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롯데뿐 아니라 한국 대기업들, 재벌들 다 저렇지?

근데 중소기업들도 마찬가지 잖아?

정부도 마찬가지지.

군대 징병노예제.

자영업자들도 마찬가지지.

징병노예들 끌어다가 강제 노예노역 시키는게 농가, 축산가임. 

일부 대기업, 재벌만 그런게 아니고. 

전부다 마찬가지인게 남한이고 조3센징들임. 

고로 오직 멸망 멸족만이 답이다. 

민족 절멸. 종족 멸살.

 

 

 

 2cf754cf370b598eef74284b4c632f7a95531ebb7d47ec447a5c23a810cd89240a8f602fb6cd7e7cd6a54640a18e4255bb67752bd9c6427472e4c539e74133cbc39606fc9b5804a98a10fb81bcb35757.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863 0 2015.09.21
16311 국정원 개버러지새끼덜의 결정적인 거짓말. 북한은 왕정인가? 북한도 민주주의다. 2 new DireK 143 3 2018.02.10
16310 오늘은 김여정의 안위를 비는 날이다. 8 new DireK 197 3 2018.02.09
롯데뿐 아니라 한국 대기업들, 재벌들 다 저렇지??.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78 1 2018.02.09
16308 사대강, 사자방에 이은 롯데-이명박 커넥션 4 new DireK 112 4 2018.02.08
16307 요리사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ew sddsadsa 43 0 2018.02.08
16306 무서운 사회? 바보같은 사회? new 희망은탈조선 136 1 2018.02.08
16305 진짜 진짜 이 나라에 대해 슬픈 감정 밖에 안듭니다. 7 new 은거기인2803 351 4 2018.02.07
16304 올림픽 메달리스트 병역면제 법률이 어케 되잇길래??.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 0 2018.02.07
16303 한국사회 핵심부 2 new leakygut 221 3 2018.02.07
16302 ㅉㅉㅉ 니넨 아직도 이재용이 대한민국의 주적이 아니라고 생각하나 이 나이브한 것들아. 12 newfile DireK 369 2 2018.02.07
16301 한국 기득권들 싹 다 쓸어버리지 않는 이상 헬조선 안바뀔거라고 봅니다. 3 new 젖깔 160 0 2018.02.06
16300 헬조선 문제에서 '허세'만 빼면 최소 50%는 해결되는듯 1 new 학생 149 1 2018.02.06
16299 이재용 판결을 보며 느낀점 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279 3 2018.02.05
16298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 징병제 재도입하려하는데. 이거 3차대전 조짐이라 봄. ㄹ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26 1 2018.02.05
16297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72 0 2018.02.05
16296 문제가 안 풀릴 때 트리즈 이론이 도움이 많이 되는 듯 new 점. 123 0 2018.02.05
16295 내가 생각하는 한국사회 해법 1 new leakygut 165 1 2018.02.05
16294 인서울 새끼덜 중에서도 꼰대버러지덜의 언어질을 자~알 알 수 있는 영화 2 new DireK 224 2 2018.02.04
16293 세계의 대학 학사 등록금 1 newfile 노인 113 0 2018.02.04
16292 [헬조선 리포트2] 학생회에 대하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29 3 2018.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