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무성
17.05.29
조회 수 1736
추천 수 21
댓글 18








 

 

2017-05-29.jpeg

 

 

헬조선 종특이 또...






  • PoopchosenjinBest
    17.05.29
    쓰레기가쓰레기를버리내ㅋㅋㅋㅋ똥센징새끼들이잰대가리가냄새나는kimchi로물들어서쓰레기통구분도못하냐?쓰레기버릴곳이업으면좆센진아가리애쑤셔넣던가외?헬좆센징새끼들똥술도먹고개똥물도먹잔아ㅋ
  • ILoveFuckingGooks!Best
    17.05.29
    중국인 더러 미개하다고 이야기 할 필요가 없음..

    한글은 우수하다고 이야기를 하는대

    한글 표지판은 무시함.

    정말 신기함.

    미개한 영어나 스웨덴어를 쓰는 인종들은 어떨까?
  • ILoveFuckingGooks!
    17.05.29
    중국인 더러 미개하다고 이야기 할 필요가 없음..

    한글은 우수하다고 이야기를 하는대

    한글 표지판은 무시함.

    정말 신기함.

    미개한 영어나 스웨덴어를 쓰는 인종들은 어떨까?
  • 다른나라언어보다좆국어가자랑스럽다고좆지랄국뽕티좀안넷으면좆갯다그레서네가좆똥춤법안마춘다 
  • 쓰레기가쓰레기를버리내ㅋㅋㅋㅋ똥센징새끼들이잰대가리가냄새나는kimchi로물들어서쓰레기통구분도못하냐?쓰레기버릴곳이업으면좆센진아가리애쑤셔넣던가외?헬좆센징새끼들똥술도먹고개똥물도먹잔아ㅋ
  • 쓰레기통으로 오인한건가???
  • 위천하계
    17.05.29

    쓰레기통 처럼 생겼긴 한데. 그렇다고 저기 넣었을것 같진 않음.

    쓰레기통이 맞나? 확실한가? 아닌가 잘못본건가?  -- 이렇게 생각해볼 여유 조차 없다는게지,.

     

    가뜩이나 여유없는 센징들 + 역이라는 특수성.. 뭐 이런게 아닐까 함.

  • ㅋㅋㅋㅋ그렇갯지노예새끼들이니까주구창창일만헤야헬좆선애서살아남을수잇으니가불쌍한똥헬센징새끼들
  • 와 존나 미개하다 씨발. 복사기 나온 데에 쓰레기 버리는 병신이 센징이 말고 어딨냐. 저거 무인복사기 대학교 기숙사에 있는 거 보고 처음 알았는데 그게 서울역에도 있을 줄은 몰랐네. 아무튼 쓰레기통이 근처에 있는데도 귀찮다고 저기다 쑤셔 박았겠지. 그러고서 나중에 고장나서 못쓴다고 하면 어떤 새끼야 하면서 지랄만 할 테고. 센징이들 하는 짓은 진짜 알게 모르게 패턴이 있는 거 같다.
  • 교착상태
    17.05.29
    ㅋㅋㅋㅋㅋㅋㅋ 좆센징 인간 쓰레기 새끼들 쳐죽여야 한다.
  • dd
    17.06.16
    진짜 또라이들이다 ㅋㅋㅋ
  • 모리모리
    17.06.16

    여러번 생각하는 거지만 '사람' 과 '인간' 사이에는 큰 간격이 있다고 봅니다. 사람은 기본적인 사회의식과 도덕을 지닌 존재이나 인간은 두 발로 걸어다닐 뿐, 짐승과 다를 바 없죠.

  • 미네르바
    17.07.27
    개념들을 굳이 쓸데없이 편가르지 마라 똑같은 개념을 갖다 또 그걸 다르게 명명 규정하지 마라
    이분법적 사고방식+굳이 규정+없어도될 개념을 굳이 반드시 있어야될 개념으로 만들기+뭔가를 굳이 창조해대길 졸라 좋아해대기 이런 썩어있는 FRAME에 박혀있는 사고방식이 어디 가겠니
    그따위로 규정하지 마라

    이 논리 앎? 레전드와 전설
    두 개념 똑같으며 통용으로 사용하는데 아직도 수많은 닌겐들은 레전드와 전설 개념이 서로 다른줄 알고있다는것
    앎?
    규정해서 억지논리 펼치지마라

    센진스럽네 흚흚 이분적 사고방식에 투철하네
  • 미네르바
    17.07.27

    덧붙여,

    말하고 쓰려는 의도를 숨겨진 의도로만 뱉어내지 않고 의도를 의도로만 보지 않고

    의도를 "구체화"해서 논설을 펼치는게 나을듯하다
    말하는이의 의도? 글쓴이의 의도?
    의도를 구체화해서 펼치는것, 말하는이 글쓴이의 자세 아닐까
    한국어를 사용하는 절대다수의 한국인들은 표현할때 되게 추상적으로 표현해댄다
     
    그러면서 "말을 못알아먹네" "말을 못하네" "언어장애냐" 이렇게 지랄들 떨어대지요
     
    구체화해서 표현하는게 "지는것"이 아닌데 말이다
    흚흚
  • 모리모리
    17.07.28
    구체화해서 표현해라, 말씀 감사합니다. 부족한 제 솜씨에 거름을 주시는군요.
    제 의도는 공공의식이 부족한 한국인들을 비판하는 것입니다. 그것의 유무를 따져 사람/인간을 나누었지요. 추상적으로 느껴졌다면 유감입니다.
    개념들을 굳이 편가르는 이유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람들더러 강요하거나 설파하는 것이 아니지요. 느낌에 불과하니 당연히 논리적으로 오류가 있을 수 밖에요. 그 점은 분명히 감안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흚흚' 은 무슨 뜻인가요?
  • ㅇㅁㄴㅇㅁㄴㅇ
    17.06.18
    헬조선에서 헬조선한 일이 벌어졌는데 문제라도?
  • 헬센징
    17.06.18
    아닙니다 아닙니다 우리 갓.한.민.국 깨어있는 시민들이 저럴리가 ㅇ ㅓㅄ당께요~ 저거 다 짱깨 짓입니다.
  • oo
    17.06.18
    좀비보다 더 무서운 헬센징
  • 캬~~ 이 맛에 헬조선 삽니다
  • 허경영
    17.07.29

    이사이트하는 모든새끼들도 철저한 설치류쓰레기들이다 대다수? 지랄

    모든ㅇ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4 1 2015.07.31
3651 좃불은 쓰레기다. 7 new john 1880 14 2016.11.24
3650 헬조선 인간들의 평균모습 23 new 서호 2709 23 2017.06.18
서울역 무인복합기 근황.jpg 18 newfile 김무성 1736 21 2017.05.29
3648 헬조선 익스트림 영어 교제.jpg 12 newfile 김무성 2105 15 2017.06.02
3647 난 드디어 떠난다 47 new 생각하고살자 2357 19 2017.06.15
3646 기자조차 개빡친 사건.jpg 18 newfile 잭잭 2055 16 2017.06.12
3645 한국여자들은 문제가많은 것들이다 75 new 하오마루5 3530 21 2017.06.13
3644 아프리카 청춘이다.jpg 7 newfile 잭잭 1470 18 2017.06.12
3643 자영업자들 다 죽는다? 24 new 너무뜨거워 2312 18 2017.06.12
3642 대한민국의 흔한 천재 죽이기 (스압주의) 29 new 공기정화 2920 25 2017.06.10
3641 헬조선의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썰.jpg 20 newfile 잭잭 2227 15 2017.06.08
3640 내가 겪은 조선학교 vs 천조국학교 (장문) 39 new 레가투스* 2447 22 2017.06.08
3639 헬조선 청년들도 똑같은 개새끼들 입니다 29 new 탈죠센선봉장 2326 21 2017.06.08
3638 현실 예비군 만화.jpg 13 newfile 새장수 3656 19 2016.05.29
3637 그것이 알고싶다로 보는 어메이징 헬조선 12 newfile 김무성 1989 23 2017.05.29
3636 fact 15 newfile 万歳 1165 20 2017.06.05
3635 알카에다가 한국 테러 실패한이유.jpg 21 newfile 잭잭 2145 19 2017.05.28
3634 헬조선 평창 올림픽 숙박요금 논란.jpg 15 newfile 잭잭 1561 19 2017.05.30
3633 왜 비싼돈 주고 지잡대를 다녀? 27 new 탈죠센선봉장 2915 19 2017.05.29
3632 갓울시 슈즈트리 근황.jpg 13 newfile 허경영 1347 15 2017.05.26
1 - 29 -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