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2.23
조회 수 234
추천 수 0
댓글 25








 

 

굴라그? 강제성? 공산주의 해야 경제가 좋고 선진국되고

재분배가 된다고? 근데 선진국중에 이런거하는 나라는 없는데?

근데 유럽 선진국들은 경제만 잘돌아가고 재분배 잘 이루어지는데 뭐지? 독일은 실업률도 낮은데? 노동법 철저한

프랑스 독일 이런데가 공산주의 표방하냐?

 






  • ILoveFuckingGooks!Best
    17.02.23
    북유럽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이런 나라들은 거의 공산주의에 가까운 사회주의 국가들임. 스웨덴이 소득세가 거의 30%(한때 60%가 좋아져서 30%이하로 떨어짐), sales tax-25%, 법인세 22%

    뿐만아니라 노르웨이는 옆집의 소득도 손쉽게 알아볼수 있음.
    핀란드는 핸드폰을 이용하여서 번호판을 조회하면 누가소유의 차인지 알 수 있음.

    개인비밀이 생각이외로 공개가 되어있음. 개인주의가 아주 발달을 하면 사회주의를 도입하기가 쉬워짐. 물론 자본주의가 발달을 하여야 개인주의도 함께 발달을 함.

    미국같은 경우 자본주의가 극도로 발달을 하였으나, 원리주의 기독교를 너무 강하게 믿는 인구가 정치를 좌지우지 하는 경우가 많아서 사회주의 도입이 매우 어려움. 사실 미국의 기독교는 원리주의 무슬림과 유사한점이 많음. 

    같은 종교와 언어 민족구성을 이룬 국가와 동맹을 맺고(영국, 캐나다, 호주) 전쟁을 치를 때마다 무슬림들이 지하드(성전)을 치르는것과 똑같은 이야기를 함. 상대방을 악으로 표시하고 악을 물리치러 간다고 함.
    공산주의자, 남미의 사회주의 정권, 중동의 무슬림국가를 모두 악으로 표시하고 악에 대한 성전으로 국민들을 교육을 시켰음. Cold War, War Against Drug, War against Terrorism.
  • ILoveFuckingGooks!
    17.02.23
    북유럽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이런 나라들은 거의 공산주의에 가까운 사회주의 국가들임. 스웨덴이 소득세가 거의 30%(한때 60%가 좋아져서 30%이하로 떨어짐), sales tax-25%, 법인세 22%

    뿐만아니라 노르웨이는 옆집의 소득도 손쉽게 알아볼수 있음.
    핀란드는 핸드폰을 이용하여서 번호판을 조회하면 누가소유의 차인지 알 수 있음.

    개인비밀이 생각이외로 공개가 되어있음. 개인주의가 아주 발달을 하면 사회주의를 도입하기가 쉬워짐. 물론 자본주의가 발달을 하여야 개인주의도 함께 발달을 함.

    미국같은 경우 자본주의가 극도로 발달을 하였으나, 원리주의 기독교를 너무 강하게 믿는 인구가 정치를 좌지우지 하는 경우가 많아서 사회주의 도입이 매우 어려움. 사실 미국의 기독교는 원리주의 무슬림과 유사한점이 많음. 

    같은 종교와 언어 민족구성을 이룬 국가와 동맹을 맺고(영국, 캐나다, 호주) 전쟁을 치를 때마다 무슬림들이 지하드(성전)을 치르는것과 똑같은 이야기를 함. 상대방을 악으로 표시하고 악을 물리치러 간다고 함.
    공산주의자, 남미의 사회주의 정권, 중동의 무슬림국가를 모두 악으로 표시하고 악에 대한 성전으로 국민들을 교육을 시켰음. Cold War, War Against Drug, War against Terrorism.
  • ㅇㅇ
    17.02.23
    세금많이내고 의료비무료 학비무료 지향하는곳이 공산주의..

    대가리수준이..
  • ILoveFuckingGooks!
    17.02.23
    "공산주의에 가까운 사회주의"라고

    개인의 privacy가 공공에 노출이 되어 있어서 그렇다고. 직접다녀와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서 쓰는거야. 글이나 잘 읽고서 댓글 달아라.
  • ㅇㅇ
    17.02.23
    세금 오른것도 국민의 동의하에서 한것이고

    개인정보 열람은 뇌피셜이냐?

    범죄자한정이겟지 

    세율높게매기면 공산주의에 가까워?

    지랼
  • ILoveStupidGooks!
    17.02.23

    너 글을 읽을 줄 모르는 구나. 다 내잘못이다.

  • ILoveFuckingGooks!
    17.02.23
    역설적이기는 하지만, 정치적/문화적 개인주의 + 경제적 사회주의를 같이 들여와야 함.
  • 우헤헤
    17.02.23
    유럽의선진국들의 경제가 잘만돌아간다는데 그게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시간이 흐를수록 기술발전속도는 급격해지고 이로인해 인간의 노동력이 점차 필요없어지고 이를 대체할수단이 생겨도 자본주의체제가 유지될꺼라고 생각하시는건지요?  선진국들이라고 부르는 국가들 사이에서 기본소득보장 이야기가 나오는게 이유없이나오는게 아닙니다. 맑스의 공산주의가 너무 이른시대에 나오고 몇몇 미치광이 독재자들의 이용 때문에 공산주의가 더럽혀졌지만 자본주의 쇠퇴이후 다음시대를 이끌어갈 체제라는걸 부정할수 없을 겁니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미래 예기 지많은요 앞으로 지구 미래 는 인공 지능 로봇 이 나아서 지구인 인구 감소 돼고 돼신 그 로봇들이 생산직 이나 다른 지구인 기타 일자리을 대 체을 할뜻 보이내요 
  • 뭔가 착각을 하고 있는거같은데, 그런 강대국들에 붙어있는 정보기관이나 특수부대가 무슨 역할이 기반인줄은 아냐? 그 나라 들어와서 개수작부리는 투기자본세력 새끼들을 음지에서 "처리" 하는 역할이 1차적이다. 즉 즈그 나라 국민이나 시스템가지고 돈놀이 사기질 하려는 새끼 잡아다 족치는 역할이다.

     

    니가 바라는건 그런 돈놀이 사기질하는 그냥 운 좋은 새끼들이 되고 싶은 것이고, 그런 놈들을 제제하지 않는 그런 사회를 바라는거야. 그런 쓰레기같은 사회가 바로 헬조선이다.

     
    사회주의와 자본주의의 차이는 자본이 정체하는 정도의 차이일 뿐이다. 사회주의는 운 좋은 개인을 허용치 않는 제도고, 자본주의는 그 운을 인정도 하고 허용도 하지만 국가를 위태롭게 하면서 집권중인 자들과 협력치 않으면 그때는 처분한다.
     
    둘중 누가 윤리적이냐고? 난 사회주의 손을 들어준다.
     
     
  • 헬센 금수저들이 부패해서 자본주의가 나쁘게 낙인찍힌거지 자본주의 안에서도 사회적 약자들 배려하고 얼마든지 할 수 있다. 부패한 국개, 공무원 싹갈아엎고 금수저 쳐물은사람 소득세올리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을 늘려 인간답게 살 수 있게 해주면 되지 않나?
    비정규직 처우 개선하고 임금체불과 초과근무 엄벌하고
    똥군기 유교탈레반 뿌리뽑고 학생인권 개선하면 다수가 행복할 수 있지 않나?
     
  • 애초에 금수저 쳐물은 새끼들 자체가 자본이 모여있는 곳에 운 좋게 있었던 것 만으로 부자가 되서는 자본 순환을 정체시키는 주범인데 뭔 소리냐. 모조리 작살내고 자본을 강제로 순환시켜야만 해결된다, 다른 방법은 없다.

  • 선진국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타협으로 지금처럼 된거다. 세금 높은것도 국민의 동의와 타협에 의해 이루어진거고. 강제로 순환시키거나 굴라그 운영한 선진국은 없었다. 후진국이 되길 원하는건 아니겠지? 니말대로 하면 재분배는 될지언정 정치사회문화 시민의식이 후진국된다. 
  • 같은말 반복하게 하지마라, 굴라그는 걍 양반이야, 에셜론, MI6, CIA, 대공수사팀, 공안검사, 이런애들도 똑같이 쥐도새도 모르게 잡아가서 족쳐, 적어도 굴라그는 반체제, 그리고 그런 자본 쳐먹은 돼지새끼들 잡아 조졌지, 여긴 걍 아무 죄도 없는, 지옥속에서 고통받는 서민들 잡아가서 조진다. "니들 먹을거 많네, 우리도 좀 나눠줘." 라고 하는 사람들 죄다 잡아가서 병신만들거나 죽인다. 거기엔 자본주의건 사회주의를 표방한 국가건 차이는 전혀 없다.

     

    그리고 애초에 니가 말하는 그런 선진국들은 개인이 개인을 두려워하는 풍습이 고대로부터 자리잡아온 국가고, 그런 국민성을 가진 국민들이어야만 니가 말하는 그런 제도가 먹힌다. 애초에 그런 상대에 대한 배려나 존중따위가 강제된 적 없는 나라의 국민에게 뭘 고차원적인 국민성을 바라면서 자본주의를 들이민다는거냐.

  • 그리고 진짜 뭔가 착각하는거 같은데, 그 자본을 제멋대로 쳐먹고 깽판치는 돼지새끼들은 국민 아니다, 적이다.

    적은 철저히 분쇄하는게 답이다.
  • 우헤헤
    17.02.23

    부패한 공무원 갈아엎고 금수저들 소득세올리고 비정규직처우개선 임금체불과 초과근무 엄벌및 기타등등 달마시안님이 말하는걸실현하는 주체가 누가될까요? 결국 이런문제들 해견하는 주체는 국가가될것이고 이런것들을 실천하고있는곳들이  사회주의 국가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사회주의는 공산주의로 가는 과정중 하나지요 또한 자본주의는 이미 실패한 체제이자 정책이라는 증거로 전세계적인 부의불평등이 심화되고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요점은 자본주의는 차차 도태될수밖에없는 구시대적인 체제이고 향후 나아갈방향은 사회주의 혹은 사민주의를 거쳐 궁극적으로 공산주의 가되어 국가라는 존재 자체가 소멸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공산 주의 는 한마디로 크개 문명 발전히 잘 안돼는 나라임 그리고 돈 거이 독재가 차지 하고 그반대로 자본주의 독재자가 없는데시내 사장 이나 회장 그빡에 정치인들이 가져감 기타 등등은 최순실 알랑가 몰라요 부정부페 비리뇌물 이련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자본주의 아니고 독재자 이기주의 처럼 행세 하고 다녔심 그래서 한국도 발전히 잘 안됌 한국은 최순 같은 사람이 한사람 만 있을가요 제가 보니간 한둘이 아니고 엄청 나개 많이 있는걸로 알구 있어요 이련개 많아 바야 흑수져 급 님들만 살기 안좋은 날들만 차자 온다는 현제 실제 사실 인것이고요 양극화 더 심해짐 삶의만족도 그렇고

  • 아니 애초에 사회주의가 그런 독재를 거부하는 제도라니까 그러네? 지금까지의 사회주의 표방한 국가들은 단 한곳도 제대로 사회주의를 발전시킨 적이 없는 나라야. 오히려 자본주의가 더 그런거지. 자본이 정체되는 곳에 제때 제 장소에 있었던 운 좋은 놈이 모든걸 쥐고 흔드는 그런 독재나 다름없는 부패를 용인하는게 바로 자본주의다.

     

    지금 다 같이 겪고있잖아.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두군데가 거이 비슷한 면히 있는것 같내요 아이큐 가 낳은 사람들이 독재자 정치나 자본주의 정치을 한다 는 사실을요 그것 많은 서로 비슷한 쳐지 같내요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북한은 북한 대로 부페 가 심하고 남한은 남한대로 심함 이것 요줌 현제 실제 사실임
  • 우헤헤
    17.02.23
    공산주의에 무슨독재자가 존재한다는건지요?  
    맑스의 공산주의를 조금만 공부했다면 그가주장하던궁극적인 공산주의는 국가라는 존재자체를 부정한다는 걸 알수있습니다. 혹시 말씀하시는 독재자가 구소련 스탈린이나 중국 마오쩌둥등을 말하는거라면 그들은 공산주의를 표방하며 사람들을 우롱해 자신의 권력을 위해 사용 했을뿐 공산주의자라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전세계에 공산주의 국가는 존재하지 않는것은 알고계신지?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독재자 뜻은 몋십년을 개속 한다 라는 것을 독재자 의미에요 
  • 우헤헤
    17.02.23
    몇십년을 계속한다는게 무슨의미인지요?
     사전적의미로 독재자 : 
    1.모든 일을 독단적으로 판단하여 처리하는 사람
    2.절대 권력을 가지고 독재 정치를 하는 사람.
    이라고 나와있네요 하지만 위에 말했다시피 공산주의는 궁극적으로 국가의존재자체를 부정하는것이고 또한 권력의 주체자체가 없는데 어떻게 독재자가 나올수있는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현세계에서 공산주의국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방문자
    17.02.23
    http://hellkorea.com/hellge/1031996
    한 번 읽어보십시오. 
  • 독일과 프랑스는 사회민주주의이지요. 좌익성향 정권입니다.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2 헬조선 2479 0 2015.08.13
1188 이;;; 이 이 ;; 이 여고생 너무 이뻐~~ 6 file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307 0 2017.03.04
1187 이 사람들을 판별해주세요 11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135 0 2017.03.04
1186 지금 썰전보고 있는데 4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108 0 2017.03.03
1185 여러 선생님들 죄송합니다 11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122 0 2017.03.02
1184 오늘부터 학교안갑니다. 거부합니다. 9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213 2 2017.03.02
1183 이 사이트의 여자분들은 이렇게 하세요 10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270 0 2017.03.01
1182 박근혜는 무죄입니다!!!!! 21 file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202 2 2017.02.27
1181 이 사이트에 경찰 & 통치자가 필요합니다. 3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2 0 2017.02.23
블레이징아 그럼 유럽선진국들은 뭐지? 25 달마시안 234 0 2017.02.23
1179 소련이 악의제국이 맞는 이유 26 달마시안 155 0 2017.02.22
1178 ㅋㅋㅋ 니들 씨발 지금 뇌내망상에 빠져있냐? 15 블레이징 251 0 2017.02.19
1177 니들을 요약한 시 하나 읊어본다 3 테러범 131 0 2017.02.11
1176 헬조선의 지옥화를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유승민 하나뿐인거 같다. 10 노답나라 201 0 2017.02.07
1175 이 사이트 개꿀잼 ㅋㅋㅋ 8 Filafandhummus 203 0 2017.02.07
1174 호불호 없을 몸매 1 이리마바앙 736 0 2017.02.03
1173 서양국가들도 미개함이 있습니다. 11 이거레알 291 3 2017.02.01
1172 DD 이 개새끼 벼랑끝으로 몰리니 바로 삭ㅈㅔ하는 비겁함봐라 6 프리글루텐 133 1 2017.02.01
1171 망상에 빠진 일뽕들에게 형이 도움의 손길을~ 56 프리글루텐 2355 1 2017.02.01
1170 일본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만큼 문제점을 보는 시각도 필요하며 일본사회에 대한 과대망상은 본질을 잃게 됩... 19 프리글루텐 375 0 2017.01.31
1169 입양아문제는 스웨덴새끼들 탓아니냐? 10 달마시안 220 0 2017.01.29
1 - 29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