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걍 한국이란 특수성 때문인데
고립어 쓰고, 섬나라인 한국 특성상 독과점 현상 발생해서 한남들은 어쩔 수 없이 한녀에게 맞춰야 하고 선택지가 없는 입장이 되어버린거다.
그럼 다른나라나 일본도 마찬가지 아니냐? 하는데 한국은 좀 다르지.
나라가 급격하게 발전하고 문화가 급격하게 바뀌면서 여성 중심 사회, 인적자원 위주의 사회, 그로인한 입시중심 사회(여성의 사회진출 가속화)로 빠르게 바뀌어왔고
오랫동안 사람들의 가치관이 대립하고 확립되고 발전해온게 아니라, 외부 문물과 사상이 이것저것 필터링 없이 주입되고,학습되고 세뇌되었기 때문에
본인의 철학이나, 줏대, 가치관 형성이 재대로 되지도 않았고 그래서 사회의 흐름에 편승하는 경향이 짙다.
한국인 특징 뭐냐? 냄비근성, 물타기, 남 눈치보기 등등등 자신의 철학이나 가치관이 뚜렷하지 않고 자신의 환경, 주변이 곧 자신의 생각이 되어버린거임.
즉 본인의 생각보다 환경에 민감한 종족이라는 건데 이게 한녀라는 괴물들을 양산하는 계기가 된다.
여성의 사회진출이 가속화되면서
각종 매체의 여성우위가치 세뇌와,가부장제의 반발심으로 인해
성 가치의 추가 빠르게 기울어진거다.
사회 분위기가 그러하니 이에 대해서 아무런 자정작용이 일어나지 않은 채
여자들은 이런 성 전략과 사회현상을 누리기 좋은 환경이 되었지.
한녀가 죧같은 이유는
이런 환경적 특수성 덕분에 모든게 여성 중심으로 진행되어왔기 때문이다.
이런 특성 덕분에 자기 가치인식이 ㅈㄴ게 높고 비싸게 구니까 반대로 한남새끼들은 자신의 실제 가치보다 스스로가 생각하는 가치를 ㅈㄴ 낮게 생각함.
백인 양남에 비해 떨어지는건 맞지만 한남 인생 ㅈㄴ 열심히 사는 종족이고 아시아권에서 비교해보면 상위 티어임.
눈을 조금만 돌려서 외국인 만날 생각 해보면 한국남자는 본인들이 생각하는 가치보다 더 우위에 있음.
만약 한국이 일본이랑 공통어 썼으면 일본녀만 골라서사겼을거다.
그러니까 답은 뭐다? 외국어 공부+피지컬,능력 관리다. 한녀를 위해 쓰는 시간은 1분 1초가 아깝다.
한녀 특유의 만족을 모르는 허영심 때문에 물질적,정신적으로 스트레스받으며 돈,시간 허비하는 새끼들은 그동안 한녀 만나서 연애 했던거 돌이켜봐봐라.
얼마나 부질없고 무의미한 낭비인지 깨닿게될거다.
사회부터가 여성 중심인데다가 페미니즘에 정신이 오염된 한녀는 제정상인 여자를 찾기가 힘들다. 내 여자는 개념녀라고?ㅋ
조금만 시야를 다르게 가져보면 그 개념녀라는게 원래는 디폴트값이라는거다. 더치페이만해도 그렇지?
이런 기본적인 디폴트 자체를 개념녀라고 칭하는것부터가 너는 한국의 여성중심 사회의 세뇌를 받은 블루필 베타 예비 퐁퐁남이라는거다 이 븅신새끼야.
전업하면서 요즘 이정도 한식 차릴 줄 아는 한녀 있냐? 배달음식이나 쳐먹으면서 성인병,통풍 오고싶으면 한녀랑 미래를 꿈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