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왜! 그들은 더 안하나요?

이왕 파멸로 치닫는 것 끝가지 갑시다. 

아주 막장의 끝을 가자고요. 사람들 모가지 빨리빨리 자르고 서민들 더욱 더 노예화 시키고, 서민들 돈 더욱 더 착취하게 금융업계 보험업계는 더 날 뛰어야되고, 회사에서는 사람들 더 자르게 정부에서 최저시급 더 올리고! 

아직 부족합니다.

아직 목마릅니다.

이 정도 밖에 못합니까? 이거 직무유기 아닙니까!

대한민국 정부 지금 까지 뭐했습니까? 더 합시다! 더!

서민의 노예화.

주말 없이 일하는 사회!

 






  • 암담하지요~ ㅠ
  • DELEGATE
    18.02.08
    박근혜 시절에나 먹혔을 얘기 ㅋㅋㅋㅋ 
  • 씹센비
    18.02.08
    일베?
  • 헬조선 노예
    18.02.08
    씹센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02.08
    암담하긴한테 어차피 10년만 개기면 저출산 때문에 구직보다 구인이 더 많아져서 일본처럼 되는데 꼰대개새끼덜이 이미 그게 예측되는 시점에서 강짜부리는거다.

    태극기도 그런 차원인기다. 씨발 좃같은 놈덜 누가 먼저 뒤지나 해보라고 그래. 70대가 먼저 뒤지나 20, 30대가 먼저 뒤지나 말이다.

    그리고 10년 뒤에는 외노자 끌어오는 것도 끝이에요. 중국도 저출산이고, 태국년, 베트남도 죄다 한두자녀되었고, 무슬림도 과거처럼 일부다처해서는 안 낳는단다.


    이집트같은 전세계에서 가장 곰팡이 냄새나는 곳에서조차 아비가 돈 많다고, 아들보다 나이 어린 년 데려오는거 사회적 지탄대상이라고.


    전에 내가 말했지만, 이제는 외노자 신드롬도 거진 없어져요. 2050년대쯤이 되면 고용주가 노동자에게 갑질 못하는 세상이 온다. 물론 외노자도 잘 없고, 그 외노자도 하나 데려 올려면 국가차원의 광고+선진국대학에서의 2차교육(=어차피 대학정원은 남아돌테니)+학비혜택 이런 패키지를 줘야지 올까말까 그런 세상이 점차 와간다고.

    이미 일본에서 시작되었고, 그 다음타자는 무려 헬조센이다. 그 다음은 잉탈리아가 유력하고 그 패를 뒤집으려고 있는 새끼덜 개새끼덜이 북아프리카랑 중동을 건드려서 난민이 유럽으로 유입되도록 수를 쓰는 거에요.


    그런데, 당장 이라크, 시리아 전쟁부터 멈추기 시작하면 그 곳에서 대량의 재건프로젝트와 그에 수반되는 노동수요가 발생하면서, 개새끼덜의 수작질은 되려 반작용으로 중동지역 주변권에서 극심한 인력흡수가 일어나게 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유럽으로의 이민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0으로 수렴하면서, 또한 고령화국가이면서 기성중장년에서 해외로의 인구유출이 많았던 이탈리아에서 인력난이 발생하면서, 이탈리아도 일본행렬에 동참하게 되면, 그다음부터는 줄도미노다. 
  • 슬픈감정은 이런 나라에 태어난 내가 더 슬픔.

    이런소리 꼰대가 들으면 하는 말 18번  아프리카에 태어난것보단 낫자나 이런소리 ㅋㅋ

  • 위천하계
    18.02.15

    찌질해서 망하지도 못 해요.


    저게 단기간의 문제이면 바뀔 가능성이나 있는데,

    아주 오래되고 고질적인 문제라 형태만 바뀌고 본질은 똑 같지요.


    준비 거의다 되어있지만 동기 한두개가 부족한. 그런 사람들 찾아서 데리고 나가는게.

    제 수준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일인듯.


    조용히 나가야죠 뭐.

    심지어 아직까지도, 찾아보면 생각보다 구멍이 많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5049 0 2015.09.21
16397 오늘은 김여정의 안위를 비는 날이다. 8 new DireK 189 3 2018.02.09
16396 롯데뿐 아니라 한국 대기업들, 재벌들 다 저렇지??.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75 1 2018.02.09
16395 사대강, 사자방에 이은 롯데-이명박 커넥션 4 new DireK 109 4 2018.02.08
16394 요리사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ew sddsadsa 40 0 2018.02.08
16393 무서운 사회? 바보같은 사회? new 희망은탈조선 135 1 2018.02.08
진짜 진짜 이 나라에 대해 슬픈 감정 밖에 안듭니다. 7 new 은거기인2803 347 4 2018.02.07
16391 올림픽 메달리스트 병역면제 법률이 어케 되잇길래??.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 0 2018.02.07
16390 한국사회 핵심부 2 new leakygut 218 3 2018.02.07
16389 ㅉㅉㅉ 니넨 아직도 이재용이 대한민국의 주적이 아니라고 생각하나 이 나이브한 것들아. 12 newfile DireK 328 2 2018.02.07
16388 한국 기득권들 싹 다 쓸어버리지 않는 이상 헬조선 안바뀔거라고 봅니다. 3 new 젖깔 157 0 2018.02.06
16387 헬조선 문제에서 '허세'만 빼면 최소 50%는 해결되는듯 1 new 학생 146 1 2018.02.06
16386 이재용 판결을 보며 느낀점 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270 3 2018.02.05
16385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 징병제 재도입하려하는데. 이거 3차대전 조짐이라 봄. ㄹ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22 1 2018.02.05
16384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66 0 2018.02.05
16383 문제가 안 풀릴 때 트리즈 이론이 도움이 많이 되는 듯 new 점. 113 0 2018.02.05
16382 내가 생각하는 한국사회 해법 1 new leakygut 161 1 2018.02.05
16381 인서울 새끼덜 중에서도 꼰대버러지덜의 언어질을 자~알 알 수 있는 영화 2 new DireK 207 2 2018.02.04
16380 세계의 대학 학사 등록금 1 newfile 노인 110 0 2018.02.04
16379 [헬조선 리포트2] 학생회에 대하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26 3 2018.02.04
16378 야 전쟁은 버러지야. 3 new DireK 202 1 2018.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