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1.17
조회 수 1717
추천 수 22
댓글 12








1484574163.gif

 

1484574163 (1).gif

 

1484574163 (2).gif

 

1484574163.jpg

 

 

 

운전하면서 거울을 본다고..?

 






  • 블레이징Best
    17.01.17
    ㅋㅋㅋ 미친것도 아니고 그럼 남자는 그걸 못해서 운전만 하는줄 아나, 그딴짓거리 하다간 난리나니까 운전만 하는거지
  • 번데기Best
    17.01.17

    김여사들이 욕먹는 이유가 단지 교통흐름의 피해를 주기 때문만은 아니다.

    자기가 뭔 피해를 줬는지에 대한 어이없는 무지와 그리고 본능적인 위기 모면 하려는 특유의 센징식 적반하장 때문이다.
    하긴 뭐 요즘은 남녀노소 8할이 막장 에티켓 쓰레기들이라... 도찐개찐이다.
  • hellrider
    17.01.17
    저런 인간들이 드글 드글한 곳이 지옥이지 어디가 지옥이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7.01.17

    과연... 조센 징을 이해하게 되면서 계집을 새롭게 깨닫게 된다.

    그냥 암센징일 뿐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 블레이징
    17.01.17
    ㅋㅋㅋ 미친것도 아니고 그럼 남자는 그걸 못해서 운전만 하는줄 아나, 그딴짓거리 하다간 난리나니까 운전만 하는거지
  • 이딴 변명을 자랑스럽게 하는 년들은 전부 메갈년들도 아니고 마치 여자들은 죄가 없어요 하면서 대놓고 김여사 실드쳐 주는 거 보면 메퇘지 새끼들 전부 도륙해 버렸으면 하는 충동이 자꾸만 듭니다 진짜.
  • 번데기
    17.01.17

    김여사들이 욕먹는 이유가 단지 교통흐름의 피해를 주기 때문만은 아니다.

    자기가 뭔 피해를 줬는지에 대한 어이없는 무지와 그리고 본능적인 위기 모면 하려는 특유의 센징식 적반하장 때문이다.
    하긴 뭐 요즘은 남녀노소 8할이 막장 에티켓 쓰레기들이라... 도찐개찐이다.
  • 이거 자세히 보니까 진짜 저 차 주인새끼는 에미가 없니 보네. 아무리 급한 일이 있어서 부득이하게 비탈길에 주차를 해놨으면 최소한 차 안 굴러가게 사이드 브레이크 올리고 자동이며 기어 파킹(P) 해 놓고 가는 거는 상식 아닌가? 어디서 돌 주워다가 바퀴에 괴어 놓는 건 못하더라도 최소한 차가 굴러가게 하지는 않게 해야 하는데 이제 어떻게 보상해 줄려나 기대되네. 사람, 그러니가 자기 자식 죽었으니까 돈 얼마 줄게 하고 합의하자면 부모 입장에서는 합의 하고 싶겠나? 당장 이 새끼 죽이고 나도 죽겠다고 나오겠지. 이거는 보상의 문제를 떠나서 김여사 새끼들 대가리에 든 마인드가 정말 답이 없을 정도로 썩었다는 걸 뜻한다. 그래서 이런 김여사 안 나오게 하려고 운전면허 시험 강화했는데 실용성 ㅈ도 없는 S자 T자 하면 뭐하나. 도로 가서 그짓할 것도 아니고. 결국에는 도로 주행이 여전히 ㅈ나게 쉬우면 차선변경 신호 따윈 개나 줘 버리라면서 막 끼어들다가 사고 날 테고 중앙선은 장식으라면서 돌격 앞으로 하다가 사고 나서 병목 현상으로 교통흐름 먹통 만드는 병신짓을 마다하지 않을 텐데 그냥 언 발에 오줌 누는 임시적인 해결책일 뿐이다. 공무원 시험처럼 그냥 ㅈ나게 어렵게만 출제하면 일 잘하는 능력자가 굴러들어오겠지 하는 거하고 다를 바가 뭐냐.
  • ㅇㅇ
    17.01.17
    ㅇㅈ;; 차주인 완전 정신병자임
  • 김캐빈
    17.01.31
    혈압올라간다 시발..
  • Kaboyi
    17.01.31
    와...외모에 미친나라..
  • 박군
    17.01.31
    인간의 두뇌는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하도록 진화하지 안았고 운전 중 통화나 화장이 음주 운전보다 위험하다는 사실은 이미 외국에서 과학적으로 검증 되었음...
  • 씹센비
    17.02.01
    버스 전용차로 때문에 여성 운전자가 차선 변경이 어려워? 니들이 존나게 침범하니까 전용차로를 만들어 놓은 거 아냐ㅋㅋㅋ
    시발 그럼 뭐 버스 전용차로를 없애라고?
  • 오메리타
    17.02.02
    샹년아 배려를 바라기 전에 니년들 운전스킬을 올릴생각을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02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75 1 2015.07.31
3331 헬조선의 군병원을 믿은 대가.jpg 7 newfile 허경영 1645 18 2017.02.06
3330 작년..헬조선 예언.jpg 8 newfile 허경영 3033 21 2017.02.06
3329 세월호 리본 단 여대생, 지하철에서 박사모 노인에게 뺨 맞아 20 new 불타오른다 1631 20 2017.02.06
3328 방학숙제 때문에 자살한 초등학생.jpg 19 newfile 허경영 2252 25 2017.02.03
3327 원피스를 본..박사모.jpg 7 newfile 허경영 1812 22 2017.02.03
3326 솔직히 박근혜가 무슨 죄가 있나? 8 new 탈죠센선봉장 1917 18 2017.01.27
3325 헬조선 아청법 근황.gif (데이터 주의) 11 newfile 잭잭 2658 20 2017.02.02
3324 서점에 가니 내가 한 말이 신간에잇네 12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888 22 2017.02.01
3323 보수-진보가 패드립인 이유. 5 new John 855 17 2016.08.03
3322 쓸데없이 군 입대해서 장애인된 기사 -애국심의 말로- 13 new 교착상태 1231 19 2015.11.25
3321 악독한 일제시대와 광복군. 21 newfile 교착상태 2498 24 2016.04.16
3320 야 헬조선 경제 망해간다. 기뻐해라 이 나라의 멸망이 가시화 되고 있다. 11 new 교착상태 2428 17 2016.04.24
3319 떠나는게 맞는 거 같다. 8 new john 1605 15 2016.11.10
3318 어제 예비군 갔다왔는데 15 new 모두탈조선하세 1600 14 2016.10.19
3317 어느 양키성님이 패러디한 갤노트7. jpg 5 newfile 이거레알 1315 19 2016.10.13
3316 한국사회에 군대문화는 없습니다. 21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954 23 2017.01.31
3315 한국형... 올것이 왔다.jpg 15 newfile 잭잭 1830 21 2017.01.13
헬조선의 김여사.gif 12 newfile 잭잭 1717 22 2017.01.17
3313 헬조선의..강아지 훈련소.jpg(혐오성 주의) 19 newfile 잭잭 1687 18 2017.01.17
3312 가난하고 못살아서 지옥이 아니다 13 new 아캄 1922 19 2017.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