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새끼들 구경좀 해 봐라. 여기는 붓산 강서구에 뭐 새로 브랜드 아파트 들어온답시고 지랄 염병이 난 상태다. 줄을 뭐 킬로미터 단위로 서서 몇날 며칠을 줄을 쳐 서고 있더라. 미친새끼들...진짜 풀악셀 치고 다 치여 죽여버리고 싶을 지경이었다.
나는 정부 새끼들이 이 떳다방 하는 투기업자 개새끼들을 왜 조지지를 못하는지 궁금하다.
아니 조지는 방법이 없는 것도 아니거든? 그렇다고 조지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는 것도 아니고, 대체 왜 안 쳐 죽이는지 그게 정말 궁금하다. 지금당장 서울지역에 전매제한만 걸어도 난리가 나는데 전매제한 + 부동산 대출 총액 출자제한 걸어버리고 아예 다 죽일 각오하고 다 때려잡으면 왜 못 죽이냐?
그리고 애초에 씨발 이게 말이 안되잖아.
야 새것을 2년 묵혔는데 가격이 더 올라간다는게 이게 뭔 미친 개소리야 씨발. 내 차가 그럼 원래 4800만원 짜리 차인데, 이게 지금 2년 탄 중고차인데 뭐 ECU가 학습을 하니 뭐니 이 지랄 아가리 털어대면서 향후 가치가 어쩌고 저쩌고 해서 6000만원을 받고 난 차액을 챙긴다는게 말이 되는 소리냐?
지금 헬조선 부동산 시장에서 그대로 하고 있잖아. 아니 씨발 뭐 앞에 백화점이고 법원이고 청와대고 지랄이고 들어와봐야 뭐하냐고, 어차피 2년 묵은 콘크리트 쓰레기 닭장인데. 공시지가 + 건축비 + 건설사의 네임밸류 및 내부 시설 그걸로 가격이 책정되지 뭔 씨발 교통편의고 지랄이고...좆까는 소리하네.
교통도 씨발 걍 차 있으면 상관없는거잖아.
이 개병신 새끼들은 30년 전에 일본의 부동산 버블경제가 어떻게 붕괴되었고 얼마나 개판이 났으며 아직까지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걸까? 아니 경제학적으로 먼저 말아쳐먹어 본 선배가 바로 코옆에 있는데 그걸 좀 보고 어떻게든 위협을 회피하기 위해 노오오오오오력을 해야지 정치인 이 씨발놈 새끼들이 그대로 뻐들쳐 놓고 "일단 나 때만 안 터지면 돼." 이 지랄을 하면서 폭탄돌리기나 하고있으니.
하 진짜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