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승엽
17.05.13
조회 수 1823
추천 수 21
댓글 13








game_classic1-20170513-230057-002.jpg

반박 불가 

 

 






  • 리아트리스Best
    17.05.13
    사실이지만, 심적으로는 민족적 자존심에 흠집을 낸다고 생각하니까 쉽게 못 받아들이는 것 뿐입니다.
  • 둠헬Best
    17.05.14
    들킴 ㄷ ㄷ
  • 사실이지만, 심적으로는 민족적 자존심에 흠집을 낸다고 생각하니까 쉽게 못 받아들이는 것 뿐입니다.
  • 한국어 어디서 배웠음?
  • 조선은 노예제 사회였다라고 하는 교수 한명이 생각이 나네 

    http://orthodoxos.tistory.com/m/31
  • 둠헬
    17.05.14
    들킴 ㄷ ㄷ
  • 젠장 부정할 수가 없다. 아 물론 국뽕들은 제외. 국뽕들이라면 니네 일본은 중앙집권 이라는 개념도 없었잖아 빼애액 거리겠지.

    자국민도 노예로 만들고 그걸 대대손손 물려 줘서 고착화시킨 범죄집단 이씨왕가 새끼들. 에라이 퉤. 임진왜란 전부터 그냥 존재하지 말았어야 했고 늦어도 임진왜란으로 완전히 망해 버렸어야 할 쓰레기 같은 유사국가 이씨왕조.
  • 블레이징
    17.05.14

    자국민을 노예로 만들어 착취한 전 세계에 유례가 없는 민족이다. 단독으로 전 우주 통틀어 가장 쓰레기같고 가장 악귀스러운 종족이다. 그래서 우리가 싸워야 하는 것이다. 우리를 지금껏 노예로 부려온 쓰레기들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그들의 목을 쳐내기 위해 싸워야 하는 것이다.

  • 지나가다가
    17.05.15
    센징이들 상처받는다. 팩트 금지
  • fuckthat
    17.05.15
    그 역사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음
  • 톨이장군
    17.05.15
    부정할 수 없음. 그게 참 기분 더럽지만 조선왕조 시절에 국민들 삶이 일제강점기보다 못했던것도 사실임. 근데 이걸 이야기하면 미친놈 한국을 떠나라 북한으로 가라 아프리카로 가라 이런 소릴 들음. 진짜 쇄뇌교육 무서움. 조금만 비판적 사고를 가져도 사회 낙오자 소릴들음 레알 헬조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7.05.16
    야 일제수혜기. Uri 정확하게 부르도록 하자.
  • 톨이장군
    17.05.16
    아항~~
  • 사실이지. 청나라에서 독립 시켜 줬는데 지랄이지. 독립문이나 없애고 구라쳐야 하는데 독립문은 안 없애고 구라치는 수준이 헬조선 수준이지. 
  • 자국민 수탈의 킹왕짱 민비를 그냥 일본 낭인에게 죽었다고 빠는 헬조선 수준 말 다했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3 new 헬조선 1630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169 1 2015.07.31
3610 현 체제는 자유민주주의다 학교에서 억압 당한건 선생탓이 아니라 너희들 애미애비 탓이다 20 new 탈죠센선봉장 984 17 2017.05.15
3609 혼자 설빙왔어요.JPG 21 newfile 우울반항극단적절대주의 1549 19 2017.05.16
3608 프랑스인이 본 한국인의 '미친 것 같은' 이유 3가지 15 newfile 박군 2240 27 2017.03.02
3607 맥도날드 헬적화 완료했네. 이제 안 간다. 25 newfile 우울반항극단적절대주의 2143 18 2017.05.13
일본이 알려주는 한국의 역사 팩트 13 newfile 이승엽 1823 21 2017.05.13
3605 헬조선 서울시 예술작품.jpg 12 newfile 허경영 1166 15 2017.05.12
3604 다이나믹 강대국.jpg 4 newfile 허경영 1125 16 2017.05.12
3603 EBS 극한직업 이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글 씁니다 txt. 12 new 탈죠센선봉장 1473 21 2017.05.12
3602 이런애들은 참정권 뺏어야 하는거 아니냐 12 newfile 허경영 1181 19 2017.05.10
3601 이제 헬조센에서 인페르노로 승급하겠네 1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719 16 2017.05.10
3600 ㅋㅋㅋㅋ 경북 성주 사드 배치 장소 애들 투표결과 봤냐? 11 new 교착상태 1120 16 2017.05.09
3599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jpg 7 newfile 허경영 1175 17 2017.05.10
3598 오늘 알바 대타 뛰다가 도중에 나왔습니다 ㅠㅠ 43 newfile 우울반항극단적절대주의 1778 21 2017.05.10
3597 헬죠센 개돼지 수준 30 newfile 万歳 1986 16 2017.05.10
3596 헬조선에서 내 아들의 목숨값.jpg 5 newfile 김무성 1420 18 2017.04.25
3595 조선인들이 좆밥이고 한심한 이유 1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711 22 2017.05.09
3594 다가올 혼란을 복습해보자. 17 new 레가투스* 1786 16 2017.04.28
3593 헬조센식 군대 부조리 논리 16 newfile Hell고려 1436 21 2017.05.05
3592 눈을 낮추라고 해서 낮췄더니... 41 new 블레이징 2107 19 2017.05.06
3591 삼성제품 한국에서 절대 사지마라.(feat 삼성) 12 newfile 우울반항극단적절대주의 1747 19 2017.05.01
1 - 14 -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