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기변환_6.png크기변환_7.png












자유게시판입니다. 자유롭게 활용해주세요


헬조선 게시판에서 죽창을 맞게되면 자유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죽창한방이면.......






  • 겁쟁이 죽창맨!Best
    15.07.25
    어차피 '죽창'줘도 무섭다고 버리는 넘들이 인터넷에서만 지들끼리 모여서 열심히 찌질거리는 모습들이 정말 귀엽네 ㅋㅋㅋ 진짜 노예취급 받아도 할 말이 없겠다 ㅇㅇ 한번 다 같이 뒤집어 엎는 용기도 없으면서 인터넷에서만 지들끼리 모여서 애써 찌질거리는 모습들이 참 불쌍하기 그지없네 ㅋㅋㅋ 옛다 동정~ ㅋㅋㅋ 인터넷에서만 이럴게 아니라 한번 진짜로 '죽창'들고 광화문에 다 같이 모여서 '폭동'이라도 일으켜보시지? 설마.. 그 정도 용기도 없는거야? ㅋㅋㅋ 그러면 노예취급 받아도 할 말이 없는거고 ㅋㅋㅋ
  • 잭잭잭
    15.07.13
    죽창을 다오!
  • 헬무새
    15.10.29
    뭐.. 언젠가는 사회 부적응자들을 위한 이런 사이트가 생겨날 줄 내가 미리 예상하고 있었지.. ㅇㅇ

    사실 여기 유저들 집 밖으로 거의 나가지도 못하는 인생 패배자들이 대부분 아닌가..? ㅇㅇ

    애당초 이민도 돈있고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야가지.. 이민가고 돈 많고 사회 적응 잘하면 이런 사이트 맨날 접속하겠음? (웃음)

    결론 : 이 곳에 들어온 자 모든 희망을 버려라~

    애당초 헬조선 사회에서 적응을 잘하는 것은 결코 정상이 아니다..
  • Gdaymate
    16.08.11
    ㅋㅋ난 그냥 구글에다가 아무 이유없이 헬조선 치다가 들어옴. 나같은 부류도 있을듯.
  • 겁쟁이 죽창맨!
    15.07.25
    어차피 '죽창'줘도 무섭다고 버리는 넘들이 인터넷에서만 지들끼리 모여서 열심히 찌질거리는 모습들이 정말 귀엽네 ㅋㅋㅋ 진짜 노예취급 받아도 할 말이 없겠다 ㅇㅇ 한번 다 같이 뒤집어 엎는 용기도 없으면서 인터넷에서만 지들끼리 모여서 애써 찌질거리는 모습들이 참 불쌍하기 그지없네 ㅋㅋㅋ 옛다 동정~ ㅋㅋㅋ 인터넷에서만 이럴게 아니라 한번 진짜로 '죽창'들고 광화문에 다 같이 모여서 '폭동'이라도 일으켜보시지? 설마.. 그 정도 용기도 없는거야? ㅋㅋㅋ 그러면 노예취급 받아도 할 말이 없는거고 ㅋㅋㅋ
  • 하이
    16.04.22

    ✨  Dessiner.biz-Dollz-Couple-37.gif차라리 여기 홈피 보신분들 같이 모여서 여기 드려 오신분들 중에 정치 잘 하신분들 뽑으셔서 정치 하시는개 더좋을뜻 싶어지내요 그려면 현제 정치 인들 보단 100배 더 발전이 잘 됄거에요 근데 이거 없고 다른나라로 이민 가시는분들 많아 져서 많이 심들것내요 

  • 겁쟁이 죽창맨!
    15.07.26
    어차피 죽창줘도 무섭다고 버리는 넘들이 입만 살아서는 ㅋㅋㅋ 우리같이 노력충에게 열등감이나 느끼는 겁쟁이 노예충들은 그냥 노예취급 받는게 맞는거야 ㅋㅋㅋ 어차피 죽창줘도 폭동 일으킬 용기조차 없는데 뭘.. ㅋㅋㅋ

    여기서 죽창 달라는 사람들 특징! = 본인이 죽창 만들 생각은 절대 안함! ㅋ 한마디로 남들이 대신해주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바보들이라는 것!
    이런 바보들은 진짜 그냥 노예로서 재활용하는게 가장 옳은 행동인것 같다 ㅇㅇ 뭐하나 주체적으로 할 줄 아는게 없어 ㅋㅋㅋ

    겁쟁이 죽창맨 여러분! 우리 그냥 노예충으로 평생 삽시다! 걍 그렇게 사는게 뭐하나 스스로 할 줄 모르는 우리에게 가장 알맞은 삶이에요! ㅇㅇ
    지들 스스로 죽창하나 만들줄도 모르고 죽창을 줘도 무섭다고 버리는 넘들인데 뭘.. ㅋㅋㅋ 그냥 '주인님'한테 이것저것 해달라고 떼쓰고 그렇게 삽시다!
  • 네 님은 노예처럼 사세요
    우리가 노예하기 싫다는데 님이 뭔상관이죠 애초에 ㅋㅋ 같이 노예하자고 설득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 ↑ㅄ
    15.07.28
    반응본답시고 계속 들락거리는거 같은데 맘에 안들면 오지를 마라 ㅄ 새키야. 존나 히키코모리 관심종자인가 ㅋ. 꼬라지보니 니가 말하는 패배자에 대한 동족혐오 같은데?
  • 겁쟁이 죽창맨!
    15.07.28
    같이 이런 사이트에서 위안이나 없으면서 자위나 하는 찌질이 노예충 주제에 왜? 그렇게 화를 내고 그래? '너'나 '나'나 서로 똑같이 않아? ㅋㅋㅋ
    아니면 너무 아픈 곳을 찔렸나? ㅋㅋㅋ 현실은 더 아플텐데 겨우 이 정도 가지고.. ㅋㅋㅋ '멘탈'이 너무 약해 형제여~ ^0^ 그냥 나 처럼 모든 것을 포기하면 차라리 편해 ㅋㅋㅋ
  • ↑ㅄ
    15.07.29
    아픈곳을 찔린건 너겠지 병시나. 뭔 형제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물타기 하지말고 맘에 안드는 싸이트면 그냥 꺼져.
    제일 이해안되는 상병신들이 막장드라마를 욕하면서 시간낭비하며 계속 쳐보고 자빠진거.. 대체 욕하면서 계속 왜보는거냐. 정신병잔가? ㅋㅋ
    그리고 말했지? 반응본답시고 니새끼가 계속 들락거리고있다고. 거기에다가 댓글 단거 자체가 니가 존나 정곡을 찔린거지 개병신새캬 ㅋㅋ 여기에 또 댓글 달리면 스스로 패배인증하는거지. 그러니 그냥 닥치고 이 싸이트에서 꺼져라 분탕종자야.
  • 겁쟁이 죽창맨!
    15.07.29
    워워~ 흥분하지 마시게 '형제'여 '너'도 결국 '나' 처럼 될테니 ㅋㅋㅋ
  • 일단이새끼는 무논리 무논점 무지성 삼위일체 결정체네.평생 개씨발노예처럼 살다 가쇼^^
  • 너는 주제를 알아
    15.09.09
    이 사이트가 병맛사이트인건 맞는데, 너는 그냥 여기있는사람들 훈계할만한 주제가 못됨. 벌써 ㅄ 이사람한테 완벽히 정곡 찔렸잖아. 막장드라마 비유는 기가 막히네. 니 싸지른 글만 봐서는 넌 여기놈들만 못한 쓰레기인걸 알아라
  • 그런말할거면 헬갤 왜하고있냐 지금
  • 노오력을 하시면 됩니다
  • rywhg
    15.07.29
    헬조선 답게 외국인들도 존나게 와서 광고글 올림 ㅋㅋ
    마치 백인넘이 한국년 따먹고 볼일 끝났으면 갔다 버리는가 같네
  • hellchosun
    15.07.31
    죽창게시판인데 왜 글쓰기가 없나요
    영자님
  • 글쓰기가 안됨;
  • 헬조선
    15.08.01
    수정하였습니다!
  • ㅡㅡ
    15.08.04
    글좀 올릴려고 하면 권한없다고 뜨고 (헬조센 베스트에 올리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가끔가다 스팸어쩌고 하면서 글 안써짐.
  • 죽창 한방이면.... 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
  • wind
    15.09.24
    유튜브 동영상은 작성글에서 보이는 방법이 있나요?
  • HTMl 코드를 사용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올리면 보이지않을까요
  • 조선이 싫어서
    15.10.09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이 안돼요~ 가입정보 다 입력하고 엔터누르면 자꾸 가입정보 쓰기 전 동의 페이지로 가네용~
    제컴이 이상한건가여??
  • 챌린지정
    15.11.27
    죽창 들고 팔랑크스 진형으로
  • 눈팅 하다가 아이디 팜 redemption in Chosun 하려고 공부 중임 영어도 배우며...
  • 하아..
    16.06.03
    헬조센반도인데 어떻게 행복하라는거니
  • ㅇㅇ
    16.10.11
    사회 부적응자, 패배자새끼들이 할수 있는건 이런데서 찌질거리는 것뿐. 얼마나 병신 같으면 현실에선 말못하고 이런데나 올까. 자살해서 니들 좋아하는 탈조센해라. 뭐 그럴 용기도 없는 등신들이겠지만.ㅋ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28 new 헬조선 4021 0 2015.07.03
4709 더 이상 강대국 중심의 사회구조에서 살 수가 없다 2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6 0 3 시간 전
4708 그동안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new 신규한 4 0 3 시간 전
4707 공유) 공떡오플 후기有 http://mt8282.blogspot.kr newfile 커지지 7 0 5 시간 전
4706 소설가 박상륭 씨가 서구 문명을 아주 낮게 보시던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2 new 감성팔이. 16 0 9 시간 전
4705 그저 모든 일을 껄껄껄 웃으며 통 크게 받아들이는 것 1 new 감성팔이. 13 0 10 시간 전
4704 추억의 newfile aiddog 12 0 21 시간 전
4703 일본인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한일교류 게시판 사이트 '토토미 채널' 2 newfile 한일교류 31 0 2017.04.22
4702 갓 성인이 되어서 허무 하고요 눈물나네요 1 newfile 이승엽 52 2 2017.04.22
4701 재미 소설가 이창래씨도 백인들이 세워 놓은 벽을 넘어서기가 매우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3 new 감성팔이. 45 0 2017.04.22
4700 현실적인 여직원 몸매 new 아라마나자앙 66 0 2017.04.22
4699 인간에 대한 애정을 갖지 못한 변혁운동은 성급하고 낭만에서 끝나기 쉽습니다-소설가 양귀자 4 new 감성팔이. 35 0 2017.04.22
4698 대구동부공고 출신 김정우 주민등록번호 960417-1686243 3 newfile 이승엽 75 0 2017.04.21
4697 우리의 만남이 오래 되어 숨소리도 듣기 싫을 때 3 new 감성팔이. 33 0 2017.04.21
4696 여기 오시는 분들이 꼭 읽어 보셨으면 하는 소설-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new 감성팔이. 15 1 2017.04.21
4695 여러분 혹시 '퍼지 논리'라고 들어보셨나요? 2 new 감성팔이. 36 0 2017.04.21
4694 헬조선 에서 '중독' 과 '성실' 에 대한 진실 new 이승엽 50 2 2017.04.20
4693 단체톡ㄱㄱ 2 new 생각하고살자 65 2 2017.04.20
4692 헬조선에 있는 직장인및근로자(개꼰대포함)중에 직업정신및장인정신이 4 new 시바견매니아 59 1 2017.04.19
4691 무리짓는 센진의 특성 11 new 위천하계 201 3 2017.04.19
4690 초인종이 울리길래 2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74 2 2017.04.19
1 - 236