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 볼때 지금 헬조선은 어떤 상황일까???
잘생각해봐라
페미? 경제? 그건 근본적인 문제가 아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나라는 두나라의 과거를 닮고 있다. 바로 전후 프랑스 와 독일이라는거지 1차대전이후..
현재 상황을 보면 문재인정부는 브룸과 푸앵카레 내각이다 프랑스의.
한창 인권과 모든것이 주장되고 사회 문제가 터져나오고 있다. 그동안 곪아터진게 나오는중이라는거지.
그당시 브룸내각도 마찬가지였다. 여러 급진적인 개혁이 있었지만 사람들은 따르지않고 더 지지해주지 못할망정 원천적인 개혁에 실패한채 프랑스는 2차대전에 들어가고 결국 독일에 점령당하는 수모를 안게 된다.
독일은 어떤가 파시즘세력이 가난한 노동자로부터 나오고 결국은 나치당이 정권잡고 전쟁을 일으키지
그럼 한국은 어떨까
빈부격차 남녀문제 지역문제 세대 문제가 모두 대두되었다는거지 이건 다 정치인들의 꼰대들의 기득권을 위한 것이지.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이미 다쓸만큼 썼다는거다. 그럼 여기서 더쓸 선택지가 뭘까???
바로 외국인이라는거지 이미 지금 정치권들은 다문화주의로 혼혈인들과 한국인들 이들을 위한 작업이 들어갈거라는거지. 그러면 나라는 더 개판되는거지 지옥?? 앞으로 이건 10년내 대두될 문제고 상당히 그 파장은 엄청 날것임.
문제는 여기서 이런 문제가 아직도 진행이라는거지 기존문제가 진행이고 부의 격차는 커지는법이지.
그렇다면 시나리오는 4가지로 나뉜다 대체적인 역사의 방향을 보면
1. 군부쿠데타
2. 이대로 지옥이 유지 마치 동남아처럼
3. 혁명
4 . 파시즘 대두
1번은 이미 현실성이 없고 군대경우 대부분이 징병제여서 박정희시절처럼 쉽게 선동도 안되고 명분이 없어서 가능성은 거의 없다.
2. 이대로 지옥유지 그나마 가능성이라도 있지만 한번 한국인들은 노동소득분배율87를 찍었던 나라다 동남아는 원초적으로 그랬지만 한국은 얻었다가 잃었는데 그걸 가만히 기다릴까?? 어렵다
3. 혁명 이건 더더욱 어렵다. 민중은 이미 독재정을 물리쳤지만 지금은 명분도 없고 정치인들 몰아내봐야 소용이 없다.
4. 파시즘
가장 가능성이 높은선택지다. 지금으로는20대가 보수화되어가는데 이들모두가 자한당지지자들이 아니라는거지 그럼 이들은 누굴 기다릴까??? 바로히틀러를 기다리는거지
더구나 앞으로 시간이 가면서 10대 지금 태어나는 세대까지 보수화가 되어갈거다 민주당은 페미를 잡는데 실패하고 재벌개혁 및 문제를 대처하는데 실패했지.
더구나 청년들은 그들에게 화려한 오토바이 자동차를 부여받는다면 열광할거라는거지. 소비형태도 그들이 받은 교육도 기성세대의 공동체가 아닌 이기주의를..
존이 기회가 생긴다고 말했다. 나도 예측은 한거지만 기성세대들이 정치든 경제든 사다리치우기를 하고 그 중간세대가 공백이 생겨버린탓에 그들을 이을 정치인들 흐름이 끊어져 버렸다는거지. 현재 정치인들 자식들봐봐 뒤이을자 있나?? 없음. 그렇다는건 더더욱 파시즘이 들어갈 가능성도 상당히 높다는거지. 지금 586 욕하지만 지금 정치인들 기성세대들 다 은퇴하면 민주주의는 끝이라는거지.
더구나 그나마 파시즘이 안나오게 복지나 부의 재분배를 하고 재벌개혁을 해야하는데 문재앙정부는 안하고 있고 그나마 다른것도 죄다 털리는 입장이라는거지.
자한당놈들 집권하면 더더욱 실패할거고
결국 파시즘이 창궐해간다면 결국 뭐겠나 각자 도생이지.
아마 존이 문재인정부에 그것을 기대했을거지만 문재인은 하지 않았고 이미 그시기가 지난이상 끝났다고 봐야지.
하나 확실한건 하나 있지 기존 정치세력 기득권 재벌 교육 언론은 다 디지는다는거지 그 동안 그들이 니들을 개돼지 취급했지만 이제 역으로 그들이 개돼지처럼 도축당할 때가 온다는거지. 그거하난 좋네.
너희들의 선택은 이제 몇가지 안남았다. 파시즘에 대열에 동참해서 그들을 박살내던가 각자 도생하던가 해라. 그리고 미리 말하는데 이민은 이미 끝났다. 그건 기득권이든 누구든 끝났어 왜냐하면 신자유주의의 결과가 전세계를 이렇게 병신으로 만들어 놔서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가 극우화 되는데 자국민들 착취해서 온새끼들을 살려둘까??? 자국 기득권들 모가지도 써는마당에 외국놈?? 가장먼저 타깃이겠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