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OmIATrHoIzw
특히 도쿄 개조심. 일본에서 매독환자 30프로 늘었다지만 도쿄에서만 집중적으로 늘었다고 칸다. 태국 창년 새끼덜은 1980년대에 대대적인 캠페인 이후에는 매독, 에이즈 급감했는데 도쿄 개새끼덜 그지 창녀새끼덜은 병원도 안 가서는 매독 쳐 옮기고 댕김. 우허 드러. 씨발 것들. 매독환자보지에 보빨 뽀뽀하다가 혓바닥이랑 구강도 매독균에 감염되는 씨부랠 드러. 재섭으면 HIV도 보너스로 얻음. 일본 할배새끼덜이 보균하고 있는 HIV 매개체 일본 그지창녀를 거쳐서 걸림. 드러운 새끼덜은 열핵무기를 써서는 싸그리 쳐 죽이고, 도시도 싸그리 파괴하고서는 다시 논밭으로 돌려서는 밀농사, 콩농사나 쳐 짓게 해야제. 에도평야 복원해서는 한국인들이 쳐 먹을 먹거리나 재배하게 하고서는 일본 농부 1인당 200마지기씩 농지 불하하면 되지 씨발. 물론 기존 도시에 살던 드러운 버러지들은 모조리 불구덩이에 던져서는 다 쳐 죽이고 난 뒤에 말이다.
음식 남아돌면 중공, 필리핀, 태국, 홍콩에도 수출해서는 아시아의 물가가 낮아지도록 안배한다. 일본 열도 버러지새끼덜이 빛과 소금이 되게 하는 법.
우크라이나 벨리 댄서 씹창년새끼까지 일본까지 와서는 일본 노인네 새끼덜 매독좃물 쳐 받는다고 칸다.
아시아권에 몸대주러 몸로비 하러 온 젤렌스키가 보낸 창녀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