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국을 얕보는 자학적인 문화는 어딜 가든 존재한다.
그런데 그건 '분노'에서 비롯되어 '분노'로 끝난다. 분노로 끝난다는 건 개선의 여지가 남아있다는 것임. 국민들이 분노를 느낀다는 것 , 이 것만큼 정치인들에게
무서운 것은 없기 때문임.?
그런데 우린 조금 특이하다.
'분노'에서 비롯되어 '조소'로 끝난다는 것임. 조소가 무엇이냐, 쉽게 말하면 자학개그라는 거다.
자학개그가 또 뭐냐. 자신의 이미지를 망가뜨리고, 한마디로 자기 자신을 포기하면서까지 웃기는게 자학개그 아니겠냐.
'포기'. 이 단어가 문제다.?
말 그대로 이젠 포기했다는거다.
현재 인터넷에서 불고있는 헬조선 or 지옥불반도, 죽창을 다오 or 죽창 앞에선 너도 한방 나도 한방, 금수저/은수저/동수저 드립들은,?
이미 젊은세대가 현 상황을 타개한다는 의지가 없다는 것을 반증한다. ?이젠 아예 포기했다는거다. 될대로 되라 식으로.
한참 산업의 역군으로써 노예처럼 일하고,?
나아가 자신과 같은 노예를 싸지르고,?
또 이 노예들이 국가에게서 빚의 족쇄에 묶여 세금을 뼈 빠지게 내면서 나라경제가 돌아가고...
이 짓을 해야하는 젊은세대들이, 처음엔 분노하다가 이젠 포기를 했다는 것.
이건 이미 적신호다.?
노예들의 노동으로 돌아가는 사회구조인데, 경제순환의 주 계층인 노예들이 스스로 노예가 되기를 거부하고 있다는거다.
486기득권과 정치인들 입장에선 아주 좆같은 상황이지.
또한 우리나라 정치인들은 진보니 보수니 할 것 없이 그저 기득권을 대표하는 이익집단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현재 헬조선을 개선할 의지가 없는건 당연하다.?
그럼 가끔씩 보이는 서민정책들은 뭐냐고? 아무리 노예라도 적절한 휴식을 주고 숨통을 틔워주어야 노예가 오랫동안 건강히 일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마치 어부들이 새끼를 낳는 물고기들을 일부 풀어주는 것 처럼.
결코 서민들을 위해서, 국가를 위해서 한다는게 아니라는거다.?
정치인들 태반이 미필자고(보수고 진보고 상관없다 앞에서도 말했다시피 이미 이들은 기득권의 이익집단일 뿐이다), 자녀와 일가친척들 전부 북유럽,미국or캐나다에 시민권이 있다는 것 자체가 이것을 반증한다.?
여차하면 뜨겠다는거지.
현재의 일본 청년들의 분위기와 아주 똑같이 흘러가고 있다. 그것도 아주 무서운 속도로, 아주 급격하게 남성들의 초식/절식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대로라면 일본보다 더 심각한 남성들의 초식화가, 일본이 겪은 진통보다 더 빠르게 올 것이다.?
군대라는 규제가 성욕을 금제하다 폭발시키는 식으로 되어있어 반드시 보빨호구들은 존재하겠지만,(초식남으로 유명한 일본에서도 헌팅으로 여자꼬시는 보빨남이 있는걸 보면 말 다했다.)
이것도 한철이다. 섹스의 섹만 꺼내도 자지러지는 10~20대 초중반을 지나가면, 현실에 부딪히게 되는 20대 후반~30대에는 자동으로 초식남의 길로 들어서게 될 것이다.
연애하면서 살 틈이 없거든. 그럴 시간도,비용도 없을 뿐더러 일단 내 인생 앞길만 생각해도 벅찬 상황이 될 텐데 여자는 무슨 놈의 여자.?
저 나이때 되면 남 신경쓰고 챙겨 줄 여유가 없다. 더욱이 여자는 어리광 잘 피우고 손이 많이가는 존재기에, 더욱 힘들다.
설령 여유가 있고 능력이 되서 연애를 한다 한들, 집이 금수저가 아닌 이상 결혼은 엄두도 못낸다.?
요즘 전세값만 3억이다 3억. 무슨 청담동이나 이런 곳 말고 경기도 수원이 저 정도라고.
우리 좆서민들이 평생 일해봤자 3억이라는 거금을 구경이나 해보겠냐? 심지어 난 게임머니도 3억은 못 만져봤다.
아마 나,너,우리들은 그냥 딸이나 잡다가 갈 것이다.
현재 유행하는 헬조선 드립은, 위의 모든 내용을 단 한 단어로 압축 시켜놓은 아주 훌륭한 단어다.
젊은세대의 조소와 자학의 미가 어우러진 단어, '헬조선'
이 헬조선에서 그나마 우리 서민들이 인간답게 사는 방법은,
'결혼하는 순간 헬게이트, 그냥 혼자서 유유자적 안빈낙도 하는 삶'
이것이다.
평생 집 대출금 갚다가 뒤지는 좆서민 인생,
네 자식새끼한테까지 물려주고 싶지 않지?
시원치않은 벌이로 가족들 먹여살리려고 인생의 30년 갖다바치고, 등꼴빠지고 싶지 않다면,
현재 우리 달관세대는 그저 혼자사는게 답이다.
짧은 가방끈으로 머리를 쥐어짜내서 썼기 때문이 글이 산으로 가버렸다. 결론은?
기승전초식남이 되어버렸지만...진심으로 현재 유일한 해결책은 이것 뿐이다.
아니면 뼈를 깎는 노오오오력으로 중산층에 편입하던가.
그런데 그게 쉽겠냐?
결국엔 초식남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