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nhapnewstv.co.kr/MYH20170303002200038/?did=1825m
중국 사드보복 전면화…정부, 대응카드 고심
중국 사드보복 전면화…정부, 대응카드 고심 [앵커] 중국의 사드보복이 전면화 양상으로 치달으면서 정부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보...
www.yonhapnewstv.co.kr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늘 궁금한게 있다.
왜 이 헬조선의 겁쟁이 병신 새끼들은 짱깨 상대로 싸움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어. 물론 짱깨는 대국이다. 바퀴벌레같이 늘어나는 인구수를 기반으로 엄청난 수의 병력을 가진 대국이지. 그 더러운 새끼들은 지들의 몸집으로 무엇이든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수시로 주변국들을 들쑤시고 다니고 온갖 악랄한 짓을 다 자행하는데도 무역보복은 커녕 국제사회의 제제도 받고있지 않다.
산둥성으로 공단을 이전하면서 북경의 미세먼지를 줄이고 한반도에 유독성 화학물질을 내뿜으며 타국 민간인을 상대로 비인가 화학전을 펼치고 있으며, 한반도 해역을 침범하여 불법 조업을 하며 한반도 두 국가인 북헬조선과 남헬조선의 정규군을 공격하고 있다. 이 뿐인가? 한반도에 관광이라는 목적으로 들어와서는 푼돈이나 써대면서 온갖 강력범죄는 전부 도맡아 하고 있는 족속이 아닌가? 어디 그뿐인가? 서사군도 분쟁, 조위도 분쟁, 거기에 대만까지 위협하고, 동남아를 아예 자신의 영토로 복속하려는 야욕을 짱깨 새끼들은 인류 역사상 단 한번도 감춘 적이 없다.
그러면서 이제는 THAAD를 빌미로 본격적인 치졸한 외교분쟁을 일으키고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 이런 비겁하고 치졸한 짱깨 새끼들을 왜 가만히 놔두냐? 싸울 방법이 없다고 말한다면 니는 경계선 지능장애인 좆병신 헬센징새끼다. 왜 싸울 방법이 없어 개병신들아.
내가 헬조선 대통령이라면 말이다. 시발 이것보다 끔찍한 직업은 없겠지만 여튼 그렇다면 나는 바로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에 가서 그들의 낡은 전투함을 개수하거나 아예 새로운걸로 뽑자며 유인하고 무조건 타국들이 제시하는 가격의 최저가보다 싸게 제시하면서 외교할거다. 일단 거래 확정되면 거제도 조선소들에게 최신예 어뢰정이나 미사일 고속정, 육경정 따위의 전투함들을 대량 생산하라고 해서 다 팔아넘길거다. 일거리 없고 침체된 조선경기도 살릴 겸 말이다.
두번째로 티베트와 위구르 자치구에 K계열 화기를 비밀리에 뿌리고 몽골군에 최신예 전차, 장갑차, 대공포, 다연장 로켓포 등을 팔아넘긴다. 아주 말도안될 정도로 값싸게. 뭐 그냥 자선사업 한다 치고 마구 뿌리는거야 ㅋㅋㅋ 대만하고는 군사혈맹 맺고, 훈련에도 초청하고 일본하고 미국, 그리고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의 짱깨들에게 탄압받는 국가들 전부 초정해서 훈련을 하는거다. 가상적국을 짱깨로 설정하고는 짱깨 본토 수복전 따위를 하면서 전 세계 뉴스에, 특히 CCTV에 프로파간다 식으로 뿌리는거지.
아 물론 방송에다 대놓고 짱깨 본토 수복작전 훈련! 이런식으로 쓰면 안되고, 아예 존재하지도 않는 나라를 넣는거지,
뭐 예를들어 훈련명에 "에스토바키아 연방 수복작전." 이라고 적어놓고는
훈련 상황판은 중국으로 만들어놓는다던가. ㅋㅋㅋㅋㅋㅋㅋ
이쯤 되면 다들 눈치챘을거다,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전부 짱깨 새끼들과 파라셀 군도 분쟁중인 국가들이고, 티베트, 위구르 전부 짱깨로부터 독립하기 위해 노력중인 국가들이며 몽골은 아주 오래전부터 짱깨들과 적대관계에 있는 국가다. 표면상은 아니지만 지금도 몽골은 짱깨들 싫어한다. 짱깨는 몽골 집어삼키려하고.
일본은 말할게 있냐? 조위도 분쟁, 이미 하고있지.
이게 내가 전면전에 나서지 않아도 충분히 짱깨 새끼들을 미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이건 외교학개론의 기초다 기초. 대리전(Proxy war).
이러면 짱깨들은 미치는거다, 헬조선 새끼들 얄미워 미칠거같은데, 조질수는 없어, 조지면 즈그나라 일대의 모든 국가들을 모두 적대국으로 돌리고 전쟁을 해야 할 판이니까. 무력으로 헬조선을 도발한다? 그것도 옵션이 아닌게, 이러면 헬조선 애새끼들은 피해자 코스프레 할거고 국제사회에 안그래도 이미지 안좋은 짱깨들만 얻어맞을게 뻔하거든. 그렇다고 그냥 참으려고 하니까 이게 또 문제인게 헬조선 새끼들은 주변국들에게 무기 팔아먹으면서 돈 챙기고, 주변 군사 후진국들은 또 무기 얻어가면서 짱깨들 위협하니 이게 또 문제지.
제아무리 대국이고 대군이라 한들 그정도 규모의 국가들이 함께 뭉쳐 돌파하려 들면 백전백패거든. 이게 바로 외교를 하는 방법이고, 이것이 바로 전쟁을 하는 방법이다.
근데 뭐 헬조선 정부새끼들이나 정치인 새끼들은 모르겠지, 저 새끼들은 뒷일은 모르겠고 지들 지금 당장 한타 크게 쳐갖고 자국민 뒤통수 후리고 돈 벌어서 탈조선하는게 목표니까 말이다. 한심한 새끼들...
저게 그냥 상대보고 지레 겁먹어서 서렌치고 나가는 짓이나 다를게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