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마오쩌둥이 사람 6000만명학살한거 쉴드쳐지고 그냥 기근이와서 굶어죽었다고 쉴드치는데 실제는 중국 공산주의자들이 마을마다 식량을 징발하고 마을밖으로 빠져나가지못하게 감시 민병들 깔려있고 마을밖으로 빠져나가려고하거나 중국 공산주의자들이 삥뜯어댄 식량을 건드릴려하면 총으로쏴죽였다 제3자가보면 누가봐도 짱깨경찰달리기도느린새끼들이 중국인들 굶겨죽인것처럼보이는데 중국인 아니 동양인들은 이걸 대기근이와서 굶어죽은거라고 엄연한 학살을 쉴드치고있음 대약진운동말고도 중국 공산주의자들이 학살한거 다합치면 1000만명 넘는다

토지개혁 진반 1949~1958 400~500만명 살해 대약진운동중 100만명 처형 티베트학살 120만명 살해 강제노동수용소 수백만명이 굶어죽음 문화대혁명 200만명 다합치면 1000만명정도

마오쩌둥 학살을 최소치로잡는다해도 500만명이 넘음 마오쩌둥이 학살한게 굶어죽은거라면 히틀러가 학살한건 세균바이러스로죽은것이지 근데 굶어죽는건 인간이 인간을 죽이는거지만

세균바이러스로죽는건 세균이 인간을 죽이는거잖아? 히틀러도 직접학살한게아니라 세균바이러스로죽은게 너무많아서 세균빼면 히틀러도 학살 적어질듯 근데 마오쩌둥은 세균으로죽은놈은 

별로없음 마오쩌둥의학살은 굶어죽은건많았지만 세균으로죽은닝겐은 히틀러에비해 적음 왜냐면 히틀러는 2차대전을일으켰고 2차대전은 많은사람들이 질병으로죽어가던때이니까

근데 이때 질병으로죽은 유대인들이 학살로 집계되면서 600만이라는수치가나온건데 당장 안네프랑크와 그녀의 가족들만해도 전부 세균바이러스로죽었지 학살로죽은게아님

대약진운동때 마오쩌둥의 살인방식 마을마다 군인이나 감시원 경찰이 감시하면서 마을 빠져나가나 안빠져나가나 감시하면서 빠져나가면 총으로 갈겨죽였음 식량을 대량으로 징발해서 수출함

식량을 전부 삥뜯겨서 식량은 날라갔고 마을을 탈출해서 식량이있는곳으로 도망칠려고해도 총들고서있는 빨갱이병신들때문에 빠져나가지도못해 그자리에서 굶어죽음

히틀러는 비판하면서 왜 마오쩌둥은 감추고 감싸고 학살아니라고 지랄하는지 이해가안가노 마오쩌둥은 히틀러보다 사람을 훨씬 많이죽였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863 0 2015.09.21
16705 자랑스러운 조석역사 1 new 닉네임 106 2 2018.03.13
16704 헬병신민국 군대 2 new 닉네임 135 2 2018.03.13
16703 한국이 저출산 문제 있으면 이민자 수용 하면 어떻냐? 1 new 노인 54 1 2018.03.13
16702 마오쩌둥이 학살한 6000만명은 왜이리 굶어죽은거라고 쉴드쳐지는거노?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67 1 2018.03.13
마오쩌둥은 왜이리 학살 쉴드쳐짐?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31 1 2018.03.13
16700 헬조선닷컴을 호르몬 관점에서 고민해본다 new leakygut 52 0 2018.03.13
16699 한국 중년층부터는 1 new leakygut 106 0 2018.03.13
16698 한국놈들 주특기 2 newfile leakygut 162 4 2018.03.13
16697 지혜전파는 씨앗뿌리듯이 newfile leakygut 27 0 2018.03.13
16696 미국 이민의 전성기? 1 new 노인 122 1 2018.03.13
16695 공산주의 국가들에선 반체제자, 반공산주의자들 정신병자라고 정신병원에 감금햇다는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0 1 2018.03.13
16694 노무현도 범죄조사 받다 자살햇는데 왜 얘는 민족의 성웅이 되잇음?조민기는 애도글? 추도글? 올렷다고 린치...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8 0 2018.03.12
16693 일본은 후진국이 맞다 2 new 프리글루텐 101 2 2018.03.12
16692 일본은 후진국이 맞다 1 new 프리글루텐 134 0 2018.03.12
16691 일본에서 wetoo운동이 일어났다 2 new 노인 115 2 2018.03.12
16690 리아퉁구스 이 개 씹쓰레기 병신 새끼는 아직도 북방계 타령 하나? 4 new Uriginal 74 1 2018.03.12
16689 강제야자<-이게 미성년자 약취 감금 중범죄인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5 0 2018.03.12
16688 통역하는애가 통역 자꾸 잘못해서 내가 그부분 다시 말하는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2 0 2018.03.12
16687 2017년의 지혜를 되짚어보며 newfile leakygut 49 0 2018.03.12
16686 lens of perception을 cleanse 하고 infinite 와 fractal에 다가감 3 newfile leakygut 32 0 2018.03.12
1 - 54 - 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