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임병화
16.06.04
조회 수 123
추천 수 2
댓글 12








ㅋㅋ 헬조선 사이트에도 댓글 부대가 왕성히 활동하나봐~

 

장난아니네 내가 무슨 해서는 안될짓을 했다는것처럼 쏘아 붙이넹 ㅋㅋ

 

어이 댓글 알바분들 국가에서 코묻은돈 받고 그런일 하니까 좋냐??

 

사람들끼리 싸우게하는 조작질 그만하고 발이나 닦고 자세요~ ^^

 

 






  • 왜, 논리 딸리세요? 지가 닌겐자체심리적으로 접근안하니 억압적 방식에 이해력까지 딸리세요?
    개방이라 쓰고 억압 틀에 박혀있음이라 읽는 흑백방식의 선구자들
    선동질 잘하세요
  • 사람들 싸우게 수작부리는건 너 아니냐 ㅋㅋㅋ
  • kakarin
    16.06.04
    여기가 죽창맞은글인가요? 성지순례왔습니다
  • ``
    16.06.04
                     /   ヽ_  .\   < 성지에 왓으면 사진을 찍어야제?
            ( ●)( ●)  |    _____
            (__人__)      |  /       \
           .l`⌒´     | /.─     ─  \  < 암 그라제잉
           ..{         / / (●)  ( ●)   \  
            {      / |    (__人__)      |
         ,- 、    ヽ    ノ、 \    ` ⌒´      ,/__    
        / ノ/ ̄ ̄/ ` ー ─ ' /><     ` ー─ '  ,- 、 /.   \   
       /  |        ̄  /           _l ( { r-\ . ト  
         >二二二)    /          〔―――} Ll | l). )
         >_ フ        /             }二二]\   Li ‐'
    .  __,,,i ‐ノ      l            └―― イ  \  |
  • 건물부수기 헬화버전
    16.06.04
    시볠 존나 웃었음ㅋㅋㅋ
  • 크~~~ 지 욕하면 댓글부대!! 참 프리한 마인드와 다양성이네? ㅋㅋㅋㅋㅋ
  • 센중잣대 오지네 ㄷㄷ
  • 죽창찾아 저멀리
    16.06.04
    임병화여~ 니~모오를 찾아 헤메이거라
  • 건물부수기
    16.06.04

    열심히 사셔서~ 개한민국 억압적 방식에 찌들어있는 쓰레기 자꾹민이 되세요~ ㅇㅂ ㅗㅠ ㅁㄱ들과 더불어 지혜로운 조언충고충이 되세요~

    잘 가요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어 이거 좀 날카로운데,, 진짜 분열 조장 뭐지.. 
  • ㅇㄹ
    16.06.07
    아니 저분이야말로 분열조장하는 걸로 보이는데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3 헬조선 2887 0 2015.08.13
537 이사이트애들특징 추가 13 사회부적응자들극혐 97 0 2016.06.08
536 이사이트애들 특징 11 사회부적응자들극혐 116 1 2016.06.08
535 사회부적응자들이 뭉치면 7 사회부적응자들극혐 303 0 2016.06.08
534 여기구나 사회부적응자들 집합소가! 4 사회부적응자들극혐 120 0 2016.06.08
533 니들이 내 위로가 된다 고맙다 13 사회부적응자들극혐 127 0 2016.06.07
532 스위스는 여러분도 옹호못할껄요? ㅋㅋ 19 이반카 180 0 2016.06.07
531 여기 좌익들 왜 정치성향 다르면 욕하나요? 26 이반카 147 2 2016.06.07
530 스웨덴 갈수록 사람 어이없게 만드네요. 20 이반카 169 1 2016.06.06
529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덴마크 경이로운점 23 이반카 252 0 2016.06.06
528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덴마크 경이로운점 2 이반카 119 0 2016.06.05
527 헬조선에서 유럽식 복지가 불가능한 이유 28 이반카 212 3 2016.06.05
댓글부대들 보고있나?? 12 임병화 123 2 2016.06.04
525 헬조선 사이트 병신됐네 ㅋㅋㅋㅋ 30 임병화 281 8 2016.06.04
524 러시아인들 아직도 자본주의에 적응못하네요. 28 file 이반카 229 1 2016.06.04
523 스웨덴복지 부러우신분들 환상 깨드릴게요. 44 file 이반카 359 0 2016.06.04
522 선진국 싱가포르의 매력 (낮은 세율) 14 file 이반카 403 0 2016.06.03
521 북유럽모델 의식수준 함 보세요. 공인이 이래도 되는겁니까? 33 file 이반카 311 0 2016.06.02
520 제가 보슬년이 아닌 증거 16 이반카 528 3 2016.06.02
519 내가 생각하는 유토피아 국가상 9 이반카 345 3 2016.06.02
518 이데올로기, 정치성향이 다른게 죄입니까? 23 이반카 251 1 2016.06.01
1 - 61 -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