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6.07.06
조회 수 2017
추천 수 15
댓글 48








탈조선을 하는 방법중에 흙수저가 지금당장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던데요.

 

 

지금당장 제일 그나마 희망있다고 하는 타일시공, 목공, 배관공, 용접, HVAC, 차량정비 같은것도 교육만 1년 이상 받아야되고, 헬조선 특성상 텃세 오지기 때문에 실무에서 초짜한테 뭐 기계같은거 맡길 일 절대 없고, 짬좀 먹어야 할테니 적어도 5년은 그 바닥에서 일을 해야하는데, 교육비야 뭐 용접공이나 차량정비는 학원비에 실습비 보니까 캬 오지던데요. 국비로 받았다 칩시다. 그러면 그런 기술이 전부 준비가 되어있다 쳐도 비자값이나 뭐 그런거 제외하고서라도 수중에 적어도 3천만원 이상은 있어야 거서 1년을 버티든 말든 할거고, 비행기값 편도라도 있어야 하는데, 의사소통능력은 둘째치고서라도 지금당장 그거 준비할 수 있는 사람이 헬조선에 흙수저중에 대체 몇명이나 있을까요?

 

아니 하다못해 항구에서 짐정리, 닭공장 한다쳐도 기본적 생활비하고 사증수수료 이런거 준비하면 돈 왕창 깨지는데, 진심 아무리 못해도 좆소건 뭐건 몇년정도 다니면서 미친듯이 돈만 모아도 시도하기가 힘들던데요?

 

순수입 한달에 200만원 받는다 칩시다, 거주지는 지방 원룸, 여기 교외에 그나마 깨끗하고 괜찮은 원룸이 보증 500에 월세 20~25만원 왔다갔다 합니다. 관리비 3만원 포함 23만원 집세로 낸다고 칩시다. 식비 하루 2끼 한달에 50만원 안쓰고 가능합니까? 회사 구내식당에서 또 돈 뜯어갈거고, 적어도 10만원 소모되니 벌써 83만원, 술 담배 안한다는 전제하에 차 살 돈 없으니 대중교통비 버스 한번만 타고, 현실성 없긴 하지만 월 21일만 일한다는 전제하에(토,일 다 쉼.) 35700원. TV하고 인터넷하고 전화기 합쳐서 8만원정도 나간다고 치면 그럼 한달에 나가는 돈만 945,700원입니다. 남은돈이 1,054,300원인데, 이걸 고스란히 다 모은다는 전제하에 3천만원 이상 만들려면 현재 제일 높은 금리인 2%대 금리를 적용해도 28개월은 모아야 됩니다.

 

거기에 뭐 변수 넣기 시작하면 한도끝도 없습니다. 집안에 경조사, 회사안에 경조사, 연휴때 또 집 가봐야하고, 가면 또 애새끼들 세벳돈이니 뭐니 하며 지랄들 할거고, 또 뭐 돈번다고 부모님 드리고, 조부모님 드리고 이러면 한달 적금 백만원은 택도없겠죠. 거기에 옷사고 낡은 식기 새로 또 장만하고, 이것저것 사고...택도없습니다. 저도 모아보려 했지만 3천만원? 그거 친구도 안만나고 술도 안먹고 담배도 안피고 정말 아무것도 안해야 모을 수 있는 돈이에요.

 

무엇보다 순수입 한달에 200넘기는 사람들도 헬조선엔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걍 대부분의 흙수저들에겐 허상일 뿐이라는거죠.

 

저정도 돈을 한번에, 그것도 확률조차 희박한 곳에 투자해야 한다는 뜻은, 거의 자살이나 다름없는 도박입니다. 탈출과정에서 아주 사소한 부분이라도 조금 어긋난다면 자신의 인생은 나락으로 떨어질 것을 각오한 채로 나가는 목숨을 건 도박입니다.

 

여기서 탈조선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적어도 자신이 몇년은 노력해야 모을 수 있는 자금을, 코앞조차 보이지 않는 칠흑같은 어둠속을 걸어나가기 위해, 그 끝에 밝은 미래가 있을거라는 실낱같은 희망을 잡기 위해, 죽음만큼 힘든 길을 걸으려 하시는 분들입니다. 그정도 용맹함과 그정도 담력, 재력까지 갖춘 사람들입니다.

 

설마 급식충이나 갓 급식충 벗어난 꼬꼬마들이 엄마가 모아둔 쌈지돈 뭐 그런걸로 탈조선 같은 헛된 망상을 머가리 속에 넣은 채 헬조선 사이트 좀 들어와서 이리저리 머가리에 좀 주워담았다고 아는 척 하며 깝치고 다니는건 아니겠지요? 부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저야 돈 모으기도 힘들고, 솔직히 주인놈 바뀌었다고 노오예가 자유민 된다는건 그냥 미친 뇌내망상이고, 저한테 남은거라고는 그냥 잡다하게 회사 살림사는거, 급식충 시절부터 가족들과 이리저리 빚쟁이한테 쫒겨다니면서 배운 베일아웃 기술, 사냥하는거, 남괴, 북괴, 미군 기초 전술 조금, 총질, 칼질, 활질 같은, 헬조선 노오예로서 필요한 기술들이 아닌 저런 무력투사 기술들이라, 걍 애초에 포기한거지만...

 

 






  • 둠가이Best
    16.07.07

    그래서 어릴수록 좋다는거임.
    특히 워홀가능한 나이대라면 흙수저라도

    워홀로 일하면서 한번쯤 도전해 볼수있기때문임
    즉, 탈조선을 하고자 한다면 나이가 한살이라도 어릴때 계획해야함
    30대에 들어서면 1년에 최소 3천씩 돈 써가면서 기회를 노릴 수 밖에 없음
    한해에 3천정도면 그나마 모아둔 전세금마저 몽땅 뽑아가지고 가야한단 얘긴데

    실패하고 돌아오면 말그대로 길바닥에 나앉아야 함

    흙수저에겐 도무지 감당하기 힘든 리스크임

     

    흙수저가 탈조선을 하려면 늦어도 20대 초반엔 계획을 세우고 준비해둬야함.

    이미 늦었다면 어쩔 수 없음 노예처럼 일하며 돈과 경력을 쌓고

    한방에 모든걸 걸고 나가거나, 엎조선을 위해 스스로를 단련하거나

    철저히 생존주의자 모드로 어떤 상황에도 살아남을 수 있게 기반을 마련하는 수 밖엔 없음.

  • 요한Best
    16.07.07
  • 김밥
    16.07.06
    으아... 알바해서 한달에 50만원 정도 모은다 치면.. 음.. 하..ㅠㅠ
  • 블레이징
    16.07.06
    저도 가장 현실적인 탈조선 방법을 여러모로 노력해봤지만, 미캐호뉴 4개 중 하나로 가려면 저정도 자금 없이는 정말 택도 없더군요, MAVNI프로그램도 지원자가 미친듯이 몰려있어서 택도없고... 그런판에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헬조선에서의 삶보다 더 고달프고, 심지어 실패하면 그냥 말 그대로 마포대교에서 4천만원 품에 안고 뛰어내린것보다도 못한 꼴이 되는데도 불구하고 탈조선을 시도한다는건 그만큼 용맹하고, 자신의 길에 자신감이 있다는 뜻이니까요. 존경스럽기까지 하더군요.

    싸운다는 저보다도 더 용맹하신 분들인거죠 어떻게 보면.

    그러니 개나소나 탈조선 탈조선 거리지 말아줬으면 하는 차원에서 글을 써보았습니다. 탈조선 결심도, 자금도 없으면서 툭하면 개나소나 탈조선 탈조선 거리니 뭔가 탈조선이 쉬운길인 것 처럼 보여서요. 어떻게 보면 개인의 입장에서는 엎조선보다 힘든 루트인데...
  • 김밥
    16.07.06
    솔직히 하도 다들 탈조선 탈조선 그래서 저도 갈려고 했는데... 님 말도 그렇고 다른 분들 말도 들어보니깐.. 정말 힘든거란걸 알게됬어요.. 
    만약에 엎조선을 한다고 치면 저는 하기전에 무엇을 가르침을 받고 배워야할까요..?
  • 블레이징
    16.07.06
    군필자시라면 요 몇년전부터 시작된 자율참여형 전술과제 훈련을 하셨을겁니다. 절대 소홀히 하면 안됩니다, 이들이 요구하는 전술적 행동이란 말 그대로 기초적인 전투원으로서의 행동이며, 이들의 상향식 수색정찰, 하향식 탐색격멸, 검문소, 목진지설치, 적 진지 돌파기술 등은 기본적 개념만이라도 머릿속에 숙지해 두시면 아주 좋습니다. 물론 각종 기초 대침투작전 전술을 역으로 유추해서 생각하면 나오게 되는 전선교착 및 제파, 회피기술, 반돌격 등의 기초적인 북괴 해상저격여단과 경보병여단 등이 구사하는 게릴라 전술등을 조금씩 배워보시는 것도 좋습니다만 교본을 구하기가 만만치 않아 추천하는 편은 아닙니다.

    무술을 배우시고 싶다면 전 기본적으로 복싱과 펜싱, 그리고 검도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3가지 무술 모두 근접전투를 위한 기초중의 기초인 스텝을 알려주는 무술들이며, 3가지 모두 적을 견제하며 적의 허점을 노리는 무술들입니다. 가장 현실적이며 냉병기를 이용했을 경우 가장 합리적인 무술들이지요.
  • 김밥
    16.07.07
    아.. 그렇군요... 저 이제 곧 있으면 군대를 가니... 군대가면 솔홀히 하지 않고 열심히 해야겠네요....
  • Porteño
    16.07.06
    저는 돈 2000혹은 3000정도 모아서 어학연수 차원으로 일단 남미부터 가서 스페인어 마스터 해보려거 합니다
  • 블레이징
    16.07.06

    건투를 빕니다, 가능하시다면 꼭 나가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제겐 너무 무리한 꿈이라서요 ㅎㅎ; 돈도 없고, 머가리도 이미 굳어버려서 뭔가를 학습한다는것도 쉽지가 않네요...

  • Porteño
    16.07.06
    감사합니다 블레이징님.... 솔직히 말해서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흙수저에게는 유럽,북미,호주로 갈수 있는 시대는 거의 끝났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런 요소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다른 요소가 더 크기에 저는 남미로 결정을 했습니다.
  • 블레이징
    16.07.06

    하.....미캐호뉴로의 탈출은 이젠 정말 허상이 되어버린거군요...목표로 하시는 유토피아가 가까이에 있으시다는게 참으로 부럽습니다. 제가 바라는 유토피아는 목숨을 댓가로 하는 것인지라...ㅋㅋ

  • Porteño
    16.07.06

    어차피 저는 어딜가든 노예처럼 사는건 피할 수 없는 운명입니다. 이왕사는거 제가 가고싶은 곳에가서 새로운걸 경험하고 새로운 언어들을 배우고 싶습니다. 스페인어 끝내고 포르투갈어도 할 생각입니다. 비록 남미 대다수 국가가 브라질을 빼고 스페인어권이지만 한국에서보단 포르투갈어를 접하기는 더 근접성 때문에 배우기도 쉬울거라봅니다. 브라질에 가서 배워도 되구요 ㅎㅎ

     

  • 어딜 가시든 헬조선보다는 그래도 낫지 않을까요?
  • 블레이징
    16.07.06
    운명은 없습니다, 그저 우리가 개척하는 것이 현실이 될 뿐이죠. 모험은 전투보다 훨씬 위험한 요소를 품고 있습니다. 그래서 탈조선이 정말 어려운거니까요. 그러니 Porteño님이 저보다 훨씬 용기있으신 거죠. 나중에 멀리서 꼭 지켜봐주세요. 이 나라 불지옥으로 만든 개새끼들 목을 잘라내는거, 4K영상으로 녹화해서 유튜브에 올려놓겠습니다. 반드시.
  • 사실 탈조선하는 것은 많이 힘든 일이라서요.
    3000정도면 비용 적게 잡은 것이구요, 제가 보기에는 최소한의 기반마련 등을 위해 5000이상 있어야한다고 보네요... 그래도 엎조선보다는 난이도가 낮습니다.

    탈조선 자금은 님 말씀대로 흙수저라도 한 4년정도 노오력하면 모을 수 있습니다. 영어(or 가고 싶은 국가의 외국어)마스터하는 데에도 어느 정도의 시간을 요구하지만 불가능한것은 아니구요.

    그러나 엎조선은?
    아주 특별한 지적능력이 있거나, 사람들의 기반 사상이 혁명세력을 지지할 정도로 바뀌지 않는다면 불가능합니다. 그걸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보통은 일반적인 흙수저가 아닌 조직력과 사상을 갖춘 지식인 레벨 이상의 사람이에요.
    그 정도의 재능이라면 흙수저라도 헬조선 지배계급에 편입되거나, 탈조선도 무리 없이 지식인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정도라서요.

    요컨데 시간은 엄청 걸려도 개인의 노오오력으로 가능한 레벨이냐, or 개인의 능력과 노오력으로는 커버 불가능할 수준의 난이도이냐의 차이입니다.

  • Porteño
    16.07.06
    일단은 영어권은 관심자체가 없는데다 비싼나라 들이 많지요 제가 말하는 영어권은 영어를 모국어로 말하는 나라입니다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 아일랜드 이런곳들이요 필리핀 인도 같이 공용어로 쓰는곳이.아니라요 
  • 영어라는 건 그냥 외국어의 통칭대신 쓴 거라서요.

    사실 저도 가능할지 잘 모르겠네요. 다만 헬에 있어봐야 무슨 미래가 있을까싶기도 하구 할 수 있는 게 거의 없어서 고민입니다.
    뭐 그냥 세상살이 자체가 별 의미가 있는것이 아니잖아요. 그냥 흘러가는 데로 사는거죠....
  • Porteño
    16.07.06
    건투를 빕니다! 
  • 그래도 엎조선보다는 난이도가 낮은 건 분명합니다.

    세계 각국의 역사상의 혁명등을 보면, 정말 말 그대로 수백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하는 대 역사인데다가, 하층민 흙수저가 자발적으로 혁명을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혁명이 일어나더라도 대다수의 의식이 바뀌지 않아 불발로 끝난 혁명도 부지기수고요.
    대부분 흙수저이고 지배계급으로부터 소외된 사람이기는 하더라도, 막대한 지적능력과 강력한 의지를 가진 사람이 항상 주도해왔지요. 만약 정말로 이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하면 현대 사회에서는 탈조선해서 외국의 지식인으로 살아가는 것도 크게 어려운 일이 아닐 거라서요..

  • 님께선 탈조선 할 계획이신가요?
  • 바램만요..ㅎ

    일단 탈조선한 친척이 있구(미시민권자), 전공이 IT계통이고 영어도 조금은 구사하는지라 다른 사람보다는 조금 낫지 않을까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학교졸업 + 구체적인 준비에 최소 5년정도는 소요되지 않을까싶어요.

    최근 psat때문에 부모님이랑 싸워서 좀 골치가 아프네요...

  • 블레이징
    16.07.06
    부디 바라는대로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 있으신 대부분의 분들은 저보다는 훨씬 희망있으신 분들 아닌가요 ㅎㅎ
  • 제가 보기에는 저보다는 님이 더 낫지 않나싶어요.
    솔직히 저는 아직 학교졸업만 몇 년 남아있는데 님은 그나마 대학교는 졸업해서 졸업장 있으니, 학교 다시 다니는 셈 치고 3년정도 준비하시면 구체적으로 윤곽이 잡히지 않을까 싶은데요?
  • 블레이징
    16.07.07
    ㅎㅎ 학점도 개판이고, 뭔가 공부에 재능이 있는것도 아니라서...뭐 부모님께선 공사 입사경력 있으니까 노오력해서 8급공채라도 쳐보라고 하시고 있기에 준비는 하고 있습니다만, 도저히 머리에 들어가질 않네요.
  • 그래도 나이 있으셔셔 뭔가가 있으시니 다행이네요.
    전 말이 좋아 대학생이지 엄밀하게 하면 현재 status가 '고졸'이잖아요, 졸업장도 없구(다니는 중이구) 요즘 헬조선 정황상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요.
    저는 지금 부모님이랑 대판 싸워서 이민같은건 말도 못 꺼내게 된 지경이라서요. 아예 내년에 고시보는걸로 알겠다는 둥 아무튼 지금 너무 스트레스 쌓이네요...
    아예 손대지 말건 말았어야 하는데, 저도 정말로 공무원시험이나 쳐야 햘련지 모르겠네요.

  • 블레이징
    16.07.07
    늘 다치지 않게 몸조심하시고...꿈은 어떻게든 보이게 마련입니다, 지금당장 어둠속을 헤매고 있다 해서 길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지식이나 사고의 깊이가 상당하신 만큼 더 좋은 길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 5년만 헬조선에서 더러운꼴보며 고생하면 50년 편하게 사실 수 있는거잖아요 ㅎㅎㅎ 힘내세요 ㅎㅎ
  • 블레이징
    16.07.06

    저같은 경우는 지금와서 뭔가를 해본다는게 쉽지도 않고...학교도 학과도 원하지도 않던 과를 그냥 운 좋게 입학사정관제로 인재전형으로 얼떨결에 들어간 케이스라...제가 할 줄 아는거라고는 사냥이나 전투전술 뭐 그런것 들 뿐이었습니다. 항상 그런부분에서는 자신이 있었죠, 그래서 저는 군에서 추천을 받아 정보사령부 소속 HUMINT요원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만, 군 내에서 작전중 예기치 못한 큰 부상으로 꿈이 좌절되어 이러고 있는거죠 뭐...ㅎㅎ

     

    몸은 그래도 꾸준한 노력으로 재활에 어느정도 성공은 했지만, 기압차와 습도차를 피부가 느끼기 전에 부상부위가 먼저 느낀다는게 참 슬프네요. 

     

    꿈도 그렇고 적성도 그렇고, 하던짓도 그렇고, 하는짓도 그렇고, 상당히 저는 무력이나 전술부분에 관심도 많고 능력도 상당하고 인정도 받았었습니다. 군에 있었을때 대침투 훈련당시 특수전사령부 소속의 대항군 병력들이 제 플롯에 넘어가 모조리 급조 부비트랩을 밟고 체포되었었지요. 그래서 싸우는거엔 어느정도 자신이 있습니다.

  • 일본은 그나마 돈이 적게 드는것 같은데요?

    바로 옆지역이나 다름없어 항공이나 배편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취업이 되고 직장 구하면 기숙사가 있는 곳이거나, 기숙사가 없어 집을 임대해도 임대비가 만만치않은건 아는데 월급으로 충당할수있고.
    음식은 자기가 만들어서 먹고...
    이미 취업 된 전제조건으로 가는거라면, 몇천만원씩 필요한건 아닌거같지만...
     
    취업비자도 특정 한국 자격증 있으면 현재는 인정해주고요.
     
    저는 현재 학점은행을 하고있네요. 4년 컴퓨터 공학위 받으려고. 높은 점수는 몰라도 학위 자체를 받는게 목적이라면 각 과목당 40점만 넘으면 되고, 20점이 출석점수라 나머지 20점만 채우면 되서 거의 학위를 돈으로 사는정도더군요.
    그래서 하루 대부분 시간을 학점은행보단 영어를 익히고있음.
     
    그리고 자격증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을 전반적인 지식을 쌓는 용으로 공부하며 따서, 부족한 학점에 보태려고 하네요. 
     
    4년제 학위+자격증+실력+언어(일본어+알파(영어나 중국어))가 되면 일본이 한국에서 취업문을 두드리기에 적은 비용으로 가능성이 있어보임. 물론 면접 보기위해 한두번 왕복할 비행기값이 필요하겠지만.
    그래도 내가 아직 전부 다 아는건 아니니까...더 알아보고있지만.
  • 사실 수천만원의 비용은 수속에 드는 것도 있지만, 불안정한 신분을 보완하고 해당 지역에 정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전보장금액에 가까운 비용입니다.

    일본과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영주권 수속에 드는 비용은 미국이민비자보다 조금 적을수는 있겠으나, 그렇다고 해도 세계에서 물가가 가장 높은 축에 드는 나라에서 주거와 터전을 잡고 유사시에는 수입이 없더라도 수개월정도는 버틸 수 있어야한다는 점(이런 문제가 생겼을 때 그걸 못 버티고 헬로 가게되면 그동안의 노고가 다 헛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을 생각해보면, 단지 비행기표값만 가지고 일본에 간다는 건 상당한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 많이 필요해도 오백에서 천만원 정도지, 삼천만원은 아닌거같네요.

    영주권 수속도 몇백 드나요?

    그리고 유사시가 회사 짤리는거나 지진?때문?

    구체적인 유사시가 잘 안떠오르네요.

  • 유사시라는 건 그런 천재지변보다는 예를 들면 갑작스레 이민정책이 바뀐다던지, 아니면 해당 기업에서 짤리거나, 실제 현지적응에서 발생할 수 있는 그 외의 여러 문제들을 말합니다.

  • 이런 문제들이 닥쳐오더라도 일반 일본인이라면 큰 문제는 안될수도 있지만, 외국인의 입장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문제들이 닥쳐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문제들이 일본에서의 법적인 신분과 거주문제를 직접적으로 크게 압박할 수 있으니 대비할 필요는 있겠지요.

    다만 이런 걸 감안하더라도 적은 비용으로 가겠다라고 한다면 그건 본인의 선택입니다. 완전히 불가능한 건 아니기도 하구요.
  • 탈조선중
    16.07.06
    내가 존경스럽냐?
  • 둠가이
    16.07.07

    그래서 어릴수록 좋다는거임.
    특히 워홀가능한 나이대라면 흙수저라도

    워홀로 일하면서 한번쯤 도전해 볼수있기때문임
    즉, 탈조선을 하고자 한다면 나이가 한살이라도 어릴때 계획해야함
    30대에 들어서면 1년에 최소 3천씩 돈 써가면서 기회를 노릴 수 밖에 없음
    한해에 3천정도면 그나마 모아둔 전세금마저 몽땅 뽑아가지고 가야한단 얘긴데

    실패하고 돌아오면 말그대로 길바닥에 나앉아야 함

    흙수저에겐 도무지 감당하기 힘든 리스크임

     

    흙수저가 탈조선을 하려면 늦어도 20대 초반엔 계획을 세우고 준비해둬야함.

    이미 늦었다면 어쩔 수 없음 노예처럼 일하며 돈과 경력을 쌓고

    한방에 모든걸 걸고 나가거나, 엎조선을 위해 스스로를 단련하거나

    철저히 생존주의자 모드로 어떤 상황에도 살아남을 수 있게 기반을 마련하는 수 밖엔 없음.

  • 박세진
    16.07.07
    님아,

    텃세 때문에 힘들 수 있죠. 하지만 이런 곳에서 평생 지내는 것 보단 나을 겁니다
    스스로가 굴레를 가둬놓고 안된다고 하면 어떡합니까?

    해봤나요?

    그놈의 노오력이 여기에서 적응하는 것에만 쓰이는 줄 압니까?
    그러면 불평만 하고 여기에서 지내시던지요.

    저는 어차피 영어 잘하고 젊고 능력있어서 문제 없지만.

    저는 이 수준낮은 사람들이 만든 사회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어서 하루하루가 간절합니다.
  • 블레이징
    16.07.07

    네 해 봤어요, 하고있고. 근데, 사보타주, 요인암살, 후방교란으로 사회 뒤흔드는 것 보다 저한테는 훨씬 더 힘든 일이더구만유. 제가 담력이 부족한 거 일지도 모르지만, 글세요, 제아무리 현실적인 루트를 짜도 탈조선 자체가 바늘구멍 뚫듯이 들어가야 겨우 받을 수 있는 월급 200+@를 3년씩이나 모아야 겨우 시도 가능한데, 그마저도 개나소나 다 가는것도 아니고 운이 조금만 뒤틀려도 인생이 송두리째 날아가버리는데 그걸 할 만한 담력은 없는거같네요.

     
    이미 저는 무언가를 도전하다가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리고 빚쟁이들에게 쫒겨다니는 사람들을 눈앞에서 본 적이 있고, 저는 심지어 이미 건강까지 다 잃어보았기 때문에, 더더욱 싫더군요.
  • 요한
    16.07.07
  • 블레이징
    16.07.07
  • 헬조헬조
    16.07.07
    베일 아웃 ㅋㅋㅋㅋ 사냥 ㅋㅋ 전투술 ㅋㅋㅋ 그럼 용병을 하면 되지 프랑스 외인 부대라도 가보든가..  토끼 덫좀 놓아 보셨나? ㅋㅋ 난 이 사람 글 볼 때마다 빵 터지더라 
  • 블레이징
    16.07.07
    취미가 사냥이다 등신아. 틀 놓고 유인장치 놓은건 기본중에 기본이다. 하긴 모르니까 개소리도 할 수 있지ㅋㅋ 멍청하면 용감하다고 그랬다. 

    그리고 PMC가 어떤애들 드가는곳인줄이나 알고 그딴 개소리를 해라. 가뜩이나 PMC시장 안좋은판에 그런 회사가 군에서 부상입은 아새끼 잘도 받아주겠다. 외인부대도 뭔 개나소나 다 받아주는줄아나? 갸들은 아예 차원이 달라요, 남괴뢰군 아새끼들이 그걸 언급하는거 자체가 외인부대 갸들한텐 명예실추다.
  • 헬조헬조
    16.07.07
    사냥 활 쏘기 같은 잡기술 때려 치우시고 북두신권을 익혀 보세요.
  • 레전드 소설책
    16.12.18
    Image result for 북두신권 북두칠성
  • 헬조헬조
    16.07.07
    그리 전투에 능한 분이시면  경호원 같은거 하다가 높은분 하나 목 따고 혁명 만세 하거나 국정원 드가서 정보라도 빼내와 보시면 엎조선의 밑거름이 되실 스ㅡ 있음. 
  • 탈조선에 비자문제가 가장 크죠. 비자가 해결되고 이미 취업되었다면 생활비는 월급으로 충당할 수있고 실질절으로 필요한건 비행기값. 

    대체로 취업도 그 나라에 있거나 방문해야함.
    그나마 일본이 비자 난이도도 낮은 편이고 비행기값도 싸고 거의 옆지역같은 곳이라 실력이 있고 외국어가 되면 취업의 가능성을 타진해볼수있고, 면접을 보러가든 취업이된 전제라면 생활비를 급여로 어느정도 충당가능해보이고 밥만 먹는다면 어느정도 돈을 모아 나은 선진국으로 갈수도 있을것도 같음.
    일본인 걔네들도 취업해서 상경할때 삼천만원씩 갖고 오는건 아닐테고, 거의 무일푼이거나 조금 한달 생활비정돈 갖고 가겠지. 
    난 일본이 거의 옆동내라고 봄.
    그리 가능성이 없어보이진 않다 판단되지만, 막상 실력쌓고 계획이 진척된 상황에서 보이는 풍경이 좀 달라 보일수도 있고...
    하여간 아무것도 안한 상태에서 머리만 굴리면 제자리에서 빙글 돌기에 현재 영어를 하고있음.
    일본 갈건데 왜 영어냐하면 it를 배우고싶은데 정보화세계에서 영어it사이트가 배우기 질이 높고 정보화세계의 변화에 맞출수있고, 일본에는 일본어에 영어면 추가점수 정돈(알파)정돈 되니까...영 쓸모 없는 헛짓이 아니라 생각함.
     
    근데 일본이 고급인력 유치에 존나 존나 안달난 상태라는거. 물론 고급인력에 통용될만한 기술 쌓는게 그리 쉽지않은데. 하여간 영주권까지 세계에서 제일 짧게 3년만에 해준다고도 함. 
    이런 경향이 언제까지 갈건지 모르지만, 확실한건 인재에 존나게 일본이 안달복달한 상태라는거임.
  • 하이
    16.12.06

    한국 보단 잘 찾으면 한국보단살기가 몋배-100-1000배 좋은곳 잘 선택하시면돼요 

    다른나라 선택하는건 자유에요 

    **속편 하게 유학 이나 이민 추천 **

    져 수고비 1원도 안밭고 유학 이나 이민 일자리 싸이트 올릴개요 져 광고 수개비 밭고 하는 것 도 아녀요
    외국어는 못해도 일만 잘하면 돼요 거기서 조금식 배우시면 생활 하시면서 배우면 돼요 머 누구나 애기 때부터 배운것이아니간은요 
    여러가지 외국에서 일자리 찾는거 마나요 제가 찾는거 알려드릴개요 우선 구글 에 드려 가시고요 자기 가 머 찾고 싶은거 찾으시면서 정보을 어더가시고요
    외국 일자리 찾을 려면 외국 글쓰시고요 일자리 까지 글을 쓰세요 그리고 검색 하시면 여러가지 나을거에요
    제가 간단하게 외국이나 미국 현지 한인 홈피 싸이트 한개식이 라도 올려 드릴개요
    일본 비자에 대하여 많이들 물어보시는 부분. 일본쪽에는 원자력을 사고 난데을 됄수 있으면 떨어 져서 살으세요 근방에 있어바야 제가 예기 안해도 아시겠져 그려면 페스 할개요 여기 사이트 보시면 필요한 나라에 정보에요 살수 있는 여건이나 일자리 혀택 그련거 서져 있어요 제가 정보을 다 보고 찾은건 아니고 적개 나마 올린거에요 더많은 정보 원하시면 게시판을 올려 좋시면 필요한거 돼면 올려 드릴개요 아니면 충주에 오셔서 직접 여러가지 정보을 보시면 더 빨리 찾을 수도 있을지 몰로지만 우선 여기 싸이트만 올려 드릴개요

     일본 비자에 대하여 많이들 물어보시는 부분
    http://www.ojtkorea.com/contents/overseas/?pgurl=notice/view&id=column&idx=2112

    일본 이민에 대해서 생각해보시는 분은 계신가요?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total&no=8990944

    현직 일본 이민 5일 차입니다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25268160

    안녕하세요. 한국 생활이 힘들어 일본이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http://tip.daum.net/question/69985051

    방법/취로비자로만들어보자
    http://sinnanjyou2009.tistory.com/73
    일본 취업지자를 한국에서 받기
    http://dangunee.com/132132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취직활동 안내
    http://www.jpss.jp/ko/life/job/3/
    우선 옆나라 일본 일자리 먼져 올려드릴개요
    http://psia.tistory.com/344 
    http://jpn-kobe.mofa.go.kr/webmodule/htsboard/template/read/korboardread.jsp?typeID=15&boardid=11366&seqno=906593&c=&t=&pagenum=1&tableName=TYPE_LEGATION&pc=&dc=&wc=&lu=&vu=&iu=&du= 
    http://gtn-job.com/kor 
    http://kfshl.tistory.com/194

    대한민국 탈출을 위한 Sammy의 이민 가이드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IlNI&articleno=7694934&categoryId=3&regdt=20131113073041

    해외어학연수성인 및 직장인을 위한 어학연수

    http://www.ef.co.kr/octnov/lsp26/?source=007949,GGKRC_AD_00_02&semcp=&semag=&pkw=

    "미국 취업을 통한 영주권 취득 전략 세미나 “

    http://www.enter2world.com/

    ···MCC

    http://www.mcc.co.kr/xe/

    덴마크 워킹홀리데이 - 낯선 유럽으로 워킹 홀리데이(갭이어/Gap year)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viewist&logNo=220664578379&redirect=Dlog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스웨덴을 방문하실 계획을 가지신 분들에 대해 스웨덴 일자리(1년간 구직, 영어사용 취업) 정보

    http://www.eknews.net/xe/?mid=immigration&listStyle=webzine&document_srl=406459

     

    싱가포르 취업비자(EP, Employment Pass) 개요 및 신청자격
    http://www.hankookchon.com/bbs/job_info/101530
    [기타싱가포르에는 어떤 종류의 비자들이 있을까 ?
    http://www.korea.com.sg/bbs/board.php?bo_table=tb41&wr_id=5368
    싱가폴 취업에 모든 것을 알아보자!
    http://smithsung.tistory.com/1426
    싱가포르 비자
    http://www.ssinggo.com/data_visa
    싱가폴 취업 프로그램 | 해외 취업 사이트 1
    http://gwork.kr/sinpro/
    필리핀생활 **취업 비자 준비를 하는데 알아야 할 사항들**-
    http://www.onfill.com/life/bbs_view.asp?lnbFlg=LIFE&BBS_ID=81656&NowPage=1&searchKind=&searchCal=&searchChr=
    필리핀 9G비자(워킹비자신청과 절차
    http://blog.philbay.com/18
    필리핀베이 [필베이
    http://www.philbay.com/
    홍콩 한인회 http://kra.hk/new/home/kra/index.php

    컴온필 >여행정보 >필리핀 비자종류및 신청안내
    http://comeonphil.com/bbs/board.php?bo_table=info&wr_id=28
    에드파파 (Ed's Papa) :: 필리핀 이민국 취업비자(9(G
    http://edpapa.tistory.com/6
    필리핀 카페 - 비자 - 워킹비자 신청시 두가지 방법의 장단점
    http://www.philcafe.com/visa/1372
    필리핀 비자종류 - 필리핀 필수정보
    http://go2nz.co.kr/phils/10412
    PhilGanda Mission : 9g 비자(취업 비자소지자의 출국
    http://egloos.zum.com/Philganda/v/3313844
    필리핀 비자의 종류와 구비서류 >필리핀 정보 | JDMI
    http://www.joyphilippines.org/bbs/board.php?bo_table=wt_custom&wr_id=13&page=8
    비자 종류 - 필리핀 정보 백과
    http://wiki.philgo.com/index.php/%EB%B9%84%EC%9E%90_%EC%A2%85%EB%A5%98
    필리핀 마닐라하우스 http://manilahouse.net/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http://web.mit.edu/

    하버드 대학교

    매사추세츠 주 케임브리지의 대학교

    http://www.harvard.edu/

     저렴한 수속 비자오케이 http://www.visaok.co.kr/gnuboard4/index.html

    WorkingUS.com은 미국에서 일하고 있거나 일하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 비자, 영주권, Job, 미국생활 정보 등을 공유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사이트입니다

    http://www.workingus.com/v3/about-us/

    미국 glassdoor 일자리 싸이트

    https://www.glassdoor.com/index.htm

    사 연계 학개 소개

    세게각지 인맥 홈피 만들어서 일자리 찾는곳

    https://www.linkedin.com/in/whitneyhaldeman

    미국 주립대 사관 학교

    http://ims7.com/sub/06/04.php

    미국 뉴욕코리아 일자리 싸이트

    https://newyorkkorea.net/board/index.html?pcno=17

    오리건주 일자리

    사고팔고/구인구직

    http://www.joyportland.com/board/65 

    포트랜드 (Portland) 오레곤주 - 직업 소개소

    http://www.lifeinus.com/BB/division.cfm?BBDID=11&CityID=16906&CountryID=129

    하와이 교차로

    http://www.hikyocharo.com/index.php?mid=jobs

    에어비앤비 채용설명회

    https://www.airbnb.co.kr/careers/university

    멘트링 미주지역

    http://mentor.heykorean.com/Default.aspx

    뉴욕 교차로

    http://www.nykyocharo.com/index.php

    구인 구인 미주지역

    http://job.heykorean.com/hk_job/?

    시카고 교차로 구인 구직

    http://www.chicagokyocharo.com/

    [알림시카고 지역에서 채용중인 일자리 안내

    http://www.koreadaily.com/market/list.asp?branch=&knd_code=recruit

    한국 일보

    http://ads.koreatimes.com/sub.html?msection=10

    http://jobs.chicagokyocharo.com/index.php

    구인 - 미주

    http://ktown.koreadaily.com/la/list_home.asp?hs=1

    LA 구인/구직

    http://www.k4989.com/bbs/board.php?bo_table=01_1

    LA에는 일자리

    http://radiokorea.com/bulletin/bbs/board.php?bo_table=c_talk_daily&wr_id=1545

    workingus

    시애틀 www.seattlen.com/n/bbs/board.php?bo_table=BuySell

    미국 한인 홈피 http://www.workingus.com/v3/

     radiokorea 스페셜 구인 정보

    http://www.radiokorea.com/bulletin/bbs/board.php?bo_table=c_jobs

    로스앤젤레스 Korean American Jobs

    http://jobkoreausa.com/main/index.html

    북유럽 스웨덴 취업, 이민

    http://www.nordikhus.com/%EB%B6%81%EC%9C%A0%EB%9F%BD-%EC%8A%A4%EC%9B%A8%EB%8D%B4-%EC%B7%A8%EC%97%85-%EC%9D%B4%EB%AF%BC/

    베버리 힐즈 (Beverly Hills) 캘리포니아 부동산/리얼터

    http://www.lifeinus.com/BB/category.cfm?BBCID=93&CityID=87&CountryID=101

    비버리 힐즈 럭셔리 부동산 Beverly Hills - 럭셔리 부동산

    http://kr.luxuryestate.com/%EB%AF%B8%EA%B5%AD/california/los-angeles-county/beverly-hills

    여기는 미국 한인 홈피에요
    http://pop.phkorean.com/bbs/board.php?bo_table=free 
    http://www.kseattle.com/jobs/1157084 
    http://www.ohmydallas.com/
    호주 비자 종류 및 기본 정보
    http://timestudy.tistory.com/317
    457 취업비자 - 호주이민전문-호주조타닷컴
    http://www.hojujota.com/job.php?page=457
    여기는 호주 일자리 찾기에요
    http://studyinaustralia.tistory.com/235 
    http://baking.tistory.com/entry/%ED%98%B8%EC%A3%BC%EC%97%90%EC%84%9C-%EC%9D%BC%EC%9E%90%EB%A6%AC-%EC%B0%BE%EA%B8%B0-How-to-find-a-Job-in-Australia-Job-search 
    http://www.jobinhoju.com/
    http://www.hojunara.com/job.php 
    http://www.hojuhelper.co.kr/bbs/board.php?bo_table=wholiday&wr_id=16 
    http://callingman.tistory.com/17

    호주 블루마운틴 국제호텔경영대학

    http://www.lhekorea.com/bmhs/?gclid=CKSa1MPI8csCFQoQvQodI34IYg

    호주 광부 모집 에이젼시

    www.australia-mining.com
    [캐나다취업이민주의해야 할 국경에서의 비자 신청
    http://www.slrcorp.co.kr/canadanews/1702
    캐나다취업비자구비서류 
    http://www.iminhbs.com/web/bbs/board.php?bo_table=13
    LMO 총 정리 파일 - LMO준비하는 분들은 꼭 읽으세요
    http://www.trcanada.com/visainfo/317126
    캐나다 유학 esl register https://www.eslregister.com/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설명회 http://www.canus.kr/

    알버타 주정부 이민 제도

    http://www.albertacanada.com/opportunity/immigrating/ainp.aspx  

    캐나다 조기 유학 https://www.cis.edu.sg/page.cfm?p=1

    여기는 캐나다 일자리 보는곳이에요
    http://www.trcanada.com/jobfinder 
    http://www.happykorea.ca/comm/bbs_list.php?tb=toronto_market_04 
    http://can-montreal.mofa.go.kr/webmodule/htsboard/template/read/korboardread.jsp?typeID=15&boardid=9788&seqno=781679&c=&t=&pagenum=1&tableName=TYPE_LEGATION&pc=&dc=&wc=&lu=&vu=&iu=&du= 
    http://www.peianc.com/content/lang/ko/page/guide_employment_search
    프랑스 여름철 아르바이트
    http://kr.france.fr/ko/information/21773
    한인 커뮤니티
    프랑스 - 프랑스한인커뮤니티 프랑스존 http://www.nagaja.net/index.php?document_srl=24777&mid=AreaRefera_04
    프랑스에 가기 >비자 >비자 신청 서류 안내 >비자 신청 서류 안내
    http://www.ambafrance-kr.org/%EB%B9%84%EC%9E%90-%EC%8B%A0%EC%B2%AD-%EC%84%9C%EB%A5%98-%EC%95%88%EB%82%B4
    프랑스 비자 및 노동허가 관련 궁금증 총정리
    http://www.ois.go.kr/portal/page?_pageid=93,721534&_dad=portal&_schema=PORTAL&p_deps1=info&p_deps2=&oid=1130627173529597979
    프랑스 회사 취업 후 한달
    http://sunbie.tistory.com/17

    스위스 국제호텔경영대학 레로쉬

    http://lhekorea.com/lesroches/?gclid=CPrKl-aFocwCFQx9vQodzkkMKg

    스위스호텔유학 박람회 brought to you by OLIVE

    http://caakorea.co.kr/

    sodexo

    http://kr.sodexo.com/ko/sites/sdxcom-kr/home/media.html

    독일에서 학위 후 스위스에서 취업 가능한가요?

    http://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lifeqna&wr_id=154355

    옥스퍼드 대학교

    잉글랜드 옥스퍼드의 대학교

    http://www.ox.ac.uk/

    영국유학박람회는 국내 대표 영국유학박람회입니다!

    http://www.ukedufair.com/index.php?db=overview

    여기는 유럽 영국이민센터
    http://ukimin.com/50_workpermit/workpermit01.asp
    취업비자 - 영국이민센터
    http://www.ukimin.com/30_visa/visa02.asp
    영국 취업비자 받는 순서와 가능한 업종 - 영국이민센터
    http://ukimin.com/BBS/board_view.asp?BBSCase=4&nListSize=25&PAGE=&NUM=8080&PRNNUM=
    졸업생을 위한 취업 비자
    http://www.educationuk.org/korea/articles/work-visas/
    어디까지나 참고 만 해야 할 영국 취업과 이민 이야기 (8) 영국 취업비자-기본 배경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avid3445&logNo=80196045426
    [코리아포스트 컬럼 4] T2G 취업비자 와 COS
    http://kinnoship.weebly.com/clubs5106048124-4870851088-529724710048143-5122148372/-4t2g-cos
    영국취업비자 - 영국대표 한인신문
    http://www.koweekly.co.uk/search.php?searchword=%EC%98%81%EA%B5%AD%EC%B7%A8%EC%97%85%EB%B9%84%EC%9E%90
    여기는 유럽 스웨덴 쪽 일자리 보는곳이에요
    http://www.eknews.net/xe/immigration/406459
    독일 유학

    http://m.jacobs-university.de/chat/en

    독일 비자취업비자 관련 정보 총정리 (+블루카드)
    http://berlingermanystory.tistory.com/2
    주한독일대사관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ttp://www.seoul.diplo.de/Vertretung/seoul/ko/05-RK/Visabestimmungen/__Visabestimmungen__ub.html
    가이드 라인 선각자의 블로그 좌표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IlNI&articleno=7695038

    독일 취업기 - 독일 현지 채용 (현채)
    http://multikultiwelt.blogspot.kr/2015/04/1.html
    독일에 와서 가족과 함께 구직비자 받기
    http://sanoi.iamg.kr/?p=1459
    커뮤니티 >생활문답 >취업준비비자 받아보신분 계시나요?
    http://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lifeqna&wr_id=176394
    나오네~독일사는 한인들의 더 나은 커뮤니티 - 독일 취업비자
    http://www.naone.net/rb/?m=bbs&bid=naone_02&uid=600
    독일에서 IT 일자리와 비자 얻기
    https://dongsupark.wordpress.com/2009/06/01/working-visa-it-in-germany/
    독일에서 취업할 수 있는 방법은 - 독일에서 프랑스 회사
    http://sungaseo.blogspot.kr/2012/09/blog-post_18.html
    여기는 유럽 독일 쪽 일자리 보는곳이에요
    http://www.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uniqna&wr_id=6794&spt=-3121&page=4 
    http://www.germany.co.kr/%EB%8F%85%EC%9D%BC%EC%97%90%EC%84%9C-%EC%A7%81%EC%9E%A5-%EC%B0%BE%EA%B8%B0-%EB%8F%85%EC%9D%BC-%EA%B5%AC%EC%9D%B8%EA%B5%AC%EC%A7%81%EC%82%AC%EC%9D%B4%ED%8A%B8-%EC%B4%9D%EC%A0%95%EB%A6%AC/
    스페인 대학원 과정

    http://www.masterstudies.kr/%EC%8A%A4%ED%8E%98%EC%9D%B8/

    여기는 유럽 느르웨이 덴마크 홈피보는곳이에요 
    http://www.nordikhus.com/%EB%B6%81%EC%9C%A0%EB%9F%BD-%EB%85%B8%EB%A5%B4%EC%9B%A8%EC%9D%B4-%EC%B7%A8%EC%97%85-%EC%9D%B4%EB%AF%BC/
    여긴 외국 채용에 관한 홈피보는곳이에요
    http://ko.jobera.com/job-search/jobs/
    포르투칼번역 유학

    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sl=auto&tl=ko&js=y&prev=_t&hl=ko&ie=UTF-8&u=http%3A%2F%2Fportal.estacio.br%2Festude-na-estacio%2Fformas-de-ingresso.aspx&edit-text=&act=url

    포르투칼 어

    http://portal.estacio.br/estude-na-estacio/formas-de-ingresso.aspx

    여긴 한국 모든대학교 부터 대학원 까지 보는곳이에요
    http://www.hibrain.net/hibrainWebApp/servlet/ExtraBoardManager?extraboardCmd=gradlist&list_type=list&menu_id=40&program_code=10&pageno=1

    우리동포취업넷 사이트

    http://www.wrdp.co.kr/main/

    ETS toeic 국내 대기업 면접 시험 

    http://exam.ybmsisa.com/toeicswt/

  • helltoheaven
    16.12.06
    인구수 감축 5억,  우생학으로 , Chemtrail(대기에 알루미늄, 비소, 살충제..), 음식에 각종 첨가 독,  물에 불소, 염소-, 토양 중금속 각종 오염, 방사능->대부분 대중들이 현실에 무감각해진 이유는 뇌가 각종 오염에 마비. Dumb down 과정중

    노예끼리 이간질, 분열, 치열하게 경쟁,  고립, 

    억압으로 우울 유발하게되게 하는 사회

    현 지구 아젠다는 NWO (지구상 전세계 국가 노예 만들기)

    ->> 지구 지배자 : 바티칸, City of London (로스차일드 Khazarian Mafia),  Washington DC

    그뒤에 보이지 않는 세력
  • hellameri
    16.12.08
    전세계는 사실 노예화 되었다. 원래!! 대중 매체, 대중 언론의 거짓, 온갖 진실 왜곡으로 대부분 대중들은 세뇌 당했다. 깊은곳을 조사해보면 대부분 국가들은 거의 정치인들이 검은 그림자 세력의 꼭두각시들이고 이미 이 메트릭스 시스템속에 사는 우리 대부분은 우리가 노예인지 인지를 못하게 철저하게 대중매체에 세뇌당했다 깊이 연구 조사하면 세계를 지배하는 자는 세계를 지배하는 곳은 이미 크라운 템플( Rothschild Khazarian Mafia), 바티칸 (Vatican) , 미국내 Washington DC

    현재 세계 지배자는 *돈 로스차일드 Khazarian Mafia, FRB 소유주 세계 거의 모든 중앙은행, 북한쿠바이란 제외 *종교 바티칸 jesuit =일루미나티 *군사 와싱턴 디씨 나찌 지오니스트 (거기에 부시 NEOCON) 300 committee = 300 명을 구성한 맴버, 세계 의한 논쟁, 어떻게 하면 기득권, 자기네 이익을 위해 대다수 노예들을 이용, 지배, 통제, 앞으로 세상 : 이들이 전 지구 인구수를 5억으로, 더 통제당한 노예시대, 교육은 경제 노예 만드는 과정

    모든게 사기, 기만, 거짓인 은행 시스템 세계 중앙 은행 장악한 Rothschild Khazarian 경제 자체가 1971 닉슨이후 Petro 달러이후 파생상품으로 경제는 사기학, globalist인 Rothschild Khazarian, Rockefeller's Nazi illuminati. Zionist 가 세상을 지배하는 구조. 변방의 현 트럼프, 그러나 나찌 지오니스트 일루나티에세 허락 받으니까 대권에 나와 당선, 투표는 나찌 지오니스트 일루미나티 들이 만든 대중들이 가지는 자유의 허락된 선택의 환상
    미국은 교황청 즉, 바티칸, 13개 유럽 귀족 왕족들, Rothschild Khazarian이 Virginia 회사를 이용 투자한 기업이다 즉 13개주는 저들의 사유지임, 현재 법은, 로마 교황청, 즉, 바티칸이 만든 해양법, 교회법이다. 이름을 대문자로 소셜 카드, 출생카드 대문자 로고인 이유가, 개개인 미국 국민, 영어권 국가 국민들이 저들에게 저당 잡힌 이유다.
    UN 은 Globalist가 만든 기구, 즉 Rothschild Khazarian 세계 단일 정부, 단일 화폐, 단일 군대, 단일 종교로 인구 5억 노예를 완전 가축으로 사육하기 위한 기구. 현 모든 전쟁, 기아, 불평등은, Illuminati 인 Jesuit 즉 교황청 Vatican, 그리고 International Global Banskster 들, Washington DC 오일 군수 산업단지에서 고의적으로 만든 현상 오로지 기득권을 위한 대다수 노예를 더 통제 개 돼지 소 가축으로 사육시키는 현 지배 구조입니다

    인류는 자유를 얻어야 해 정부-권력, 종교기관, 학교, 교육기관, 방송 주류 미디어는 인류를 구속하고 노예를 만들기 위한 기구들입니다 현재 전세계 국가 대중들이 믿는 유일신 화폐, 즉 돈은 인간이 만든 허상입니다. 돈을 벌기 힘들게 만든 현 시스템, 착취, 당 고의적으로 만든거임로 만든거임 결국 교육, 언론, 정부, 종교기관 다 대중을 억압하고 마인드 콘트롤., 즉 개 소 대지 같은 가축 사육을 위해 존재하는 기득권을 위한 기구들 진정한 자유는 대중들이 잠에서 깨워나야




    미국 국민 세금은 바티칸에 30%이상 간다.

    그리고 우주 프로젝트 Black secret space program 예산에 들어간다.


    일종의 정부란 거대 범죄 조직이 세금이라는 명목으로 시민의 돈을 갈취하는것이다

    진정한 자유란 무엇일까?


    태워나서 교육으로 세뇌, 방송으로 세뇌과정으로 순한 양떼로 착취하려는 현 지배구조이다.


    의식 혁명이 필요하다.


    인간의 기원 역시 , 교황청 바티칸에 의해 아주 왜곡이 심하다.
  • 레전드 소설책
    16.12.18
    Related image  Image result for SECOND THOUGHTS Who else is giving us second thoughts? The Church! Believe it or not, there are many in the church who are leading GOD’s people away. We are told in the last days this would take place and it is on so many levels that it’s hard to keep track.  
  • 하이
    16.12.09
    용역은 매일 일자리 가 있지 않음 시는 날이 더 많음 거기다가 다치고 보험 드련것도 있어야돼고 밥은 또 멀로 드시나요 사드시나요 아니면 집에서 만들어서 드시나요 ?이거 이거 져거 다빼면
    남는거 더더욱 없음 그리고 월세로 살면서 월 얼마 내야돼고 전기세 가스비 물세 내야돼고 머 고장 나면 머고쳐야됌 용역으로 100만원 벌어도 남는개 크개 없어서 1년에 몋백 만원 벌기도 십지는 않을거에요 그리고 이민 갈려면 아시아 나라 는 몋천만원 안에 있으면 살지 몰로지만 유럽이나 미국 쭉이면 돈을 몋억 이상은 가져 가셔야함 여기 한국에서 적어도 몇천을 벌려면 몋년에서 10-20년은 벌으셔야됄거에요 그리고 크개 안써야지 가능함 몸다치던가 머에 쓰고 있으면 돈모이는것 거이 불가능 함 그리고 외국 가서 살려면 젊었을적에 이민을 가셔야함 거기 나이 먹고 가개 돼면 자기사업 아니면 남밑에서 일해야돼는데 나이 때문에 일 다니는것도 십지는 않을거에요 외국어도 그렇고요 여기서 1년 연봉이 다을지 몰로지만 조금식은 다르겠져 져는 1년 연봉은 아니고 용역 죽이라서 몸도 좋지않아서 요줌에는 1년을 몋백 벌기도 좋지않음 님들은 조금 식은 다르겠져 어느 분들은 1년 연봉이 천차 만별이지만 어느분은 몇천 어느분은 몋억 어느분은 몋백억 어느분은 몇천억 어느분은 수조억 어느분은 수십조억 그빡에 기타등등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2 new 헬조선 9373 1 2015.07.31
3423 엘빈 토플러 형의 섬뜩한 경고... 14 newfile rob 2522 17 2016.01.11
3422 노력의 방향을 바꿔야 됩니다. 10 new blazing 1346 20 2016.02.01
3421 헬조선 직장인들의 평균 연봉과 분포 9 new 헬조선뉴스 35517 19 2015.07.29
3420 미래가 두렵다. 35 new 교착상태 1600 15 2016.12.09
3419 헬조선 군부대 근혜에게 거짓말.gif 15 newfile 허경영 1435 15 2016.11.07
3418 민경욱 .. 다시보는 세월호 망언.. 1 newfile 허경영 691 15 2016.11.28
3417 헬조선 귀신잡는 갓병대 레전드.jpg 11 newfile 잭잭 1833 19 2016.11.29
3416 청와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불러 손석희 제거 청탁.. 20 newfile 잭잭 1380 19 2016.11.30
3415 '군대가면 철든다'에 대한 디씨인의 분석 7 newfile 헬조선의커비 2053 19 2016.08.04
3414 사극 장영실을 보면 한민족의 역사에 대한 열등감을 알수 있다. 12 newfile 제노아 1159 17 2016.05.02
3413 시대가 제일 뒤떨어진곳 헬조센 군대 22 new 이거레알 1749 18 2016.09.01
3412 일본 성노예 피해자 정옥순 할머니의 증언 만화.jpg 18 newfile 허경영 1814 14 2016.11.28
제가 아무리 탈조선 게시판을 돌아다녀봐도 48 new 블레이징 2017 15 2016.07.06
3410 미국 코리아타운, 김치 대축제 현장.jpg 17 newfile 김무성 1946 18 2016.12.01
3409 회식 술자리 거절하자 돌연 합격 취소 ㅋㅋㅋㅋㅋㅋㅋ 14 new 개방서 2201 20 2016.03.02
3408 사법정의구현이 안되니까 셀프정의구현ㅋㅋㅋㅋㅋ유사국가의 말로 26 newfile 당신은NERD 1705 25 2016.04.06
3407 헬조선이 헬조선인이유 11 new 서호 514 11 2016.12.01
3406 이거 비약하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33 new 블레이징 420 11 2016.12.01
3405 야근과 저임금의 진정한 의도 22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861 22 2016.11.30
3404 한쿡인 부모 특징 15 new 일본프리타족 2303 24 2016.08.10
1 - 49 -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