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리퍼스
15.08.24
조회 수 940
추천 수 8
댓글 20








백작계급이 씨부린 개소리
"증여세 상속세 폐지된 나라 보면 최저 임금이 만원이고 더 긍정적인 효과로 이어진다는 점"

그려~
나도 증여세/상속세 폐지하거나 반으로 줄이는거 대찬성....?
대신에 말이다.
법인세를 지금보다 기업 규모에 따라 10배~100배 올리고, 영업이익(매출 말고) 기준 100억 이상인 기업은?법인소득세(세율)를?죄다 50% 이상으로 하자~
(장미년이 씨부리는 헬조선 기업의 성과라는 건 죄다 매출액 갖고 씨부리는 거임. 영업이익은 삼성전자 빼고 죄다 적자근처~)

물론 50%는 무리지.?
일본도 40% 수준이고 미국도 35% 수준이니깐. 내 말은 증여/상속세 폐지하는 조건으로 법인소득세율을 절케 하자는 거야.
다시 설명하면, 합리적 법인소득세율 40% + 니가 증여세/상속세 삥땅치고 30년 동안 꿀빠는 것에 대한 세금 10% 더해서 합이 50%야.

증여세 상속세 폐지된 나라들, 즉 백작계급 니가 말하는 선진국들이 최저임금이 만원인 이유는 증여세/상속세 폐지/축소 때문이 아니라?
기업혁신과 영업전략의 고도화로 영업이익이 존나 많아서 고용창출이 증대되고 임금도 존나 처올리며, 세금도 존나 많이 낸 덕분인거야.

헬조선 기업은 외국에선 오히려 적자수출을 해버리는 통에 그 손실을 국내 호구들에게서 뜯어내고 있어.
그리고 대다수 기업들이 기업경영 혁신이나 기술개발은 등한시하고 값싼 노동력에만 의존하고 있다 보니
최저임금 10%만 올려도 도산하는 기업이 20% 넘는다는 엄살이 겨나오지....

법인세는 거의 공짜인데다 법인소득세도 걍 세금포탈 수준인 존나 땅짚고 헤엄치는 기업환경에서
최저임금 쪼매만 올려도 징징대는 소리 하는 수준이 과연 기업이라 할 수 있냐?
부패천국 이탈리아에서 가내수공업을 하는 사람조차도 그런 엄살은 안부린다.


상속세/증여세를 탓할 정도면 그 기업은 없는게 차라리 나은거다.?
머 그런 기업들이 즐비하니깐 헬조선이제~~~~~

긍께 백작계급 니가 씨부린 소리는
"증여세/상속세 줄이고 조상으로부터 대를 이어 서민들과 노동자들 모가지에 빨대 꽂고 쪽쪽 빨아 처먹겠다"는 선언인 것이여.


요약 : 백작계급이 씨부린 소리들 = 조까는 소리들





  • 그냥 논리없는 어그로꾼임
  • 그냥 무시가 답인 줄 압니다

    아니면 중2병 걸린 놈이까

    유치하게 나가던가 ㅋㅋ

    걍 무시하세요 죽창만 날리세요
  • 헬리퍼스
    15.08.24
    그냥 무시할 게 아니라 교육차원에서 좀 씨부려 줘야 함.
    저넘 말고 선량한 사람들에게 말이지,
  • 영의정
    15.08.24
    글 쓰는 거 보니까 조상이 물려준 건물 운운하던데 ㅋㅋㅋ 한국근현대사를 생각하면 조상들이 어떻게 재산 형성 했는지 뻔하죠... 죽창 죽창을 달라...
  • 백작계급
    15.08.24
    우리나라는 6.25 이후 완전 평등 사회였음 !!!
  • ㅇㅇ
    15.08.24
    장미글은 댓글이라도 많이 달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러게요 이상하게 저 계급놈은 재수 없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ohn
    15.08.24
    대한민국 총생산대비 조세율 25프로정도에 법인세만큼은 세제혜택없을시 22프로라는 씨밤개쩌는 나라임.

    경제를 가계, 기업, 정부로 나누면, 가계는 조세율이 엄청 높다는 말임. 반면, 기업은 만연한 세제혜택으로 실질조세율은 15프로밖에 안된다는 나라임.
    그건 가계조세율은 30프로대이상일 수 있으며, 노예들이 죄다 세금내는 구조라는 것임.
  • 헬리퍼스
    15.08.24
    예상되는 백작계급의 반론 : 캐나다는 법인소득세가 17%도 안된다. 빼애액!!!!
    근데 캐나다는 법인 관련 세금이 낮은 대신 개신 소득세와 주주들의 이익(배당금)에 대한 세금이 눈알 튀어나올 정도로 높다는 거 아나? ㅋㅋㅋㅋㅋ
    게다가 주주들은 배당금에 대한 세금 내고, 배당이익을 소득으로 쳐서 소득세를 또 내는 이중과세를 얼마전 까지 했던 나라야. ㅋㅋㅋㅋㅋ
  • 백작계급
    15.08.24
    직접세 보다는 간접세는 존나 올려야 해.. 직접세는 결국 피라미드 구조에 의한 하위 계층에게 전가 시키지만 간접세는 선택에 의하여 납부 할 수 있거든
  • 헬리퍼스
    15.08.24
    지랄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망한게 대공황과 남미다. ㅋㅋㅋㅋㅋㅋ
  • ㅇㅇ
    15.08.24
    님 그냥 반응을 안하면 됩니다
  • 헬리퍼스
    15.08.24
    돈많은 백수는 할 짓이 없어서 가끔 일케라도 잉여력을 발산시켜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양심이있으면 저런소리 못하지 간접세를 올리란다

    니가 더 나쁜거야 매국노 새끼들 보다
  • 개방서
    15.08.24
    여기도 일워처럼 방충망 구축했으면 좋겠다 그럼 베충이 청정지역 될텐데 어휴 노답
  • 헬리퍼스
    15.08.24
    일워에서 방역당한 1人
    노무현의 실책. 참여정부의 실책을 썼더니 바로 농약먹구 골로 감~
  • 들풀
    15.08.25
    아 그런가요...?

    음...

    그게 시행되면

    주관성이 많이 첨가될 수 있겠군요...

    그러면 이싸이트도 의미가 퇴색되겠네요.
  • CH.SD
    15.08.25
    최저임금은 지금당장은 가능성이 없음 가장 단순한이유는 그만큼 서민들에게 돈을 풀 정부도 없고 부자도 없으며 시민들 자체는 그럴돈이 안됨
  • 싸다코
    15.08.25
    간만에 속시원한 글이다.. 강추
  • Parid
    15.08.25
    장미가 멀티 돌리는 걸수도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8 new 헬조선 1994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3 new 헬조선 8133 1 2015.07.31
9171 그래 일본이 간만에 진심을 담아 사과했다고 치자. 15 new lemuever 327 7 2015.12.30
9170 피해자 인권은 없고 가해자 인권만 있는 나라 3 new 평범하게사는게왜이렇게힘들까 226 7 2015.12.30
9169 취업난의 문제가 뭔지에 대한 답변. 8 new TT 454 7 2016.01.03
9168 헬노비들이 노답인 이유. RE: Japan 1 new rob 245 7 2015.12.31
9167 헬조선탈출하고싶은새끼들아 다들어와라 1 new 하일히틀러 169 7 2015.12.30
9166 헬조선의 문제점은 비단 선비기질때문만이 아니다. 3 new 하일히틀러 166 7 2015.12.30
9165 좆센징이 중화어버이 개새끼마냥 후장까지 핥은 결과.JPG 1 newfile sddsadsa 490 7 2015.12.31
9164 임병화와 대화하면서 느꼈던 헬조선스러운 점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224 7 2015.12.31
9163 참된 지식인 장하성 교수의 거룩한 강연을 함께 보시죠. 1 new 샹그리라 323 7 2016.01.02
9162 사탄마귀들이 헬반도인을 숙주로 삼은 이유 5 newfile 악령 475 7 2016.01.03
9161 미국에서는 도촬(치마속 몰래카메라등)에 대해서 법률로 어떻게 대처하냐? 6 new aircraftcarrier 1081 7 2016.01.03
9160 타이틀에 집착하는 헬조선 3 new 꼰대아웃 298 7 2016.01.04
9159 깨달아라 1 new 동물보다훨씬못한 159 7 2016.01.04
9158 헬센징들이 헬센징일 수 밖에 없는 이유 2 new 코리안뻐킹갈릭스멜 440 7 2016.04.03
9157 정신병자 연기하더니 전역 후 바로 정상된 래퍼이야기..... 6 new 헬조선탈조선 610 7 2016.01.04
9156 이곳을 찾은 계기 1 new 어디에도낙원은없다 157 7 2016.01.05
9155 헬조선식 태세변환ㄷㄷ 2 newfile 허경영 325 7 2016.01.05
9154 망상병에 사로잡힌 한국과 세계군사력7위 인한국 5 new 하오마루5 544 7 2016.01.05
9153 닭지옥. 이게 과연 우연일까? 4 newfile rob 392 7 2016.01.06
9152 음.. 내가 병신인이유 1 new hellkr 254 7 2016.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