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9.15
조회 수 1879
추천 수 16
댓글 20








2017-09-15.jpeg

 

 

 

마지막에..현자타임....

 






  • 크랩Best
    17.09.18
    카메라 꺼지면 뿜어낼듯
  • 김밥Best
    17.09.25
    수입 맥주 마셔본 아는 분도 그러고 유럽 여행 갖다 오신 고등학교 선생님도 하나 같이 한국 술 맹탕이라고 말하더라고요 ㅋㅋ
  • zzzzzzzzzzz
  • 크랩
    17.09.18
    카메라 꺼지면 뿜어낼듯
  • 공기정화
    17.09.20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가 정말로 존경하는 고든램지가 카스같은 쓰레기 맥주 광고를 찍다니... 충격
  • 저도요 
    고든 램지가 얼마나 까다로운데
  • 김밥
    17.09.20
    헉.. 세상에.. ㅠㅠ 우리나라 맥주가 얼마나 맹탕인지는 술 안마시는 저도 아는데.. ㅠㅠ
  • ㄹㅇ ㅇㅈ
  • 김밥
    17.09.25
    수입 맥주 마셔본 아는 분도 그러고 유럽 여행 갖다 오신 고등학교 선생님도 하나 같이 한국 술 맹탕이라고 말하더라고요 ㅋㅋ
  • Hell고려
    17.09.21
    조센맥주 쓰레기라고 알고있는데... 불쌍하다
  • 사회와 진리
    17.09.21
    ㅋㅋㅋㅋㅋ
  • 맛 없는 맥주를 억지로 먹어서 홍보 했네
    아 헬조선 
  • 헬무새들이여 사라져버려라
    17.09.25

    마지막에.. 헬무새타임..

  • 거대익룡
    17.09.25

    《삭제된 댓글입니다》

  • 공기정화
    17.09.25
    헬조선의 4대 쓰레기 맥주이죠. 사람들보니까 맛있다고 좋다고 하던데 황당할뿐이죠. 외국나가면 맥주로 취급도 안하는 술인데 한국에서는 맥주로 팔 고 있음.
    그리고 요새 필라이트인가 새로나와서 사람들 맜잇다고 외국맥주 같다고해서 한캔 사서 마셔봤는데 한입먹고 버려버림 ㅋㅋㅋ 장난하나..
  • 방문자
    17.09.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탈조센 만이 살길이다.
    17.09.27
    고든렘지가 세상에나 결국에는 천민자본주의 헬조선 천민자본주의에 굴복했구나 헬조선 맥주 줘도 안먹는데 일본산 맥주에 비하면 완전 발포주지 제거 맥주인가 진짜 헬조선맥주가 맥주인가 그게 보리조금타서 만든맥주지 진짜 헬조선 맥주 줘도 안먹어 ㅠㅠ 아사히 나마비루에 스시한점이면 행복하겠지 헬조선맥주는 진짜
  • 탈조센 만이 살길이다.
    17.09.27
    아 진짜 헬조선 스럽다 아 헬조선 탈조센해서 인간답게 살고싶다. ㅠㅠ
  • 근데 램지 원래 맥주 싫어하는거 같더라 어떤 방송에서 다른애들은 맥주좋다고 마시는데 램지는 윽엑퉷퉷퉷거림
  • ㅂㅂㅂ
    17.09.28
    한국맥주가 맛이 없는 것은 개인의 차이입니다.
    맥주는 제조과정에서 여러가지로 나뉘죠. 그 중 국산은 발포주로, 맥아 함량이 다른 제조로 만들어진 것에 비해 훨씬 낮습니다. 엄밀히 말해 맥주로 볼 수가 없지요. 이것은 아사히, 호가든, 밀러 등 부가물 라거도 동일합니다.
    그래서 맥주의 맛을 즐기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한국맥주는 흔히 ' 오줌 ' 취급을 받습니다. 비유가 그렇긴해도 틀린 말이 아니죠. 수입맥주가 쏟아지는 요즘엔 많이들 공감하실 겁니다. 저또한 그렇구요.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없는 한국맥주가 안타까울 뿐입니다.
  • 독일을 향해
    17.10.09
    고든램지가 저광고에 나온것 보고 충격먹은 사람이 저말고도 있군요,
  • 한국망해라
    17.10.25
    고든렘지가 물맛나는 맥주를 좋아하는 데 우연히 저 한국의 맥주가 물맛이나는 맥주라서 그런겁니다 ㅡㅡ 
    저거 광고에 응한 이유도 '한국'의 '맥주'가 '물맛'이 나서 라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3 new 헬조선 16597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339 1 2015.07.31
3825 미국과한국의 군인에 대한 존중 13 newfile 새장수 1578 17 2016.05.06
3824 근데 요새 티비보면 이제는 하다하다 연예인들까지 세대물림하는거 같지 않냐? 61 new hellokori 1688 18 2016.05.21
3823 이 나라 사람들이 헝거게임을 잘 안보는 이유 9 newfile mufark 1605 19 2016.06.01
3822 헬조선에서 인정하지 않는 분야에서 잘한다는 것은..그러나 9 new 키노시타 1104 15 2016.06.04
3821 모든 문제가 피해자의 자살로 다 끝난다 18 newfile 당신은NERD 1575 18 2016.03.08
3820 마트에서 폭발해버린 가장.jpg 20 newfile 노오ㅗㅗ력 1878 14 2017.10.04
3819 일본에서 이슈되고 있는 초등학교 시험문제.jpg 15 newfile 잭잭 1603 16 2017.09.28
3818 얘네 헬조선까는건 단순히 열등감해소 아닐까? 33 new 야루야애루 994 13 2017.10.07
3817 조선놈들은 스스로가 인간이라는 자각이 없다. 18 new 전봇대 1287 16 2017.09.30
3816 ㅋㅋㅋ 뭔가 착각들을 하고 있는거 같은데... 23 new 블레이징 1567 22 2017.08.14
3815 요즘 헬조선 출산율...충격.jpg 19 newfile 잭잭 2440 17 2017.09.28
3814 헬조선 경찰 수준.jpg 13 newfile 잭잭 1876 14 2017.09.28
3813 옆병동의 정신나간 맘충 17 newfile 새장수 3905 16 2016.02.20
3812 엥 요즘애들 살만한거 아니냐? 49 newfile 너무뜨거워 2764 22 2016.08.28
자본주의에 굴복한 고든렘지.jpg 20 newfile 잭잭 1879 16 2017.09.15
3810 흑인들도 거르는 중국인들.jpg 9 newfile 잭잭 2374 16 2017.09.15
3809 탈북자가 이야기하는 북한의 성생활.txt 7 newfile 잭잭 3099 15 2017.09.06
3808 흙수저 수컷에게 있어 인생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론. 50 new 무간지옥조선 3402 15 2017.09.11
3807 헬조선 학교폭력 예방 꿀팁.jpg 8 newfile 잭잭 1422 18 2017.09.06
3806 탈조선 고생은 조금만 하면 된다. 12 new 나이트호크 1958 17 2017.09.10
1 4 -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