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찾아가서 상처줬던 선생들 하나씩 죽여서 매장할 생각입니다. 특히 내 턱주가리 병신만든 새끼 잔인하게 죽일 계획이고... 그러면 뉴스에 나오겠지...






  • 교착상태
    16.05.20
    그러니까 말이지... 내가 몇년 전부터 조금씩 고민하는게.

    어떻게 하면 인간을 망가뜨리며 안생을 타락시키냐 하는 것이지.

    진짜 한방에 훅 보낼만한 비장의 기술 같은게 필요하다.

    뒷조사해서 불륜있으면 풍지박살내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긴 한데...
    참 어려운 길이야 너도 한번 잘 생각해 봐라.

    개쓰레기 새끼들 때문에 너의 인생도 함께 망가뜨리게 하지 말고.

    아니면 그 자식새끼들 동네 형이라고 사귄 다음에 게임폐인 만들어버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중 하나겠지.

    우리때는 리니지폐인 만드는게 확싱했는데 요즘엔 모르것다.
  • 교착상태
    16.05.20
    너희는 안믿기겠지만 내가 불과 5년 전까지만해도 인간은 도덕적이고 선해야 한다고 믿었던 사람이다.

    아 물론 그 믿음아 좆같은 거라는걸 아주 잘 알게됬지.
  • 헬한민국
    16.05.20
    여기를 범죄 사이트로 만들고 싶은거냐?
    결국 웃놈들의 놀음인 밑놈들의 싸움에 휘말리지 말고
    시간을 두고 더 나은 무었을 할수 있을지 생각해 보는게
    좋을것 같은데.
    니가 범죄를 저지른다면 이따위 나라의 법에 밥때까리
    하나 던져 주는 격이여.
  • 어차피 이래나 저래나 헬조선 법따윈 바뀌는게 없음
  • 레가투스
    16.05.20

       일단 난 성인도덕군자를 흉내낼 생각도 없을뿐더러, 너의 그러한 도륙 행위를 일단 중립적인것으로 간주하므로 너릴 말릴생각도 부추길생각도 없다만. 소위 도덕이라는것은 어찌보면 가식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놈들을 고깃밥내서 죽여버렸을때 너가 마음속에 한이 풀리는 쾌거가 너가 과거에 턱을 다친시점으로 부터 지금까지 당한 고통과 앞으로받아야할 징역형의 고통을 상쇄시킬수 있는것일까? 너가 그놈들을 살육하지 않아서 만약 감옥에 안간다면,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서 잠재력을 발휘하고 성공할 가능성은 몇 % 로 인가? 그러한 인생의 잠재력을 희생할 정도로 현재에,앞으로 미래에도 잃을게 전혀 없는것인가? 
     
        그놈들을 죽인다면 미래에 그놈들 손의 작당에서 놀아나는 미래 예비 희생학생아이들을 몇명구해 낼수 있을까? 그 선생들을 죽여서라도 과거에 너처럼 폭력당할뻔한 미래의 학생들을 살리기 위해 너 자신을 희생할 가치가 있을까? 그 아이들은 과연 너라는 존재를 알아 주고, 너에게 어떠한 이득을 가져다 줄까? 라는 계산도 해봐라. 
     
        <죄와 벌> 에서 라스코르니코브가 유대인 전당포 할매년 대가리에 도끼를 찍는것은 한순간이였을 지라도, 그 순간에 이르기까지 그 할매를 죽임으로써 가난한 자들을 구원한다는 자신만의 엄청난 대의와 자신의 행위를 자신의 관점에서 정당화 시키는 오랜기간의 사고가 필요했다. 물론 그 소설종단에서 그도 자수해서 시베리아에 압송되었지만말이다. 
       
  • hellokori
    16.05.20
    너의 턱주가레 얘기나 들어보자
  • 학교다닐때 선생한테 싸다구 처 맞구 턱관절장애 라는 병이 왔다 첨에는 몰랐다가 갑자기 입벌리면 딱! 소리나고 점점 미치겠더라 사는게 불편하고 일상생활도 지장 많이주고 더 좆같은건 얼굴이 변형되어서 대인기피증생기고 그렇다

  • plm1234
    16.05.20
    이사이트 더럽게 만들지 맙시다
  • 뇌없는 센징이
    16.05.20
    그 좆같은 선생은 바로 고소장 박지 왜 내비러뒀냐

    잘 생각해봐라. 이건 대등한 교환이 아니다
    위에 레가님도 말했듯이 그 양아치 선생 작살내서 얻는 쾌거와 너가 향후 징역 먹으며 받을 고통을 냉정하게 저울질 해봐라

    잘못한건 그 선생인데 그새끼는 지금껏 온갖 패악질 부리고 남한테 피해 끼친 것도 잊고 지내다 그저 칼 맞을 때에만 한순간 아프고 뒤질 뿐이다. 반면 사건이 보도되면 그놈이 한 악행은 전부 잊혀지고 안타까운 피해자가 되어 헬센징들의 온갖 애도와 위로를 받게 되지

    반면 너는 지금껏 그놈 때문에 온갖 스트레스 받아오다 그저 늙은 새끼 칼침 한대 놓는 순간만 조금 즐길 뿐 나머지 인생 죄다 헬조선 감옥에서 고통받을 뿐이다

    이건 대등한 교환이 아니다. 나로서는 너의 문제를 해결할 다른 합법적이고도 속시원한 방법을 찾지 못하지만 이것만은 분명하다. 

    헬조선 경찰에게 너의 자유를 구속할 명분을 주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 나도 선생들 안 좋아하는데 너무 극단적이당 
  • john
    16.05.20

    니가 그런다고 이 사이트가 더러워지지는 않는다. 내 몸이야 뭐 지금 쳐 자러가기 전에 씻으면 되는게 내 몸뚱아리지 너랑 뭔 상관이겠냐?

    그깐 우민새끼들이 100만명이 몰려와도 난 그게 두렵지는 않다. 여기도 곧 성지순례되겠지.
     
    음, 대등한 교환이라는 말은 정말 잘 모르겠다. 그말은 걍 니 무덤까지 안고 가라는 말이야.
    난 만약 내게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안 할 수 있을거 같아. 그런데, 그딴 건 없다.
    또한 나는 그 개새끼들이 이런저런 핑계를 들어서 타인의 일에 개입하고, 자신과 사회와 상관없는 것으로 죄인들을 고통스럽게 하는 일도 알고 있다.
    교도소에서 그 개새끼들이 그러는 그 모든 행위가 곧 그러한 학대란다.
     
    교도소는 원래 프랑스혁명이후에 반혁명분자들인 앙시앵레짐 정치범새끼들을 집어 쳐 넣는 시설이었는데, 지금은 좃같이 변질되가지고, 개털인생들 학대하는 그런 곳이 되었잖아. 그 모든 것이 다 분노해야 할 대상인게야.
     
    그렇게 보면, 경찰도 사기꾼새끼들, 교정기관도 전부 개새끼들, 사법부, 검찰 전부다 곧 나의 뜻에 반함으로써 나에게 대적하겠다는 무리들 새끼들이다.
    그러므로, 곧 그들이 있음으로써 내가 나의 뜻을 세상에 관철시킬 수 없음이 자명해지는 것이다.
     
    그 교사를 죽여서 니가 세상에 외치고자하는 바는 곧 그 개새끼들이 있음으로써 소용이 없게 되고, 곧 그 뜻이 희석될 것이고, 심지어 그런 것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조차도 희미해질 것이다.
    그러므로, 너는 그 교사를 죽여서는 아니 된다. 왜냐면 단지 그 것은 네 고난만을 가중시키기 때문이다.
     
    너는 진정으로 네게 반하는 무리가 어떤 개새끼들인지를 알아야하고, 곧 그러함으로써 깨달음으로써 세상을 바꿀 수 있을지는 모른다.
    그러나 그들이 존재하는 한은 아무 것도 바뀌지 않는다.
     
     
     
    곧, 이 나라의 법은 모두 경도되었고, 시민의 뜻을 전혀 반영하지 못하며, 그 개새끼들의 뜻대로 함에 불과하며, 곧 그 개새끼들의 이권이자, 복지비이자, 놀음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법치주의를 삼권분립이라고 하는 모양새만을 단지 따와서 그 개새끼들이 행사함을 들어서 그 것을 유사민주주의라고 함이다.
     
    왜 그 개새끼들이 죽어야 하는 지는 니가 만약 그 교사개새끼를 쳐 죽였을 때에 처할 고난으로써 굳이 그 고난을 감내하지 않고도 곧 알 수 있는 것이다.
    이미 너 이전에 그러한 고난을 당한 자들이 수십이, 아니 수백, 수만이 저기 갖혀 있느니라.
     
    그리고, 그 판사 개새끼는 그들에게 그러한 형을 내리고, 그들을 곧 그러한 고난에 빠뜨리고는 그날 저녁에 그 놈의 보지년과 함께 가로되, 참 세상 쉽다잉. 이와 같은 인생이 참으로 판타스틱 라이프니라 라고 하늘아래에서 간증하면서, 그 개새끼가 그가 곧 집어 쳐 넣어서 고난을 겪게 된 그 죄수들이 양푼이에 개밥에 김치쉰거 조금 올린거 그 것도 제 밥그릇에 덜어먹지도 못하고, 씨발 폐병(=결핵)옮기라고 같은 그릇을 죄수 열이 함께 쓸 때에 혹은 좃같은 급식이나 쳐 먹을 때에 그 개새끼가 자신의 자식이라는 자식들과 보지년이라는 년과 고기 한 점을 더 좋은 것을 쳐 먹고, 깨끗한 물을 마시고, 몸뚱아리에 산소를 불어쳐넣는다고 운동하러 댕긴다고 한 그 모든 것이 다 죄니라.
     
    내가 좃같은거 사식 쳐 먹을 때에 그 개새끼가 더 좋은 것을 쳐 먹고, 내가 갖혀 있을 때에 그 개새끼가 곧 온동네방네를 설치고 다니고, 내가 좃같은 깜방공기를 마실 때에 그 놈이 온갖 명산을 찾아다니며 산림욕으로 피부호흡까지 좋은 것만 취하겠다고 다닌 그 모든 것이 다 죄란다.
    나는 인간이 원죄를 지녔음을 알고 있으나, 이런 파렴치한 개새끼들은 역사이래 알지 못했다.
     
     
     
    '곧, 그의 주장이 합당하니 만일 그 뒈진 교사의 일족이 억울하다면 명예살인으로 갚아주면 될 것이고, 우리는 나라의 이름으로 너를 집어 쳐 넣지는 않겠다. 왜냐면 그가 너를 학대한 사실이 인정이 되기 때문이다.'
     
    이게 바로 이슬람샤리아의 율법이란다. 즉 갸들은 니가 그 교사를 죽였다면, 니 정당함이 곧 있다하더라도 그 교사의 아들은 또 너를 죽여도 너는 할 말이 없는거야. 왜냐면 네 행위로써 너는 그 아들의 아빠를 뺐아가긴 갔잖아. 그거는 인정해야지?
    그러면, 그래 그 교사의 형제나 자식이 너 죽여도 된다. 그 것까지 피해갈 수 있는 죄사함, 죄없음은 인세에는 있을 수 없단다. 무슨 말인지 인정하지?
     
    자 여기에 대해서 근세의 종법은 피를 피로써 갚는 야만의 법이라는 있는 개새끼들의 논거와 프로파간다에 의해서 만들어진 것이 현대의 형법체계란다.
     
    그런데 봐라. 현대의 형법은 매우 불합리하다. 왜냐면, 보복권을 인정하지 않음으로써 그 것은 내가 무죄라고 했을 때에는 심지어 원죄조차 국가라는 우상이 사하기 때문이란다.
    그 죄가 사해졌기 때문에 나는 내 아비를 빼았기고, 내 형제가 죽어도 내 보복권조차 인정이 안되는거에요. 그래서, 씨발 이건 원천적 사함이라는거야.
    그래서 내가 합당한 보복을 한다해도 나는 그저 또 다른 죄인이 될 뿐이다.
     
    이는 매우 불합리한 사법관계를 불러일으키는데, 왜냐면 이는 근원적으로 상류층의 하류에 대한 학대가 가져다 올 연쇄적인 사법적인 분쟁들을 차단시키기 때문이다. 뭔 말이냐면, 어떤 좃소사장새끼가 안전시설을 좃같이 해놔서, 내 동생이 죽었어. 그러면 씨발 나는 그 개새끼를 죽여불고 싶지.
    그런데, 현재의 사법은 그 것은 걍 그 개새끼가 돈 뭐 한 장례비 1500에 위자료 얼마 주면 이 모든 것은 원천적으로 끝난 분쟁이 된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나는 그 돈 받고 짜져야 한다. 만약 여기서 내가 추가적인 행위를 취한다면, 그 것은 별개의 법리가 적용되는 별도의 범죄행위가 된다.
    그 것은 위법성 조각의 문제에 있어서, 걍 돈 3천주고, 아주 원죄까지 사해주는 거에요.
     
    샤리아의 명예살인이 불합리한게 아니라고, 왜냐면 그 것은 사법조처후에도 여전히 여지를 남겨두는 법률해석차원의 재량문제라니까. 법기술상으로는.
     
    즉, 이슬람법상으로는 이 것도 지금 굉장히 경도되어 있지만, 원리주의자 개새끼들에 의해서, 사법행위도 사실은 재량행위이고, 사법은 단지 국가가 어찌해 줄 수 있는 한정적 조치에 불과하다. 그러므로, 공법에 의한 몇가지 제약만 가한다면, 사후조처의 불만족에 따라서 피고와 원고 혹은 그 유가족이 재분쟁에 휘말린다하더라도 이미 원래 존재한 사법분쟁의 연장선에서 보복행위 및 적대행위가 용납이 되고, 두가지의 사건을 별개의 것으로 취급하지 않는 법리해석에 따라서 형률의 기속에 있어서 참조할 면책법리가 늘어나는 것이에요.
     
    적어도 원래의 이슬람율법 창시자들은 그런 법리를 의도했지만, 이 것조차 권력자들에 의해서 뭐 훔치면 손목아지 이따구 개쓰레기로 변질된 것으로 보인다.
     
    위에서 참조할 면책법리라는 것은 그 교사의 형제나 자식이 너를 죽인다고해서, 살인죄를 일괄적용시키는 것이 아니라 면책(=무죄) 혹은 2급살인정도로 형량을 조각해주는 법리를 말하는 것이란다.
     
    그런데, 씨발 닥치고 살인마는 깜방꿀라크다. 이따구 법은 실은 함무라비이래에 개쓰레기일꺼다.
  • 헬한민국
    16.05.21
    글 내용은 좋은데 욕이 너무 많어
  • 임상가
    16.05.21
    언제나 통쾌한 글 잘 보고 있습니다

    빌어먹을 테러방지법 쓰레기 법 때문에 탈퇴했는데 말이죠

    좋은 글 많이 부탁합니다
  • ㅇㅇ
    16.05.21
    답답한 사람이네. 미드 범죄드라마라도 보면서 왼전범죄를 연구하지는 못할 망정 이런 사이트에서 범죄의도를 밝히고 앉았으니. 이미 시작부터 너님의 패배임. 이젠 합법적인 방법을 찾아 보세요.
  • 텐구
    16.05.21
    님 몇년생?
    한국의
    부모(애미 애비) 교새 의새 기레기 언레기 교감 교장
    얘네들 다 싸이코패스 마귀졸개년넘들임.
    ㅋㅋ
  • 87년생...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95 0 2015.09.21
6601 헬조선인들에게 바치는 글 1 new hellrider 177 5 2016.05.21
6600 나도 방어용으로 칼하나 사들고다닐라는데 추천좀 해줘. 13 new 이민가고싶다 250 0 2016.05.21
6599 战场進入 3. 정찰은 필수.(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 특집.) 2 newfile blazing 273 7 2016.05.21
6598 왜 화장실이 아니라 10번 출구에서 종이를 덕지덕지 붙이냐고? 2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340 4 2016.05.21
6597 한국에서 석박사하는 사람들은 큰 착각을 하는것 같어 ㅋ 3 new hellrider 334 5 2016.05.21
6596 사실 강남 살인사건이 있기 전까지 여혐이 뭔지 몰랐어 11 new 0d0 294 5 2016.05.21
6595 여혐살인같은 소리하고 앉아있네.. 5 new 미쿡형 321 8 2016.05.21
6594 북헬조선이 신성한 법치국가라는 문재인 지지자 분 (전 다 그놈이 그놈 같아서 현재 딱히 지지하는 사람 없... 14 new 국뽕처단 206 3 2016.05.20
6593 솔직히 한국 연예인이 일본 연예인보다 잘생겼다는것도 구라같음 13 new sense4545 759 4 2016.05.20
6592 진짜 망한민국 역대대통령 5 new L-david 413 1 2016.05.20
6591 김재규가 박정희를 안 죽였으면? 8 new john 710 6 2016.05.20
6590 헬조선은 원초적인 방식으로 누군가가 한번 뒤집어야 해결될 기미가 보입니다. 2 new 당신은NERD 230 6 2016.05.20
조만간 학교선생 찾아가서 죽일 생각입니다. 16 new 헬게이트조센 440 3 2016.05.20
6588 헬조선 언론 주작 플레이 7 new 지옥불조선 243 8 2016.05.20
6587 이 사회의 구조적인 푝력성을 제거 하지 않는다면 강남역 사건은 반복일뿐 5 new 시대와의불화 176 5 2016.05.20
6586 헬조선은 homosexual 국가냐 ? 5 new 불바다로가자 220 3 2016.05.20
6585 강남역 살인사건의 본질을 뭔가 잃고있는거같은데... 8 new blazing 283 4 2016.05.20
6584 헬조선인것도 자연재해가 좃도 없어서 그럼 new lemuever 122 3 2016.05.20
6583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pride that guides you to the sky 1 new lemuever 44 0 2016.05.20
6582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light that shines by you tonight new lemuever 22 0 201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