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조센계획중
16.10.18
조회 수 778
추천 수 15
댓글 9








IMG_5991.PNG

 

IMG_5992.PNG

 

IMG_5993.PNG

 

복붙안되서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걍 야밤에 좀 센치해져서 경험담 풀어봅니다

여러분들 의견이나 경험도 들어보고 싶네요






  • 탈조센계획중Best
    16.10.19
    제가 걍 폰으로 써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맨날 기도합니다 제발 대형사고나서 좀 뒤졌으면 좋겠음
  • 어쩜 ㅅㅂ 구구절절히 개공감 ㅋㅋㅋ 경험 안해본 사람은 모르지 ㅋㅋ 근데 출처가 일베임?
  • 어쩜 ㅅㅂ 구구절절히 개공감 ㅋㅋㅋ 경험 안해본 사람은 모르지 ㅋㅋ 근데 출처가 일베임?
  • 제가 걍 폰으로 써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맨날 기도합니다 제발 대형사고나서 좀 뒤졌으면 좋겠음
  • 어쩜 이리 저랑 같을까요 ㅋㅋ

    헬조선?

    발전 못함 ㅋㅋ 이세끼들은 하나같이 똑같이 복제한듯 똑같이 저런 행동을 하고 있음

    징글징글한 짐승세끼들

  • 탈조센계획중
    16.10.19
    '복제한듯 똑같이' 극공감입니다. 
    어찌 이놈의 헬센징들은 하나같이 븅신같은지
    24시간 남을 의식하고 남에 비춘 나는 무엇일까로 일생을 보내고
    남보다 비싼집 좋은차를 타야만 자존감이 확립되는 극도의 미개한 민족이죠
    게다가 미개한 시민의식은 예나 지금이나 명불허전 행사장은 끝나는순간 쓰레기왕국이 되죠 일본같은 선진청결국가에서는 상상도 못할일
    한국은 최소 10년은 지나야 조금이나마 바뀔거 같습니다
    그 인간들도 어찌보면 미개하지만 한편으론 불쌍하죠
    미개한 윗대가리들의 사회시스템에 쇠뇌당했으니
  • 탈출반도
    16.10.19
    10년 지나도 바뀌는 거는 없겠죠....이제30대 일하는 사람들이 꼰대 밑에서 뭐를 배우겠나요....빨리 시민의식있는 선진국으로 뜨고 싶습니다..
  • 맞습니다.
    배울거 하나도없고 
    그 미개한 헬꼰대한테 배운다는 거 자체가 '나는 헬센의 모든 미개한 유교꼰대집단문화를 이어받겠습니다'라는 것과 같죠
  • hondana
    16.10.20
    만약 헬센인에게 일말의 자제력이 없었다면 이나라 여자의 대략 80%는 오함마에 의한 두개골 함몰로 사살되었을 것입니다.
  • hell to heaven
    17.04.01
    지 구 

    전 세계 국가 대부분이  화폐 지배자 즉, 국제 은행가 밑에서 지배당하는 구조.


    즉, 전세계가 노예화 되었다.  사기 시스템인  은행으로 , 즉,  돈이 생성되는 과정이 완전 사기극



    ...
    .
    전세계 국가 미달러에서 자유 로운 나라가 있는가?

    .
    .
    전쟁, 테러 를 만드는  그림자 정부,  국제 은행가,  교황청,  영국 왕실,  미연준 FED


    이 사기 시스템에서 우리가 완전 노예라는걸  모른다.


    왜냐 

    태어나서, 부모로부터 돈이 필요하다 세뇌 당하고


    학교에서, 산업 노예과정..


    미디어, 방송, 언론,  자체가,   저 지배자들의 손아귀에 있기 때문에.



    화폐 , 즉 돈 자체가 사기라는것이다.


    .
    .
    .우리가 노예로서 힘들게 사는 이유
  • 어휴극 공감
    17.06.01
    마지막 문단 진리네요...
    휴.. 근데 문제는 헬조선을 떠도 유창한외국어실력+기술 이 없다면 작은헬조선 마을 사람들과 엮일수밖에 없고.
    한국에서는 사람이라도 가려가며 사귈수 있지... 외국에 있는 한국인은 정말 헬조선인의 파워업 버젼이라 더큰 지옥을 맛볼수가 있어,
    어떻게 하면 최대한 헬조선인들과 알고지내지 않으면서 살수 있을까 고심하는 사람입니다.
    이러나 저러나 한국인으로 태어난건 저주에 가깝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3 new 헬조선 1629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165 1 2015.07.31
3530 (스브스뉴스) 헬조선 어린이 유교 탈레반 양성, 젤나가 맙소사 (국뽕주의) 3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155 16 2017.04.02
3529 한국인들 대다수가 야근에 관해 걸린 정신병 20 new 헬조선탈출 1828 18 2017.04.03
3528 터키 아버지.jpg 2 newfile 잭잭 962 16 2017.03.28
3527 동수저 부터 헬게이트 오픈예정이네요 외국계영리병원 설립신청 승인 9 new 국뽕충박멸 958 18 2015.12.18
3526 북유럽국가 국민의식수준높다는게 ㄱㅅㄹ 라는 어떤사람 27 new 국뽕충박멸 1452 16 2016.06.01
3525 빚과 자식이 인생을 살아가는 동력이 되는게 과연 바람직한가 15 new 살려주세요 1256 20 2015.11.09
3524 우리부모님이 싫었던 이유 txt. 11 new 탈죠센선봉장 1609 19 2015.12.04
3523 사람냄새? 13 new Сталинград 1175 18 2016.12.26
3522 임대아파트 왕따설.jpg 15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385 17 2016.08.17
3521 필리핀에 퍼지는 한류.jpg 14 newfile 잭잭 1597 17 2016.11.15
3520 200만이 모이면 뭐하고 1000만이 모이면 뭐하고 1억이 모이면 뭐할건데 12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51 16 2016.11.27
3519 영구채 대해서 설명좀 해 줄게. 12 new 블레이징 983 14 2016.12.08
내가 생각하는 헬조센 9 newfile 탈조센계획중 778 15 2016.10.18
3517 한국인들의 사회문제 해결능력은 야생동물수준이다. 12 new perioecoe 1034 15 2016.10.18
3516 전쟁 운지하는 것들, 방산비리 저지르는 새끼들, 전작권과 자주운지하는 새끼들은 전부 한통속이란다. 23 new john 586 13 2016.11.13
3515 노오오오력은 마치 레버리지 같단 말이지 17 new 노호호호력 608 17 2017.01.18
3514 밥먹을때 어른이 숟가락을 들어야 밥먹는다, 이거도 존나 웃기지 않냐 9 new 김캐빈 807 21 2017.02.24
3513 농담인 것처럼 하면서 정신적으로 따먹기 헬종특 12 new PCB 964 16 2017.02.24
3512 여비 있으신분들은 당장 이땅에서 떠나는게 해답입니다. 10 new 하오마루5 876 16 2016.11.10
3511 사람답게 살려면 한국은 무조건 나가라 9 new 아아아아아앙 1414 13 2017.02.08
1 - 18 -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