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우선 징병이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자.

?

이 나라에서 적용되는 징병제는 특별한 사항이 없는한 2년에 가까운 시간을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국가가 지정하는?방식대로 군에 복무해야 하는것이다. 안타까운건지 다행인지 모르겠지만 남성에게만 이 의무가 해당된다.

?

대법원 판결들을 살펴보자.

?

여성징병제에 대한 청원은 과거부터 여러번 있어왔고 여성이 왜 징병 대상이 아닌가에 대한 대법원의 대답은 한결같았다.

?

"이나라의 사회, 문화적 관습에 들어맞지 않는다."

?

말이 조금씩 바뀐것 뿐이지 기본적인 이유는 매 판결마다 저것이었다.

?

저걸 잘 생각해보자... 왜 저런 이유를 들이대는건가? 여성의 신체적 차이에 대해 논하며 남성보다 비효율적이다 라는 논지를 들이댈수도 있고 여기 사이트에서 여성이 가도된다는 수많은 이유를 채택할 수 있다. 왜 저런 말도 안되는 관습을 따라야한다는 논지를 그것도 대법원에서 들이대는가?

?

징병제가 말도 안되는 반인륜적인 행위이기 때문이다. 헌법 자체를 위반하는 내용을 너무나도 많이 내포하고 있는 모순적인 제도이기 때문이다. 자유를 보장한다는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이런 제도는 그 존재자체가 모순이다. (위법은 아니다. 그러니까 헌법에 의무로 표현되어 있는거고)

?

그리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제국주의 시절부터 이어져온 사고의 관성을 이겨내지 못하고 따라가고 있다. 정말 답답하다. 국가가 한 개인의 시간과 자유를 착취할 권리가 대체 왜 주어지는가? 군대에 들어가는 젊은이들은 그런 제도에 찬성한 적도 없고 일방적으로 존재해오던 규제에 희생양이 될 뿐이다. 대체 나의 잘못으로 만들어지지도 않은 상태의 국가를 왜 젊은이들이 지켜야 하고 보호해야하며 가장 큰 손해를 봐야하는가?

?

기성세대를 탓하는건 아니다. 그들 역시 희생자였으며 국가 발전에 기여를 한 바가 없다고 할 수 없다.

책임을 물어야 할 세대들은 더 거슬러 올라가야 하며 그 책임소재를 묻기가 거의 불가능 하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원인은 광범위하며 오래되어버렸다.

?

자 이런 상태에서 여자들을 군대에 보내야 한다고 하는 사람들.

?

그들의 사고방식을 인정할 수 있는건 나에게 있어선 단 하나다. '징병제가 존재해도 괜찮은 제도'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난 이들에게 할말이 없다. 그래 국가가 개인의 자유를 2년간 침해하는것도 불가피하다. 라는 논지를 가지고 한다면 생각의 차이를 인정하며 이들과는 다른 논쟁을 계속할 수 있을것이다. 다만... 여기 있는 인간들의 절대다수는 내가봤을 때 군대는 쓰레기다 좇같은 곳이다, 헬중의 헬 지옥불의 업화가 가장 뜨거운 곳 ! 이라는 인간들이 나만 가는건 억울하니 니들도 다녀와라... 라는 견지라면 그냥 기득권세력들하고 하나도 다를거 없으며 기득권자가 되고싶으나 되지못한 인간들이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는다.

?

여성들과 평등하게 지옥불을 누리고 싶은건가? 그래... 더이상 할말은 없다. 너희가 얘기하던 그 평등이 이루어지는 순간 위에서 웃는 기득권자들의 웃음소리가 조금더 잘 들릴 것이다.

?

여성이 가게되어도, 복무기간을 늘려도, 군대를 2번 보내는 제도를 만들어도 그들은 군대를 가지 않을거거든.

?

?

?






  • 정말 동감이다.

    나도 남자로서 남자만 군대 가는 게 좀 그렇긴하다만... 그렇다고 여자들까지 불지옥바닥에 끌어들이자는 건 좀 아니라고 본다.
    모병제를 하는 게 가장 좋고,정 안되면 차라리 강제노비병 대우를 헬반도와 비슷한 수준의 국가와 비슷한정도로 개선시켜 주어야 하는 것 아닌가?(다른 국가는 아니지만 적절한 예로 카투사정도의 대우를 들 수 있겠다.) 논의의 방향은 이게 맞다고 보았다.

    그래서 차라리 없애고 모병제하는 게 좋다고 나름의 근거를 가지고 이아기했는데, '무조건' 군대를 가야한다는 사실이 머릿속에 박혀 절대적인 명제처럼 생각하는 사람들 보면 마음이 아프다.

    왜 그것이 의무인가? 사실 주인들이 멋대로 강요해서 착취해가는 '착취'일 뿐 그걸 절대적인 것으로 신성시해야 하는 근거는 없다고 본다.
    원래 정상적인 국가라면 헬조선의 징병제 같은 건 절대 생길 수가 없는데, 이 나라의 '너도 당해봐야지' 하는 악습,악령에 사로잡혀 일제시대식 징병제가 70년도 더 지난 오늘날까지 내려온거지.
  • TT
    15.10.25

    뭐 나도 징병제가 유지되어야할 필요성 자체는 느낀다. 다만 그것이 잘못되어있으며 이것을 최대한 빠르게 없앨 방안을 생각하지 않고 이것에 정당성을 계속해서 부여하는 미친x들에게 분노를 느낄뿐이다. 북한이라는 세계에서 가장 정신나간 광신집단을 보유하고 있는 독재국가가 코앞에 있는데 군대를 없애자는건 그냥 자살하자는 이야기로 밖에 보이지 않기때문이다. 모병제의 전환도 천천히 진행해야하는것도 맞으며 이 상황에 대해 국민에게 어느정도 강제성이 부여되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 이해도 된다.

    그런데 무조건 군대를 가야한다는게 무슨 당연한 일인것 처럼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고 국민들의 사고방식이 그렇게 굳어져있다는것에 너무나 공감한다. 심지어 여성들 조차 자신들이 군대를 가지 않는것이 당연하다고 느끼는데 남성들의 의무는 당연하다고 주장하는 것은 정말 이성적 사고가 불가능한 상태까지 왔다고 의심된다.

    이성적인 사고를 하며 타인의 권리가 자신의 권리와 동등하다고 생각한다면 저런식의 주장은 존재하면 안되고 저런 생각을 옹호하는 소위 한국의 페미니스트들에게는 혐오감을 느낀다.

    둘다 행복해지지 못하면 둘다 불행해야 한다는건 정말 말도 안되는 헛소리라고 본다. 한쪽이 행복하면 불행한 쪽을 도와주는 방향으로 이 문제가 다루어졌으면 하는게 내 바램이다.

  • 강제노비병 해방, 시급한 과제인.
  • 바카닉
    15.10.25
    이제 대부분의 여성들은 이 논리를 끝없이 찬양하겠네요. 좋지않는군대는 지금 남자는 가고있습니다.

    그럼 꼭 좋은군대여야만 여자가 와야된다는소린가여?
    여성은 고귀한존재라서요?.. 이걸 꼭 헬조선이랑 묶지말고 생각해보죠. 유일한 분단국이며 항시 전투태세 대기중인나라입니다. 우리의 주적 북한은 여성마저도 군복무를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그 어떤 선진.후진국이든 징병제인 나라엔 여자의 의무가 반드시있습니다.

    그나라들이 후진국도있지만 선진국도있습니다.

    너라도 힘들지마.. 그러니까 군대에오지마라?

    지금 무슨 가족 챙기는겁니까 친여동생챙기는것도아니고 더군다나 의무앞에서요. 전쟁을 하는한

    저는 여성들이 군대에와야된다고생각합니다.

    4주훈련을 비롯하여 공익도 괜찮구요.

    전시상태가 정말 급박해지면 여자들은 무엇을 할수있을까요?

    하다못해 그럼 부사관이나 장교로라도 가지말아야죠,

    군가산점마저도 폐지하지말아야죠 이런 특혜속에서 살아가면서 왜 유리할때는 가만있고 불리할때만 이러는지 정말 도저히 이해가안가네요.
  • TT
    15.10.25

    한쪽은 불행하고 한쪽은 행복하니 둘다 불행해지자는 건가.. 제발 둘다 벗어날 수 있는 방향으로 생각을 돌려보자. 왜 지옥으로 여성들 못끌어와서 안달인가? 나도 군대 다녀왔고 2년간 내 인생을 국가에게 착취당했다고 생각한다. 내 밑에 있던 후임들은 최대한 빨리 군복무를 마치고 개선된 환경에서 지내길 바라고, 그 이후에 들어오게될 사람들이 줄었으면 한다.

    그리고 징병제에 대해 뭔가 단단히 오해하고 있는 모양인데 여자의 의무가 존재한다는게 법적의무를 얘기하는거라면 절대 그렇지 않다. 징병제라는 제도 자체를 운영하는 국가도 생각보다 많고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이 그렇다) 군대세, 이스라엘 여군복무, 대체복무 등을 생각하는것 같은데 이런 제도는 꽤나 특별한 케이스들이라고 볼 수 있다. 이스라엘 복무만 해도 남성과는 복무기간이 다르며 훈련기간, 훈련강도에 있어서 차별적이 대우를 받는다. 한국보다는 공평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런데 이 국민들이 징병제가 운영되기를 바랄까? 시도 때도 없이 전쟁에 테러가 일어나니 북한처럼 여성까지 착출 대상이 되는거다.

    글에 적어놓은 '사회적 관습에 따른다' 라는 이유로 남성만 징병대상이 되는건 징병제를 운영하는 국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논리이다.

  • ghjjbv
    15.10.25

    헬조선 징병제야 물론 쓰레기이고... 하지만 여기서 징병제가 옳고 그름을 떠나서 볼때 군대를 반대하는 여성들과 그들의 주장이 남녀평등 그리고 페미니즘 사상적으로 문제가 있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저 힘들고 더럽고 돈없는 3d 직종은 않하겠다. 그리고 비하하면서 힘있는 남자들이나 해라.

    여자들은 연약하고 배려받아야 하니까 그런 여자징병 이야기 나오면 안된다. 여자만 않하면 상관없다식인듯 합니다.

    군대에 징병당하는 남성들에 대해 비하만 하지 동정심을 없고요.

    TT 님의 말씀대로 이 쓰레기 징병제는 잘못된 제도입니다.

    하지만 그 잘못된 징병제의 군대에 여성들은 남성들이 부당하게 징병되지 않도록 도와준다거나

    혹은 하다못해 동정하지도 않고 오히려 비하하고 나하고 상관없다는 식의?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장교 부사관 자리는 할당제 하라고 하는 여성들에 대해서 부당하게 징병당하는 남성들 입장에서는

    그 여성들이 이 징병제를 부당하게 여긴다고 믿기 힘듭니다.

    남성 입장에선 여성 자기들이 징병되지 않고(즉 남의 일이고) 여성들이 간부자리에 앉을 수 있다면(꿀 빨 수 있으면)

    이 잘못된 징병제가 유지되는 것의 옳고 그름은 자신들과 상관없다. 상관하지 않겠다. 오히려 좋다. 이런 느낌도 들 수 있습니다.

    복무기간 증가요구,군가산점제 폐지도 이런 느낌증폭에 한몫 했고요

    (물론 여기서 말하는 '여성'은 여성부와 여성단체같은 일부 여성을 지칭합니다. 그 외의 여성과는 관계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 바카닉
    15.10.25
    저기요 모병제만이 지옥탈출이라보시는데 그럼 다른나라들의 징병제는 어떻게생각하세요? 그리고 분단국가에서 모병제가 가능하리라보세요? 그럼 애초에 쥐꼬리만큼이라도 혜택을받던 남성 육해공사의 경쟁률속에ㅜ여자들이 침범하고 군가산점을 폐지한 이 짐승만도 못한 일부의 개 좆집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
  • TT
    15.10.25

    군가산점을 폐지한 것에 대해선 당연히 나도 미친짓이라고 생각한다. 글에 적어놨지만 나도 군대다녀왔고 만기병장제대했다.

    남성 육해공사에 여성들이 들어가지 못하는건 무엇인가? 여성에게 부과된 성적기준을 보면 많이 한심하긴 하다. 저 기준을 높일 필요는 있으며 남성만큼 군대에 적합한 인재를 뽑아야 하지만 그것이 여성이 남성의 성역에 침범한 것이 되는건 참 이상한 논리라고 본다. 남성 스튜디어스나 간호사는 가산점을 받는것 모르는가?

    참고로 ㅇㅅㅂ 는 그냥 정신병자 집단이라고 생각하니까 그걸 기준으로 이나라 여성을 제단하는 오류는 범하지 말자.

    ?

    위에 징병제에 대한 내 댓글 하나 달려있으니 한번 읽어줘라.

  • 바카닉
    15.10.25
    애초에 징병을 버린여자들에게 육해공 부사관을 뚫어준거부터가 모순이란생각은 안해보셧나보네요.
  • TT
    15.10.25

    징병을 버린게 여자냐... 징병제 자체에 동의하지 않으면 군대에 못들어온다는 얘긴가.

    ㄱㅊㄴ들 논리중 하나가 전쟁 남자가 일으켰으니 남자가 그 처리해야한다는 논리가 있다.

    ?

    다르냐? 여자가 징병제 버렸으니 군대 오지마라. 전쟁 남자가 일으켰으니 뒤처리 남자가 해라.

  • ghjjbv
    15.10.25
    하지만 공익거부나 군병원 근무 거부같은 것은 직장환경이 않좋아서 못가겠다는 이유가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으려나요? 저는 그쪽에서 근무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그쪽은 환경이 괜찮다고 들었거든요.. 공익의 경우
    월급도 좀 높아지고.. 그쪽으로 여성들이 가 준다면 군인력부족이 좀 줄지 않을까 해서 말입니다. 전방지역같은 경우 군 인력
    이 부족해서 근무가 가면 갈수록 빡세지고 있다고 들었거든요..
  • ghjjbv
    15.10.25
  • CH.SD
    15.10.25
    징병제를 없애야함
  • 참다랑어
    15.10.25
    ㅋㅋ 징병제를 없애기 전까진 누군가 가야되는데 남자만 가야되는게 맞다는 병신논리 ㅋㅋ
  • John
    15.10.25
    http://hellkorea.com/xe/board_MBgX00/42777

    징병제자체가 걍 사기임. 안 가도 되는데 가게끔 만들어 논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2469 진정한 가자회견 9 newfile 트리플횡령 304 7 2015.10.25
2468 헬좃센의 문제점.........txt 6 new 탈좃센 563 5 2015.10.25
2467 “수도권 화이트칼라 朴대통령 부정평가 확산“ 서울 37% 대 50%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86 4 2015.10.25
2466 역사교육 '민주화'? 새누리가 일베 용어를 쓰다니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283 2 2015.10.25
2465 국가 모독죄가 삭제된 이유. 1 new 모두의죽창 181 2 2015.10.25
2464 군대는 헬이니까 남자만 가라 ? 물귀신작전? 어짜피 법은 여자들의 손을들어줬다. 4 new 바카닉 448 6 2015.10.25
2463 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 헬조센징의 종족특성 사기 2 newfile 오쇼젠 416 2 2015.10.25
똥은 더러워서 피하는데 방사능 폐기물은 처리해야할 필요성을 느낀다. -징병제에 대한 이중성 15 new TT 339 4 2015.10.25
2461 밖에서는 일부 무개념녀들과 척을지지마라.(경험담) 3 new 바카닉 277 3 2015.10.25
2460 헤븐조선 1 new 폴리스 168 3 2015.10.25
2459 조선역사에서 찌질했던 순간 4 new 참다랑어 243 4 2015.10.25
2458 헬조선에 관련된 방송들을보면... 2 new 양송이스프 182 2 2015.10.24
2457 부산 찾은 김무성 "국정교과서, 여론조사로 결정할 문제 아니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260 3 2015.10.24
2456 헬조선여자는 성노예로서 일해야 하니까 군대 안보낸다. 22 new ghjjbv 913 6 2015.10.24
2455 헬'조센' 이 아닌 헬'동양' 인 이유 .... 7 newfile 이성적정신병자 457 5 2015.10.24
2454 한국 - 미국 관계를 보는 하나의 시각 14 new 후덜 324 3 2015.10.24
2453 롯데.해태, 농협에서 폐기처분 돼야 할 썩은계란 사용 8 newfile 안광에지배를철하다 529 4 2015.10.24
2452 유일하게 꼰대가 아닌 486 조센징 4 new 참다랑어 411 4 2015.10.24
2451 국산 초음속 훈련기 T-50 우즈벡 수출, 美 정부 반대로 난항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74 1 2015.10.24
2450 헬조선사이트에서는 지역색을 드러내지 맙시다.. 7 new 죽창을베개삼아 209 5 2015.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