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

클린턴 정부에서 노동부 장관을 지냈던

로버트 라이시 UC 버클리대 교수가 설명하는

최저임금을 15달러로 인상해야 하는 이유

(한글자막)

?






  • blazingBest
    15.12.10

    헬조선에서 저런 영상 찍었다간 양재동 먹물놈들이 자살시키고, 어버이 연합같은 1번충 헬꼰대놈들이 욕합니다. 빨갱이라고 ㅋㅋㅋ 이 미친 헬조선에는 저런 운동은 필요없습니다.?

    rpg7_01_700.jpg

    이런게 필요하죠 ㅋㅋㅋㅋ

    ?

    농담같죠? 쪼갠다고 농담인건 아닙니다.?진지하게 우리에겐?RPG-7같은게 필요하지 저런 캠페인같은거 필요없습니다.

  • 한국에서 저러면 빨갱이 소리 들을 확률 100%
  • 한국에서 저러면 빨갱이 소리 들을 확률 100%
  • 할랄라야
    15.12.09
    헬조선에서는 저런 빨갱이 새끼 북한으로 보내라고 어버이연합에서 단체 대모하겠지
    좆같은 헬조선 어버이들 니들이나 똑바로 살아라
  • 역시 진보적인 것을 거부하여 자기들 발전을 막으려는 헬조선
  • 지방대
    15.12.09
    요즘 미국에서는 상당히 진보적인 사람들이 많이 화제가 되는거 같내요

    닉하나우어,버니샌더스 또 로버트라이시

    미국이 다시 위대한시절로 돌아가려나 봅니다.
  • fuckingkorea
    16.02.01
    그게 어느 정도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거대 자본을 가진 자본가들이 미국에 끼치는 영향은 지배적이라고 봅니다. (대표적인게 연방준비은행) 그런데 그런 자신들의 부에 칼을 대려고 하는 사람을 자본가들이 곱게 볼 수가 없는거죠. 미국에 석연치 않은 죽음이 있기도 하고
  • blazing
    15.12.10

    헬조선에서 저런 영상 찍었다간 양재동 먹물놈들이 자살시키고, 어버이 연합같은 1번충 헬꼰대놈들이 욕합니다. 빨갱이라고 ㅋㅋㅋ 이 미친 헬조선에는 저런 운동은 필요없습니다.?

    rpg7_01_700.jpg

    이런게 필요하죠 ㅋㅋㅋㅋ

    ?

    농담같죠? 쪼갠다고 농담인건 아닙니다.?진지하게 우리에겐?RPG-7같은게 필요하지 저런 캠페인같은거 필요없습니다.

  • daks
    15.12.14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스통 늙은이들이 욕만하겠어요? 칼들고 쫓아가서 죽인다고 협박할지도 모릅니다 웃긴것이 가능성이 0%가 아니라는게 유머입니다 ㅋㅋ

  • AndyDufresne
    15.12.18
    진짜 빨갱이 타령하는 노친네들에게는

    알라의 요술봉이 진리인듯

    진심.
  • 헬센징반란?
    16.12.26
    ㄴㄴ절대안됨 헬조센인들이 반란일으키면 ISIS가 지들 부랄자르고 집에가 숨죽여 울정도로 헬게이트 만들어놓음.
    이때다 싶어서 튀어나온 씹미개 씹센징들이 외국인들 재산 약탈하고 공개참수도 거리낌없이 할듯.
    분명 반란군도 현정권 박살내고 그 자리 들어앉아서 지지자 극소수 제외하고 헬센징식 새로운 정권구성ㅋㅋㅋㅋㅋㅋ
    좌파고 우파고 구분할거 없음ㅋㅋㅋㅋ 헬센징이 그자리에 들어서면 이름만 다른 똑같은 정권일테니^^
  • 달마시안
    16.12.28
    캠패인 한번 해보고싶다.
  • AndyDufresne
    15.12.18
    빨갱이 새끼네

    정보창출의 기술

    코렁탕을 대령하라!
  • 반헬센
    16.12.27
    헬센징은 최저시급 1만 5천원부터 시작되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2 new 헬조선 9373 1 2015.07.31
3503 지금 우리가 하고있는건 다 부질없는짓 12 new 모르면쫌! 1912 18 2016.09.21
3502 이런것만 봐도 한식은 비전술적임을 느낄 수 있다. 23 newfile 블레이징 517 11 2016.12.30
3501 지금의 징병제, 모병제 논쟁이 잘못된 이유 11 new john 1732 16 2016.09.22
3500 현시각 일베.... 7 newfile 블레이징 1778 19 2016.10.26
3499 재산 몇십억 이상 가진 부자 아니면 애낳지 맙시다.... 24 new HellMoon 2039 17 2016.12.28
3498 지옥불반도의 뒤틀린 성욕 8 newfile 잭잭 4649 20 2016.01.04
3497 나라탓좀 하지말라고? 9 new 일본프리타족 1394 19 2016.08.16
3496 나라에 대해 불만표출. 한국 vs 외국 4 new 일본프리타족 1590 16 2016.09.07
3495 최고의 인종주의자는 사실 한국인이었던듯 6 new outshine 1173 17 2016.08.31
3494 노력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고 하는데 18 new Delingsvald 1468 16 2016.09.18
3493 냉철한 판단으로 헬조선임을 자각하게 되면... 2 new 조선인경멸 934 15 2016.09.22
3492 이 나라 저질스러운 일자리가 거의 대부분임. 13 new 기무라준이치로 1747 17 2016.12.17
3491 좌파적 캐치프레이즈는 헬조선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16 new 당신은NERD 632 14 2016.05.04
3490 정이 있는 한국인이라는 말은 결코 써서는 안된다. 3 new 노호호호력 293 11 2016.12.27
로버트 라이시 교수 "최저임금을 15달러로 인상해야 한다" 12 new framtid 1590 16 2015.12.08
3488 영화 다크시티로 본 헬조선 1 newfile 살려주세요 2123 16 2015.11.19
3487 대한민국인들의 모순 8 new 생각하고살자 1828 17 2016.08.24
3486 세월호 사건의 진실 9 new john 1402 17 2016.07.30
3485 이 헬조선에서 가난한사람이 자식낳는건 진짜 이해가안된다 16 new 생각하고살자 2030 27 2016.07.12
3484 반일감정 폭발중 13 new 아아아아아앙 1227 17 2016.07.31
1 - 45 -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