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닉네임
18.03.13
조회 수 139
추천 수 2
댓글 2








한국남자라는이유로 군대라는 감옥에끌려가서 인권 자유권 박탈 인신감금 노동력착취 개좆만한 월급 애국페이 여자는 남자군대가있을때 돈모으고 공부 여행 하고싶은거다하는데    아무리징병제국가라도 주말마다 집에돌려보내주고 최저임금대비 군인월급 한국이가장낮음 노르웨이 러시아 이스라엘 북한  등등 여자도 군대가고 아무리징병제국가라도  국방세를내면 군면제시켜주고 대만은 여자한테 국방세라는것도 내는데   남자는 몸이않좋아도 공익이라는것을하는데 그렇게따지면 여자는 왜 공익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전 국가인데도 불구하고 보지는 벼슬이라서 다른징병제국가와비교하면 국방의 의무 한개도안짐 ㅋㅋㅋㅋ 좆같은 헬병신민국 일본한테 식민지나당하고 일제시대 병영문화가아직까지남아있음 ㅋㅋㅋ 역시 보지가왕이고 보지가벼슬인나라 보한민국 여자권리는높아지고 의무는없음






  • 헬조선 노예
    18.03.13
    닉네임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03.15

    서울인구가 좃반도의 20프로 경기도포함시 50프로 넘어감에도 서울, 경기도출신만 서부전선에 배치해서 주말에는 집에 가라고 풀어주지, 지방출신 기어코 번상시켜서 주말에 객지생활+단체기숙사생활 개같은 거 2년한다고 개좃빨동안 인서울출신덜한테는 쟈 봐라 쟈는 부산에서 와도 잘만 적응하잖냐 이 지랄하면서 니들도 집이 코앞이 아니라 500킬로 떨어진 곳에 있는 것처럼 하라는 아닌 것도 인걸로 맹글어서 생활하라는 생활은 씨발 조폭말 아니었뇨 씨이빩 국방조폭새끼덜.

     
    북괴를 핑계된 노예짓이나 시킬려고 국방이 어찌 한쪽만 지키는거냐. 너는 자지에만 디펜스 만땅시켜불면 후장은 탈탈탈 뒷치기 당해도 상관없냐. 부산놈은 일본의 침입에 대비한 부대에 가야지 왜 번상시키냐? 게다가 해병대는 포항에 있어도 유사시에는 올라가서 싸워주잖아. 굳이 후방놈을 왜 상경시켜서 '생활'을 시키냐?
     
    아직도 번상이나 시키는 이조마인드인 꼰대버러지새끼덜. 씨발 올라가봤자 외출도 잘 안 나오고 볼꺼가 없는 것은 둘째치고 볼일자체가 없게 만드는데, 서울유람할 돈은 또 어디서 나오며? 걍 왜 번상시키냐고? 
     
     
    그냥 좃도 개노답인 국방부버러지새끼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982 0 2015.09.21
16686 BLM 시위대 전차로 밀어버려야 된다. 이런 발언 이슈된거 머 없노??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1 1 2018.03.15
16685 학교 교새, 교새 햇던 애들이 이럼???.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2 0 2018.03.15
16684 통역 일 할시 철칙이, 자기 생각으로 내용 바꾸거나 추가하거나.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4 0 2018.03.15
16683 이걸 이렇게 통역하는거 이해되냐??.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4 1 2018.03.15
16682 몇달전에 말이야 내가 다니는 회사에 부사관 출신이 한명 들어오다가 하루 반나절만 하고 그만둔거 알고 있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102 1 2018.03.15
16681 씹센진들 북방계 자부심부터 철저히 밟아 찢어 없애야 하니 않나 new Uriginal 40 1 2018.03.15
16680 "비효율·불통·무성과'…직장 내 회의 문화 '낙제점'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31 0 2018.03.14
16679 배우자 일자리 없고, 상명하복 한국문화 진저리… 발길 돌리는 두뇌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 0 2018.03.14
16678 헬조선의 직장 조직문화의 야만적 서열에 대한 여담. new 기무라준이치로 82 0 2018.03.14
16677 남한 부모 거의 전부다 극도로 심각한 아동, 자녀 학대범죄자들임. 교새들도 다 그러하고. 저런 학대 사육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7 0 2018.03.14
16676 자랑스러운 조석역사 1 new 닉네임 107 2 2018.03.13
헬병신민국 군대 2 new 닉네임 139 2 2018.03.13
16674 한국이 저출산 문제 있으면 이민자 수용 하면 어떻냐? 1 new 노인 54 1 2018.03.13
16673 마오쩌둥이 학살한 6000만명은 왜이리 굶어죽은거라고 쉴드쳐지는거노?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67 1 2018.03.13
16672 마오쩌둥은 왜이리 학살 쉴드쳐짐?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31 1 2018.03.13
16671 헬조선닷컴을 호르몬 관점에서 고민해본다 new leakygut 52 0 2018.03.13
16670 한국 중년층부터는 1 new leakygut 108 0 2018.03.13
16669 한국놈들 주특기 2 newfile leakygut 166 4 2018.03.13
16668 지혜전파는 씨앗뿌리듯이 newfile leakygut 27 0 2018.03.13
16667 미국 이민의 전성기? 1 new 노인 122 1 2018.03.13
1 - 84 -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