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촌동네에는 사람 없어서 의사, 간호사 자격 없어도 어느 레벨의 직원까지는 그냥 평직원 뽑아다 쓰고 있음. 그런데 뭐 다 알겠지만 헬조센 병원에서 갸들한테도 채혈시키고 할 거 다한다. 수술실에는 못 데려가지만 어차피 이제는 촌동네 병원은 수술 안 시켜도 되니까 말이다.
수술실에 데리고 가려면 간호사 자격증 있어야 한다는데 전문대 2년이면 병신도 따는거고.
솔직히 3차 병원 수간호사 급이면 어지간한 촌동네 의사보다 더 전문적인거 알 놈은 다 알잖아. AI가 메스질 할 곳까지 다 모니터로 표시해주는 시대가 오면 별 시덮잖은 의학지식 외운다고 병신짓 안 해도 되지.
간호사가 프로포폴로 마취하고 메스질하고 다 하는 시대가 곧 온다는거다. 그에 따라서 의사면허도 실용면허로 격이 바뀔 것이다. 용접자격증처럼 말이다. 촌에서는 용접자격증도 그냥 형식에 불과하고, 닥치고 토치로 다 짜르고 붙이고 보는거지 뭐. 심지어 그 지랄하다가 조선소 1차 밴더 십장 밑으로도 가고 다 하는거.
부산 광역시 쯤 되어도 자격증 조또 필요없다고 하는 판인데 말이다. 그냥 닥치고 할 줄 알면 됨. 그럼 불러줄 정도가 되면 돈 쳐 벌면 됨. 근데 의사도 그렇게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03tVBG3xy2o
유나으리 요 병신새끼도 지가 나으리나 되는 줄 알고 개소리나 하는거다. 나으리는 무슨 그냥 의새노동자지 병신새끼가 마. 앞으로 3차 병원 의사는 비슷한 클라스의 3차 병원 경력수첩 없으면 취업 안 될끼다. 의사 모자라진다고 개소리를 쳐 하지만 혈압재고, 혈당재고, 그 지랄은 간호사도 다 하는거 뭐하러 의사 뽑음? 지금 인원으로도 3차 병원급에서 필요한 손기술과 마인드가 된 병신들만 뽑아도 이미 경쟁률 10:1이다. 나머지 병신들은 문진이나 하는 일반병원가서는 연봉 5천이나 꼴랑 받고 산다. 피부과도 손놈 없어서 다 쳐 망하고 이미 벌써 그렇게 되었지 말이다.
유나으리 요 병신새끼는 자신은 안과에서 집도의 클라스 되니까 귀좃인줄 착각하는거지. 현실은 간호사까지 태국년, 베트남년으로 대체 안 되면 다행이지. 대신에 간호사 베트남년 씹년새끼 10만원 주면 보지 대줄지도. ㅋ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지금 의대 들어간 애들도 꿀 빨 수 있을 때에 빠는게 좋을테지만 정작 수련의 무조건 해야 될꺼다. 이 병신들. 헬조센국의 종특인 노오력 존나게 해야 됨.
BosulArch 병신새끼는 간호사 자격증도 20대에 따지 않아서 펴엉생 딸배잡고 산다. 그리고 세상만 존나게 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