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16.05.20
조회 수 710
추천 수 6
댓글 8








이 것을 논하기 전에 먼저 몇가지 인지해야 될 사실이 있다.

 

그 것은 좌파가 반미한다는 캐캐묵은 공작질이다.

그런데, 그 것은 사실이 아니다.

 

미국은 분명히 전세계에 민주주의를 퍼뜨리려 하는 나라가 맞다. 그러나, 그 나라 국민들의 정치의식수준과 간섭의 부작용도 생각해야 되기 때문에, 진짜 어지간한 개새끼가 아니면 독재자라고해도 봐주는거다.

 

미국이 제거한 대표적인 전세계 독재자의 케이스는 크게 둘 정도다. 그리고, 이 경우에는 미국도 딱히 개입을 부정하지도 않았단다.

그 둘은 바로 나세르라는 또라이 새끼랑 사담 후세인이란다.

 

나세르라는 새끼는 존나 또라인데, 이스라엘이 독립하는거 막겠다고 세계대전도 불사한다는 그런 또라이여서 당최 어떻게 해 볼 놈이 아니라서 제거했고, 사담 이 개새끼는 존나 부패의 화신인데, 미국기업들이 이라크에서 석유 죄다 개발해서는 판로도 미국기업이 다 열었고, 그 석유의 쓰임새도 미국애들이 다 정의했거던.

그런데, 민족주의 개드립쳐서 지가 그거 다 쳐먹고는, 아랍민족주의라는 것을 이용해서 그 노다지를 혼자 사유화한 그런 사기질을 치다가 여기까지는 미국이 봐줬어. 심지어 그런 개드립의 결과로 옆나라인 이란의 신정주의자들과 쌈박질하는 것도 여기까지는 이란도 또한 또라이니까 뭐 걍 미친개 둘이 싸우는구나하고 봐줬어.

그런데, 이 미친새끼가 같은 이슬람 수니파인 쿠웨이트랑 사우디까지 통수치고는 군사력으로 중동의 오일필드를 죄다 지껄로 만든다는 또라이짓을 한거야.

그러자, 키야 저 새끼가 드디어 선을 넘었구나 이러고는 박살낸 거에요.

 

9.11조작 개드립이 있는데, 그건 나무만 보고 숲은 못보는 애들의 주장인거다. 시니어부시가 걸프전에서는 이겼지만, 정작 그 괴수인 사담 이 새끼를 제거못했잖아. 그래서, 이거 밀린 숙제가 된거잖아. 그 숙제를 부시가 푼 것이고, 부시가 지 혼자 결정한 것도 아니란다. 선거과정을 통해서, 승인받은 정책이지.

결국 사담은 목메달려 뒈졌다던가 아니면 참수당했다던가 아주 개새끼처럼 뒈졌단다.

 

 

박정희라는 개새끼가 보수라서 친미인줄 아는데, 아니란다. 

박정희랑 미국이랑 관계는 껄끄러웠어요. 원래부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서, 비록 개새끼지만 도와준 거다.

 

자 봐라. 미국이 공식적으로 보호한 전세계민주주의인사에 김대중도 들어가요.

즉, 미국은 김대중을 지원한 것이지. 반면에, 미국과 박정희, 전두환은 좀 껄끄러웠고, 전두환은 좀 더 심했고 말이다.

 

그러므로, 반미프레임은 실은 민주주의를 위해서 미국이 보호 및 후원하는 김대중의 추종자들이 진보임을 이용해서 이들을 둘로 가르려는 국정원의 수작질이라고 보면 되요.

 

왜냐면 반미, 친미를 나누자면 일베라던가 국정원개새끼들이 퍼뜨리려는 논거마냥 진보=반미, 보수=친미 가 아니라, 되려 김대중이 친미이고, 박정희가 반미 아니면 대미중립이에요.

박정희의 대미중립이라는 것은 걍 우리식 민주주의하겠다는거다.

김일성 개새끼도 우리식 공산주의한다고 한 이후에 소련이랑 소원해졌잖아. 그런 맥락이라고.

 

자 그렇다면 우리나라는 민주화되면서 매우 친미적인 나라가 되었고, 미국도 한국의 민주주의를 인정해줬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는 결론도 도출된다.

 

 

그러한 사실에 근간해서, 새로운 if놀이를 해보자는거지.

 

만약 김재규가 박정희를 안 죽였으면?

 

자, 먼저, 광주와 부산, 마산은 존나게 잔혹하게 탄압될꺼야. 그러면, 미국의 언론이 가만히 안 있을테고, 사실 이미 김형욱의 미의회에서의 증언사건때문에 꽤 많이 수가 틀렸지만, 미국 의원들 중에서 한국에 대해서 좋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줄면서 양국관계도 소원해졌을꺼다.

결정적으로는 김대중을 미국이 보호하려함에도 박정희 그 또라이새끼가 김대중을 제거하기라도 했다?

그러면 아마도 존나 구제불능의 회복불가능한 수준으로 한미관계는 나빠졌을걸.

그러면, 카터나 레이건대에는 미국정가여론이 존나 띵받아서, 한미관계의 단절을 뜻하는 주한미군 전격철수 조처가 내려졌을 수도 있다.

 

그러면, 양국관계는 거의 파탄, 없는 것이 다름없어서, 예의 아프리카나 중동국가들과 미국의 관계수준처럼 되었겠지.

 

자 그러한 상황에서 이제는 한국은 더 이상 친미라고 할 수도 없고, 걍 이라크마냥 동북아시아에 있는 독재국이 되는거야. 미국과는 준냉각상태이고.

 

그러면, 뭐가 고삐가 풀리냐면, 한국의 핵무장이 고삐가 풀리는거에요. 이유는 간단하다. 남조센에서 크립톤이 검출되어도, 만약 박정희 개새끼가 김대중을 죽이면서까지 양국관계를 파탄냈으면, 애초에 혈맹이고 뭐고 아무것도 아니니까 미국이 할 말이 없게 되지.

그러면서, 남조센이 핵무장을 감행하는데, 일본우익 개새끼들도 슬며시 밀어주는 포지션을 취하게 된다.

당시에는 미국이 타국에 대한 내정간섭을 크게 하지는 않던때야. 왜냐면 그러다가 개새끼들 통수치고, 소련에 붙으면 골치아프잖아.

미국이 프라자합의 및 슈퍼301조, 우루과이라운드 이런 짓을 하기 시작하는 것은 어느 정도 미국이 전세계의 패권을 잡고 나서 그런거야.

프라자합의는 80년대였지만, 그 때는 이미 소련공산주의가 한계를 인정해서 개방노선으로 전환한 상태였다고.

 

그러므로, 일본은 미국 간섭없이, 남조센반미권위주의자새끼들을 맘대로 밀어줄 수 있었다고.

 

참고로, 미국이 북한의 역외계좌를 동결시킨 조치는 2006년 마카오내의 북한계좌동결사건으로 일어났고, 그러하다는 것은 원칙적으로 그 이전에는 일본같은 나라가 북조센이고, 남조센이고 다 뒤에서 밀어줄 수 있었음을 뜻해.

 

 

자, 그런데, 남조센의 박정희라는 개새끼는 어째서 핵을 개발할까? 그 동기가 중요한데, 그 동기는 걍 세습이야.

북조센하고 똑같은 이유라고. 그러므로, 얼핏 관련이 없어 보이는 아마도 CIA가 관여했을 것으로 보이는 김대중의 보호와 핵개발은 실은 하나의 카테고리인거야.

음 먼저 김대중의 경우에 미외무부에서 한국정부에 공식 서한을 보냈을 정도의 일이었음을 상기하자.

 

즉, 박정희는 김대중을 죽여불고, 그 경우에 미국이 자신을 제거할 시나리오에 대비해서, 그 경우에 핵무장선언이라는 시나리오를 짠거야.

그 것은 또한 남조센의 핵무장자체가 미국과의 관계파탄이라는 것이지.

 

씨발년이 위자료 안 줘도 된다카면서, 내 코앞에서 외간남자랑 떡을 치는거지. 그게 핵무장이지.

 

 

즉, 당시의 한미일 관계는 미묘한 것이었다고. 일본의 관점에서 보자면, 만약 한국의 독재자가 미국과의 관계를 세습의도에 의해서 파탄낸다면, 더 이상 미국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게 된 남조센을 이용해서, 일본의 핵관련 프로젝트들을 진행시킨다. 그런 청사진이 가능했던 시기였다고.

 

그럼 씨발 김재규가 박정희 안 쏴 죽이면 이렇게 되는거지.

 

자 역사와는 다르게 79년 10.26일 그 날 김재규는 박정희 개새끼와 걍 술마시고, 여대생 보지나 주므르다가 집으로 온다. 

그리고, 부마항쟁에 대해서 즉각적으로 공수부대가 투입되어서, 약 10만명정도의 사상자를 발생시키고 부산사태가 끝이나게 된다.

그리고, 다음해에 김대중이 암살에 의해서든 사고에 의해서던 모종의 사건으로 뒈져. 한미관계급랭.

여기서 이미 미국은 어차피 이쯤 되어도 박정희는 킬각이에요. 그러나, 어찌어찌 북한왕조새끼들처럼 박정희 그 개새끼가 신변 경호를 강화시켜서 제거되지는 않는다고 치자.

자 이 때부터, 남조센 본격 핵개발.

미국:야, 이제 막나가자는거냐? 박정희:네, 이제 막나가자는 것입네다. 그리고, 쪽바리새끼들도 연구자금 및 후쿠시마의 핵물질을 비밀리에 공수해줌.

 

당시에 이미 남조센이 하드웨어 적으로 북조센을 능가했으니, 모르긴 몰라도 1989년쯤에는 핵개발완료.

실역사보다 30년정도 앞서는 이유는 고삐가 풀려서.

 

 

자, 이제부터 본격 소설: 김재규가 박정희를 안 죽였다면? 남조센 핵실험 이후에 미국과의 최소한의 관계조차 대파탄. 그와 동시에 박정희의 아들인 박진만이 서서희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함.

현게에서 북조센의 핵실험은 한참 뒤지만, 남조센이 1989년쯤에 핵개발했다는 전제하에서, 북한도 1994년 이후에는 핵개발 성공. 비법은 기쁨조 계룡대에 스파이로 보내기. 세글자로 미인계. ㅋㅋㅋㅋㅋㅋ

 

뭐 다 알다시피 똥별새끼들한테 애간장을 녹이는 보지년 한마리만 붙이면 1급기밀이고, 특급기밀이고, 죄다 술술 불게 할 수 있다.

아는 사람은 알랑가 모르겠는데, 이 것은 실제 일어난 사건에 근거하는 것임.

더욱이 박정희가 안 뒤졌다는 전제하에서 남조센은 미국과의 관계가 소원해져서, 미국요원들도 맘놓고 활동할 수 없고, 역으로 북한요원새끼들이 남조센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게 된다.

그 결과는 빼낸 남조센 기술을 이용한 북조센 핵의 개발기간단축. 그래서, 경수로 사업이 시작된 94년에는 사실상 양국이 죄다 핵무기보유를 과시하는 수준이 된다.

 

그리고, 1990년에는 박정희도 74살이므로, 94년때쯤에는 북한마냥 후계자구도를 공식화, 어차피 핵도 있겠다, 북조센에는 김정일이 남조센에는 박지만이 집권하게 된다.

 

물론 중간에 변수는 있다. 그 것은 이 돌안 남북조센 또라이새끼들을 방치할 수 없어서, 미국의 부시 시니어가 걸프전쟁 일으킬 돈으로, 이 두 새끼들부터 조지는 것이다.

그 결과 1991년에 남북조센은 왕창 박살나고, 탈탈탈 털려서는 다시 하나로 합쳐진다.ㅁ

 

어쨌든, 1994년에 북조센 핵개발 완료, 때는 박진만과 김정일치세 초기. 따라서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름.

 

1997년 imf시즌을 맞아서 남북한전쟁발발. 이유는 박씨일가 개새끼들이 은행내부부실및 기업파탄으로부터 초래되는 국민들의 민주화여론을 외부에 대한 국민감정표출로 돌리려한 시도를 하기 때문.

그 결과, 남북한 공히 전두환 등 강경파 개새끼들에 의해서 전쟁발발. 전쟁은 핵전쟁.

 

 

즉, 김재규가 right time, right place에서 박정희 안 죽여부렸으면, 남북조센은 씨발 2020년 정도에는 서로 핵을 쏴서 공멸했을 거라는거다.

 

 

그러나 김대중이 등장해서 조센의 모든 똥송한 것들을 없애고 체계를 바로 잡게 된다. 징검다리는 김대중의 러닝메이트였던 김영삼.






  • 교착상태
    16.05.20
    멋진 시나리오다.
    특히 좌파 반미 프레임 깨부셔준거 맘에듬
  • 박씨조선왕조를 무너뜨린 재규어열사.
  • 느그어머니
    16.05.20
    시작부터 잘못된 글이다. 2차세계대전 승전국들은 냉전체제로 이어지면서 민주주의가 아니라 자본주의를 퍼트리려고 한다. 이 둘의 차이를 구분짓지 못하면 이런데서 글 싸지르지말고 공부를 더해야 한다. 절대 혼동할 수도 없고, 혼동해서도 안되는 개념이다.
  • 우디앨런
    16.12.15
    박정희의 경제 정책이 결국 소련식 국가 자본주의에다 전제 정치를 합친 것이라고 보면 뭐 맞는 거 같은데요.
  • 무간지옥조선
    16.05.20
  • 개대중이 더했는데 ㅋㅋㅋㅋ
  • 죠센 좌파에 반미적인 성향이 있기는 하지만 본문에서 말한 것처럼 '좌파=반미주의자'라고 볼 수는 없다.
    미국은 좌파, 우파를 막론하고 세계의 자유민주세력을 지원하는 세계의 정의 구현국의 역할을 한다.
    그리고 본문에서 말한 것처럼 죠센 좌파의 김대중은 CIA로부터 케어를 받았고 이로 인해 좌파에는 친미적 성향의 인사들도 많다.
    본문에는 김대중이 박정희의 암살시도로부터 CIA에게 케어받은 것만 나와있는데 CIA는 김대중이 12.12 이후 군부로부터 받은 사형선고를 무마시켜주기도 했다.
    미국은 전두환 장군이 대통령에 오르는 것을 용인하는 조건으로 신군부가 김대중을 살려둘 것을 명했다.
    미국은 김대중 카드를 통해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었다.
    하나는 언제라도 미국과 대립각을 세울 수 있는 신군부를 견제하는 것(미국의 정치적 이익)이고 또 다른 하나는 자유민주주의 세력을 지원(미국의 신념에 부합)하는 것이었다.
  • 미국은 죠센을 일방적으로 도왔음에도 불구하고 좆센에서 항상 조심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뒷통수이다.
    왜 그래야 하는지는 일본의 사례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저능한데다가 악하기까지한 구한말의 죶센 정부를 무너뜨리고 좆센이 근대화 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일본 덕분이다.
    그러나 죶센은 세계에서 유일한 극반일 국가이다. 
    이것은 모두 일본의 은혜를 적극적으로 빨아먹은 자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일본에게 받은 은혜를 원수로 갚았기 때문이다.
    일본통치기에 죶센의 지도자 계층 중 거의 대부분이 스스로 친일파를 자청하며 일본의 개로서 일하면서 노예 근성으로 가득찬 무늬만 자유인이지 실질적 노예인 피지배죠센진들을 피탈하고 괴롭혔다.
    죶센진들이 일본인의 개로서 살기를 자처한 일이 얼마나 허다한지는 역사적 자료가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설명하기가 어렵고 그럴 필요조차도 없다.
    게다가 좆센의 속담에는 '일본순사보다 죠센진순사가 죠센진에게 악랄하게 한다'는 말이 있다.
    원칙을 준수하고 스스로의 신념에 부합하게 일을 처리하는 일본인 순사가 하는 일은 아주 깨끗하고 공정했을 것이다.
    그러나 더러운 죠센징 중에서 일본순사중 말단직을 얻은 것들은 일부러 서민 죶센진을 억압하고 괴롭히면서 뇌물같은 것을 요구하고 이에 불응한 죶센진과 그 관계자는 더욱더 억압했을 것이다(이것은 죶센의 마귀왕조시기의 흡혈마귀새끼들과 그 부역자놈들이 하던 것을 그대로 따라한 것이다).

    이렇게 일본의 개로서 살기를 자처한 것들이 일본통치기 이후에는 피지배계층에게 국뽕마약을 주입시키기 위해 당시의 국시였던 반공과 함께 반일감정을 부추긴다.
    그리고 철절하게 일본의 개로써 살던 과거를 감추고 민족주의자 행세를 한다.
    이 개새끼들의 가장 대표적인 예가 박정희(많은 혐박정희주의자들이 '다카키 마사오'란 이름을 즐겨쓰지만 개인적으로 그 이름을 쓰는 것은 일본어에 대한 모독이라고 생각한다)이다.
    죶센진들이 헐값의 임금에 노동착취를 당하면서도 불만감을 갖지 않기 위해서는 국뽕마약에 취하게 해야 했고 박정희와 부역자들은 이를 위해 반일감정을 적극적으로 이용했다.
    역사왜곡을 통해 일본의 뛰어난 역사와 문화는 깍아내리면서 세계적으로 가장 저급하면서 내세울 것은 하나 없는 죶센의 역사와 문화가 뭔가 뛰어난 것처럼 거짓조작했다.
    또한 이순신같은 자를 우상숭배화시킨 것도 반일감정을 부추기고 국뽕마약을 퍼트리기 위한 수단이었다.
    (이순신 이 자는 인간적으로 볼때는 죠센진이란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인간이기는 했다. 그러나 이자의 인생은 죶센 역사상 가장 실패한 인생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이 자로 인해1600년 즈음부터 일본통치기가 시작되어 지금도 일본의 속국으로서 죶센진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쳤기 떄문이다. - 물론 일본의 속국이 되었다 한들 좆반도의 상황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을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 좆센 바깥의 모든 뛰어난 문물과 인간들도 죶센에 들어오면 죠센진에게 영향을 받아 열등화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죠센진은 일본이 좆센에게 베풀어준 은혜를 원수로 갚아버렸다.

    이것을 근거로 하여 미국은 항상 좆센진을 경계해야 한다. 
    미국은 일본보다도 더 큰 지원(말 그대로 일방적으로 퍼주는 지원)을 해주었다. 
    그러나 죶센진은 호의를 베풀면 그것이 권리인 줄 아는 자들이고 오히려 상대방의 호의와 선한 의도를 악용해서 더 큰 이익을 도모하려는 자들이다.
    그리고 자신에게 이익만 된다면 자신이 받은 큰 은혜를 큰 원수로 갚는 것도 아무렇지 않게 하는 자들이다.
    물론 세계최고의 정보기관이 있는 미국은 이미 죠센진에 대해 잘 알고 있겠지만 그래도 이 세계역사상 유례가 없는 이 간사한 민족에게는 한 순간도 방심을 해서는 안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6609 한국인의 영역표시. 자연을 열화시키는 한국인들 4 newfile 교착상태 256 8 2016.05.21
6608 왜? 한국인은 일본에서 미움을 받을까? 6 new 교착상태 873 6 2016.05.21
6607 주장도 없고 논리도 없고 오로지 감정만 있네 ㅋㅋㅋ 8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307 9 2016.05.21
6606 아 죽어도 혼자 살다 죽어야 겠다 4 new 레임드 345 6 2016.05.21
6605 요리하다 뜬금없이 생각나는거 "우리나라 음식이라고 생각했던거" 적어보자. 6 new 이민가고싶다 222 0 2016.05.21
6604 도쿄 월세는 어느정도 하나요? 2 new aircraftcarrier 264 0 2016.05.21
6603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는데 이번 강남역 사건이 쫌 커지는것에는 3 new 시대와의불화 220 1 2016.05.21
6602 난 소원이 뭐냐면 7 new L-david 210 2 2016.05.21
6601 헬조선인들에게 바치는 글 1 new hellrider 177 5 2016.05.21
6600 나도 방어용으로 칼하나 사들고다닐라는데 추천좀 해줘. 13 new 이민가고싶다 250 0 2016.05.21
6599 战场進入 3. 정찰은 필수.(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 특집.) 2 newfile blazing 273 7 2016.05.21
6598 왜 화장실이 아니라 10번 출구에서 종이를 덕지덕지 붙이냐고? 2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340 4 2016.05.21
6597 한국에서 석박사하는 사람들은 큰 착각을 하는것 같어 ㅋ 3 new hellrider 334 5 2016.05.21
6596 사실 강남 살인사건이 있기 전까지 여혐이 뭔지 몰랐어 11 new 0d0 294 5 2016.05.21
6595 여혐살인같은 소리하고 앉아있네.. 5 new 미쿡형 321 8 2016.05.21
6594 북헬조선이 신성한 법치국가라는 문재인 지지자 분 (전 다 그놈이 그놈 같아서 현재 딱히 지지하는 사람 없... 14 new 국뽕처단 206 3 2016.05.20
6593 솔직히 한국 연예인이 일본 연예인보다 잘생겼다는것도 구라같음 13 new sense4545 759 4 2016.05.20
6592 진짜 망한민국 역대대통령 5 new L-david 413 1 2016.05.20
김재규가 박정희를 안 죽였으면? 8 new john 710 6 2016.05.20
6590 헬조선은 원초적인 방식으로 누군가가 한번 뒤집어야 해결될 기미가 보입니다. 2 new 당신은NERD 230 6 201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