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16.10.18
조회 수 173
추천 수 1
댓글 3








혹시 이 사이트 역갤확장판아니야? 확장판이라면 오히려 다행인게 멀티 구축에는 완전히 실패한것같군.

정식 개척지로도 인정못받는것같고 대체 역갤에 대한 비판을 해줘도 왜 받아들이지 못하는걸까? 역시 여기도 일뽕사이트엿냐?

역갤 글만 달면 죽창 와르르 주는걸보니 기정사실인것같네 ㅜㅜ






  • 니병신 백수
    16.10.19

    너 십세끼 니 수준에 맞는데로 꺼져 존나 인생 패배자세끼가

    누가 관심 가져달라고 애원 하는거봐 병신 새끼 존나 왕따새끼네

  • ......
    16.10.19
    뭐래요? 욕할거면 유동닉으로 하지말고 고정닉으로해요 유동닉으로 찌질하게 욕하는 당신이 그런말할 입장은 아닙니다. 
    대체 뭐가 잘낫다고 그러는건지 백수드립 패배자드립 왕따드립 이게 당신들이 말하는 헬센징들과 다를게뭔가요? 욕할거면 최소한 그들과 다르다는걸 보여주던가 병신들이 이중성만 쩌네.

  • 16.10.19
    니좆 닥아 새끼야 좆문가 새끼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3 new 헬조선 5025 0 2015.07.03
4197 의도적으로 사기를 치는 애들이 있다고 하는데 13 new Delingsvald 260 1 2016.10.20
4196 역사패드립 오졌다. 국정원이시거나 아니면 뭐 경북마인드인덧. 3 new john 192 2 2016.10.20
4195 솔직히 여기서 역사 글 쓰지 말라는 새끼들이 이상한 것이 28 new Delingsvald 196 1 2016.10.20
4194 언론미디어매스컴이 우주의 쓰레기중 쓰레기들 모아놓은 집단임.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1 2 2016.10.20
4193 기업이 어렵다는 말은 완전히 믿기 어렵네요 new oldberry1800 133 1 2016.10.20
4192 나 하나 건사하기 힘든데 결혼은 무리다. 1 new 反中血鬪 168 0 2016.10.19
4191 뭐.. 그냥 단지 new 교착상태 102 2 2016.10.19
4190 죽음과 자살에 관하여 5 new 위대한여정 250 1 2016.10.19
4189 글 보니까 이런걸 발견함 7 new ...... 194 1 2016.10.19
4188 머리가 너무 아프다 new 잭잭 101 2 2016.10.18
4187 야스쿠니소리 나오니까 나도 전에는 일뽕극혐했었는데 1 new 다이쪽본시대 156 0 2016.10.18
역갤 관련 글 달면 무조건 죽창이 달리는군 3 new ...... 173 1 2016.10.18
4185 야스쿠니 신사 참배를 정당화하는 역갤러들에게 1 new ...... 249 0 2016.10.18
4184 역갤러들의 주장에 대한 반박 1 new ...... 156 0 2016.10.18
4183 역갤의 모순점은 이것이였군 6 new ...... 138 0 2016.10.18
4182 글 올려보자 1 new ...... 64 0 2016.10.17
4181 이제 new ...... 50 0 2016.10.17
4180 ㅇㅇ new ...... 52 1 2016.10.17
4179 미국대통령선거가 제일중요한이유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60 1 2016.10.17
4178 일본인의 주장과 한국의 민족주의와의 관계 2 new Uriginal 208 2 2016.10.17
1 - 50 -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