이렇게 약점 드러낸 사람한테 이런식으로 아무 양심 가책도 없이 공격하지 못한다.


    너새끼가 최하의 인간임을 알아라.


    적어도 이 사이트 사람들은 병신같긴 해도 약점 드러낸 사람한테 이런식으로 심한말 하진 않는다


    이정도 쓰레기같은 인간이라면 더 크기전에 죽여버리는게 좋겠다

  • 생각하는것도 개찐따같네

  • 나를 개찐따 왕따라고 불러도 좋다 나는 지금까지 그애를 도와준걸 단한번도 후회한적이없기때문에
  • 찌질하게 자기미화 하지마라 병신아 
    후회는 안하겠지 증오를 하니까 국까질이나 하고 있는거지
    딱봐도 너같은 애가 커봤자 묻지마 살인 저지르고 왕따당한 썰 풀면서 동정표나 더살까?
    니를 왕따시킨 일진무리한테 뭐라 못하고 인터넷에 박혀서 일반화나 하는 니 모습 
    그야말로 개찐따의 표본이다
     
  • 나는 비난받아야 마땅하다 그럴만하니까 
  • 너마음대로 생각해라 사람은 자기위주로 생각한다고 배웠다 너도 너의 주관이 있으니까 그렇게 생각한거지 너가 나를 욕보임으로써 너의 스트레스가 조금이나마 풀린다면 나는 기꺼이 욕을 먹겠다 힘내라
  • 못난애가 쿨한 척 해봐야 그저 안쓰러워 보일뿐...
    하긴 꿈도 능력도 없고 인생에서 실패한 산송장이니 자존심이라도 없어야 니가 자살을 안하겠지
  • 나를 그렇게 단정짓진 마라 그래도 지게차타면서 열심히산다 자살은 생각해본적도 없다 ㅎㅎ 지금 보니 내가 니가쓴글에 개찐따같다고 댓글단것때문에 그런거라면 사과하마 근데 진짜 스타크래프트 테란연방군 어쩌고하면서 글쓴건 진짜 찐따 같아서 그런거니까 너도 이해해줘라
  • 잘나신 님께서 어인일로 이런 누차하고 궁벽한 사이트에서 미천하고 찌질한놈들 상대하면서 님의 황금같은 시간을 낭비하고계신가요??
  • 헬조선 노예
    17.08.24
    건전한혐한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로만
    17.08.23

    자기한테 적의가 없다는게 확인이 됐을텐데도 계속 약점잡고 공격하네?


    저번에 니가 말했듯이 니가 이러는게 약자한테 분풀이 하는 의도가 아니라면


    지옥사나이님이 숙이고 널 용서했을때 사람 잘못봤다고 미안하다고라고라도 하는게 맞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는건 너의 바닥을 보여준거지

  • ㅇㅇ
    17.08.23
    요즘 인터넷에 저런 사람들 많아요 
    한국에서 서열이 높고 두려울게 없어서 저러는건지, 아님 비참한 현실을 잊기위해 센척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 저도 진짜 초2때 애들이 별 같잖은 이유로 놀리길래 생각없이 같이 따 시켰던 기억이...진짜 평생 후회합니다...진짜로 안지워져요 기억에서;;;윗분보면 진짜 멋있다는 생각과 자기혐오밖에....(아, 가끔 진짜로 인격/정신적으로 이상해서 따당하는 애들도 있습니다만.....)
  • 검은달
    17.08.23
    ㅋㅋㅋㅋ 진짜 가지가지한다  아니 욕 한번 먹었다고 따라가서  굳이 욕하냐  ㅋㅋ 지 욕하는 건 생각안하고 

    진짜 꾸준하다 꾸준해    혼모노 진성 찐따구나 ㅇ 너같은 놈들을 세글자로 뭐라 하더라?  겁쟁이? ( 네 흉내 )
  • 헬씨큐터
    17.08.23
    행복을 운운하면서 끝까지 사회탓이나 하는 그 초라함이 찌질해보일뿐이다
    자살해라 병신새끼

  • 공시충
    17.08.24
    헬추준다 더욱더 분발해라 
  • 17.08.24

    음?? 왜 2030만이에요..  모든 세대중에 x세대가 가장 진보적이라니까요... ㅎㅎ

    [ ‘X세대’ 아직 안 늙었네…1970년대생, 가장 진보적;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code=920100&artid=201612121745001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570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51 1 2015.07.31
3759 간호사들이 말하는 간호사와 간호조무사의 차이.jpg 17 newfile 잭잭 2144 16 2017.08.14
3758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노오력하세요! 5 new 생각하고살자 1003 19 2017.08.24
3757 이 싸이트도 이젠 상한 과일이다. 20 new 레가투스* 1687 21 2017.08.26
3756 솔직히 어느좆같은 나라가도 개한민국 보단 좋다 23 new 생각하고살자 2231 21 2017.08.24
3755 헬에사는 외국인들 38 newfile 아웃오브헬조선 2134 23 2017.08.25
3754 참 ㅋ 유치하고 답없다 이 사이트도 5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93 20 2017.08.25
3753 울산 독립시키는게 어떨까 싶다. 15 new 달마시안 824 13 2017.08.25
3752 수능이 머지않은 시점에서 말하는 '니들의 인생을 가장 빠르게 지옥불에 밀어넣는 방법.' 82 new 블레이징 2003 15 2017.08.24
3751 정부가 최저출산율 징징거리는이유 16 new 생각하고살자 1752 20 2017.08.23
3750 또라이헬조선은 그냥 3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3 14 2017.08.24
3749 통크게쏜 홍준표.jpg 14 newfile 잭잭 1178 13 2017.08.23
3748 오버워치 급식충들 욕질하는거 대처방안 28 new 국뽕애국자 787 14 2017.08.23
3747 요즈음 보다보니 조금 답답해서 글 쓰네요... 45 new 리아트리스 1010 18 2017.08.24
3746 지가 병신인건 인정하기 싫어도 국가는 병신이라는게 인증되야지 씹미개한 인생이 위안되는 모양이다 22 newfile 또라이헬조선 786 17 2017.08.23
3745 지긋 지긋한 꼰대 새끼들 13 new 나이트호크 1527 16 2017.08.23
이렇게 계속살아봣자 행복할까? 23 new 지옥에서태어난사나이 1307 20 2017.08.22
3743 명답이다..... 11 newfile 万歳 632 18 2017.08.23
3742 프리터족이 너무 많아졌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18 newfile 블레이징 1616 20 2017.08.23
3741 헬조선 사이트 명언 공지한다 36 newfile 검은달 1401 15 2017.08.18
3740 영어 배우는 방법 46 new 아웃오브헬조선 1766 19 2017.08.22
1 - 21 -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