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군이래 최대의 사기사건이라는 조희팔 사건.
2008년, 이명박 때 중국으로 도망친 조희팔은 "이 정권에서는 나를 절대로 잡지 못한다"고 호언장담한 바가 있다.
몇명인지도 모르는 대구지역 경찰들에게 수십억원의 뇌물을 먹인것이 확인되기도 했다.
금액으로 봐서는 한사람에게 전달할 액수가 아니며,
그 상하 라인으로 다 전달되었을 것이라는 업계전문가의 추측이 있다.
어떤 경찰은 중국을 왕복하며 조희팔에게 수천만원의 용돈과 명품을 받아오기도 했다. 사스가 헬조선.
?
?
그런데//
자 이제 정권도 바뀌었고 그것이 알고싶다 팀에서 불을 제대로 질러놓았으니.
헬조선 검경은 참 .. 가만있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잡자니 누가 튀어나올지 모르는 상황이되었다.
조희팔이가 경찰한테 뇌물을 찔러줄때 수표로 줬다고 하니,
?
이거 추적하면 누가 돈 받았는지 줄줄이 나오기 때문이다.
그리고 수년전에 조직의 끄나풀들 검거했을때도 중국에서 소환하기 까지 수개월이 걸렸다는데,
지금 2인자인 강태용을 잡았다고는 하지만 또 굼벵이 소환..
혹은 중국에서 사망당할 확율도 예상되고 있다.
?
(전혀 자살할 이유가 없는 조희팔 조카의 의문사도, 이런 예상을 가능하게 한다)
알다시피 사기피해자 라는 사람들 역시
?
가만히 있는데 돈이 빠져나가고 이런게 아니라
본인의 욕망에 눈이 멀어 비정상적인 경로로 돈을 벌려다가 뒤통수를 맞으면 그게 사기다.
딸 목숨값이니, 뭐니 씨부려 대며 아무 죄도 없는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것에 속으면 안된다.
?
?
존나 웃긴게, 4만명에 달한다는 사기 피해자의 상당수가 대구경북 주민이다.
아는바와 같이 대구경북에 본거지를 둔 박근혜 정부는 여전히 딴청을 부리며 그들을 달랠 생각조차 없는듯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건한 대구경북의 지지는 과연. 헬조선 불지옥에서도 시궁창 밑바닥이라 할만하다.
?
?
또한 피해액 2 조원 (추정) 어찌어찌 공탁된 320억을 가지고 1만6천명이 넘는 피해자들끼리 싸우는
개싸움도 보여준다. (아래 기사 링크)
한마디로 200여명이 우리만 공탁금을 나눠먹겠다 VS 16000명이 우리도 권리가 있다의 개싸움인 것이다.
돈앞에서는 씨바ㅋㅋㅋ 뒤통수 맞은 새끼들끼리 뒤통수 치는 헬조센징?
?
?
다시는 헬조선을 얕보지마라!!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3/24/2015032400231.html?Dep0=twitter&d=2015032400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