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절망
17.03.04
조회 수 157
추천 수 10
댓글 5








출처: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784104.html

 

4.JPG

 

5.JPG

6.JPG

 

 

오늘도 서민들이 죽어나가는 헬반도 클라스






  • 저는 공부를 못해서 정확히는 모르오나,
    옆동네 할아버지가 말씀하시기를....
    현대적 정부의 역할은 강자로 부터 약자를 보호하는 것이라고 하셨어요. 아니 봉건정부의 존재명분도 그랬다고 합니다.
    물리적 폭력으로 부터 보호!
    돈이란 생존적 강함으로 부터 보호!

    그런 역할을 못하고 강자만을 위한다면,
    그것은 정부가 아닙니다. 현대적 정부가 아니라고 하셨어요
    봉건정부라고 하셨어요. 그런 정부는 "철추"를 내리쳐야 한데요.

    그 "철추"를 철공소에서 제조하실 것같은 장군님들~
    "블레이징"장군님!
    "달마시안"장군님!
    존경합니당~~~

  • 헬조선 노예
    17.03.04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원래 관련통계를 주의깊게 보다 보면 이런 현상이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겠지요. 
    1996년 이후로는 그래왔습니다.
  • ㅇㅇ
    17.03.05
    중요한거는 아무도 대책마련을 못하고 하려하지않는다는거
    각자도생이 쓸데없이 나온말이 아니다
  • 내가 경제 문제 이야기할 때마다 공무원 이야기하는데 이게 그냥 나오는 말은 확실히 아닌 거 같다. 어차피 경제 어렵다는 거는 객관적이든 주관적이든 다들 아니까. 근데 문제는 경제가 어려워서 나라가 오늘내일하는데도 망해가는 나라의 마지팍 피 한 방울이라도 빨아먹으려는 헬조선 공시충 새끼들이 해가 지날수록 늘어난다는 게 문제지. 망해가는 나라 살리는 건 아웃오브안중이고 망하기 전까지 내가 살아남기만 한다면 국세를 삥땅치든 대놓고 횡령, 배임하든 알 바 아니라는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 새끼들이 살려고 억지로 공무원 하는 그게 ㅈ같다는 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16 0 2015.09.21
18949 동유럽과 유사점이 많은 헬조선 - 헬조센인들이 대안우파로 현혹된 진짜 이유 3 new 노인 51 0 2018.12.03
18948 지식입네 학문입네 하는 새끼들도 pc충이나 별 다를바 없는 놈들 new 응꺼져 32 1 2018.12.03
18947 주류우파들은 자신을 보수주의자라고 하지만 3 new 나키스트 50 2 2018.12.02
18946 성경에 나오는 곡과 마곡의 전쟁 그 것은 상당히 재밋는 주목할만한 점이다. 4 new DireK 92 1 2018.12.02
18945 박근혜와 자한당은 그냥 인서울 앙시앵레짐 새끼덜이고, 문재인이 국제적인 인물맞다니까. 4 newfile DireK 98 2 2018.12.02
18944 후삼국론은 거짓이다. 고려와 신라의 전쟁이다. new DireK 49 0 2018.12.02
18943 조던 피터슨이 한국 독자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83 0 2018.12.02
18942 전땅크 집권하니까 가장 먼저 달려갔다는 땡중새끼덜 1 new DireK 57 0 2018.12.02
18941 한국의 남녀 갈등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점 1 new 노인 60 0 2018.12.02
18940 아시아 국가들.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니고. 권력자, 관습, 작은사회의 룰 이 지배.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5 1 2018.12.02
18939 백제와 신라는 중국의 제후국이다. 그 것을 중국을 정복한 탁발족 고려새끼덜이 함께 정복한 것이다. newfile DireK 40 1 2018.12.02
18938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50 0 2018.12.02
18937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9 0 2018.12.02
18936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17 0 2018.12.02
18935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92 0 2018.12.02
18934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45 0 2018.12.02
18933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02 1 2018.12.01
18932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30 0 2018.12.01
18931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29 0 2018.11.30
18930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51 1 2018.11.30
1 - 62 -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