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웃오브헬조선
17.08.13
조회 수 1014
추천 수 16
댓글 42








결정은 너네가 하는거다

또라이헬조선 좃병신이 병신같은 루머를 퍼뜨리고

읽는 새끼들마저 혼동할 수 있다 생각하는데

 

생활비 설명해서 저새끼 입을 닥치게 했으면 좋겠다 

물론 좃고딩이라 반성의 기미 없이 또 인터넷이다보니 키보드로 어그로 끌 수 있지만

잘봐라 간단하게 설명 간다

 

한국 생활비

첫째로 한국 생활비는 품위유지비가 존나게 들어간다

20 후반인 내 친구가 한달에 330만원정도 버는 놈인데 일단 지 생활 없다. ㅋ 회사 + 집 + 일주일에 한번 여친 ㅇㅇ

그새끼가 아낀다고 아껴서 한달에 200만원 세이브한다니까 

130만원 쓴다 치자

 

미국 생활비

미국은 한국보다 최저시급 환율대비 2배 정도 받고, 130만원X2 를 해서 한달에 260만원을 써야 한다는게 맞는 이론적 정론이다 

그리고 알바를 하건 일을 하건 시발 헬보다 훨씬 많이 번다. 미국은 뛰는데로 벌고 열심히 하는 새끼들 인정해준다.

내 이전 한달 생활비로만 보면

방비 60만원 

통신비 5만원

식비 50만원

차 보험비 7만원

기름비 30만원

= 152만원

자 여기서 260만원에서 152만원을 빼면 대략 108만원이 남는데

일단 미국에선 품위유지비가 헬조선처럼 필수가 아니고 선택이기 때문에

니가 어떤 건강 보험을 드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달에 100만원 넘는 보험이면

진짜 너는 불로장생 할거다.

 

리얼 팩트는 

130만원중 헬에서는 품위유지비가 존나게 나간다는거고

먹는 것 조차 급이 낮은 소주 돼지고기나 처먹하는거지 내 나이때 애들이 어떻게 참치집 소고기집을 가겠냐?

미국에서는 씨발

다진 소고기 미트볼 해먹는다고 1.5kg 짜리를 사면 SALE하는거 사면 운좋으면 만원 이하에 사고 아니면 1만 2천원 정도 써야한다

니가 소고기를 구워먹고 싶으면 1/4 lb. (일반 레스토랑에서 주는 사이즈) 사서 집에서 처 구워먹어도

고품질 소고기가 2만원이면 땡친다

 

씹새끼야 감자 5kg 짜리 존나게 떠리로 가져다가 파는거 5천원에 팔때도 있어

과일도 헬조선에 비해 1/3이 싸고

 

아니 씨발 어딜봐서 미국이랑 한국 생활비를 비교할수가 있냐?

특히나 헬처럼 품위유지비라고 사치를 강요해야 사람들과 어울리는 곳에서

20대 때는 알아서 옷 사서 입어야하고 / 스펙 쌓기 비용 ㅋ 존나게 들잖냐?

30대 때는 차에다가 돈 존나 꼽고

40대 되면 알아서 골프 쳐야하고 + 등산

50대 되면 알아서 등산

여기서 좃병신들이 일반 브랜드 입으면 껴주나?거기서도 왕따당하지 ㅋ 

브랜드 입어야한다

그돈을 차라리 미국 건강보험을 사라 병신아 

훨씬 선진 의료기술로 너를 불로장생 만들어줄기다. 

 

미국은 그런게 다 없어

자기 좃대로 하고싶은데로야

지 취미대로 지 인생사는데로

그래서 미국에는 돈벌이 vs 생활비를 규정할 수가 없다

뛰는대로 돈벌고

쓰는데로 헬보다 훨씬 쓸수 있는게 천조국이거든

 

더 리얼한 팩트는

헬에서는 스펙이라는게 있어서 서울에 집없으면 무시당하잖냐?

서울 집값 얼마? 

미국은 그런거 없다

조금만 마음 놓고 고속도로에서 15분만 더 달려서

한적한 곳으로 가면 5억 아래로 집살 수 있다.

니가 어디 살건 걔네들은 상관 안해. 

관심도 없어. 

 

또한 또라이헬조선이 속았던것 처럼

너네 유튜브에서 방송하는 외국애들이 한국에 와서 한국이 건강 보험이 잘되있고~

교육열이 좋고~ 밤에도 나이트 라이프 즐기고~ 사람들 착하고~

총기 위험 없고~

 

좃까는 소리한다.

 

걔네들도 사실 한국 헬을 표면적으로 봐서 그렇지 

막상 진짜 개좃같이 굴면 바로 미국/본국 돌아갈걸? 

그리고 그런애들은 본토 사회에서도 하자가 있다라기 보다는

조금 본토사회에 비해 튀니까 한국 나오는거야 ㅇㅋ? 

진짜 괜찮은 사람들도 있고 정상인 놈들도 있는데

보통 한국 와서 진짜 유튜브 방송에서 찌끄리는 애들 말 듣지 말아라

시발 좃 체구 작고 영어 못했던 아시아인 아저씨가 가서 

떳떳히 미국에서 살고있고 

또라이헬조선이 아직 세상 모르는 까막눈으로 무시하는 '아웃오브헬조선' 

곧 나조차 서구 나가서 살겠다는 마당에

태어나서 온갖 혜택 다받은 백인/본토 새끼들이 한국 나온다고? 

 

차라리 박근혜를 빨아라

 

씨발 비정상 회담 크리스티안이랑 마크 그다음에 알베르토?

병신아 걔네들은 잘나가잖아






  • 리아트리스Best
    17.08.13
    보통 헬에 와서 사는 외국인은 5부류더군요.

    1. 헬에서 돈 많이 주니 초빙된 인사들, 물론 이런 사람들은 길가에 굴러다니는 조오선인들보다 한참은 귀하신 몸이니 대접도 당연히 좋습니다.
    2. 외국에서 조금 심심하니까, 색다른 경험 한번 해 보겠다고 헬에 와서 노는 부류
    3. 미군과 미군 관련자.
    4. 검은 머리 외국인
    5. 외국인 노동자 -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돈 벌면 잽싸게 가버리지 이민, 정착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아도 무방.

    이거 아니고 헬이 순수하게 좋아서 왔다? 이러면 뉴스토픽감 방송에 나오는 급이 아니었던가요? ㅋㅋㅋㅋ


    생활비는, 구조적으로 조선이 더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제품들과 기술들, 생황에 필요한 수많은 물자들이 미국 등 죄다 수입인데 안 비쌀리가 없지요. 여기에 카르텔 담합 등등 더하면 모...
  • 둠헬Best
    17.08.13
    개들도 한국 국적은 안따..
  • 보통 헬에 와서 사는 외국인은 5부류더군요.

    1. 헬에서 돈 많이 주니 초빙된 인사들, 물론 이런 사람들은 길가에 굴러다니는 조오선인들보다 한참은 귀하신 몸이니 대접도 당연히 좋습니다.
    2. 외국에서 조금 심심하니까, 색다른 경험 한번 해 보겠다고 헬에 와서 노는 부류
    3. 미군과 미군 관련자.
    4. 검은 머리 외국인
    5. 외국인 노동자 -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돈 벌면 잽싸게 가버리지 이민, 정착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아도 무방.

    이거 아니고 헬이 순수하게 좋아서 왔다? 이러면 뉴스토픽감 방송에 나오는 급이 아니었던가요? ㅋㅋㅋㅋ


    생활비는, 구조적으로 조선이 더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제품들과 기술들, 생황에 필요한 수많은 물자들이 미국 등 죄다 수입인데 안 비쌀리가 없지요. 여기에 카르텔 담합 등등 더하면 모...
  • 좃도 풀만 뜯어먹고 물마시고 공기마시며 일만하야하는 조선인들
  • 헬의 장점은, 아니 헬(서)울의 장점은, 자기개발하기 위한 인프라는 정말 잘 갖추어 져있다는것인데, 물론 그것도 인서울에 집이 있는 사람에 관해서다. 단점의 골이 깊은 만큼 장점의 꼭대기도 높다.

     
    미국에서는 뭐하나를 구하려면 존나 멀리 나가야 하고, 게다가 없는것들도 많다. 
     
    나는 4에 해당하고, 인생에서 주어진 시너지적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있는것 뿐이다. 차라리
    영어하고 한국어가 둘다 비슷한 실력으로 원어민처럼 구사가 되고 군대도 않가고 , 적당히 스펙도 있고, 외모지상주의 사회에서 꿀리지 않은 외모를 가지고, 한국 장기적 거주에 제한이 없고, 자기개발 의지가 강하고, 인서울에 집이 있는 인간있으면 이렇게 일시적으로 주어진 시너지적 장점을 쓰는것은 인생에서 좋은 투자라고 생각한다. 다만 질투는 피하기 힘들다.... 자뻑은 아니지만, 확률적으로 나랑 비슷한 조건을 가진 사람이 얼마나 될까? 적은 확률이고, 무엇이던간에 적은것은 보석이 되며, 나는 그저 그 보석반지를 잠시 반짝거리며 즐기다가 빼버리면 그만이다. 
     
    근데 돈 모은다는 생각으로 오랫동안 짱박혀 있으면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위의 글처럼 여기선 돈 절대 못번다. 
    $2~3 하는 종합과일샐러드를 여기서는 7~8$ 주고 사야한다... 비싸니깐 개 쓰레기 같은 음식 먹고 사람들 몸이 운동도 습관화하는 문화가 아니니, 뒤뚱뛰뚱 헤지는것이다... 
     
    내가 헬을 웹상에서 까지만, 나는 막상 헬의 혜택을 존나게 받고 감사함을 느끼면서 사는 위선자 새끼고 기회주의자다 ㅋㅋㅋㅋ 오프라인에서 니들 만나면 나는 진짜 죽창감이다. 
     
    돈을 모은다는 목표였다면 나는 이미 미국에 있는것이 합리적인것이다. 한국이 돈이 없어서가 아니라, 윗대가리 앙시앙 꼰대 새끼들의 돈을 쥐는 손아귀력이 고집스럽게 쌔기 때문이다. 다 상속하려고 하지, 그것으로 경제를 순환시켜 커지지 않게 한다. 이런 개새끼들이 5000년 동안 니들 머리를 짛누른것이지. 
  • 그렇군요.
    사실 헬인들이 경쟁체제에 미쳐 있는 것만큼, 자기계발에 대한 게 잘 갖춰진 건 사실이기는 하니까요. 게다가 레가투스님 보면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금은수저라고 보고 있는데 그러면 헬의 장점들도 많이 누리실 수 있겠지요.

    그렇다고 해도 저같은 경우에는 님이 여기 와서 올리는 정보들과 글들을 보고 배워 가면 그만이고.
    님이 금수저든지 헬조선 이용해먹고 적당한 시기에 나가던지 그건 저랑은 별 관련 없는 이야기라, 원망하거나 모순되었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지 않네요.
  • MC무현
    17.08.18
    금수저 기만자 새끼 ㅠㅠ
  • corn1
    17.08.16

    국내에 사는 외국인 분류 동감합니다. 리아트리스님이 쓰신 2번 분류를 더 세부적으로 나누면 이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심심풀이로 제 개인적인 견해를 덧붙여 보았습니다.

     
    2.
     1) 학자금(다른 빚) 또는 취업문제 등으로 자국 내에서 막연하여 일단 헬에 와서 돈벌며 생각없이 노는 경우(대다수)
     2) 케이팝에 빠진 매니아(그저 가수 보고 관광이 목적)
     3) 한국의 문화, 정치, 역사 등 순수 학문적인 궁금함으로 오는 경우(이웃내 한인 혼혈 교포 친구가 있거나 대학 내에서 관련 수업을 듣는 등 간접경험으로 관심 갖기 시작)
     4) 외교 또는 지역학연구분야 본인의 커리어를 위해 잠깐 들린 경우(매우 극소수. 보통 집안이 중상류층 이상이더군요)
     
    물론 3,4번은 극소수이신..ㅎㅎ
  • 1)번은 어지간하면 자국내에서 해결보고 더 좋은 국가로 가지 찌끄레기같은 헬에 구태여 찾아오지는 않으니 거의 없는 듯 하구요.

    3, 4)는 워낙에 드물고 이 정도 레벨이면 탑클래스 지식인인 경우가 대다수이므로 일반 조선인들과는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지요.

    그나마 2번이 조금 있는건데, 이것도 최근에는 많이 줄은걸루....
  • 둠헬
    17.08.13
    개들도 한국 국적은 안따..
  • 미쳤다고 따냐 
    그새끼들 한국오면 어서옵쇼하고 퍼주는 헬새끼들이 이해는 가지만 참 ... 안타깝다
  • 둠헬
    17.08.13
    헬서 300이상이면 상위 40퍼겠네 ㅋㅋㅋ 미국선 300이면 평균이하인데 ㅋㅋ
  • 요즘은 300이 평균이 되지 않나 싶다. 미국에서도. 
    대신 그냥 ㅋ 시작하면 250~300 번다는 거 뿐
    여기선 좃도 노력해야 그정도 번다
  • 둠헬
    17.08.13
    미국에서 4년제졸 초봉이5만정도니까 약 4백 좀 더되겠군. 
  • 둠헬
    17.08.13
    헬조선 근로소득자 평균이 아닌 중간값 메디안이 잘 쳐줘야 2400임.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022754
    http://www.hankookilbo.com/v/3e3a7591e40d41cca8ddf79fa69b6067

    2014년자료긴한데 어차피 헬조선에서 월급인상이란건 있을리 없으니까 거의 똑같다고 보면됨 
  • 그래도 apprentice 나 intern 등, 250~300 혹은 200초는 사회생활 초년생으로써 수습하면서 배우는사람에게는 회사경원차원이나 직원교육이나 보상에서도 충분하다고 본다. 수습하면서 배우면 그 와중에도 자기 자신에게도 도움이 되지만, 회사는 약간의 이득이 줄어드는건데,..

    그래봤자, 인턴/제도기간 생활도 겨우 몇개월뿐일테니깐.

    다만 문제는 그렇게 실력을 갖춘 정직원들이 받는 대우나 월급은 헬조선에서는 저급한상태로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것. 
  • 둠헬
    17.08.13

    대기업 중에서도 초봉으로 300주는곳 드물다.. 삼성중에서도 계열사는 거르고 삼전 특수몇몇 직업군에만 300이상나오는걸로 암. 대기업이라해도 보통 270언저리임. 세전 300넘는곳은 좀 있는데 세후300은 거의 없음. 좆소는 180이고. 

  • 미국 말이야 ㅋㅋㅋㅋ 미국도 근데 초년생에게는 그렇게 많이 주지 않는다. 
  • 둠헬
    17.08.13

    4년제 졸업생이면 5만5천부터 시작함 요즘. 문과나 고졸 리버럴아츠거르고 정규 4년제대학 이과졸업생말하는거임 

  • 주나
    17.08.13
    저 글 왠지 승준이가 쓴거 같은데 승준이 아님?
  • 헬조선 노예
    17.08.13
    주나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둠헬
    17.08.13
    JTBC랑 한국일보가 승준이냐? 애는 밑도끝또 없네 
  • 둠헬
    17.08.13

    https://www.gohackers.com/?c=life/life_info/godebate&uid=421068

    http://news.joins.com/article/21570425

  • 주나
    17.08.13
    저거 대팍에서 맨날 SKY는 서민리그 이지랄하는 승준이가 쓴글 아니냐?

  • 둠헬
    17.08.13
    대팍은 뭐고 승준은 뭐냐
  • 둠헬
    17.08.13
    헬조선의 아이비리그지만 글로벌에선 최하층에 위치한건 사실이지. 
  • 둠헬
    17.08.13
    만약 4년제졸이 아닌 고졸리버럴수준의 이야기라면 200~300이 적당한거 맞음. 
  • 둠헬
    17.08.13
    http://www.hankookilbo.com/v/cb9ad74a53fd4a05a4d41ff05f9b52b9 
  • 주나
    17.08.13

    본토에서 할게 없는 백인들이 sexpat + 영어 교사 같은거 하러 오는 경우가 대부분인듯?

    그거와는 별개로 최근 10년간 물가가 엄청나게 오른거같네요 한국이

    이제는 미국이랑 한국이랑 생활비 동급인듯

     

     
     
  • 그래 시바 한국에선 이젠 돈 못모은다. ㅋ 
    어떻게 모으냐. 비교 스펙이라는게 있는데. 
    남들 하는거 다 안하면 사회에서 왕따당하고
    도태되는데. 

    섹스팻과 영어교사 ㅋ 맞는 말이지.
  • 서호
    17.08.13
    식스팩과 에이팩은 들어봤는데 섹스팩은
    처음듣는 말이군요.. 
  • 교착상태
    17.08.13
    섹스팻= 섹스.애완동물 
    섹파랑 같은 류의 의미.이지만 섹파는 상호간 동등성을 가진.반면에
    섹스팻은 인간 이하의 축생을 키운 다는.점에서 달라진다.
    한마디로 짐승들에게 먹이 주면서 재롱 구경하고 섹스나 하는 대상이라는 뜻
  • 주나
    17.08.13
    Sex + expatriate 이란 뜻
    굳이 번역한다면 섹스관광자 정도가 되겟네요
    알지도 모르면서 지어내지 말고 검색 한번만 해보고 글을 쓰세요.
  • 교착상태
    17.08.13
    ㅇㅇ
  • 교착상태
    17.08.13

    넌 대체 뭘 검색한거냐?

     
    섹스펫 치니까 내가 말한 의미로 존나 많이.나오는데.
     
     
    아아.. 섹스팻이 sexpat 말하는거 였구만
    sexpet 인줄 알았는데.
     
  • 주나
    17.08.13
    ㅇㅇ 좀 공격저그로 말해서 미안
    근데 여기 사이트에 알지도 못하면서 허세부리는애들이 좀 잇어서
  • 일부러 섹스팻 하러 오는건 드물지 싶다.
    막상 와보니 헬새끼들이 가져다 대주니
    처음엔 그냥 영어가르치러 와서
    섹스팻으로 변하기가 쉽다는기지
  • 방문자
    17.08.13
    그렇군요. 탈조선 의지 충전하고 갑니다
  • ㅎㅎ 글조 써주십시오 요즘 글 안올리시네요. 
    제가 시작하기 한참 전에 올린글이 마지막
  • 방문자
    17.08.13
    질문 있을때만 가끔 올리는지라 ㅎㅎ 넵. 
  • 블레이징
    17.08.13
    내가 늘 이야기하는거지만, 아니 세계 최고의 농/축산/어업국가인 미국에서 식료품이 비싸다는게 말이 되냐곸ㅋㅋㅋㅋ
  • 그래 시바 미국에 있으면 리얼 푸드를 먹는다는점이 기분 좋다

    여기는 리얼 푸드는 두부와 쌀 밖에 없다. ㅋ
  • 지립니다.
  • 옥수수
    17.08.16
    노비로 살다가 죽도록 냅두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3 new 헬조선 1629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165 1 2015.07.31
3730 헬조선닷컴 패배자,찌질이들의 레퍼토리와 특징 26 new 또라이헬조선 565 13 2017.08.14
3729 친목질 명단. 14 new dddddd 437 14 2017.08.13
3728 요즘 헬조선 해수욕장.jpg 8 newfile 김무성 1385 16 2017.07.19
3727 김미화 레스토랑.jpg 5 newfile 잭잭 971 14 2017.07.24
3726 이사이트 좆목질하다 망할거같았다 ㅋㅋ 19 new ㅋㅋㅋㅋㄴㄷ 763 20 2017.08.13
미국 생활비 설명 42 new 아웃오브헬조선 1014 16 2017.08.13
3724 대한 제국 황실 (이라 쓰고 이씨왕가 잔당들이라 부른다) 부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0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507 14 2017.08.02
3723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의 장애인 노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305 14 2017.08.06
3722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종교와 역사, '독실함'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3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99 13 2017.08.10
3721 이 사이트도 미쳐가나 봅니다. 30 new 福沢諭吉先生萬世 804 19 2017.08.11
3720 또라이헬조선 덕에 나의 탈조선 신념이 더욱더 굳혀졌다 22 new 아웃오브헬조선 478 15 2017.08.13
3719 70년을 내다본 헬조선 현인.jpg 15 newfile 잭잭 1527 17 2017.08.07
3718 [헬조선 살아남기] 스트레스 속에서 집중력을 유지하는 방법 20 new 베레 710 17 2017.08.05
3717 헬조선 닷컴은 이중적이고 개 씹찐따들의 모임이다 24 new 또라이헬조선 675 15 2017.08.11
3716 저의 Tactical knife 48 newfile 슬레이브 475 13 2017.08.11
3715 하 씨이발 좃빨라고 한국 군대다. 16 new john 1173 20 2016.10.31
3714 유럽식과 한국식.jpg 17 newfile 잭잭 1484 18 2017.08.07
3713 스팅어가 스팀어가 된 이유. K2C소총에 이어씀. 41 new 블레이징 590 15 2017.08.05
3712 ㅋㅋㅋ 이런다고 애새끼 싸지를 것 같나? 71 newfile 블레이징 1421 15 2017.08.07
3711 헬조선은 앞으로 더욱더 집단주의로 향할것 같네요 16 new sense4545 1391 18 2016.06.06
1 - 8 -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