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징징거리며 헬조선 싫다는 특징들 열변해놓고

시간 지나면 자기가 그 특징 그대로인 경우가 태반이네

남녀불평등,예절없는 사회,직업귀천,학력 등등

여러가지를 입에 거품물며 헬조선 빼애액 거리더만

솔직히 그럴 자격이나 있는지 모르겠다

 

헬조선닷컴내 예절은 이미 안지켜진지 오래며

오히려 유교탈레반 어쩌구하며 자기합리화하고

 

여성혐오는 글뜨면 이때다싶어 서로 물타고

 

외국은 저학력 노동자인부 무시안하고 오히려 배려한

다고하며 탈조선하고 싶다 징징거리면서

정작 자기들은 학력,직업으로 은근히 비하하고 차별하는 모습을 보이네

 

그냥 여긴 입만 산 루저에

넷상 분노조절장애인에

현실에서 할 짓없는 엠생 찌질이들의 감정배출하는 곳이며 나이먹고도

멘탈과 사고방식을 똑바로 지탱하지 않으면

어떤 인간군상이 되는지 잘 보여주는 곳이기도 한 것 같다

 

한국이 싫어도 걸러야 할 사이트






  • 맞는말씀이십니다 .
  • 먼저 자기자신부터 변화가돼고 나아져야한다고 봅니다 ... '개인개화주의론'을 내세우겠습니다
  • 사실 꼭 누구탓을 해야한다고 나아진다는 보장은 없지요 .. 그부분에대해선 또라이헬조선님이 말씀잘해주셨습니다
  • 헬센징으로 태어난 원죄에서 벗어나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몸은 탈조선해도 마인드가 헬이면 언제까지난 헬헬 거리며 헬을 벗어 날 수 없습니다. 진짜 나 자신부터 헬조선 종특을 버려야 합니다. 그래야 탈조선해서 그냥 인간 세상에서 살 수 있다고 봅니다.
  • 갈로우
    17.07.13
    올때 메로나
  • 갈로우
    17.07.13
    근데 니는 루져들만 모인 여기에서 조차도 적응을 못하면 어디가서 어떻게 적응을 할라그러냐 ㅋㅋ
  • 검은달
    17.07.13
    ??? 뭐지  이거 이 새끼 완전 닉값그대로 또라이네 ㅋㅋ  완전 정신병자 새끼 아니냐  네놈이 말하면 네가 먼저 쳐지킬 생각이나 해라 ㅋㅋ  다른 사람 글 올릴때마다  어그로 끌고 시비걸고 분탕치는 새끼가 무슨  비판을 해 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직업이나 보고 루저라고 해라 ㅋㅋ  어이가 없네   전형적인 센징이보다 더 못한 새끼가 어떻게 헬조센 사이트 알고 와서는 개깝치네   
  • 이해해라 애새끼가 고딩인가 하는데 학교에서 10시까지 사육당하느라 애새끼가 스트레스다.

    그러니 사정을.헤아리고 마음껏 비웃어주자
  • 검은달
    17.07.13
    어휴 ㅋㅋㅋ  하여간  저런 친구들은 군대 말뚝 박아야겠죠  ㅎㅎ 그래야 정신을 차리지  
  • 또라이 등장했니?

    지금 방학아니니? 뭐 어짜피 방학이던 뭐던 
    강제 자율학습을 헤야갰지?

    대가리에 골빈 센숭이는 그냥
    조센 징 인생의 목적인 서울대나 목표로 하면서 공부나 하렴. ^^
  • 으궁.. ㅉㅉ 고등학교 짬찌냄새 풍기는 애가 교과서로 사회공부한애가 뭘 알겠니 졸업을 몇년 앞둔지 모르겠으나
    나중에 형 누님들께 존경의 마음을 표할 것이다. 
    교과서로 사회 공부하지말고 학교 끝나고 부모님 동의서 싸인 받고 나가서 버거킹에서 행주랑 세나이트 들고 테이블 닦으면서
    우리 또라이헬조선마음도 같이 닦으며 수양하도록
  • 헬조선 노예
    17.07.13
    너는헬조선또라이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이런 곳에서 조차 니 스탠스를 제대로 못 잡고 이러고 있으면 그건 또 그거 나름대로 루저에 사회부적응자 같은데?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1995 0 2015.08.13
1309 악성환부님 절 변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일본 사랑하는 일뽕들도 주목 10 프리글루텐 47 1 2017.07.15
1308 팩트를 올리니 일뽕들 입에 거품물고 부들부들 경끼 일으킨다 ㅎㅎ 31 프리글루텐 86 5 2017.07.15
1307 일뽕들 너네들은 상식이라는게 없냐? 71 프리글루텐 108 3 2017.07.14
1306 여기 특징 29 Uriginal 141 1 2017.07.14
1305 일뽕들은 보거라 1 악성환부 48 3 2017.07.14
1304 명성, 자코뱅, 혐한, 부침개봐라 1 악성환부 49 2 2017.07.14
헬조선 종특으로 헬조선을 싫어하는 것 아닌가? 14 또라이헬조선 122 2 2017.07.13
1302 밑에 일본이 노동환경이 선진국수준이라고 좋다고 하는 분의 반박 글 19 프리글루텐 118 2 2017.07.12
1301 리아트리스님은 머하시는 분이에요? 66 인생한번뿐이다. 302 4 2017.07.12
1300 헬닛뽕 잽랜드에서 이시간에 지금 퇴근합니다 59 프리글루텐 177 5 2017.07.12
1299 필자가 성욕을 해결하는 법 30 하오마루5 277 7 2017.07.11
1298 개고기 먹는 놈들은 돌로 대가리를 찍어 죽여야 한다 12 Uriginal 79 0 2017.07.10
1297 미개한 일본정치와 일본사회 15 프리글루텐 113 1 2017.07.10
1296 팩트로 전하는 일뽕들 부들부들 만들기 프로젝트 일본인의 교육 "무조건 남을 이기고 보자" 38 프리글루텐 103 1 2017.07.07
1295 일본인의 교육 "무조건 남을 이기고 보자" 16 프리글루텐 59 3 2017.07.07
1294 지금 내 앞에 있는 일본여자가 너네 일뽕들에게 할말 있단다 20 file 프리글루텐 317 3 2017.07.02
1293 한국에서 적응 못하면 어딜가든 적응 못 하지 31 또라이헬조선 226 2 2017.07.01
1292 혐한인 애들보면 학교에서 다 아싸,찐따였지 않을까? 6 또라이헬조선 109 0 2017.06.28
1291 꼰대들의 가장 큰 특징은 감정에 따라서 말을 바꿈 13 또라이헬조선 254 5 2017.06.26
1290 여기더있다간같은벌레되긋네 18 지옥불반도걸 200 7 2017.06.22
1 - 23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