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센 기성세대와는 그냥 말이 안 통한다. 병신새끼덜은 그냥 뒈지는게 답.
공산주의라고해서 죄다 북한처럼 되는 것도 아닌데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NwN2r550H1o

북한이 그지같은 나라라는 것은 전세계에서도 유명하다고 칸다. 이란인들도 안다고.
정작 기실 이승만의 양자 이강석은 김정일보다 더 세습체제를 빨리 확립할 뻔 했다지만 정작 자살로 뒈졌다고 칸다. 기실 헬조센이 먼저 북한보다 더 골로 갈 수 있었음. 그 상황을 수습했던게 박정희라고 쳐도 박정희의 존재의 의미조차 모르는 병신새끼덜이 태극기와 뉴라이트인 것이다.
뉴라이트 개새끼덜의 수정 사관은 그냥 개소리일 뿌~운.
아 그럼 광화문에서 현정부 비난하는 유서를 쓴 뒤에 석유를 머리에 끼얹고 분신자살을 해서는 결의를 보여주시던가. 택도 아닌 경성제국대 쳐 나온 소싯적 꼰대 개새끼가 택도 아닌 글로다가 지랄개지랄. 왈왈왈 치와와처럼 짖어댐. 문돌이 개새끼덜이 그 지랄을 하는 것이다.
나는 치와와를 팰 때에는 밟아죽일 각오를 하지 않고서는 첨부터 패지 않는다. 왜냐면 아무리 개새끼일정 한번 수틀린 개체와는 영원히 척을 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지대로 밟으려면 그냥 죽을 때까지 밟아야 하는 것이다. 코에서 피 철철 흘리고 대가리 깨질 때까지 밟는 것이다. 예전이었으면 개장수 불러다가 아따 저놈 업어가쇼 했으면 알아서 다 수거해갔는데 말이다. 헬조센의 뉴라이트 개새끼덜이 곧 그러하다.
뉴라이트 살처분 해줄 개장수가 필요하다.




중국, 베트남, 북한, 라오스 등등 모두 공산주의 체제를 채택하고나서 모두 세계 최빈국 수준까지 떨어지며 국가 멸절 수준의 대위기를 겪었으나, 모두 벼랑끝에서 개같이 부활하고 더 강해져버림.
저 네 나라가 채택한 마륵스적 공산주의 뿐만이 아니라, "사회주의"를 채택한 나라들이 아시아바닥에 많다는걸 감안하면 (인도 등등), 생각보다 아시아에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잘 없음. 기껏해야 한국, 일본, 태국, 필리핀 정도랄까(이것도 미국의 막대한 지정학전략적 물량투입으로 수성守城하고 있는 것)... 무신론자라면 학을 뗀다는 무슬림국가 인도네시아조차도 한국과 전투기 공동개발하겠다는거 파투내면서 북한하고 밀착할 정도.
특히 중국의 경우는, 경제 개방 이후 많은 서양 경제학, 정치학, 사회학자들이 한데 입을 모아, 경제 발전에 따라 결국 민주화 압력이 거세질 것이라 했으나, 또 공산당의 권위주의 통치가 지속되면 지속될수록 혁신 의욕이 꺾여서 사회가 정체되어버릴 것이라고 했으나, 정반대 상황이 벌어져버림. 한국이 우등생들을 모두 의대로 몰빵해버려서 빌딩 배 등등을 설계하는 사람들을 유럽 독일 스웨덴같은데까지 찾아오는 지경이 돼버렸는데, 중국은 우등생을 거의 다 공돌이로 갈아옇어서 에밀레종들을 찍어내고 있음. 인문학은 뭐 공산당 눈에 거슬려 "분서항유焚書坑儒"나 안당하면 퍽이나 다행인 수준이라 찬밥신세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