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괴괴나사
15.09.18
조회 수 3623
추천 수 19
댓글 24








?

노오오오력!

?

크으..요새 팽당할거 같긴 한데..






  • 그런데 김무성은 무슨 노력을 했나요??

    진심 궁금한게

    친일파 아빠 잘 만나서 호위호식하고

    대학 4년동안 대학과 군대를 동시에 갔다오고

    30대에 회사 이사하고...

    도대체 무슨 노력을 했는지..

    금수저로 태어날 노력을 하라는건가??

    생각이라는걸 하면 저런 말 못할텐데 참
  • 서울사람
    15.09.18
    뽕 맞으려고 노오오오오력하면 킹무성을 장인으로 모실 수 있다.
  • 그런데 김무성은 무슨 노력을 했나요??

    진심 궁금한게

    친일파 아빠 잘 만나서 호위호식하고

    대학 4년동안 대학과 군대를 동시에 갔다오고

    30대에 회사 이사하고...

    도대체 무슨 노력을 했는지..

    금수저로 태어날 노력을 하라는건가??

    생각이라는걸 하면 저런 말 못할텐데 참
  • 486꼰대 아재들은 좋다고 안그래도 많은 노인네들과 함께 이 애미디진년을 뽑겠지. 여기 정몽주 1승 추가요.
  • 들풀
    15.09.18
    캬~ 사스가 갓무성

    헬반도를 달궈줄

    메시아.
  • 표백
    15.09.18
    대게는 킹크랩이 대게고...
  • 김무성 ㄹㅇ 노양심
  • ㅇㅇ
    15.09.18

    내가 대개와 대게, 로서와 로써도 구분 못 하는 멍청한 새끼에게 노오오오력 드립을 듣다니....

  • ㅇㅇ
    15.09.18

    노력은 말이지요,,,, ^^ 힘들게 일함으로써 수학을 얻을수읻도록 하는? ^^ 그런 행이,, 그런걷들을 통해 우리는 뿌듣탐을 얻지요,,,,^^ 요새 절믄이들은 노력을 하지 안는 경향이? 잇찌요 ^^,,,, 그러나 노력이야말로 우리에게 큰 기쁨이 돼는? 그런 행이이지요,,,^^ 요새 애들은 게을러터쳤다고 해야하나,,^^ 자지달구 태어나쓰믄!!!! 노력을 하는것이 맞눈디,,,, 성가의 기뿜?을 얻지 못하눈,.,,^^ 참 요새 아재가 만이 슬풉고 그럽디다 ^^~~ 무슨!!!!!!! 헬죠선?(이게 맏나요? ^^ 요새 아그들 쓰는 단어는 참 요란시럽기두 해서 자기 나라를 욕하는 나뿐쉐끼덜!!!!) 그 좃대가리 달구선 하는 말이 자기나라를 비하하고? 욕하고? 참 않돼지요,,,^^ 나라욕 할수도잇슴니다 저도 그럿게 꽊막힌 그런 꼰대는 아님니다 *^^* 막 나라가 못살게헌다구 에이,,,헬죠선망해라!!!??!! 이런말할수도 잇숨니다,,,^^~~~그러나 우리나라 이 발전을 생각해 보셔야 함니다 우리가 이대로 주저안즈믄 다음 애기들은 요새 20대들 원망?하고 그럴겁니다 아시겠지요? ^^~~~~~~우리는 더욱 더 노력해서 애덜이 잘 살 쑤 인는 그런 멋진 나라를 만들어야 험니다,,,,,아재말,,,명심허시구,,,, 우리 모두 노력해숴 뻘갱이쉐끼들,,,,아주 북칸만 보면 정신 차리지두 못허구 막 빨아재끼는 쉐끼덜!!!!!! 육씨랄놈의쉐끼덜!!! 이 감히 넘볼수엄는,,,, ^^ 그런 대한민국을 만들어 봅시다,,,, 아재 말 명심허세요!!!! 그럼 20000

  • ㅇㅇ
    15.09.18

    휴먼 꼰대아재체 존나 어렵노....쓰다가 멘붕와서 포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현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헬조선에 살며 유일하게 날 웃길 수 있는건 김무성아재 떠드는거 뿐이라니까!! 근데 님진짜 잘쓰심ㅋㅋㅋㅋㅋㅋㅋㅋ
  • 꼰대는 죽창
  • 잭잭
    15.09.18
    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력이 부족하다!!!!!!!!!!!!!!!!!!!!!!!!!!!!!!!!
  • 들풀
    15.09.18
    노오오오옹오오오오오오오력이 고갈되었습니다
  • shittygooks
    15.09.18

    북조실록.jpg

    ?

    노오력의 행군을 통해서 우우리들 마음속에 지상락원을 가꾸자고. 전형적인 조선식 행복

  • 근데 쟤 대개, 로써 맞춤법 틀리는 이유가 지 애미애비 니뽕놈들이라서 그런거아님? 왜 니뽕이가 저자리에 앉아있어ㅋㅋㅋㅋ
  • 아 왜캐 웃기지 나름 존나 진지하게 쓴 글같은데 자꾸 웃음이 ㅋㅋㅋ
  • rob
    15.09.19
    저런 쓰레기가 노오오오오력하라고 하면 진짜 빡돈다....
  • 불타올라라
    15.09.19
    킹무성상은 나라 팔아먹는 노오력을 했지. 글고 킹무성상 나가리야. ㄹ혜가 찍었어 대권 물건너감. ㄹ혜 똥꼬 종나 빠는 ㄱㅌㅎ호가 지금 맘 먹는듯. ㄱㅌㅎ 대통령되면 볼만 하것다 ㅋㅋ 지 아랫사람 몇년 동안 파출부 노릇 시키고 때리고 양심 없는 금수 색키인데 대권 잡으면 얼마나 헬이 될까 ㅋㅋ
  • 케네디
    15.09.19
    헬조선이 당신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묻지 말고 당신이 헬조선을 어떻게 떠날지를 물으십시오.
    Ask not what Hell Chosun can do for you ? ask how you can leave Hell Chosun.

    - 존 F. 케네디
  • 진짜 내 소신껏 얘기하고 샆은게...
    새누리에도 유승민같은 사람이 있어야 발전할텐데... 가카께서는 배신의 정치를 엄단할 것은 차기 King께 주문했을 뿐이고...
    개인적으로 참 안타까움 유승민..
  • 생각없는 노인네지요
    이사회는 노인만 있고 어른다운 어르신들이 안보이네요
  • ㅎㅎ
    15.09.19
    나라 팔아 먹는것도 노력 인가요
  • Tyrant
    15.09.20
    게으름뱅이가 행복하게 사는거 직접적으로는 아니지만 간접적으로 아주 많이 들어왔는데
  • 홍콩죽창
    15.09.23
    킹무성(X)
    좆무성(O)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63 1 2015.07.31
1014 헬조선 위인전 위엄... 22 newfile 허경영 2910 13 2015.09.18
1013 ㄹ혜님의 비장의 무기 - 청년펀드 11 newfile 잭잭 2030 21 2015.09.18
킹무성 레퀴엠 24 new 괴괴나사 3623 19 2015.09.18
1011 새누리 주 60시간 노동 늘린다. txt 26 newfile 이거레알 2796 27 2015.09.18
1010 어학공부에 도움 될 만한 사이트 모음.TXT 6 new 정대만 1045 14 2015.08.31
1009 헬조선에서 '사는것'에 대한 고찰 25 new 잭잭 3117 25 2015.09.16
1008 요즘 나라돌아가는 꼬라지보니 탈조선이 답인거 같다 14 new 트리플횡령 2092 20 2015.09.17
1007 우리 대부분이 힘든 이유 딱 한마디로 요약해서 말해줄게 14 new 가난뱅이노예 3029 22 2015.09.18
1006 헬조선에 특화된 스피커 후기 14 new 잭잭 1989 19 2015.09.16
1005 헬조선 노예들, 왜 일은 덜하는데, 월급은 더 많이 받음? 23 new 서울사람 2367 19 2015.09.16
1004 광고의 기본 11 newfile 잭잭 1248 14 2015.09.17
1003 야 씨발 반기문은 김무성보다 100만배 노답인 놈인기다. ㅋㅋㅋ 정신 좀 차려라. 21 new John 3646 24 2015.09.17
1002 헬조선 고속열차 16 newfile 잭잭 1994 18 2015.09.18
1001 진심 헬조선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탈조선 못한다. 17 new 一樹88 1572 10 2015.09.18
1000 자살율1위의 국가...탈북자는 과연..? 14 new 허경영 2157 19 2015.09.16
999 한국기업에서 일한 외거 성님... 15 newfile 허경영 3084 27 2015.09.17
998 헬조선 우체국택배의 진실 32 new 잭잭 3779 28 2015.09.17
997 헬조선인은 아주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 노비들이다. 17 new 도시락 2615 29 2015.09.17
996 몰카 찍다 딱 걸린 헌재 헌법연구관 15 new 절대애낳지말자 1865 18 2015.09.16
995 헬조선 노비가 꿀한번 빨아보겠다고 나대다간 이렇게됨 28 new 도시락 5403 18 2015.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