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감
17.05.18
조회 수 89
추천 수 2
댓글 22








"닉넴 니엄마야"난 내가 덴마크 간다고 안했다

 

다만 헬조선 이용하는 연령층은 분명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젋은 친구들일테고 젋은이들이 비슷한 부조리와 사회문제를 갖고 있는 일본을 단순히 선진국이다 자신의 가치를 인정해준다는 추상적인 왜곡된 이미지로 미화되서 일본에 갈려는 잘못된 판단으로 인생을 허비하는게 눈에 보이기 때문에 일본에 이민을 생각할 봐에는 자신의 가능성을 살려 더 나은 환경인 북유럽인 독일 혹은 타선진국에 나라로 취업후 이민가라는게 나의 주장이고 처음 내가 일뽕 박멸 활동하게 된 계기도 베스트글리스트에 일본을 과도하게 찬양하고  전혀 현실적이지 않은 일본의 이미지를 왜곡화해서 상대적으로 헬조선과 비교하며 뽕쳐먹은 일뽕의 글들이 무수히 많이 올라왔기 때문에 일본에 살고 있는 내가 봤을때 이런 정신병자들을 정화돼야 할 필요성을 느껴 일뽕 박멸 활동을 시작하게 된것이다

일본에 살더라도 제정신 박힌 분들은 알거야

살아본 분들은 

일본이나 한국이나 고만고만하다는 내 생각에 공감할거라고 확신해
너희들은 너무 일본 환상에 빠졌어

너무 미화된 이미지로 답을 정할려고해

 

아무튼 본질적인 메세지는 헬조선 사이트는 탈아시아 이민목표를 메인으로  건설적인 조언과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되어야지

엉뚱하게 역사 운운하며 일본을 찬양하고 일본을 포장해서 홍보하는 일뽕들의 놀이터가 돼서는 결코 안된다는 것이다

 

헬조선 사이트는 이민 공유 후기 현실적인 조언 같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순기능으로 변화해야된다는 의견에 찬성할수 없는 놈은 나가 뒈져버리고 니엄마 니 닉네임처럼 그런 쓰레기들은 본인들의 부모님들을 부정할수밖에 없어

이런 미친놈들 가정교육을 잘못 시켰기 때문에(일뽕들)

 

결론은 지나친 미화는 금지 일본도 팍팍하고 살기 힘든 곳이 될수 있고 한국에서 적응 못한 사람은 일본에서도 적응하기 힘들며 한국에서 찌질이는 일본에서도 찌질이다

단 일본이 아닌 나라라면 이야기가 다르지

난 이걸 강조하고 싶은거야

 

일본은 장점보다는 무수히 많은 단점과 부조리가 존재해 이것들을 일뽕들이 공부했으면 하는 바램이고 공부해서 일뽕증증에 탈출하기를 바란다'






  • 니엄마
    17.05.18
    헬조선 사이트는 탈아시아 이민목표를 메인으로  건설적인 조언과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되어야지

    병신아 여기는 헬조선 사이트이기 때문에 탈조선을 목표로 하는거야 ㅋㅋㅋㅋ
    탈아시아 이민 목표는 헬아시아라는 사이트에서 지껄여ㅋㅋㅋㅋ
    없으면 지가 만들던지
  • 니엄마
    17.05.18

    결론은 지나친 미화는 금지 일본도 팍팍하고 살기 힘든 곳이 될수 있고 한국에서 적응 못한 사람은 일본에서도 적응하기 힘들며 한국에서 찌질이는 일본에서도 찌질이다

    단 일본이 아닌 나라라면 이야기가 다르지

    난 이걸 강조하고 싶은거야


    어 이거 디시인사이드 애들이 진짜 많이 하는 말인데...

    니 디시하지 야 언젠가 만나자 한번 ㅋㅋㅋㅋㅋ

  • 니엄마
    17.05.18
    다만 헬조선 이용하는 연령층은 분명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젋은 친구들일테고 젋은이들이 비슷한 부조리와 사회문제를 갖고 있는 일본을 단순히 선진국이다 자신의 가치를 인정해준다는 추상적인 왜곡된 이미지로 미화되서 일본에 갈려는 잘못된 판단으로 인생을 허비하는게 눈에 보이기 때문에

    그리고 또한가지 이 젊은이들이 일뽕 된다고 니가 뭐 피해보냐? 이새끼들이 다시 니를 일본으로 컴백홈해줌? ㅋㅋㅋ
    존나 깨시민 오지랖 오지네 니 인생이나 신경써라 아니면 노인 급식소에서 반찬 투정하고 있는 치매걸린 니 애미나 모시던지 ㅋㅋㅋㅋ
  • 공감
    17.05.18
    라고 지극적인 헬조선인 사고방식과 마인드를 갖고있는 극단적 자기중심 이기적 헬조선충이 자신은 헬조선충 입니다라고 지껄입니다

    결국 사회에서 이런 분노조절장애를 갖고 있는 정신장애인을 보담아 주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증증들이 사고를 일으키는거임 
  • 니엄마
    17.05.18
    병신새끼 지랄한다 지도 일본사회에서 적응 못해가지고 정신장애 표출하고 있으면서 ㅋㅋㅋ
  • 니엄마
    17.05.18
    아 니말이 맞네 덴마크가 아니라 노르웨이 가려는거
    https://hellkorea.com/index.php?_filter=search&mid=hellge&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A%B3%B5%EA%B0%90&document_srl=1100784
    이건 내가 인정한다 ㅋㅋㅋㅋ

    근데 결정적인거 하나 알려줄께


    닌 못가 ㅋㅋㅋㅋㅋㅋㅋ
  • 니엄마
    17.05.18

    헬조선 사이트는 이민 공유 후기 현실적인 조언 같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순기능으로 변화해야된다는 의견에 찬성할수 없는 놈은 나가 뒈져버리고 니엄마 니 닉네임처럼 그런 쓰레기들은 본인들의 부모님들을 부정할수밖에 없어

    이런 미친놈들 가정교육을 잘못 시켰기 때문에


    니도 이사이트에서 똥글 싸지르는것 자체가 가정교육 못받았다는 증거야 ㅋㅋㅋㅋㅋㅋ

    아 넌 받았겠다 창녀한테 ㅋㅋㅋㅋ

  • 공감
    17.05.18
    여러분들 누가 이 미친놈을 박멸해주세요ㅋㅋ
  • 니엄마
    17.05.18
    왜냐하면 너는 일본 비평의 과도하게 예민하게 반응하고 흥분했기 때문이다

    니 이전 글에다가 이런 답글 달았더라
    넌 여전히 착각하고 있어 내가 일뽕이라서 니 글만 보면 하이에나마냥 괴롭히는게 아냐

    니가 이사이트에서 제일 만만하기 때문에 괴롭히고 싶은것 뿐이야 다른 이유 전혀 없어 ㅋㅋㅋㅋㅋ
    그리고 병신아 이 사이트 운영자도 양심에 찔리는지 이 사이트 관리 잘 안한단다 ㅋㅋㅋ 그래서 나 짤릴 일 없어 ㅋㅋㅋㅋ
    그리고 난 유동닉이라 회원 전용으로 바뀌지 않는 한 언제든 와서 널 괴롭힐 수 있단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니 여러분이라 했는데 이사이트에서 너 같은 찐따새끼 도와줄 인간 없다 ㅋㅋㅋㅋ
  • 공감
    17.05.18
    응 응^^ 만만한놈은 괴롭히는구나 헬조센충의 특징이지
  • 니엄마
    17.05.18
    아 정말 마지막으로 딱 한마디만 할께 내가 널 안괴롭힐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하난 있어


    바로 자살이야!!

    빨리 한강 바닥에 있는 주 유토피아 한국대사관을 찾아가서 니가 그토록 꿈꾸던 유토피아로의 이민을 이루렴^^
  • 유동닉의 어그로에 낚여서 진흙탕 싸움 하는 거는 그리 보기 좋지 않은 거 같습니다.
  • 공감
    17.05.18
    상관없어요 ㅋㅋ

    반대로 재는 저에게 이용당하고 있습니다 ㅋㅋ
  • 뭐 제가 오지랖 넓게 신경쓰고 할 일은 아니지만 괜한 일에 휘말리는 게 아닌가 해서 그럽니다.
  • 니엄마
    17.05.18
    뭔 이용이야 개새가 말 존나 기분 나쁘게 하네
    아니 일뽕 새끼들이 일본 빨든 말든 내둬 니인생이나 챙기라고 니같은 새끼가 도대체 뭔데 남의 인생에 대해서 이래라 저래란데?

    그리고 씨발아 니가 일본에서 존나 노력도 안하고 빈둥빈둥 사니까 존나 못사는거지 왜 일본탓 허고 있어? 너같은 새끼는 일본이 아니라 대한민국이라는 아름다운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한다고!
  • 진심 아시아에는 선진국이 없어요. 
  • 이 글은 상당히 공감가는 글이네요. 

     
    일본만 일방적으로 깎지 않고, 한번 일본과 헬조선을 비교대조하는 글을 써보는 것이 좋을지두..ㅎ 
     
    사실 일뽕들의 환상? 을 깨기 위해서는 그렇게 접근하면 안됩니다. 일뽕이라해도 헬조선이 더 나쁘다는 건 팩트로 증명가능해서 맘만 먹으면 얼마든지 반박이 가능해서요. 
     
    이러기보다는 차라리 헬조선과 헬본의 공통점을 찾아서 설득하는 게 더 도움이 될 꺼 같더군요.
  • 약국알바 허탈이
    17.05.18
    허탈아 요즘 할게 없냐? wwwwww 약국알바 하다가 짤렸구나 wwwwwww
  • 윤보미 (꿈 : 정치평론가)
    17.05.18
    일본이 좋다고 생각하는건, 아마도 사람들이 대부분 아시아에선 그나마 제일발전하고 성장한나라가 일본이어서 그런것같습니다 .. 원폭두방맞아도 불구하고, 20년안에 세계5위권안에 드는 경제강대국으로 성장한거보면 .. 일본은 대단히 여기는사람들도 물론 많겠지요. 아무래도 최소한 한국보다는 일본이 훨씬 나은점들이 많으니, 당연히 일본을 좋아하는사람들도 많을수밖에요 ... 그점에대해서 우리가 그냥 이해하지않고 넘어간다면 끊임없이 의견충돌이 있을수밖에요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닥후척결
    17.05.18
    <일뽕이 되어가는 과정>
    공부 존나 못하는데 생각은 많은 유형이 갑자기 애니를 보고 존나 흥미를 보임 
    -> 애니와 게임의 세계에서 갑자기 자유와 억업에서 벗어나는 걸 느낌 (기임이나 애니 세계에서 자신을 대입시켜 대리만족을 느끼고 자위함) 
    -> 이런 씹병신들이 몰두하면서 일본어를 배우고 일본사회를 동경하기 시작함 
    -> 일본사회가 정확히 애니 학원물이랑 일치하는 줄 존나 착각함 (부활동에 여자들과 러브관계를 매일 상상하는 병신으로 변신) 
    -> 일본 가고 싶어함(가면 지가 존나 인기 많을줄암) -> 현실 좆중고딩 반에서 꼴찌 이 한국사회는 자기같은 인재를 못본다고 존나 말같지도 않은 소릴 지껄임 
    -> 일본으로 탈조선 알아봄 
    -> 못감 
    -> 군대 갈시기 옴 
    -> 일본 및 다른 나라 탈조선 알아봄 
    -> 못감 
    -> 괜히 미국에 반감 (좆중고딩때 영어 공부하기 싫어했음) 
    -> 미국으로 탈조선 은근히 알아봄 
    -> 못간다고 (그만 알아봐 병신아~)
    -> 현실 좆병신 현실부정 더욱 현실세계와 멀어지고 망상이 심해져 여기와 글싸지름 
    -> 어느 순간 일본을 욕하면 정신이 돌아 지욕하는줄 앎
  • 약국알바 허탈이
    17.05.19
    너도 똥글 더럽게 많이 싸지르네 wwwwww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0 헬조선 1797 0 2015.08.13
1251 시사/ 지금까지 일뽕들 관찰하면서 느낀점 일뽕은 진보주의자가 단 한명도 없다 65 공감 109 2 2017.05.20
1250 일뽕의 뽕맛이 그렇게나 강렬하다며? 12 file 갈로우 75 0 2017.05.20
1249 일뽕 박멸활동을 하게 된 이유 (일뽕들의 죽창공격으로 재업) 40 공감 84 1 2017.05.20
1248 <일뽕이 되어가는 과정> (일뽕들의 죽창공격으로 다시 재업) 24 공감 107 2 2017.05.20
1247 <일뽕이 되어가는 과정> 9 공감 52 0 2017.05.19
1246 병신들 노오력은 하고 그딴소리하냐 1 생각하고살자 51 0 2017.05.18
닉네임 니엄마 읽어라(feat 일뽕들도 함께 읽어라) 22 공감 89 2 2017.05.18
1244 머리속에 반일과 국뽕 친일밖에 없는 미개한 일뽕 安倍晴明의 풍자 31 공감 71 2 2017.05.18
1243 미개한 일본사회에 대한 고찰 8 공감 63 0 2017.05.18
1242 북유럽식 민주주의식 사고방식으로 일본에 살면서 느낀점 한문장으로 표현 5 공감 69 0 2017.05.18
1241 일본에 살고있는 현지 리포터 공감이의 "일본은 헬닛폰" 7 공감 51 0 2017.05.18
1240 日취업한 韓여성이 들려주는 일본의 현실 (일뽕들 ㅂㄷㅂㄷ) 7 공감 99 0 2017.05.18
1239 여기유저들도 죄다 병신들 1 생각하고살자 55 0 2017.05.17
1238 니들도 헬좆센징 이면서 아닌척하냐 2 생각하고살자 46 0 2017.05.17
1237 능력있으면 바람피는게 당연 하지않냐? 7 생각하고살자 102 1 2017.05.11
1236 좌빨 주사파는 걸러야대 23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 0 2017.05.11
1235 그래도 문재인 당선됐으니까 이제 헬조선에서 벗어난 거 맞지 33 장미 165 2 2017.05.11
1234 이사이트는 위장국뽕 사이트네 ㅋㅋㅋ 2 安倍晴明 145 2 2017.05.11
1233 리아트리*, 레가투* 두 분께 묻겠습니다. 2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25 0 2017.05.11
1232 헬좃선 대똥령 문죄인 ㅋㅋ 8 헬조선탈출하기 145 1 2017.05.09
1 3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