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첫사랑이 있고 ?이상형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첫사랑이나 ?이상형과 ?이어지는 ?경우가 ?얼마나 ?될까요?
극히 ?희박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적 ?관습에 의해 ?떠밀리다 시피 짝을 ?고르고 ?그 짝이 ?내 천생연분이다 ? 짚신도 짝이 있는 ?법이라며 ?그렇게
자기 세뇌를 ?하며 ?살아갑니다. ?그리고 후에?
태어날 ?자식에게 ?기대를 걸죠 ?무엇을??
자신 인생에 ?만족하지 ?못했기에 ?자식으로?
대리만족을 ?느끼려 하겠죠?
그래서 ?나이가 ?들면 ?자식자랑이 ?우선이 ?됩니다 ?원하는 ?이상형과 엮이지 ?못하고 .현실에 ?순응해서 ?짝을 지었으니 ?이 ?사람은 ?자신의
인생에 ?대해 ?만족감을 못 느낍니다. ? 사랑에는
실패 했으니 그외의 ?물질적 ?부분이나 ?자식농사에 ?올인하여 ?대리만족 ?하려는 ?것이죠?
저는 ?그런식으로 ?살지 ?말라고 ?조언드립니다
자신의 인생을 ?가꿔야지 ?왜 미래에 ?태어날지 ?안 태어날지 도 ?모르는 ?후손에게 기대를 ?걸고
자신이 ?아닌 직업 ?일 금전 ?등에 ?더 ?가치를 ?둡니까?
이 모두가 ?자기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했기에 ?대리만족 ?하고자 ?하는 ?것 ?아닙니까?
이미 ?그들의 ?삶은 ?삐뚤어진 것입니다.
제대로 ?사랑을 ?하지 못한것에 대한 대리만족 대상으로 ? 금전 ?일 ? 자식 ?등을 ?바라보니
자식인생도 ?불행하고 ?돈을 ?벌기위해 타인을 해치기도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인류의 ?바람직 한 ?삶은 ?이런것입니다. 자신의 짝을 찾아 ?제대로 사랑을 ?누릴수 ?있는 ?사람들은 ?그렇게 결혼하고 ?살면 ?됩니다. ?
그 사람들이 진정한 ?사랑을 쟁취 할수 있었다는 ?것은 ?그만큼 ?매력이 있는 ?존재이고 ?매력을 ?키워 왔다는 ?것이죠 ?그 ?매력이 ?능력 외모 학벌 성격 ? 기타 재능 ?등 ?다양합니다.
그렇게 매력있는 자들이 서로 엮여서 ?결혼하고 후손을 ?낳으면 ?유전적으로도 더 좋은 후손이 ?탄생 할 ?가능성이 .높죠 ?
그외에 ?자기 짝을 못찾아 ?억지로 떠밀리듯이 ?관습에 ?의해 결혼 ?할 ?사람들? ? 하지말라고 ?말리고 ?싶습니다. ?사랑을 ?쟁취하지 ?못해 삐뚤어진 ?사람이 ?결혼하고 ?자식을 ?낳고 ?직장을 ?다녀봤자 제대로 ?된 ?사랑을 ?못해본 ?사람이면 ?
다른 ?영역에서도 똑같이 삐뚤어진 ?태도로 ?살아갑니다. ?그런 ?사람들이 ?많으면? ?사회는 ?각박해 ?집니다.
잘생긴 ?사람만 ?결혼하고 ?못생긴 ?사람은 ?혼자 ?살라? ?그런 말이 ?아닙니다.
매력이라는 ?것이 ?절대적 ?기준이 ?없어요?
서로가 ?진실되게 ?사랑할수 ?있다면 ?돈이 없다해도 ?몸이 불편하다 해도 ?외모가 ?못났더라도
서로가 ?서로에게 ?매력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여 ? ? ?5천만 ?한국인 ?중에 ?정말로 ?사랑을 ?할줄아는 ?사랑을 ?하는 ?커플만이 ?결혼을 ?하고 ?자식을 ?낳고 ?그런 ?사람들로 ?사회가 ?구성이 ?되고 ?
그렇지 ? 못한 ?자들은 ?결혼을 ?하지 ?않고 ? ?그렇게 ?소외 된 ?자들끼이 ?취미 생활하고 ?헌팅이나 ?하고 원나잇 하고 ?그렇게 ?어울려 다니며 살다가 ?도태 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종교 인이 ?이런말을 ?해서 ?거부감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것이 진정으로 ?본인을 ?위한 ?길이고 ?사회를 ?위한 ?길입니다.
기존의 ?관습 ?전통 도덕 ?윤리 ?등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그것은 ?봉건제도 하에서 ?지배층이 ?자신들의 이익을 ?극대화 하고 ?지배하기 편리하도록 ?만들어 ?낸 ?도구들 ?입니다.
시대가 ?달라지면 ?윤리도 도덕도 관습도 ?바뀌어야 ?합니다. ?지금 ?한국은 ?그러지를 못해요?
진정한 ?사랑을 해본 ?사람만이 ?타인을 ?사랑할수도 ?있는 ?법입니다
본인이 ?진정한 ?사랑을 ?한번도 ?못해봤다면?
아쉽게도 본인은 ?도태되어야 ?할 ?종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도태되어야 한다 ? 즉 ? 후손을 ?번창시켜서는 ?안된다는 ?말이에요?
그렇다고 ?인생을 ?즐기지 ?말라는 ?것이 아닙니다 ?도태되어야 할 ?존재이지만 ?이미 태어난 ?인생이기에 ?최대한 ?누리고 ?싶은것은 ?누리고 ?떠나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요 ?
저 ?30초중반의 .나이에 ?미혼입니다 ?원래 무당팔자가 ?외롭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제짝을 ?찾으려 ?노력은 ?합니다 ? ?찾아도 ?나타나지 ?않는 ?다면 ?저 또한 .도태되어야 할 종자이고?
제 씨를 ?남기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첫번째 추천 누르고 갑니다. 맞는 말씀이신데요.
헬조선에서는 다른 서유럽에서 합법이고 캐나다-호주에서 합법인 성매매가
너무 파격적이여서 못 받아 드려지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흑흑... 들어와보니 죽창이 있어서 아쉽네요.
사실 야동 조차도 합법이 아닌 꼰대의 나라라서 그런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