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5.08.23
조회 수 1316
추천 수 10
댓글 8








1 동독 외무부장관 기자회견 함?


2 기자회견 내용은.. ?앞으로 동 서독이 더 자유롭게 왕래 가능한 관계를 모도 한다는 그런 내용인데?

? 장관이 전날?과음을 해서 감성적으로 오버하면서 발표를 함


3 독일어가 서툰 이태리통신 ?신삥 기자가 혼자 착각하고.. 본국에 ?'지금부터 동서독이 자유롭게 왕래 할수 잇다고.. 즉 통일 됐다고 타전'


4 영국 프랑스 서독 미국 기자들은 의례적 친선도모 발표기에 급히 타전할 이유가 없어 타전 안함


5 근데 이탈리아에선 모든 방송이 중단되고 ?뉴스 속보로 ?독일이 통일 됐다고 ?보도하기 시작함


6 특파원에게 관련 내용을 아직 못받은 프랑스 영국 미국 서독 방송사들이 엄청난 특종을 놓칠까봐 일단 이탈리아 통신을 인용해?

? ?독일 통일을 보도함


7 당시 베를린 동독지역은 서독의 방송 시청이 가능해서 평소처럼 서독 방송을 보던 동독의 주민들이 깜짝 놀라서 밖으로 다 뛰쳐나옴


8 뉴스를 보고 통일이 됐다고 생각한 동독 서독 수백만명의 인파가 서독지역 ?경계초소로 이동?


9 동독 경계병들이 상부에서 보고 받은거 없다며 ?다가오지 말라고 총을 겨누고 위협 했으나 .. 수백만명의 인파를 보고 ... 진짜 통일 됐구나 싶어

? 경계를 하던 동독병사들이 먼저 서독으로 넘어감 ?


?그리고 경계병이 없는 초소 철문을 부수고 수백만명이 서독으로 넘어가서 뒤섞임 ㅋㅋ ?시간이 지나면서?베를린이 아닌 다른 동서독 지역에서도 경계선이 무너짐



10 이미 서독으로 끝없이 넘어가는 것을 막을수 없다는 걸 알게된 동독정부는 ?서독에 바로 통일협상을 제안하고 그날 협상하여 그날 통일합의를 발표?(디시펌)



기자 노벨평화상 줘야하는거 아니냐...






  • 헬리퍼스
    15.08.23
    이거 진짜야?? ㅋㅋㅋㅋㅋㅋㅋ
  • ㄴㄴ
    15.08.23
    레알이냐? 레알이면 빌리브란트 노벨평화상 기자한테 줘야겠네.
    한국에선 일단 안일어날 것 같은일. 언론통제봐라 북은 물론이고 남까지 이따군데
  • 정부나 대기업에게 불리한 기사는 전부 위쪽에서 검열하니까 그럴일 없음.
    오히려 언론들이 정부나 대기업 약점 잡았다치고 광고수익이랑 바꿔먹음.
  • 도시락
    15.08.24
    이거 사실임..
    어짜피 독일은 거의 통일 모드였긴하지만...
    오보 한방으로 통일이 재빠르게 일어난건 사실임..
    이 오보가 없었으면 몇년 더 걸렸을거라는건 지배적인 사실임...
  • 들풀
    15.08.25
    허허 어이없게 통일됬네 ㅋㅋㅋ

    헬조선에선 사살되겠지
  • 헬조선에서 오보나면 북한주민들 내려오다가 지뢰폭발 ..
  • 룸펜
    15.08.25
    존나 레알이네 ㅋㅋㅋ
  • 저주받은 불반도
    15.08.31
    헬조선에서는 이렇게 하루만에 통일된다고해도 노비의 수만 더늘어날뿐 남쪽노비들은 그리되면 북에서 온 노비랑 경쟁해야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6 new 헬조선 19881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108 1 2015.07.31
7995 과거 황금돼지해, 흑룡띠 이런 거 사실 출산율 늘리기 위해 일부러 저런 거 아닐까 의심된다. 3 new 노인 81 7 2020.04.22
7994 세상 일 전부 다 안다는 듯이 말하는 게 존나 오만하네 존 이 새끼는 ㅋㅋ 1 new 짱깨좆집존Direk 29 7 2020.04.22
7993 어느 돌팔이 학자가 저출산 원인을 마르크스, 사민주의 탓으로 돌렸다 5 new 노인 34 7 2020.04.22
7992 "김정은 죽는다고 북한 안망해" 오옷 그러면 쁘띠거니+좆재용 죽는다고 샘숭+한국 안망한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8 7 2020.04.22
7991 출산율 늘리자는게 아파트나 쳐 짓자는 보수개새끼덜. 4 new Direk 51 7 2020.04.22
7990 Báo Công An Nhân Dân điện Tử new RaeBurwell7945203 14 7 2020.04.22
7989 페미, 메갈도 죄다 토건족의 카운터파트여. 7 new Direk 69 7 2020.04.22
7988 스토커야 내글들 토론게에 살려내라 관심받고싶으니까 개찐따놈년아 new 바르네미 7 7 2020.05.09
7987 몇 년전에 돌던 휴먼시아 거지 요 지랄도 토건족 알바가 퍼뜨린것. new Direk 31 7 2020.04.22
7986 낚이면 병신, 청약의 본질. new Direk 31 7 2020.04.22
7985 자유시장경제 운운하는 수구세력들은 죽어도 진짜 시장 경제를 이해 못한다 3 new 노인 29 7 2020.04.23
7984 동유럽 국가와 한국의 경제가 좋아 보이는 이유 6 new 노인 42 7 2020.04.23
7983 오죽하면 잘나가는 심리학(?) 강사가 한국인들 집마련부터 한다고 했었지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0 7 2020.04.23
7982 여가부 일했다던 김XX 강사, 현 유투버이자 ㄹ혜때 나대던 황상민, 그외 다수 관련 종사자들은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7 7 2020.04.23
7981 전두환 이새끼 오래사네 아직도 안뒤졌네 언제 디지냐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0 7 2020.04.23
7980 일부(?)ㅗ 다수 연예인들 불쌍하네 개나소나 꿈이 갓물주ㅋ feat.pd수첩 드디어 떴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4 7 2020.04.23
7979 사실상 퇴출 오달수, 그에 비해 노블레스 오블리주 n관왕임에도 병상에서 사랑받고있는 쁘띠거니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0 7 2020.04.23
7978 다음 개돼지새끼들 샘숭까는거 싫어하네 국뽕미친놈년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9 7 2020.04.23
7977 s20 광고 여윾시 대한좆국산 진보좌는 혁명적이구나 1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4 7 2020.04.23
7976 시장만능+물질집착+능력우선(능력만능) 빨면서 정부한테 내심ㄴㄴ좆나 기대는 정신상태 정상이냐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8 7 202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