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채호
신 사범은 헬조선에서 작동되는 하나의 법칙을 발견 (노비특색의 법칙-관련된 열화특색의 법칙도 있음)
'우리 조선사람은 매양 이해(利害) 이외(以外)에서 진리를 찾으려 하므로,
석가가 들어오면 '조선의 석가'가 되지 않고 '석가의 조선'이 되며,
공자가 들어오면 '조선의 공자'가 되지 않고 '공자의 조선'이 되며,
무슨 주의가 들어와도 '조선의 주의'가 되지 않고 '주의의 조선'이 되려한다.
그리하여 도덕과 주의를 위하여는 조선은 있고 조선을 위하는 도덕과 주의는 없다.
아! 이것이 조선의 특색이냐? 특색이라면 노예의 특색이다. 나는 조선의 도덕과 조선의 주의를 위해 통곡하려 한다.'
그리하여 신 사범은 국뽕마약사관의 마스터가 됨
'어떻게 하면 우리 이천만 동포의 귀에, 항상 애국이란 말이 울려 퍼지게 할 것인가? 오직 역사로 할 뿐이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 이천만 동포의 눈에, 나라라는 글자가 배회하게 할 것인가? 오직 역사로 할 뿐이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 이천만 동포의 손이 항상 나라를 위하여 봉사케 할 것인가? 그렇다. 오직 역사로 할 뿐이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 이천만 동포의 발이 항상 나라를 위하여 달리게 할 것인가? 그렇다. 오직 역사로 할 뿐이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 이천만 동포의 목이 항상 나라를 찬사하게 할 것인가? 그렇다. 오직 역사로 할 뿐이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 이천만 동포의 머리들이 항상 나라를 위해 뭉치게 할 것인가? 그렇다. 오직 역사로 할 뿐이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 이천만 동포의, 혈혈누누(血血淚淚)가 나라을 위해 솟구치게 할 것인가? 말하노니 오직 역사로 할 뿐이니라! '
괴즐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